그 말은 "용생 아홉 아들은 재키 찬 없이 제각기 좋다"
같은 어머니, 아홉 아들은 각각 생김새가 있고, 성질과 취미도 다르다는 뜻이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천 전통 도안망'
용생 아홉 아들 중 한 명인 죄수소
옥소 () 는 용생 구자 중 맏이로, 평생 음악을 좋아했는데, 늘 거문고에 쭈그리고 앉아 현을 튕기는 음악을 감상하기 때문에 거문고 머리에 그 유상을 새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 장식은 현재 계속 사용되고 있으며, 일부 귀중한 후금 머리에는 아직도 수도꼭지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수도꼭지 후금' 이라고 불린다.
용생 아홉자 중 두 명
둘째, 평생 호전적으로 죽이는 것, 칼고리, 칼자루, 용이 삼키는 것이 바로 그것의 유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무기들은 용의 이미지를 장식한 후 더욱 억지력을 더했다. 그것은 전장 명장의 병기에 장식될 뿐만 아니라 의장과 궁전 수비자 무기에 더 많이 사용되어 더욱 위엄 있고 점잖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용생 아홉 아들 중 세 번째 모킹제이
모킹제이 바람, 짐승 모양, 셋째, 평생 좋은 위험과 희망, 전대 구석의 짐승은 그것의 유상이다. 이 짐승들은 일렬로 늘어서 있고, 능선 앞에 서 있고, 짐승의 선두는 새를 타는' 선인' 이며, 그 뒤에는 용, 봉황, 사자, 천마, 해마, 스라이, 압어, 해태, 투우, 행시가 있다. 그것들의 안치에는 엄격한 등급제도가 있고, 북경 고궁의 태화전만이 10 가지나 다 갖추어져 있고, 부차적인 전당은 그에 따라 줄여야 한다. 모킹제이풍은 길조,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요괴를 억제하고 재앙을 없애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모킹제이 (모킹제이) 의 안치 () 로 궁전 전체의 조형은 규격이 엄격하고 변화무쌍하며 엄숙하고 생동감 있는 조화, 웅장하고 정교한 통일을 이루며 우뚝 솟은 전당에 신비한 분위기를 더했다.
용생 구자의 4 민들레
민들레, 판곡 모양의 용, 4 위, 평생 좋은 울음소리, 홍종상의 용형 짐승 버튼은 그것의 유상이다. 원래 민들레는 해변에 살았는데, 비록 용자였지만, 줄곧 거대한 물건의 고래를 무서워했다. 고래가 공격을 시작하자, 그것은 놀라서 큰 소리로 고함을 질렀다. 사람들은' 성호명' 의 특징에 따르면' 무릇 종욕이 큰 소리를 내는 것' 은 민들레를 종단추로 만들고 종을 치는 나무공이를 고래 모양으로 만드는 것이다. 종을 칠 때 고래가 다시 민들레를 부딪쳐 "하늘 높이 울려 퍼지게" 하고 "오로지 외톨이가 된다" 고 했다.
용생 아홉자 중 다섯 명
사자 모양, 5 위, 평생 희정무희동하고, 앉기도 좋아하고, 불꽃도 좋아하고, 이 불자리와 향로의 발 장식은 바로 그 유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설에 따르면 이런 불좌에 장식된 텅스텐은 불교가 한대에 인도인에 의해 중국으로 유입되면서 남북조 시대에는 우리나라의 불교 예술에서 이미 보편적으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이런 조형은 우리나라 민간 연예인의 창조를 거쳐 중국의 전통기풍을 갖추게 되었고, 나중에는 용자의 다섯째가 되었다. 그것이 배치한 곳은 대부분 옹좌나 다리를 걸치고 앉아 있는 부처상 앞에 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청을 즈음한 돌사자나 구리 사자의 목 아래 고리 중간에 있는 용형 장식물도 대문을 지키는 중국 전통문 사자를 더욱 위엄 있게 만드는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용생 구자의 6 대 패하
패하 () 는 일명 귀뚜라미 () 로, 생전 좋은 체중, 힘이 무궁무진하고, 비석 아래 거북 () 은 그 유상이다. 전설에 의하면 상고시대는 늘 삼산오악을 싣고 강과 호수 바다에서 풍파를 일으킨다고 한다. 나중에, Dayu 는 Dayu 의 명령에 복종하고, 산을 밀고 도랑을 파고, 강을 가로 질러, 물 관리에 기여했습니다. 홍수가 완복하자, 대우는 패하 () 가 또 도처에서 제멋대로 날뛰는 것을 걱정하며, 천지를 받치고 있는 특대비석으로 이사왔다. 그 위에는 패하 () 가 물을 다스리는 공적을 새겨 패하 () 라고 하고, 무거운 비석이 눌려 마음대로 걸을 수 없게 되었다. 패하 () 와 거북 () 은 매우 비슷하지만 자세히 보면 차이가 있다. 패하 () 에는 이가 줄지어 있지만 거북류 () 는 없다. 패하 () 와 거북류 () 는 등갑에 갑의 수와 모양도 차이가 있다. 패하의 일명 석거북은 장수와 길조의 상징이다.
그것은 항상 힘겹게 머리를 들고, 네 발은 필사적으로 버티고, 발버둥치며 앞으로 나아가지만, 항상 걸음을 떼지 못한다. 우리나라의 일부 혁혁한 비석의 받침대는 모두 패하에 싣고 있어 비림과 일부 고적 승지에서 모두 볼 수 있다.
용생 아홉 아들의 일곱
일명 헌장이라고도 하는, 호랑이처럼 생긴, 늙은 7 이다. 그것은 평생 좋은 소송이지만, 또 위력이 있다. 옥문 상부의 그 호랑이 머리 모양의 장식이 바로 그 유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전설에 의하면, 공호의와 의리를 다그치고,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공평하고, 끊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다가 그 형상까지 위풍당당하게 장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옥문 외에 관아의 로비 양쪽에 엎드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관아 장관이 좌당, 행정장관 직함, 정숙회피판의 윗부분이 있을 때마다 그 이미지가 있다. 호시탐탐, 둘러보고, 법정의 숙정기를 지켜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용생 아홉자의 여덟
마이너스, 용형, 순위 여덟, 평생 좋은 글, 비석 양쪽의 문룡은 그 유상이다. 우리나라 비석의 역사는 오래되고, 내용이 풍부하며, 그것들 중 일부는 고풍스럽고, 비석은 가늘고, 밝고, 빛은 사람을 감찰할 수 있다. 어떤 것은 정교하게 새겨져 있고, 글자는 자태가 있고, 필펜은 생동감이 있다. 명가 시문석각도 있고, 뜸 인구도 있고, 천고에 절절이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리고 이 예술적 광채가 빛나는 비문을 매우 좋아하며, 이 전세된 문학 진품들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문룡을 만들고, 비석을 더욱 우아하고 수려하게 장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들은 서로 빙빙 돌며 천천히 꿈틀거리는 것처럼 보이며 밑바닥의 패들과 어울리며 더욱 장관을 느낀다.
용생 아홉자의 아홉키스
입맞춤, 일명 구미, 키스, 용형 삼키는 짐승은 구구, 입이 넓고, 평생 삼키기 쉽고, 전마루 양끝의 말꼬리 수도꼭지는 그 유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명언) 태평어람' 은' 당회목, 한상양전 재해 후 월무언',' 바다에는 물고기, 꼬리는 올빼미, 격랑, 강우' 를 꼬리처럼 만들어 불을 지폈다' 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글에서 말하는' 무당' 은 장사의 흐름이고,' 물고기' 는 입맞춤의 전신이다. 입맞춤은 수성이며, 그것을 진사의 물건으로 사용하여 불을 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