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갱의 '우리가 오는 곳'에 대한 감상은 "이 그림은 열대 정글에서 펼쳐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중앙에 야생과일을 따는 타히티가 있는데, 이는 아담이 지혜를 따고 있음을 암시할 수도 있다. 과일. 오른쪽에는 아이를 안고 있는 여인이 있고, 멀리서 예복을 입은 두 여인이 열정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어린 소녀, 젊은 여인, 노파는 삶의 세 가지 다른 단계를 상징합니다. 인도 신들의 특징을 어느 정도 담고 있는 기이한 우상의 색감과 구성으로 보아 고대의 원시 전설 같은 느낌이 든다. 이 제목은 작품의 신비로움을 더해준다."
< p>확장자: p>이 그림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노란색 부분에는 프랑스어 세 줄이 있는데,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어디서 왔는가? 우리는 누구입니까? 우리는 어디로 가는 걸까요? 오른쪽 상단의 동일한 노란색 부분은 고갱의 서명입니다. 두 노란색 부분 모두 꽃으로 칠해져 있어 고갱의 그림이 장식적인 관심으로 가득 차 있음을 보여줍니다.
삶과 죽음은 언제나 인간이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였습니다. 그림의 오른쪽 하단에는 세 명의 나이 많은 여성이 그 주위에 앉아 자고 있는 아이가 그려져 있는데 이는 인간의 탄생을 상징합니다. 아기에 해당하는 왼쪽 하단에는 슬픈 표정을 짓고 있는 노인이 앉아 있고, 그 옆에는 붉은 부리를 가진 새가 있습니다. 노인은 인간의 늙음과 죽음을 상징한다.
사진 속 허리에 흰 천을 두른 남자가 나무에서 열매를 따기 위해 손을 들고 있는 모습은 아담이 창조 초기에 따온 열매를 상징하며 인류 전체의 원죄를 예고한다. 인종. 동시에 남자는 그림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삶과 죽음 사이의 가장 활발한 시기에 속하는 삶의 과정을 탄생과 죽음으로 연결하고, 유아의 삶 전체를 연결한다. 노인들.
남자 뒤에는 등을 돌린 여자와 꿈에서 튀어나온 듯한 두 여자의 모습이 마치 꿈속의 유령과 사람 같아 고갱이 신비한 영혼을 믿고 있음을 암시한다. 물건. 그림에는 소, 양, 개, 고양이, 닭 등 다양한 동물도 그려져 있습니다.
저자 소개:
폴 고갱은 파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언론인이었고 그의 어머니는 페루 출신이었습니다. 젊은 고갱은 선원으로 일했고, 이국적인 정서는 그의 기억 속에 깊이 남아 그의 후속 그림 창작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갱은 30세가 될 때까지 실제로 미술의 길에 들어서지 않았으며, 피사로의 영향을 받아 많은 인상파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1888년 이후 고갱의 작품은 주관적인 환상과 상징, 장식에 초점을 맞춘 스타일로 나타나기 시작했다. 고갱의 생애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의 대부분은 타히티 섬에서 완성되었습니다. 단순하고 원시적인 풍습과 열대의 자연 환경이 이 작품에 표현된 내용입니다. 고갱은 또한 타히티 소녀와 아내로 결혼했는데, 그에게서 많은 지역 신화와 종교적 관습을 배웠고 이는 그의 작품에 반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