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초보 기타 연주 및 노래 수준, 라이브 공연을 보았는데 기본적으로 키 변환에 맞는 카포 플러스 C 키 4536251입니다. 그리고 제가 아는 그의 기타는 멕시코에서 만든 Martin DRS2입니다. . . 물론 기타를 치더라도 소리가 나지 않는 가수도 있습니다.
옆집 라오 판에게 설명하자면 한편으로는 노래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소위 말하는 전통 '연기 목소리'를 통해 얻는다. 비교적 진보된 형태의 보컬 테크닉인 버블 사운드와 이 오래된 팬의 담배 목소리를 일부러 짜서 부르는 효과를 얻기 위해 커버 곡도 원래는 자유롭고 자유로운 느낌의 곡이다. 쉬운 산과 로큰롤의 바다가 천천히 신음하는 산과 바다로 황폐화되었는데, 이것이 아직도 산과 바다라고 하는가?
두 번째는 창작이다. 이 늙은 팬은 정통 화성도, 작곡도, 심지어 악보도 배운 적이 없다. 그의 노래는 완전히 루틴 45362(4) 51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기타를 가지고 3개월 동안 배울 수 있으며, C조로 흥얼거리며 f g em am dm (f) g c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 사람보다 더 나은 노래도 쓸 수 있습니다. 내 말을 믿지 마세요. 한번 시도해 보세요.
음악 이론이 참 중요해요. 왜 어떤 사람은 듣기 쉬운 곡을 쓰는 반면, 어떤 사람은 듣기 쉽지 않은 곡을 쓰는 걸까요? 모두 4536251을 사용합니다. 옆집 라오판은 기타를 들고 동시에 흥얼거리며 노래하는 것을 창작이라 하고, 주걸륜은 다양한 조화로운 편곡, 다양한 음악형식, 모드, 재즈, rn, b를 결합할 예정이다. 그리고 Lao Fan이 그것을 할 것인가? 기타를 연주할 수 있는 사람을 찾으면 4536251을 사용하면 그의 모든 노래가 원활하게 연결됩니다.
이것이 좋은 창작물이라고 생각한다면 할 말이 없습니다. 오랜만에 4536251.... 인생을 비판하는 가사와 강요된 운율을 더한 것은 Xue Zhiqian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그를 짓밟은 후, 그는 Xu Song과 협력함으로써 신곡 인형도 전통적인 루틴을 없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20대 초반에 경험했던 일에 대해 하루 종일 이야기했습니다. . . . 데뷔하기 전에 그보다 덜 고통받지 않았던 주걸륜이나 린제이는 누구였나요? 사람들은 무지개와 날개에 관해 글을 씁니다. 이것이 대조입니다. 이렇게 글을 써도 라오판 팬들이 저를 비난하러 올까요? 그의 팬들은 단지 두 가지 진입점에 불과하다. 라오판의 음악 작품과 노래 실력에 대한 분석부터 시작하지 않았다.
최근에는 뛰어난 가수들이 가요계에 많이 등장해, 대회에 나가거나 인터넷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더 많은 관객과 청취자들에게 더 많은 음악 스타일을 노출시켜서 청취자들이 더 많이 접하게 됐다. 노래에 대한 관심은 예전만큼은 아니다. 대중음악이 지배적인 음악장르였던 시대는 지나갔다. 오히려 인터넷의 발달로 일부 틈새음악이 청취자들에게 더 인기를 얻고 있다. 옆집 라오판의 공연은 대중음악 발전의 종말을 알리는 듯하다.
옆집 라오 판은 인터넷을 통해 유명해진 대중가요 가수로 그의 변덕스러운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드는 경우가 많다. 비교적 좋은 팝가수라고 볼 수 있지만, <싱어>나 <나는 싱어송라이터다>에서는 그다지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싱어'에 참여했을 때 깜짝 가수로 활동했는데, 비교적 만족스러운 작품을 골랐는데, 그래도 기습은 실패!
이번에 '나는 가수 겸 작곡가다'에 참여하게 됐다. 가수들 중에는 정준이 현장에 나오지도 않았고, 장이싱이 가사를 잊어버렸음에도 불구하고 라오어를 막지 못했다. 옆집 팬이 꼴찌가 되고, 옆집 라오판과 마디의 PK에서는 옆집 라오판이 졌고, 득표율 차이가 가장 컸던 것이 라오어의 생각이다. 옆집 팬 음악을 듣는 사람도 많아야 하는데, 그의 음악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아야 하는데 왜 좋은 결과가 없나요? 사실 옆집 라오판의 음악이 좋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단지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청취자들의 귀가 음악을 듣기 시작했다는 뜻이다.
과거 중국 음악계에서는 어떤 음악 스타일이던 팝음악이 주류를 이루었고, 록이든 랩이든 대중음악 앞에선 틈새음악이 됐다. 인기를 끈 기간은 짧았지만 대중음악은 늘 대중음악 장르였지만 지난해 가오진의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중국 내 대중음악의 인기는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음악계, 다양한 음악 장르의 크리에이터들이 팝음악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크리에이터들은 마음 속으로부터 경멸감을 느끼고, 심지어 팝음악을 비웃는 것 같아요!
올해 두 차례의 음악 무대에서 옆집 라오판의 공연은 중국 가요계에서 현재 대중음악의 위상이 점점 작아지고 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며, 대중음악의 발전은 여실히 보였다
p>라오판의 노래. 앉아서 Zhihu를 검색하여 모든 사람이 이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세요. 놀랍게도 대부분 부정적인 리뷰였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악기를 배웠어요. 지금은 피아노 선생님이 되어서 음악을 꽤 많이 듣거든요. 사실 음악은 옷을 입거나 향수를 뿌리는 것과 같아서 자신에게는 꿀을, 남에게는 비소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그토록 소중한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쓸모없다고 버려질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이런 변덕스러운 목소리를 좋아해서 라오판의 노래를 비교적 일찍 들었어요. 나는 첼로를 듣는 것을 좋아하지만 바이올린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쇼팽의 야상곡, 재즈, 삶의 변덕, 섹시함이나 부드러움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강직하고 강렬하며 열정적인 음악. 나는 Adele, Carole King, Nirvana, Sia Tinsley Ellis의 Kiss of Death를 듣는 것을 선호하고 Aerosmith의 당신을 그리워하고 싶지 않습니다. 수염을 기른 삼촌은 변덕스러운 목소리로 딸에 대한 사랑을 노래합니다. 죽음의 키스(Kiss of Death) 음악이 오랫동안 연주되었고, 목소리가 울부짖었습니다. “오, 맙소사!” 그리고 아델은 스모키한 목소리와 스토리텔링으로 몰입도가 강하다. Yang Zongwei와 옆집 Lao Fan은 둘 다 내가 좋아하는 변덕스러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Lao Fan의 가사가 너무 천박하고 그의 음악 방향도 매우 평범하다고 말합니다. 마오부이(Mao Buyi)와 라오판(Lao Fan)의 가사와 음악 곡을 보세요 평범한 것 같지만 가사의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Lao Fa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돈을 모두 쓰고 나면 1위안만 남고 나머지 1위안과 6위안은 영웅을 쓰러뜨릴 시간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오부이의 말: 나 같은 훌륭한 사람은 찬란한 삶을 살았어야 했는데 왜 나는 아직도 20대인 사람들의 바다에 떠 있는 걸까? 어느 책에서 읽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편파적이지만 매우 흥미롭다. 민요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다고 한다. 사랑의 이상은 멀리 있고, 듣는 사람은 외로움, 평범함이라는 세 가지가 있다. 그리고 혐오감.
엄밀히 말하면 순수한 민요는 아니다.
그의 발라드는 여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고, 그는 주목받기 위해 노래를 쓴다. 현대 젊은이들 사이에서 과시하는 방식이다.
바 가수의 목소리는 서투른 발라드 스타일이지만 모든 면에서 분명 풍부하다.
두 단어: 어색하다
그의 곡은 하나의 코드와 하나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의 가사에는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새로운 단어를 강요한다"는 느낌이 가득하다. 항상 똑같습니다. 담배 목소리의 변덕스러움(귀하의 현재 답변을 포함하여 최근 담배 목소리가 매우 인기가 있습니까?)
요즘 소위 말하는 민요를 들으면 늘 비웃는다.
새 가사를 쓰기 위해 억지로 슬픔을 이야기하는 젊은이들은 아직 너무 어리다. .
그들은 더 이상 "이 건물은 결국 청년들의 자유와 남은 생애를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노래하는 마약을 복용하는 뚱뚱한 남자와도 같지 않습니다.
< p>'아버지는 누구시죠?'라고 소리치며 담배를 피우고 안경을 쓴 남자처럼 될 수는 없습니다.이런 사람들은 인터넷이 발달한 시대에 특정 유형의 사람들의 마음을 확고히 파악하고 앞서 언급한 민요 창작 루틴에 따라 노래를 만듭니다. 30만 위안의 곡을 만들고, 녹음실에서 한 곡을 검색한 뒤,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면 얼마나 인기를 끌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나는 소위 인생이라는 것을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들이 쓴 이런 노래들을 그저 돈을 벌기 위한 도구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사에 관해서는 정말 더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
그런데 요즘 가요계 생태는 그야말로 반쯤 완성된 곡이 많고, 그 중 완성도가 높은 곡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반인사이더로서 한편으로는 이렇게 많은 신인 뮤지션들이 일시적으로 등장하는 것을 보고 매우 기쁘고, 다른 한편으로는 주요 플랫폼에서도 기꺼이 프로모션 채널을 제공할 의향이 있지만 한편으로는 기대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합니다. 지나치게 '상업적'이고 '교통 지향적'인 싱어송라이터가 등장하는 작품은 어느 정도 호응을 받을 수밖에 없으며 '클래식'에서 점점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 장샤오바이가 테이블에 오르면 누구도 '딸의 연예인'을 묻기 위해 20년을 보낼 생각이 없다
옆집 라오판이 최고의 가수인가? 모두가 완벽하지는 않기 때문에 이에 대해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Fan Next Door가 가장 인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많은 전문 음악인들이 Fan Next Door의 노래가 너무 단순하고 악기 편곡이 낮은 수준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좋은 가수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작곡은 소위 전문가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청중은 소위 모드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 리듬, 편곡, 화성 등. 그들이 듣는 것은 당신의 멜로디와 당신의 가사가 그의 마음을 감동시켰나요?
그의 콘텐츠가 사람들의 공감을 더 잘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의 노래를 들으면서 자신의 과거를 듣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감정의 출구를 찾을 수 있는 이 흔치 않은 기회는 어찌 보면 노래 자체의 멜로디와 내용을 감상하는 것보다 더 큰 느낌입니다. 옆집 라오판의 노래 댓글을 보면 각 노래가 '프로포즈 작곡'이라고 할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10년 전 CRBT가 인기를 얻었을 때 사람들도 CRBT로 몰려들었습니다. CRBT가 좋은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기준은 대중성이 있고 눈길을 끄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기가 있든 인기가 있든 전문적입니까?
그래서 단순히 노래의 퀄리티만으로 옆집 라오판의 노래를 평가한다면, 그는 아직 '가요계 1위 형'의 정점에 도달하지 못했다. , 그의 노래를 많이 들을수록 감정적인 단어도 상대적으로 얇다. 일부 네티즌들은 “약을 바꾸지 않고도 그의 노래가 대부분 똑같은 것 같은 느낌”이라는 댓글도 달렸다.
물론 옆집 라오판의 인기는 빅데이터로 인해 발생하는 트래픽과 직결된다. 오늘날 인터넷 시대에는 트래픽이 많을수록 이 노래를 듣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많아진다. 그러나 가수는 그렇지 않다. '쥐는 쌀을 사랑한다'라는 노래로 인기를 얻은 양첸강 등 유명해진 예는 많지만 실제로 양첸강인지, 왕다지인지, 쑨난인지 구분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럼 음악계에서는 유명하지만 인기가 없는 것이 나은가요, 아니면 유명하지만 인기가 없는 것이 나은가요? 인기곡은 앨범을 내고 콘서트를 할 때마다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인기가 없는 경우가 많지만, 이런 아이돌 가수들은 팬들의 지지를 받는 경우가 많다.
가수가 인기가 없다면 그 반대다. 비록 팬이 있더라도 이 노래를 듣는 사람이 더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오늘날의 음악계에는 화천위(Hua Chenyu), 양보(Liang Bo) 등과 같이 음악 분야에서는 전문적이지만 아직 대중적 인지도가 부족한 가수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자신의 음악에 대한 이해에 더 중점을 두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그렇습니다. 시장에서 큰 대중성을 지닌 트렌드는 아니지만, 그들에게는 팬이 가장 충실한 청취자이다.
그래서 요즘 많은 가수들을 '영리종성', '영페이웡' 등으로 부르는 경우가 많다. 사실 이는 책임감 있는 태도는 아니다. Li Zongsheng의 노래에는 감정적인 단어가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는 단순히 부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기보다는 가사를 사용하여 이야기를 설명하고 삶에 대한 태도를 해석합니다.
요즘에는 가수가 인기를 얻기가 매우 쉽습니다. 가요계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하려면 끊임없이 음악적 수준을 높여야 합니다. 힘은 항상 이 분야에서 가장 강력한 보장이자 가장 낮은 기준점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다시 뵙게 되었습니다. 요즘 같은 교통 중심 시대에 사람이 인기를 얻기는 쉽지만 인기를 유지하기는 어렵습니다. 뮤직테이프 옆집 인기인 라오판은 당시 'I Was'라는 곡으로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었고, 당시 이 곡은 단숨에 핫리스트에 오르며 사람들의 머릿속에 떠올랐다. 이 노래는 다양한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적이 있습니다. Yue Yunpe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이 노래에 푹 빠져서 참을 수 없었습니다. "한 번은 거울을 깨뜨렸는데 밤에 베개가 눈물로 가득 찼어요." 다들 구석에 숨어 울고 있는 외로움을 경험해 본 적이 있을 텐데요.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이해한다면 우리는 옆집 라오판(Lao Fan)이 아무도 그를 알아보거나 지지하지 않을 때 외로움과 무력함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오직 이상만이 그를 지탱해주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면 언젠가는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옆집 라오판(본명은 판카이지에)은 1998년 11월 2일 허베이성 청더에서 태어난 중국 본토의 포크 가수이다.
개인적으로 라오판은 정말 보기 드문 음악 마법사라고 생각한다. 2019년에는 옆집 라오판이라는 포크 가수가 갑자기 인기를 끌었다.
그의 본명은 모르지만, 그의 노래 'I Was'를 들어보셨을 것이고, 그의 쉰 목소리와 소박한 감성에 한번쯤 감동을 받으셨을 것입니다.
NetEase Cloud Music은 500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 Was" 앨범에 포함된 7곡은 NetEase Cloud Music 플랫폼에서 조회수가 35억 회가 넘고 댓글이 거의 100만 개에 달합니다.
이 중 'I Was'라는 곡은 조회수 10억 회 이상, 댓글 수 25만 개 이상을 기록했다. 이 작품은 NetEase Music의 1분기 음악 목록에서 상위 3위 안에 들었습니다.
그 밖에도 '평범한 삶에 어떻게 당신을 안고 싶은가', '4달러 5', '외로움에 대해 말하고 싶은 것' 등의 노래도 두인에서 널리 유통되고 있다. 그리고 콰이쇼우.
많은 네티즌들은 가수가 40대에 가까운 나이로 우여곡절을 겪은 '삼촌'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가 20대 초반의 어린 시절이었다는 사실을 알고는 힘들어했다. 이렇게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가수를 상상하다 보니 그 목소리는 실제로 21세 소년에게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20대 초반의 철없는 청춘은 없다. 그의 목소리와 노랫소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다듬어진 질감을 갖고 있으며, 그의 대담하고 폭발적인 음악과 노래 스타일은 언제나 사람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라오판의 목소리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독특해요! 아무튼 듣자마자 중독되는 라오판님의 노래 '평범하게 안고 싶은 법'도 정말 좋아해요. 개인적으로 2019년에도 정말 좋은 가수라고 생각해요. 대박나길 바랍니다 [예][예][예]
옆집 라오판 노래는 요즘 음악 트렌드에 있어서 복고적이고 대단하다고 할 수 있어요. 심오하고 무거우며, 변덕스러운 모드와 폭넓은 개방성을 갖춘 매우 감동적인 젊은 창작자는 드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