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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n Bo의 기업가적 여정

IT 엘리트는 육조의 고대 수도에서 탄생했습니다.

인터넷 시대를 맞이하여 상황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기업가들의 군대에는 독보적인 기술, 열심히 일하는 마음, 열심히 일하는 육체를 가지고 있지만 깊이 묻혀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있습니까? 전통적인 산업과는 전혀 다른 잔인한 인터넷 산업입니다. 전통적인 성공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더라도, 찰나의 시장에서 기회를 식별하는 능력이 없다면 성공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리고 때로는 그런 능력이 있더라도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궁극적인 목표를 찾아야 할 때도 있습니다.

첸보는 생생한 예이다.

80년대 이후의 젊은 세대, 자수성가한 '비부자 2세'인 Chen Boquan은 주도적으로 변화를 두 번 추구하고 예리한 통찰력으로 희귀한 시장 기회를 포착하여 업계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시장 인지도. 그리고 그의 경험은 바로 그의 눈앞에 있습니다.

첸보는 장쑤성 난징에서 태어났다. 육조의 고대 수도와 IT 엘리트의 결합은 모든 것이 가능한 정보화 시대에 암묵적인 이해가 될 수 있습니다.

첸보는 학생으로서 흠잡을 데가 없다. 1999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Chen Bo는 절강대학교 컴퓨터 공학과에 입학하도록 직접 추천받았습니다. 대학 시절 그는 품행이 뛰어나고 엄격한 시험을 통과하여 당시 중국에서 가장 어린 "시스템 분석가"(수석 엔지니어에 해당)가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교사와 급우들의 눈에는 인상적인 성취를 이룬 Chen Bo가 의심할 바 없이 미래 인터넷 업계의 떠오르는 스타가 될 것입니다.

첸보는 2003년 대학을 졸업하고 당시 항저우의 유명 통신회사인 UT스타컴에 입사했다. 안정성도 높고 연봉도 높으며 발전 가능성도 높아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직업이다. 이 청년에게 밝은 미래가 활짝 열렸습니다.

첫 번째 변화, 첫 번째 금을 획득했지만 병목 현상에 직면함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기업가적인 마음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편안한 환경이 그들을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중국에서 인터넷 산업이 붐을 일으키고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자 기술과 비전, 아이디어를 갖춘 젊은이들의 가슴은 뜨겁게 뛰기 시작했다.

첸보의 인생에서 첫 번째 중요한 변화가 이곳에서 찾아왔다.

방향을 찾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창업 초기에 고심한 탐색을 거치고, 끊임 없이 유연한 조정을 거쳐 점차 본업을 명확화해 나갔습니다.

당시 창업을 결심한 첸보는 지방자치단체가 애니메이션, 게임 등 '저탄소 녹색경제'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강력히 지원하기 시작한 것을 목격했다. 이를 통해 컴퓨터 전문가이자 게임 전문가인 Chen Bo는 항저우 창업의 밝은 미래를 보게 되었습니다. 재능과 꿈을 염두에 두고 Chen Bo와 몇몇 급우들은 이 아름다운 낙원에서 야심찬 기업가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첸 보는 2004년 중국 최고의 무선 엔터테인먼트 기업 '보추 테크놀로지'를 성공적으로 설립하고 CEO를 역임했다. 그의 첫 번째 단계는 모바일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

Chen Bo의 창업팀이 보기에 중국의 휴대폰 사용자 시장은 거대하고 당시 모바일 게임은 초기 단계에 있었고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회사 설립 후 Chen Bo는 강력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십 개의 모바일 게임 개발을 주도했으며 그 중 다수가 업계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예리한 통찰력과 엄격한 관리 스타일로 "Boqiu" 기술은 업계 최고의 게임이 되었습니다. 업계의 표준 보유자. Chen Bo는 2006년에 "중국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50인"에도 성공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Boqiu는 이미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곧 Chen Bo는 휴대폰 화면의 한계로 인해 사용자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얻기가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모바일 게임 시장의 규모는 예상만큼 크지 않습니다. 당시에는 기업의 규모도 커지고 있었고, 인원이 100명 이하로 맴돌기도 어려웠다. 인터넷 산업의 잔인함은 다시 한 번 창업 성공의 기쁨을 누리다가 이내 발전의 혼란에 빠졌다.

두 번째 변화, 고통스러운 결정이 무한한 활력을 가져왔다

이때 예민한 후각을 지닌 첸보는 '웹게임'이라는 새로운 블루오션을 발견했다.

그러나 온라인게임의 한 분야로서 아직 시장은 공백상태이고,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전망도 밝지만, 온라인게임 시장 전체로 보면 당시 이미 해외 상장사가 10개나 있었고, 시장은 거의 포화 상태였고, 경쟁도 거의 치열했습니다. 게다가 웹게임은 기술적인 이유와 시장의 한계로 인해 업계에서 선호되지 않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Chen Bo는 이 '새로운 블루오션'이 얼마나 큰 배를 운반할 수 있는지, 꿈의 배가 얼마나 멀리 항해할 수 있는지, 모바일 게임과 같은 병목 현상에 직면하게 될지 전혀 모릅니다.

어떻게 돌파할 것인가? 선택하는 방법? 3분의 1에이커의 땅을 차지하고 안락한 삶을 살아야 할까요, 아니면 1년 이상의 노력을 포기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까요? 여러 사람들이 참여하는 전복에는 신중한 시장 분석과 전략뿐만 아니라 위험과 압력을 견딜 수 있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선택은 너무나 어렵고, 이 고통은 겪어본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고통입니다.

그래서 밤새도록 분석하고 토론하고 저울질한 끝에 Chen Bo의 창업팀은 또 하나의 가장 중요한 결정을 경험했습니다. 쇼핑몰에서는 늘 새로운 사람들이 웃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노인들이 우는 소리는 얼마나 자주 들리나요? 삶과 죽음의 잔인함에 누가 가슴을 두드리고 성공을 보장할 수 있겠습니까?

2년 후, 그 변화를 되돌아보며 첸보는 그의 용기에 기쁜 마음으로 박수를 보낸다.

2007년 Chen Bo는 자신이 열심히 개발한 'Boqiu Technology'를 뒤집고 그의 기업가 팀과 그의 첫 번째 금 냄비를 가지고 'Letang Studio'를 설립하고 회사의 첫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product 는 플래시 그래픽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세계 최초의 웹 게임 '삼국지'의 개발이기도 합니다.

이듬해 4월 항저우레강과기유한공사가 정식으로 설립됐다. 지난 6월에는 '삼국지'가 출시되자마자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삼국지'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네 가지만 봐도 알 수 있다. 첫째, 초기에는 광고가 필요 없이 전적으로 입소문에 의존했고, 둘째, 등록 사용자 수가 1년여 만에 6천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셋째, 2009년에는 글로벌 게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습니다. 1억 5천만 개를 돌파하며 한 게임이 웹 게임 3개 전체의 3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4번째, 단 한 게임으로 5명으로 구성된 팀에서 2개도 안 되는 기간에 340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성장했습니다. 년 만에 중국 최대의 웹 게임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삼국지'가 이토록 인기를 끄는 이유는 첸보팀이 웹게임을 텍스트에서 그래픽 시대로의 도약을 완성시켰기 때문이다. 영화가 흑백과 무성영화에서 다채로운 세계로, 획기적인 의미는 더 이상 시장의 공백을 메우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Chen Bo를 더욱 흥분시키는 것은 2년 간의 개발 이후 웹 게임의 기술이 계속해서 성숙해지고 시장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휩쓸려갔습니다. 웹(웹페이지)을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컴퓨팅' 추세와 편의성과 여가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로 인해 웹 게임은 전통적인 최종 사용자 온라인 게임과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첸보는 마음속으로 미래를 위한 더 큰 발전 청사진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절대 변하지 않고, 확고한 신념을 갖고 행복하게 항해하자

처음에 혼란과 고통을 겪은 후 이러한 변화의 압박과 위험에 직면한 Chen Bo는 마침내 방향을 찾았습니다. 웹 게임 산업에 뿌리를 내리고 업계를 더 깊고, 더 크고, 더 강하게 만들고, 세계적 수준으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회사.

Le Gang의 항저우 본사 벽에는 Le Gang의 개발 방향이 눈길을 끄는 슬로건이 있습니다. "멋진 게임을 만들어 전 세계가 중국인의 지혜를 경험하게 하세요. In Chen Bo's heart." , 이 방향은 앞으로도 절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 두 가지 변화는 올바른 방향을 찾는 것이었고, 현재의 변화는 내 마음속 꿈을 고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훌륭한 게임을 만드는 것"이 ​​사명입니다. Chen Bo는 미래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웹 게임이 시장의 3분의 1을 차지할 것이며 그 규모는 100억~150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클래식하고 건강하며 주류 가치에 부합하는 작품을 계속해서 생산하는 한 Le Gang은 더 크고 더 강해질 것입니다. 선구자로서 Le Gang은 선점자 이점과 사용자에 대한 고유한 이해를 갖추고 있어 가장 큰 비즈니스 기회를 확실히 포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가 중국인의 지혜를 경험하게 하라'는 것이 믿음이다. Chen Bo는 '홍콩인' 게임이 중국인의 재능과 지혜를 구현하고 있으며 뚜렷한 국가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다양한 피부색과 다양한 나라의 선수들에게 사랑과 사랑을 받을 때, 당나라의 번영과 같은 우리 민족의 문화가 전 세계에 전파될 때 저절로 우러나는 자부심과 사명감은 강력한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force Strength는 모든 Legang 사람들이 마음속 꿈을 위해 노력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르강은 이제 2살이 채 안 됐지만, 세상을 향한 그녀의 여정은 이미 활발하다. '삼국지'는 2009년 동남아 지역으로 수출돼 말레이시아, 대만 등에서 오랫동안 웹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설날을 맞아 전통 게임 강국인 일본과 한국에 '삼국지'가 출시됐다. 얼마 전 르강의 두 번째 작품 '매직 크리스탈 판타지'가 국내 최대 인터넷 서비스 기업인 NHN과 협력 의향을 체결했다. 2010년 하반기에는 북미와 유럽도 Le Gang의 전략적 확장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이는 독립형게임과 전통 온라인게임이 주로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에 비해 웹게임 기술의 세계적 흐름을 중국이 주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청년 첸보와 그의 청년 러강은 젊은이들의 방법을 활용해 신흥 신흥 산업의 전설을 만들어가고 있다. 그러나 Chen Bo의 마음 속에는 그의 배가 이제 막 출항했고, 그의 성공과 꿈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방향을 찾았다. 30세 미만의 키잡이는 평균 나이 25세의 선원들을 확고한 믿음으로 행복하게 항해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