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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상해가 모든 공격 가산 계산에 적용된 후, 치명적인 일격을 계산한 후 치명적인 일격은 단지 상해를 두 배로 늘리는 것이다. \x0d\ 최종 부상은 100 까지 쌓을 수 있으며 치명적인 타격 확률은 최대 89\x0d\\x0d\ 를 예로 들 수 있다. \x0d\ 플레이어 a 의 패널은 10000 이며 다른 속성은 없습니다. 괴물 방어 수치를 무시하는 상황에서 칠 수 있는 피해는 10,000 이다. \x0d\ 이 플레이어가 89 의 폭행 확률을 갖고 폭행을 일으킨다면 피해는 20000\x0d\ 이 시점에서 그 플레이어가 결국 50 으로 쌓이면 피해는 20000*150=30000 이고, 그 플레이어가 결국 100 으로 쌓이면 20000 * 이다. \x0d\ 치명적 일격 확률은 치명적인 일격을 일으킬 확률에만 영향을 주며, 이 확률이 아무리 많아도 폭행을 일으킬 수 있다면 치명적인 일격상해와 관련된 (기본값은 2 배) \x0d\ 최종 계산은 모든 상해가 종합된 이후다. 즉, 최종이 없을 때 치는 상처는 10000 이고, 꽉 차면 20000
을 칠 수 있다는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