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 기술은 장비에 따라 다 달라집니다
우선 재능의 문제가 있는데, 그것도 보편적인 58/0/13인가요? , 그러나 반드시 최고는 아닙니다. 장비에 따라 다릅니다.
방법은 표준 이중 손실 출력, 동일한 재능입니다.
이상적인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속성의 소프트 상한은 무엇입니까?
레벨 80? 26 히트 포인트 = 1 히트? 스켈레톤(레벨 83)을 타격하려면 17 히트 보너스가 필요합니까?
타격 재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밸런스(1점, 2안타, 2점, 4안타))와 페어리 파이어(반드시 풀, 3안타)
그러면 소프트 상한은 263(에너지 밸런스 2점?) ) 315(1점) 367(0점)
< p>신속? 가속 관련 재능은 대체적으로 풀이라 팀 BUFF(SM의 Fury of Air TT)가 있는지만 고려하면 된다.TT가 있나요? 자연의 손길이 401이 되면 GCD(그룹 CD)는 1초, 분노는 1초입니다.
TT가 없나요? 서두르려면 583까지 도달해야 하나요?
물론 583 이후의 가속이 쓸모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수입이 줄어듭니다
치명타? 치명타시 공격레벨이 906에 도달하면 월식 상황에서의 스파크는 치명타의 소프트 상한선인 100이다
버드 D의 속성은 적중? (263 미만) gt; 가속(상한에 도달하지 않음) gt; 가속(상한에 도달하지 않음) gt; 지능 gt; 초) 민첩성 gt; . .
세트 효과 : 3.35부터 T9로 직접 교환이 가능하므로 T8 이하에서는 무시하세요. . .
5T10이 도달할 수 없는 경우:
2T10gt; 4T9(헤드 제외, T9는 정신을 추가합니다.) ≥ 2T9 부품입니다. (245 )
아이돌: 월식(프로스트 브랜드) gt; 트라이엄프 브랜드, 기타 gt는 무엇인가요?
글리프: 4T10: 스파크, 유성우, 곤충 떼
< p>2T9?(2T10): 유성우? 곤충 떼아니요 2T9: 4T10과 동일
마지막으로 기술에 따라 다릅니다. 장비의 차이, 여러 가지 주요 출력 방법은 표준 이중 일식에서 파생됩니다.
먼저 표준 이중 일식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Elf Fire-Angry-Angry*N-로 시작 --gt; 월식 효과 (Starfire 치명타 30)-Starfire-Starfire*N---gt; 일식 효과 (분노 데미지 30)---gt; - 스타파이어...
2T9가 있습니다: (GS5000) (마법 피해 요구 사항)
엘프 파이어-문 파이어-곤충 떼-분노-분노*N---로 시작 gt; out 월식 효과 (별빛 불꽃 30)-별빛-별빛*N---gt; 일식 효과 (분노-분노*N--gt; Spark...
과정 내내 Moonfire를 유지하면 Swarm은 일식 후에 하나를 추가합니다.
4T10: (GS는 6000 이상에 가까움)(마법 피해 요구 사항)
p>
엘프 불-달불꽃-곤충 떼-분노-분노*N---gt; 월식 효과 생성(별빛 불꽃 크리티컬 30)-별빛-별빛*N---gt; 일식 효과 생성( 분노 피해 30)---gt; 분노-분노*N----gt; 월식 효과-별빛...
과정 내내 달빛과 곤충 떼를 유지하세요
GSlt ;5000:
엘프 불-달 불-곤충 떼-분노-분노*N---gt로 시작하여 월식 효과 생성(별불꽃 치명타 30)-별불꽃-별불*N--- gt; 일식 효과 생성(분노 데미지 30)---gt; 분노-분노*N----gt; 월식 효과 생성-불꽃...
일식 후 곤충 떼 보충 1 , 문파이어는 월식 이후 1개 추가됩니다
다른 스킬 사용 : 트리맨(자연의 힘) : 최대한 빨리 사용하고, 피의 욕망이 열리기 전에 사용해보세요
< p>유성우 : 증오가 안정되고 ADD가 없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면 사용활성화 : 마나가 없으면 사용,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음
짖기 : 다칠 걸 알 때 사용하세요(BOSS 스킬, DBM에 프롬프트 있음)
페어리 파이어: 5분을 초과하면 1개 추가
태풍: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지만, 제어가 필요할 때 첫 번째 선택 스킬이 됩니다(예: 기존 ICC 4 Shaman )
허리케인: AOE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 . 언급해야 할 점은 몬스터가 3마리 이상일 경우 단일 포인트보다 AOE 수입이 더 빠르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