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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가의 고전 어록

안내어: 다음은 MOG 제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유명인 고전 어록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천만에요, 제 이름은 레이펑입니다.

1. 독서가 무슨 뜻이에요. 그건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이 모르는 거예요. 현대인들이 시간을 보내는 경로가 갈수록 많아지고, 책이 우리에게서 멀어지고 있다. 멀리 떨어진 것이 단지 책일 뿐이라면, 문제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왜냐하면? 책은 우리의 해안이다. 책을 얼마나 많이 읽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책을 동반하여 자신을 한 페이지에 넘기는 것이다. 영적?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재능도 양날의 검이다. 천부적인 재능은 신의 힘을 주고, 하늘을 가로질러 출세하게 하고, 천계를 떠나 독보적으로 앞서게 하고, 그러면 나르시즘을 시작하고, 제단을 내려가는 것을 거부하고, 세상으로 돌아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돌아오는 길은 결코 평탄한 길이 아니라 밧줄이다. 가서 성공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만이 더 멋진 것을 남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3. 못 찾았어요? 저거요? 때, 당신은 몰라? 저거요? 어떤 사람인데, 정말 너의 반쪽에 속할 때? 저거요? 나타날 때 너는 감각이 있을 것이다. 운이 좋은 사람이 처음 찾았나 봐요? 저거요? : 하늘이 정한 반쪽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나요? 그들? 결합? 끝은 고통스럽고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중에서도 총명하고 용감한 사람은? 떠나요? 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까? 그냥? , 잘 지내고 있다.

4. 완벽한 인생을 원하는 사람은 반드시 허실을 결합해야 한다. 마치 1 만 번의 생방송을 보고 현장에 가서 발사를 한 번 봐야 하는 것처럼, 너에게 주는 느낌은 사실이다.

5. 인생은 둥글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걸어도 운명이 그린 원을 벗어나지 않는다. 그는 단지 모른다. 원의 모든 점에는 비약적인 접선이 있다!

6. 현대인들은 모두 외딴 섬이다. 서류 보관함 하나, 밀폐 통조림처럼 지척에 가깝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그들은 외로워 죽을 지경이었다. 외로움이 죽을 정도로 외로웠기 때문에, 사랑에 대한 더 이상 숨길 수 없는 순발력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7. 심장은 침실이 두 개 있는 집이고, 하나는 고통이 살고, 하나는 기쁨이 살고 있다. 사람이 득의양양할 때 너무 크게 웃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옆집 고통을 깨울 것이다.

8. 우리를 불행하게 만드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사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행복? 그러나? 남보다 행복할까? 。

9. 젊은이, 꽃이 너무 일찍 피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인생에 대해 너무 일찍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결론을 내리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사람들은 어안이 벙벙한 상태가 길수록 두께가 두껍다고 말한다. 이른바 후적박발이라니, 이는 그가 앞으로 하늘로 치솟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부터 발사하지 마세요.

10. 한 사람이 평생 동안 한 가지 생각 사이에 이해할 수 있는 사리를 증명하는 것은 쓸모없고 평범하지만, 선지자가 먼저 살아간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그 쓸데없는 날들이 더 사람을 괴롭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1. 대천세계, 위험환생, 명쟁 암투, 끝이 없다. 우리는 항상 꽉 끼고 있습니까? 꼬리? 문 밖으로, 또 끼어? 꼬리? 집에 가다 집에 도착했어, 이거? 꼬리? 더 이상 잡을 수 없을 것 같고, 따돌려 냈지만, 사실 별로 득이 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12. 생활에서 즐거움을 찾아 찾지 못하는 사람은 삶의 의미를 대부분 잃는다. 이런 사람이 더 많이 얻는 것은 사실상 적다. 이런 사람은 왕왕 이기적이고, 무미건조하며, 다른 사람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다. 그와는 반대로, 어려움과 고통 속에서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찾아 살며시 그들의 삶과 마음을 적셔 주는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3. 우리는 항상 자해를 하고, 문명에는 문명의 법칙이 있고, 우매에는 우매한 족쇄가 있다. 밝고, 어둡고, 선진적이고, 낙후되고, 인간의 스스로 비극을 만드는 능력은 우리가 세상을 개조할 수 있는 능력만큼이나 발달했다.

나는 천국을 믿지 않는다. 나는 지옥을 믿는다. 인간은 항상 눈물을 믿지 않기 때문에 세상은 지옥일지도 모른다.

14. 생활은 항상 우리가 좀 더 평범해질 것을 요구하지만, 우리는 또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상대적으로 평범한 사람은 세속 생활에 직면할 때 좀 더 여유가 있을 것이다. 사람은 시종 갈등 속에 처해 있고, 한편으로는 출중하고 싶고, 한편으로는 다시 평상시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5. 나는 부처가 아니지만, 부처의 지혜, 부처의 편안함, 부처의 기쁨은 늘 나를 인도하며, 무심코 세세한 부분마다 나를 자양하고 축복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6. 행복은 일종의 습관이다. 만약 당신이 어렸을 때 한 가지를 길렀다면? 달콤해요? 습관, 인생은 항상 달콤합니다.

17. 문학은 욕망의 주유소가 아니라 욕망의 브레이크여야 하며 가속의 반속도다. 문학의 핵심 가치는 인간의 마음의 높이와 살아 있고 살 수 있는 용기를 보여 주는 것이다. 속세에 탐닉하는 것을 거부하고, 마음이 가려지는 것을 거부하고, 인심이 나빠지는 것을 거부하고, 세상이 검게 변하는 것을 거부한다.

18. 좋은 작가는 결코 그의 비판성을 포기할 수 없다. 인간의 양심으로서, 세상의 인심을 수호하고 고수하며, 작가의 존엄과 책임으로 삼을 수 없다. 작가의 마음속에는 반드시 한 쪽의 정토가 있어야 한다. 생활이 아무리 떠들썩해도, 작품이 어떻게 쓰여지든, 그는 이 정토를 잘 지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19. 생활이 유형적이고, 인심 (영혼) 이 보이지 않고, 오직 사용만 하는가? 유형적? 설치하러 가요? 보이지 않습니까? ,? 보이지 않습니까? 그래야 변할까? 유형적? , 보고, 만지고, 잡을 수 있습니다.

20. 소설은 인간의 속세 생활, 학부모 속 짧음, 사랑과 미움, 남환녀 사랑, 염량세태 등을 묘사함으로써 인간의 살아있는 상태와 복잡한 정신세계를 보여준다. 소설가는 세속적인 마음을 가지고 속세 생활에 대한 평범한 사람들의 예민함과 열정을 보유하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그래야만 생활 속의 세속적인 사람들, 자질구레한 일, 심지어 미묘한 정을 잘 쓸 수 있다.

21. 글쓰기는 너무 큰 공리심을 가져서는 안 되고,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진 작가는 있지만, 매우 적다. 만약 네가 그것을 취미로 여기고 이런 생각으로 글을 쓴다면, 상처를 잘 받지 못할 것이다. 나는 한 가지 취미가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너의 생활의 보완물이 되고, 너의 마음속의 의지이자 일종의 정신의 기탁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면 그것은 너를 촉촉하게 할 것이고, 언젠가는 승리가 뜻밖에 너에게 닥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승리명언)

22. 젊었을 때 우리는 황혼의 아름다운 상실을 위해 불안한 만년필을 들고 사라진 시간을 큰 소리로 하소연한다. 오늘 이미 성난 파도가 해안을 강타했고, 키보드와 칩만이 신중하게 대가와 이익을 계산하고 있다. 스스로 반성할 때가 되었다. 우리 시절에는 시적인 촉촉함과 축복이 필요하다. 시적인 생활은 우리 곁에 있다. 매일 30 분 동안 실리를 잊고 길가에 가서 값싼 차를 마시거나 집에 가서 쓸데없는 책 한 권을 읽는다.

23. 사람이 일단 신념이 생기면 무섭다. 신념이 있으면 힘이 있기 때문이다. 신념은 원래 마력을 만드는 병이었다. 유리병. 깨지기 쉬운 물건. 그러나 부서지기 전에 이 병은 대단하다.

24. 인터넷 문학 자체는 시장이 있다. 이야기가 상대적으로 대중, 특히 청소년들의 마음에 맞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자체로는 글이나 구조상 거칠고 야리야리해 보인다. 그 문턱이 낮고 임의성이 강하기 때문이다. 나는 인터넷 문학에서 나온 작가의 미래 높이를 잘 보지만 지금은 아니다. 이 미래는 얼마나 니까? 나는 단지 종이 한 겹일 뿐이길 바란다.

25. 현대에는 모든 것이 속도에 신경을 쓰는데, 독서도 마찬가지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은 독서를 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엽기를 사냥하고, 패스트푸드처럼 배를 먹이는 것처럼 공허한 정신을 먹이고 싶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많은 인터넷 소설에는 문학장법이 없고 이야기도 잘 못하지만, 그 내용은 그 특정 독자군에 영합하여 매우 잘 팔리는 것 같다.

26. 한 사람은 예약과 디자인에서 앞으로 나아가고, 다른 한 사람은 흐리멍덩하다. 내가 속해 있는가? 또 하나? 。 하지만 예약과 디자인이 있어도 최고봉이 돌아가는 것을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디자이너는 분명히 자신이 아니라, 그렇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사람? , 운명입니다.

27. 소설가는 삼륜 마부여야 하며, 줄곧 타고, 짤랑 소리를 내며, 오술육을 부르고, 손님은 바람을 맞으며 앉아, 좌우 사방, 풍토인정, 세태풍속상, 볼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알 수 있다.

사랑은 진실이고 필요합니다.. 사랑은 인간성의 깊은 내용이며, 인간성이 침몰에 저항하는 원동력이다. 사랑받고 버림받은 사람은 세상을 구성할 수 없다. 사랑이 있어야 행복이나 고통의 권리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런 의미에서, 나는 사랑에 대한 사람들의 필요와 추구가 무조건적이고 하늘보다 더 넓다고 확신한다.

29. 가정은 사회보다 중요하고, 마음은 육체보다 중요하다. 이 두 가지 원칙은 잘 파악된다. 마음의 고통은 상대적으로 적다. 고통이 있어도 해결할 수 있다. 허리는 만금을 감싸고 있지만 내면은 녹아내려 언젠가는 무너질 가능성이 높지만, 물질이 척박하고 마음이 풍만하고 강하여 자신의 행복감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행복감은 가장 중요한 것이다. 그것은 물질 기반이 아니라 균형, 이해, 어떤 의미에서 지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30. 유망한 사람의 인생은 항상 어쩔 수 없는 것과 강박적인 교목 속에서 보낸다. 어떤 사람들은 미혹되지 않고 유망하며, 이미 여러 가지 총명한 방법을 찾은 것 같지만, 나는 조금도 부러워하지 않는다. 내가 보기에, 총명한 가치는 약지보다 높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총명한 가치는 종종 마이너스일 수도 있다.

31. 연애는 흐리멍덩할 때 가장 기분이 좋다. 상대방의 몸과 마음 깊은 곳의 울퉁불퉁한 면을 모두 꿰뚫어 볼 때, 이야기하는 것은 연애가 아니라 인생이다.

32. 욕망은 항상 자신이나 주변에서 소위 말하는 사람들이 낙서를 풍만하게 하지만, 늘 멀리서 보면 전부 다 발견됩니까? 파이? , 가까이서 보면 전부? 함정? 。 사고의 힘을 많이 믿고, 다른 사람의 유도를 덜 듣고, 걸음을 늦추면 더 안정되고 더 멀리 갈 수 있다 ~

33. 생활의 시작을 생각하면 늘 이렇게 아름다운데, 마음은 왜 그렇게 외롭고, 연약하고, 고통스러운가? 고통스러울 수 있는 것은 타고난 재능이 아니지만, 추억은 늘 쓰라린 지난 일, 서글픈 오늘에 머물러 있다. 젊음과 단순함으로 인한 고통스러운 추억들은 이제 모두 시간과 함께 자랐지만, 당신의 성숙함은 자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고통스럽게 눈물을 흘렸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34. 성숙한 사람은 결코 자신의 의견을 직설적으로 표현하지 않고, 즉시 결단을 내리지 않는다. 만약? 착해요? 당신은 여전히 자신감이 있고, 주변에는 항상 천사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악마가 점점 더 요정이 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을까요? 임산부 복장, 노인 낙상? 우리 주변의 사람과 일, 일과 사물은 기묘한 안개, 신뢰의 위기에 휩싸였다. 하지만 제발? 착해요? 너는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마귀는 네가 본 적이 없는 여러 가지 면목으로 갑자기 올 것이다!

35. 인생은 변덕스럽고 고생이 많다. 그러나 고생을 두려워하지 마라, 고생하지 않는 인생은 분명 달지 않을 것이다.

36. 금도 두 가지 처지가 있다. 하나는 강한 플래시이고, 다른 하나는 절망이 단단한 석두 하나가 되어 내색을 하지 않는 것이다. 요즘 젊은이들은 유혹이 많다. 일단 한 가지가 그들을 인정하지 않으면, 그들은 그들의 재능을 숨기고, 이는 그들, 사회에 모두 일종의 손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금빛 반짝임이야말로 하늘의 뜻에 순응하니, 절망하여 석두 () 로 자라지 마라.

37. 인생은 자신의 기질에 따라 걷는 것입니다. 당신이 태어난 사람은 어떤 억양을 가지고 있는지, 다른 사람과 떠들썩하게 지내지 말고, 떠들썩하게 지내십시오. 시끌벅적한 것은 결국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8. 생활이 바로 기름염장초차입니다. 토핑은 간단하지만, 잘 짜여진 맛에 맞춰서 만들어야 하는데, 시간이 없으면 정말 안 됩니다.

이 쿵푸는 불의 정도를 파악하여 언제 조제해야 할지 아는 데 있다. 측정을 장악하고, 얼마나 넣어야 할지, 식초를 너무 많이 넣었는지, 이 요리는 어떻게 먹어도 식초다. 물론 너는 순서를 분명히 해야 한다. 먼저 설탕을 주고 소금을 뿌려서는 안 된다. 이것은 후하지 않다. 이런 재간이 없다면, 생활의 주재료는 무미건조하다.

39. 성공자는 모두 대량의 희생, 양보, 타협을 했다. 너는 자신의 개성에 대해 타협하고 있고, 자신의 욕망에 대해 타협하고 있다. 너는 무엇이든지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다. 한 사람이 쾌락 상태에 들어가 인생을 즐기는 것은 쉽고, 창조, 지불, 희생은 어렵다. 어렵기 때문에, 우리는 제약하는 법을 배우고, 제한된 정력을 필사적으로 던져야 한다. 나는 한 사람이 평생 한 가지만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40. 의심은 때론 때마침 일종의 동력이 될 수 있다. 자신에 대한 가혹함, 당신이 더 찾고 발견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의심에서 움츠러드는 것은 가능성이고, 의심에서 분발하는 것도 가능성이다.

41. 우리의 가장 큰 슬픔은 막막하게 길을 걷고, 앞의 희망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우리의 최악의 습관은 현재 생활에 군웅하며 내일의 방향을 모르는 것이다.

42. 우리는 항상 애정이 너무 많고, 친은도 너무 적다고 생각한다. 전자는 음식 한 끼, 잔치, 진한 욕망을 불러일으키며, 사랑을 잊게 하고, 휴식을 취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후자는 주변의 산소처럼 항상 우리를 키워주고, 소리도 내지 않지만, 항상 잊혀진다. 욕망은 당신이 가장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을 잃을 수도 있고, 뒤돌아보기에는 이미 늦었다. (조지 버나드 쇼, 욕망명언)

43. 인생에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마지막 반에 귀가하는 차이다. 다른 하나는 당신을 깊이 사랑하는 마지막 사람입니다. 사랑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숨기지 마십시오. 하나는, 당신이 서로를 사랑하지 않고 사랑하는 척 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한 사람을 숨기고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이다.

44. 한 사람은 예약과 디자인에서 앞으로 나아가고, 다른 한 사람은 흐리멍덩하다. 하지만 예약과 디자인이 있어도 최고봉이 돌아가는 것을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디자이너는 분명히 자신이 아니라, 그렇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사람? , 운명입니다.

45. 어떤 의미에서, 한 사람의 지능 범위가 제한될수록, 어떤 면에서는 그의 지능이 무한에 가까워지기 쉽다. 즉, 천재가 천재가 된 것은 한편으로는 자신을 무한히 늘이고, 가늘고 길며, 실크처럼 투명하고, 부딪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모든 천재는 세상의 모든 보물처럼 응석받이로 자란다. 하지만 천재는 자기 자신에 의해서만 파괴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파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의미에서 느리다는 것은 성공의 지름길이다.

47. 지금의 작가에게. 나는 한 글자밖에 없다,? 지키세요? 。 무명 전에 외로움을 지켜야 한다. 유명해진 후에는 명리의 유혹을 지켜야 한다.

48. 시대의 홍수에 휩쓸려 사람들은 서둘러 매분, 매초마다 변할 수 있는 것을 몹시 원망한다. 여기서 걸음을 멈추고, 조용히 보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독서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오늘 한 작품상의 말을 빌리다: 읽지 않는 사람은 모른다.

49. 인생은 얼마나 위험하고, 생명은 얼마나 어려운가, 우리는 태연하고 핑안 일생을 보내야 한다. 아마도 유일한 방법은 자신을 보내는 것인가? 내놔? 하나 줘? 믿음? 。 당신의 평생 신앙이 당신과 함께 하도록 하고, 당신을 강하게 하고, 도전하고, 이기게 하라.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50. 성형은 너에게 즐거운 인생을 줄 수 없고, 페라리는 너를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우러러보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내면을 밝히는 아름다움을 열어야만 자신을 비추고 다른 사람을 비출 수 있다.

51. 날이 지나고 또 지나고, 나는 항상 그것이 차였다고 생각했지만, 매번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한번도 그것을 볼 수 없을 때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것은 교활한 미꾸라지처럼, 석두 틈에 숨어 있어, 언제 튀어나올지, 네가 완전히 똑똑히 볼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또 갑자기 없어졌다.

이렇게 하면 내가 어떻게 그것을 잡을 수 있을까? 그래서 그것을 따돌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것은 한약에서 말한 것과 같습니까? 가스? 내 몸 안에서 똑같이 흐르고, 늘 영문도 모른 채 나를 괴롭힌다.

52. 생활은 오래된 판타지의 굽이로 이루어져 있을 수 있으며, 눈코 뜰 새 없이 분분하고 혼란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정리 형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해가 지는 달과 같이 생로병사처럼, 오이가 익어 티락처럼, 하늘이 천둥을 쳐도, 벼락을 맞아도 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때로는 규칙과 형식이 없다. 잠처럼 변덕스럽고, 캄캄한 황야를 걷고, 망설이고 대담하며, 어떤 기회는 우연히 천외객처럼, 지하 요정처럼 구름을 타고 내리고, 땅을 뽑고, 신기하고 무지막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3. 오늘날 문단의 평범함과 약지가 뚜렷하게 드러나 출판에 나타난다. 출판은 질이 아니라 명성론으로 되어 있다. 허명은 작품보다 중요하다. 허명은 쓰레기 텍스트 한 무더기를 숲 한 토막을 잘라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많은 무명세대의 심혈을 서랍에 잠그거나 인터넷에서 햇볕을 쬐는 수밖에 없다. 문학의 고난과 외로움은 사람을 우울하게 하고, 문단과 출판계의 평범한 약지는 사실 더욱 실망스럽다.

54. 생활에는 추한 면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둠을 분산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은 빛을 도입하는 것이다. 다만 어둠을 과시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다. 살면서 이렇게 밝은 인물이 없더라도, 우리가 몇 명을 만들어도 우리의 어둠과 따뜻한 독자의 마음을 분산시킬 수 있다. 이것은 내가 어두운 면을 부인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가 어둠 속에서도 밝은 곳에 눈을 던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5. 문학예술의 의미는 인류의 정신적 기억을 과거, 오늘, 미래의 강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56. 많은 경우, 사람들은 잘못을 인정하려 하지 않는다. 단지 체면 문제일 뿐, 창피를 두려워하며, 결과는 종종 잘못에 더 큰 얼굴을 잃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이것은 우습다; 때때로 사람들은 잘못을 인정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일단 인정하면 잘못을 바로잡는 대가가 너무 크거나 전혀 고칠 수 없기 때문에, 잘못을 틀리면 끝까지 틀리게 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57. 깨어나면 이미 충분히 피곤한데, 또 꿈에 자주 방해받는다면 정말 평범하다. -응? 깨어날 때 자신을 잊고, 잠을 잘 때 꿈의 방해를 받지 않는가? , 사실 현자의 말이다.

58. 스무 살에는 스무 살의 아름다움과 광채가 있고, 40 살에는 40 세의 주름과 시가 있다. 우리 인생은 끊임없이 상태를 더 쉽게 하고 있다. 몸의 주름은 마음의 주름과 같다. 그것은 치유할 수 없고, 치유할 필요도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실 우리의 재산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어둠과 오해 속에서 우리의 생존의 선택과 삶의 처지를 묵묵히 개선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가해야 할 일은 진정한 자신을 찾아 대면하는 것뿐입니다.

59. 낙화 비바람이 봄을 더욱 상하게 하니 눈앞의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것이 낫다.

60. 이 세상은 물로 만들어졌고, 불로 만들어졌으며, 모든 과거, 현재, 미래의 사물로 얽혀 있으며, 우리는 마치 얽힌 그물의 한 점, 한 줄, 한 눈에 구멍이 있는 것 같다. 항상 많은 마음 밖의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를 계속 잃어버리고, 우리를 지옥과 천국 같은 미로로 끌어들이게 합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하지만 당황할 필요는 없다. 결국 우리를 소중한 기억으로, 오랫동안 찾아다니는 친구에게 돌려보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61. 우리는 항상 무언가를 잡으려고 노력한다. 어떤 것은 쉽게 구할 수 있고, 어떤 것은 그루터기를 지키며 토끼를 기다려야 한다. 어떤 것은 바로 네 눈앞에 있는데, 보기에 활기차 보이는데, 마치 손을 뻗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영원히 잡을 수 없다. 만져도 혼수 속의 물고기처럼 자칫하면 도주한다. 나는 이 물건이 요정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사람마다 모두 자신의 요정이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서로 알지 못한다.

62. 당대 중국: 푸른 하늘은 사막에 속하고, 꽃은 소똥에 속하고, 미녀는 나쁜 놈에 속하며, 마음은 돈에 속하고, 꿈은 꿈없는 자에 속한다?

얼굴을 8 시 48 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