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4년 상하이에서 멀지 않은 강남(Jiangnan)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난 뤄셩(Luo Yusheng)은 태어난 지 6개월 만에 텐진(Tianjin) 예술가 뤄차우(Luo Caiwu)에게 입양된 딸로 팔렸습니다. 루오 유성.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양아버지와 함께 상하이 세계놀이공원에서 노래를 불렀고, 4살 때부터 양아버지와 저글링을 시작했습니다. 7살 때 그녀는 북경 오페라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9세 때 이위안에서 새로 각색된 북경 오페라 "결혼을 구하는 현통"에서 유명한 현통 맹소동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그녀는 "나는 산을 보고 있다"를 불렀습니다. 집 전체를 차지한 "빈 도시 전략"의 탑 풍경 ". 박수, 무대 위의 Meng Xiaodong조차도이 9 살 소녀에게 박수를 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Luo Yusheng은 북경의 교사가되었습니다. 라오성 전문 오페라 대가 소환팅(Su Huanting)은 어린 나이에 상하이, 난징, 우한 등 여러 곳에서 자신의 발자취를 남겼습니다. 다른 아이들이 부모의 보살핌을 누리던 시절, 나위생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애썼습니다. 그녀의 일상은 양어머니에게 꾸짖고 꾸짖는 일이었습니다. 그녀는 십대가 되어서야 입양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12세 때 양부모와 함께 남경에 와서 공자묘 다원에서 이황을 부르던 중 당시 대중음악을 접하게 됐다. Liu Baoquan, Bai Yunpeng, Lin Hongyu와 같은 베이징 스타일 드럼 마스터의 절묘한 예술은 Luo Yusheng이 어렸을 때 키가 작았기 때문에 그녀와 함께 연주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노성에서도 노래를 불렀고, 공자묘의 여러 찻집에서도 노래를 불렀는데, 노래를 잘 하지 못해서 노래를 불러달라고 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상사도 그녀를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했다. 그녀는 탈출구를 찾게 되었고, 이것이 1931년 양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후 정운대구(Jingyun Dagu)였습니다. 공식적으로는 베이징 윤대구(Beijing Yun Dagu)로 전환했습니다. 1934년, 나우성(Luo Yusheng)은 1세대 유보전(Liu Baoquan)의 현악 대가 한용록(Han Yonglu)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보컬 스타일에 능숙한 한용로(Han Yonglu)와 함께 유보전(Liu Baoquan) 등의 대표곡을 가르쳐주었다. 높고 넓고 밝으며 시끄럽고 흥미로운 목소리. 그녀는 유명한 교사들의 지도와 노력으로 곧 "황금 가수 왕"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예술의 전당에 오르기 위한 부지런함과 노력. '북경에서 공부하고, 천진에서 유명해지고, 상하이에서 돈을 벌어라'라는 옛말처럼. "1936년 여름, 낙우성은 천진에 와서 노래를 부르자마자 유명해졌습니다. 마침 이때 유보전이 천진에 없었기 때문에 누군가 그녀를 샤오리원에서 노래하도록 초대했습니다. 어느 날 낙우성은 노래를 불렀습니다." Yu Boya가 피아노를 치다', 다른 곳에서 돌아온 가수 Liu Baoquan은 조용히 강당에 앉아 부채로 얼굴을 가리고 듣고 조용히 떠났습니다. Luo Yusheng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청중은 알고있었습니다. 모두가 "리우 씨가 온다", "류 노인이 온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주인에게 이 사실을 말하자 주인은 "그는 단지 당신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고 와서 오려고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어떻게 노래하는지 들어보세요. "이런 식으로 Liu Baoquan은 Grand View Garden에서 노래를 불렀고 Luo Yusheng은 Little Liyuan에서 노래했습니다. Grand View Garden은 매일 가득 찼고 Little Liyuan도 매일 가득 찼습니다. 아직 후배였던 Luo Yusheng 당시 우연히 북악의 대가인 유보전(劉寶泉)과 함께 무대를 마련했는데, 이미 대열에 있던 유명한 북악의 대가인 나우성은 1939년 배움에는 끝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북경에 와서 북경의 대가인 메이란팡(Mei Lanfang), 마롄량(Ma Lianliang), 리유루(Li Yuru), 허우위란(Hou Yulan) 등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북경 '타악기'를 배웠다. (소백학파) 명곡 '깊은 밤'을 연주할 때 혁신에 능한 나우성이 이를 능숙하게 활용하여 징운북을 배워 노래하게 되었는데, "북을 치며 조를 꾸짖다"가 나에게 배우는 사람은 살고, 나를 본받는 사람은 죽는다는 레퍼토리가 되었다. 한용록은 북경 윤대구의 유(보전)파를 계승한 기초 위에 백(운풍)파와 소백(풍명)파를 융합하고, 북경 오페라, 평주 등 자매 예술의 자양분을 광범위하게 끌어냈습니다. 오페라와 핑탄이 만들어내는 화려하고 완곡하며 우아하고 암시적이며 서정적인 "나파" 운율 스타일은 Jingyun 드럼 예술을 새로운 정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혁신에 대한 용감함과 시대의 발전은 항상 Luo Yusheng의 추구였습니다. 1951년 나우성은 천진민속예술단의 주축이 되어 '매회경', '구소운', '황계광' 등의 신곡을 부르기 시작했다. 조의를 표하기 위해 그녀는 이 경험을 회상하며 깊은 감동을 느꼈다. 그 이후로 천천히 바뀌었다.
" Luo Yusheng의 손녀 Luo Weiwei는 "Luo Yusheng의 9 번 안러 마을 거주지 : 단순한 가정, 순수한 어린 시절"이라는 기사에서 이렇게 회상했습니다. " 할머니는 학생들을 위해 소리를 지르지만 자신의 목소리를 연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자주 말씀하셨습니다. 무대 복귀를 위한 조건은 만들어졌다. 안레 마을에 살았던 지난 8년은 우리 할머니가 예술계에서 새로운 삶을 얻고 계속해서 새로운 레퍼토리를 작곡하며 큰 영예를 얻은 8년이었습니다. " 2002년 5월 5일, 나우성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가 남긴 것은 당과 인민에 대한 충성심이었고, 중화민족 문화사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걸출한 예술적 보물이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그녀는 유명한 작가 Feng Jicai가 말했듯이 "Luo 씨가 중국 민속 예술을 위해 남긴 문화 유산은 우리가 결코 즐길 수 없는 것입니다." (사진과 글은 인터넷에서 퍼온 글이니, 침해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시고 삭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