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큐브 공식 7 단계 복원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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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먼저 가운데가 흰색 블록 (rubiks logo 가 있는 블록) 의 한 면을 위로 향하게 한 다음 맨 위에 흰색 십자가를 만들면 다른 색상의 블록이 해당 위치로 이동합니다. < /p>
2, 그리고 흰색 뿔을 제자리로 돌려줍니다.
< P > < P > 3 흰색 면을 아래로 돌려 빨강, 녹색, 가장자리 블록을 찾고, 빨강, 녹색, 가장자리 블록이 맨 위에 있으면 시계 방향으로 맨 위를 돌려서, 옆 블록이 그림의 1 개 상황과 같을 때까지 구술에 따라 큐브를 돌려서 가장자리 블록을 제자리로 돌려줍니다. 빨강-녹색 가장자리 블록이 중간 레이어에 있지만 위치가 잘못되었거나 색상이 잘못된 경우 먼저 오른쪽 앞에 빨강-녹색 가장자리 블록을 배치한 다음 다음 다음 순서 중 하나로 다시 한 번 회전합니다. < /p>4 그런 다음 맨 위 (노란색이어야 함) 가장자리 블록을 위로 조정하여 노란색 십자가를 만듭니다. 구술에 따라 한 번 돌린 후에도 맨 위에 노란색 십자가가 나타나지 않으면 노란십자가가 나타날 때까지 구술대로 반복해서 회전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5 를 선택한 다음 노란색 모서리 블록을 십자 중심으로 조정합니다. < /p>
6, 보통 이때 노란색 블록과 측면 색상이 잘못 배치되어 구술에 따라 사각의 노란색 블록을 배치합니다. < /p>
7, 마지막으로 가장자리의 색상 블록을 해당 위치로 조정합니다. < /p>
3 차 큐브의 변동 수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p>
1, 8 개의 모서리 블록: 교환 가능한 위치 (8! ), 또는 방향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38? ), 하지만 코너 블록 (1/3) 을 개별적으로 뒤집을 수 없으므로 8! × 37? 종의 변화. < /p>
2 ~ 12 개의 프리즘: 위치 교환 가능 (12! ), 또는 방향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212? ), 하지만 한 쌍의 프리즘 (1/2) 을 개별적으로 교환하거나 개별적으로 뒤집을 수 없으므로 (1/2) 12! × 212? /(2 × 2) 종류의 변화. < /p>
3 ~ 6 개의 중심 블록: 고정 이동할 수 없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