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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3의 오크들은 너무 나쁜데 오크들의 전술과 전략, 플레이 방법을 물어보세요.

워크래프트 3의 오크 전술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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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오크를 과소평가합니다. 숭배하는 언데드와 빠른 나이트 엘프 군대에 비하면 그들은 오크가 쉽게 패배하는 종족이라고 믿습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사람들의 편견이 진실과 다를 수 없다는 것인데, 그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오크를 강력한 종족으로 만드는 몇 가지 요소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쓰는 동안 나는 내 계정의 오크를 이용해 14게임 연속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Green Skin이 이기기 어려운 이유부터 먼저 설명하고 세부 사항을 설명하겠습니다.

1. 힘/속도: 오크는 약간 느리지만 강력하기 때문에 가능한 피해를 최대화하려면 빠르게 만들어야 합니다. 저는 Tau Chieftain의 Durability Aura 대신 Bloodspell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대부분의 경우 Tau Chieftain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Cool Blood 주문을 사용하면 오크 군대는 속도와 힘의 조합이 되어 다른 종족을 쉽게 압도할 수 있으며, 특히 적의 군대가 불균형한 구조에 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2. 초기 기지 방어: 말할 필요도 없지만 여전히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모두 오크 화살탑을 두려워합니다. 왜? 오크의 화살탑 빠른 공격에 플레이어들이 모두 공격을 받았기 때문이다. 사실, 현재 오크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화살탑 빠른 공격을 선호합니다. 이 트릭은 초보자들이 오크에게 화살탑을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화살탑과 지하실이 결합되면 적의 공격 부대가 점차 사라지고, 이후 영웅들이 나와서 남은 적 부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환상: 제가 오크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크들은 환상을 좋아합니다. 내가 이것을 말할 때 나는 물론 검술의 달인과 선지자의 두 늑대의 거울상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네 명의 소드 마스터와 두 마리의 반투명 늑대가 전장에서 싸우는 것보다 더 즐거운 것이 있을까요? 슈퍼 플레이어가 아닌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매료될 것입니다. 이는 마법 부대에게 멋진 인간 방패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다음 요점으로 이어진다.

4. 카오스(Chaos): 내 부대가 함께 그룹화되면 화면의 장면이 매우 혼란스러워져 적이 세세하게 관리하기 어렵게 됩니다. 우리 부대가 피에 굶주려 미쳐가고 있기 때문에 소드마스터가 3~4명씩 사람을 죽이고, 선지자들은 연쇄번개를 쏘며 회피하고 있고, 부두술사들은 힐링 가드들을 풀어주고 있다. 이것이 바로 오크들이 그토록 미친 이유입니다. 화면 전체가 사람들이 뛰어다니고, 고함을 지르고, 주문을 시전하는 것으로 가득 차고, 속도와 힘의 조합으로 인해 전투가 끝나기 전에 서로를 마무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화면을 가득 채운 혼란 속에서 언데드 플레이어가 미노타우로스를 소유하기 위해 밴시를 어떻게 조작할지 생각해 보십시오.

5. 아이템: 이 전략을 사용하면 영웅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많은 레벨링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돈과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병력 조합이 완료되면 지도에서 가장 높은 레벨의 몬스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부활 십자가나 회복 물약이 승패를 가를 수 있습니다.

(TillerMaN에게 물어보세요:))

이제 건물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5명의 농부가 금을 채굴하고,

2명의 농부를 건설하고 집결 지점은 금입니다. 광산에서

농부를 끌어당겨 영웅 타워를 건설하세요.

금이 360이 되면 농부를 끌어당겨 지하실을 짓고 금광 옆에 건설하세요. .

농부 2명이 생성된 후, 집결지는 베이스에 가장 가까운 나무에 설정됩니다.

나무 재배자가 1명 있으면 벌목장을 건설하세요.

이때 영웅의 탑과 지하실이 건설되어야 합니다.

소드마스터나 선지자를 생성한 다음, 이 2명의 농부를 클릭하여 목재를 수집하세요.

인구가 16명이 될 때까지 계속해서 농부를 만듭니다.

16명이 지나면 기지를 업그레이드합니다.

목재장을 건설한 후에는 나무 100개가 있어야 하고 화살탑을 건설해야 합니다.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2개)

< p>동시에 저거너트가 레벨업을 위해 나갑니다.

기지가 업그레이드된 후 벌목 농부 2명을 끌어와서 마법사 창고,

선지자를 생산하거나 기지 업그레이드,

< p>다른 지하실 건설,

마법사 창고 건설 후 주술사와 마법사 업그레이드,< /p>

3차 기지 업그레이드 후 나무꾼을 모집해 황소 머리 토템을 만들고,

선지자가 없으면 즉시 만들고,

저거너트가 기지로 돌아오고,

샤먼과 마법사를 다시 업그레이드하고,

나쁜 샤먼, 마법사, 황소 머리,

황소 머리 2개를 만든 후 업그레이드 분쇄 공격, 갑옷 및 공격,

인구

거거너트 1명 인구 5명

선지자 1명 10명

농민 11명 21명< /p>

마법사 3명 27명

소머리 4명 47명

무당 11명, 인구 70명

영웅에 대한 토론

좋아요, 제가 첫 번째 영웅으로 예언자나 타우렌 족장 대신 저거너트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분석해 보면 저거너트는 주로 거울상에 의존하고 있으며, 거울상이 많을수록 치명타와 같은 강력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Juggernaut를 선택한 또 다른 이유는 언데드와 싸울 때 Wind Step을 업그레이드하고 그의 수도사를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언데드 플레이어는 여러 가지 이유로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를 취소하거나 수도사를 이동하는 것을 선택하게 됩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당신은 돈을 벌게 됩니다. 이는 초기에 매우 강력한 언데드를 제한합니다. 제가 Oracle을 첫 번째 영웅으로 선택하는 유일한 때는 다른 Orc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때입니다. 오크 vs 오크에 대해서는 나중에 더 자세히 이야기하겠습니다. 보통은 보조 기지를 업그레이드한 후 프로핏을 플레이하게 되므로 초반 크리핑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저거너트는 크리핑 초반에 아무 문제 없이 혼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크 플레이어들에게 "오크들이 잃어버린 사원에 기어오고 있다" 기사를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이것을 읽은 후에는 적 기지에 가서 죽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이 기어가기를 원하며 처음부터 적을 공격할 만큼 충분한 병력을 모을 수 없다면 영웅을 가만히 두지 마십시오. 한번은 너무 일찍 적을 공격해서 많은 고통을 받았지만 결국 승리했습니다. 타우렌 족장에 관해서는 전쟁이 나중 단계로 진행되거나 자원이 풍부하지만 쓸 곳이 없을 때만 풀어줄 것입니다.

워크래프트3의 오크 전술 요약(2)

이제 스턴트의 업그레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핏의 업그레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Juggernaut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늑대 1을 모집하세요. 거울 이미지 또는 돌풍(UD 대비)

2. 체인라이트닝 2. 치명타

3. 늑대소환 또는 연쇄번개(적의 공군을 보면 3. 치명타

4. 연쇄번개 4. 거울상

5. 늑대소환 5. 치명타

p>

6. 지진 6. 블레이드 스톰

7. 연쇄 번개

전술적 이점 - 오크 대 월드

오크 대 오크

오크 부대는 인간, 나이트 엘프, 언데드와 싸우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다른 오크 플레이어와 싸우고 있다면 이족보행 드래곤을 추천합니다.

2레벨에 도달하면 마법사 창고 건설을 포기하고 대신 야수 우리를 건설하고, 선지자를 첫 번째 영웅으로 소환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상대가 오크 보병을 파견하면 초기 괴롭힘을 위해 늑대를 모집해야 합니다. 4개의 직립 드래곤과 소드 마스터를 계속 괴롭혀 상대가 헤드헌터 대신 난폭한 보병을 보내도록 하십시오. 군대에 여러 원거리 부대를 추가하면 두 적 모두 동일한 종족을 사용하기 때문에 여러 명의 헤드헌터, 샤먼, 마법사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영웅 레벨은 경쟁하는 군대의 매칭뿐만 아니라 결과를 결정하는 요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헤드헌터의 관통 공격은 이족보행 드래곤의 중갑을 물리칩니다(데미지 150%)

오크 대 언데드.

언데드 플레이어를 상대로 싸우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언데드 플레이어는 이중 오라를 사용하여 개바다를 공격하는 것이 기분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정적 위험과 파괴적인 공격은 그가 마법사를 사용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파워 킬링 지팡이를 구입하고 선지자의 사슬 번개를 사용하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매시 공격은 매우 빠르게 스켈레톤을 공격합니다. 체인 라이트닝과 샤먼과 마법사의 조합을 사용하면 어보미네이션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본 적이 없습니다. 있다고 해도 쿨 블러드의 지원을 받는 오크는 여전히 더 빠르고 강합니다.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실패뿐일 것이다.오라가 없는 개들은 전혀 무섭지 않다.왜 오크 보병 대신에 오크 보병을 사용하는지 궁금하시지? 보병이지만 오크 보병은 덩치가 크고, 힐링 와드의 지원으로 초당 2%(초당 26)의 체력을 회복하며, 황소 머리가 전장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양 또는 얽힌? 마법을 제거하려면 주술사를 사용하십시오. 현장이 혼란스러울수록 클랜에 유리합니다. 거울 이미지를 해제하고 두 마리의 늑대를 소환하여 싸우십시오. 주의해야 할 유일한 것은 밴시입니다. 그렇다면 소드 마스터를 레벨 6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레이드 스톰으로 건너가서 즉시 죽이세요

Orcs vs Humans

인간과 싸울 때는 위의 건설 순서를 따르십시오. 대부분의 인간 플레이어는 폭력적인 보병과 마녀, 폭력적인 사수와 대마법사, 마녀, 사제를 추가합니다. 기존 무기의 조정에 관한 한 첫 번째 폭력적인 방법은 다루기가 쉽습니다. 두 번째는 조금 더 어렵지만 여전히 가능합니다. 총사와 싸우려면 황소 머리를 가리키고, 마녀와 사제를 상대하려면 선지자와 검객을 가리키세요. 속도 저하가 짜증나지만 다행히도 이 유닛은 타우의 1300 체력에 비해 취약합니다. 어쩌면 상대방은 당신이 초기 단계에서 황소 머리를 사용할 것이라고 보고 순수한 마녀를 사용하여 싸우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당신은 일련의 번개로 그의 마녀에게 지속적으로 충격을 가해야 하며 저거너트 클론은 가서 치명적인 타격을 가하십시오. 그가 순수한 마녀일 것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면, 무력화 지팡이 몇 개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오크 대 나이트 엘프

이 군대 라인업은 다시 한번 나이트 엘프가 보내는 모든 유닛을 짓밟을 것입니다. 상대방이 워크래프트 3에서 헌트리스가 무적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를 깨우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이 라인업을 제압할 희망은 키메라 2~3마리를 낸 뒤 사슴과 흉퇴를 쓰러뜨리는 것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 토네이도는 걱정할 만큼 약해졌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기어 다닐 때 죽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위 내용은 기본적으로 제가 오크 전쟁을 요약한 내용입니다. 오크가 가장 약한 종족이 아니며 다른 종족을 쉽게 전멸시킬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증명해 보였기를 바랍니다.

워크래프트 3에서 상대를 질식시키는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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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년 11월 19일 출처 : 제조사 제공

저와 동료들이 어떻게 2v2(미국 동부)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는지 몇 가지 경험담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쓰기 전 저희의 기록은 191-20에 이르렀습니다.

우선 이 게임은 전통적인 헌트리스, 헌트리스(무당)과는 다르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

우리는 단순히 마스터들과 싸우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적 종족 조합을 테스트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현재 미국 동부 팀과 협력하여 상위 10위 안에 드는 경기를 펼쳤습니다! .우리가 패배하는 기본적인 이유는 일반적으로 연결 끊김, 상대의 이상한 전술 또는 열악한 네트워크 상태 때문이지만 때로는 숙련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전술에서는 ne를 사용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지도 조사, 적의 움직임 감지, 적 종족 감지 및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일을 담당합니다. 두 개의 ORC와 같이 적 팀이 더 특별하다고 판단되면 KOTG(정글 가디언)를 선택하여 괴롭힐 것입니다. 농민), 그러한 팀에는 90%의 확률로 높은 기술을 오르는 사람이 한 명씩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올바르게 판단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5명의 농부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한 파티의 높은 상승 속도를 늦춥니다. 속도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DH(데몬헌터)를 먼저 사용하는 것을 고집합니다.

우선 DH의 돌진(빠른 공격) 능력이 더 강한 것보다 더 좋은 영웅은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제 그의 마법 화상이 약해졌으니, 내가 사용했을 때 마법 화상의 두 번째 레벨을 배울 수 있도록 빠르게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먼저 DH 기술을 매우 빠르게 등반합니다. 하지만 사냥을 나갈 때 DH를 지원하기 위해 특정 수의 헌트리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야생 생물을 사냥하여 충분히 얻지 못한다고 가정하면 즉시 KOTG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일정 기간 동안 헌트리스를 중단해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얽힘을 사용하면 빠른 KOTG는 2-3 헌트리스에 해당합니다. 그러면 이제 결정을 내릴 차례입니다. 폭력적인 헌트리스를 사용하십시오. ? 아니면 폰과 여사냥꾼을 혼합해서 사용하세요.

상대 병력이 당신보다 많더라도 여사냥꾼을 사용하세요.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여사냥꾼이 4명일 때 사용하겠습니다. 5명의 여사냥꾼 고대 지혜(Ancient of Lore)를 구축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보로미르와 내가 함께 야생 몬스터를 사냥하고 있다면 2~3분 안에 상대 ORC 플레이어가 저거너트로 사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본부는 더 이상 첫 번째가 아닙니다)

이제 Fawn으로 전환할 시간이며 그녀의 분산 기능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전투 중에 ORC 플레이어는 우리에게 석궁을 만들도록 강요했습니다. 자동차, AP(고대 수호자)를 만들어 위치 전투에서 싸우세요. 이 경우 오크는 본부 3레벨에서 게임에서 패합니다.) 사슴 mm이 게임에서 가장 좋은 유닛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원(특히 2대2),

느린 속도, 분산도, 공격력까지. 게임 후반에는 게임 초반보다 사슴 mm가 더 많아야 합니다.

이제 , 오크+ne 조합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해 볼까요?

우선 오크는 상대의 맹렬한 공격에 대비해야 하며, 영웅의 연쇄 번개, 충격파 등 대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얽힘, 둔화, 중독과 같은 특수 기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특히 탐욕스러운 구울을 만날 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m의 사슴에 의해 mm, 그리고 일련의 번개와 충격파.

워크래프트 3에서 상대를 질식시키는 전술 [2]

세세하게 관리하고 모두가 단일 새끼 사슴이 해당 적을 공격하면 적의 속도가 느려집니다.(아기 무리가 유닛을 클릭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때 적의 마법을 분산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대형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최고의 war3 마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마법을 갖는 것과 동일하며 마법이 없습니다. 정적 함정, 치유 막대, 피의 욕망과 같은 마법을 모두 넣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투 아주 좋은 마법입니다.

적의 병력이 가까이 있을 때 우리는 혼합 병력을 사용하여 무엇이든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공중에 있는 병력은 연쇄 번개, Fawn, FS+TC로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예언자 + 타우렌 족장)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적의 입장에서 볼 때 역겨운 것은 정체 함정에 얽히고 흩어지고 갇히는 것입니다.

사진에서 훔의 전술은 난폭한 마법사인데, 그의 상대는 궁수/사냥꾼입니다. (이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전투에서 보로미르는 충격파와 연쇄 번개만을 사용하여 마녀 15명을 죽이고 적을 물리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오크에 대한 오해가 있습니다. 오크는 즉시 기술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제 더 이상 1.00 버전의 1대1 시대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날아다니는 드래곤은 무엇이든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오크의 저레벨 보병의 끙끙거리는 야생 생물을 사냥하고 싸우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의식을 형성하고 인구가 40이 될 때만 끙끙거리는 소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예언자(Far Seer: FS) + 타우렌 치프(Tauren Chief: TC).

40이 넘으면 기지 확장 및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어야 하는데,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3레벨에서 이족보행 드래곤을 생산하기로 선택한 ORC가 많이 있습니다.

때때로 게임이 끝날 때 상대방이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폭력적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냥꾼과 난폭한 마법사."

초반에는 보로미르가 조종하는 두 영웅과 그런트가 맵의 상황을 잘 조종할 수 있다.

중장기에는 우리의 4명의 영웅 + 그런트 + 사슴을 저항할 수 있는 팀이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지도를 제어하고 세 번째 레벨을 확장하고 생성합니다.

이미 제어하는 ​​경우 확장에도 불구하고 멈추지 마세요.

이제 ORC가 등장할 때입니다. ORC 아군 3층 기지의 지원은 후속 전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때가 되었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해당 병력 유형과 전술(피에 굶주린, 치유 지팡이, 와이번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와이번을 써야하나요?

Tyrant Hunter에 Ne가 두 명 있으면 플라잉 드래곤은 Ne에게 궁수와 같은 다른 유닛을 생산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에게 큰 이점을 줄 것이며, 우리는 지도의 통제권을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를 질식시키는 워크래프트 3 전술[3]

자, 무엇입니까? 이게 이 조합의 단점인가요?

가장 중요한 점은 게임 초반에 마스터와 싸우면 상대가 험+언이라는 점입니다.

폭력적인 보병이나 좀비보다 낫습니다. 그런트와 헌트리스는 초반에 버티기가 힘들고,

게임에서 질 수도 있습니다.

이런 조건에서는 영웅이 4명(TC, FS, DH, KOTG)이 될 때까지 전투를 피하고

각 주요 영웅의 레벨이 최소 2~3이 될 때까지 피하세요.

< p>여기에 예가 있습니다. 이 혼합 부대를 사용하면 우리가 이미 매우 강해지는 게임 중반까지 보류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내용은 보로미르와 팀 구성할 때 찍은 내용이 아닙니다)

나의 건설 순서:

처음 5마리의 엘프:

-4가 사용됩니다. 금을 채굴하려면

-1은 제단을 짓는 데 사용됩니다(그 다음 나무를 모으십시오)

6번째는 집을 짓는 데 사용됩니다(그 다음 나무를 모으십시오)

< p>7번째는 금을 채굴합니다

8번째는 목재를 채굴합니다

9번째는 목재를 채굴합니다

10번째는 목재를 채굴합니다

11번째는 나무를 모으는데

12번째는 전쟁의 고대를 건설하지만 그 전에는 나무수집 엘프를 그려서 사냥꾼의 전당을 짓고,

13번째는 또 하나를 건설하세요 집

건물이 완성되면 모두가 나무를 모으러 갑니다.

정확한 건축 순서

제단->집->헌터홀->AoW- >집->집

처음 40개 유닛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엘프 12명, 금 채굴 5명, 목재 채굴 7명 = 12명

영웅 2명 = 10 명

새끼 사슴 1명 x3 = 3명

여사냥꾼 5명 x3 = 15명

총계 ***40, 그러나 엘프 한 명은 고대의 건물을 짓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인구는 39/40이 됩니다.

주석: 이 전략에는 많은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1. 정찰에 있어서 Intel-DirtyDee는 적의 상황(종족, 사용 영웅 등)을 관찰할 때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인식을 매우 잘 발달시켰습니다.

2. ORC 플레이어라면 Fs+TC의 혼합 스킬로 험의 마법사 바다를 죽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3. 사슴이 공격할 때 같이 공격하지 말고 하나씩 클릭해서 쳐보세요...

4. 더 많아요.. 제가 이겼어요. 정리하자면..

오크들은 세 가지 보물, 소드마스터 연고, 도시방어 요새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데요.

몇 개 얻었어요. 지난 이틀 동안 직접 찍은 오크 TD 영상입니다.

작가들은 모두 Haofang Games의 일반 플레이어들입니다. 그들은 강력한 힘도 없고 고급 BN 계정도 없습니다.

TD는 우리가 자주하는 RPG 화살타워 디펜스 맵입니다.

TD에 대한 정확한 설명은 T+D, T는 화살타워, D는 오크의 화살타워가 최고입니다. 모든 종족 중에서 가장 뛰어난 것은 투석기입니다. 이 둘이 합쳐지면 오크의 초 방어력이 됩니다.

BM 괴롭힘 + 화살 타워 방어, 80명을 저지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집에서 피에 굶주린 비행 용.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은 다른 종족의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경멸하는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이 동종 전투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p>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을 고집하는 플레이어들은 항상 오크들이 너무 약하게 변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1.17 이후에는 블리자드에서도 오크들이 이 전술을 사용하길 바라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어가 패배하면 화살 탑을 충분히 쌓지 못한 데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거너트를 자세히 살펴보지 않았습니다.

화살 더미 쌓기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집에 있는 타워:

'레벨 5의 데스 나이트와 레벨 5의 샤오창이 나를 30개가 넘는 타워로 밀어넣었고, 샤오창은 체력 1200과 방어력 14의 생명석이라는 큰 혈액병을 들고 있었습니다. .

결과적으로 데스 나이트 쿨타임이 부족해 샤오강이 다 먹어치우고 총에 맞아 죽는 모습을 무기력하게 지켜봤다.'< /p>

'공격 3개, 공격 3개를 갖춘 궁수들' 방어진이 하나둘 모여들고 있지만 탑은 하나도 무너지지 않았다.'

'...방패를 들고 있는 인류 보병들이 달려가 보니 방어벽에 가시가 있었다.'< /p>

오크의 싸구려 타워 + 싸구려 세인트는 확실히 오락용으로 적합합니다.

피닉스는 오크의 표준 스타트인데, 선지자 +굴루로 시작해서 그의 건축 형식도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반대쪽 탑의 기단은 처음부터 다른 방식으로 축조되었으며, 성채가 바로 전면에 배치되었습니다.

피닉스 기지의 정규 발전은 타워 플레이어 기지에 비해

피닉스는 상대 기지의 화살탑을 보고 좀 더 정찰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 당시 탑의 BM의 기능은 선지자와 상대인 굴루를 저지하고, 화살탑이 최대한 빨리 형태를 갖추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상점도 짓지 않았습니다. pneonix의 선지자는 외부에서 수평을 이루고 있었고, 탑의 기본 성자는 피닉스의 집에서 수평을 이루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