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lMeWhen의 기본 설정 및 사용법:
1. 설정 명령: /TMW 또는 ESC-interface-plug-in-TellMeWhen은 지원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OmniCC 플래시 냉각 표시 플러그인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TMW 냉각 수치가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마법사를 예로 들어 설정을 시작합니다. 아이콘 유형 옵션 바에서 버프/디버프를 선택하세요. 설정하기 전에 모니터링하려는 스킬이 자신의 스킬인지 대상의 스킬인지 명확하게 생각하십시오.
3. 아이스핑거를 예로 들어보자. 아이스핑거는 그 자체로 수익을 내는 스킬이다. 모니터링할 주문 선택 열에 Finger of Ice를 입력합니다. 모니터링할 유닛 열에서 모니터링할 타겟을 선택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 타겟은 타겟, 포커스는 포커스 타겟입니다. 플레이어를 선택하세요. 버프 또는 디버프 열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보통 아무거나 선택합니다. 효과가 없으면 게인이나 디버프를 자세히 선택합니다.) 게인/디버프 열에서 가변 텍스트 표시를 선택합니다. 아이콘 표시줄을 표시할 때 일반적으로 하나는 100%로 표시하고 모두는 20%로 누락합니다. 어떤 존재도 100%로 만들고, 부족한 것은 모두 0%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타이머 시계 표시줄에서 타이머 표시를 선택하여 타이머 번호를 표시합니다. 위 내용은 BUFF 자체를 발동시키기 위한 설정입니다. 다음으로 모니터링 대상에 DOT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유명 게임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으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 게임은 회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인 "워크래프트"의 줄거리를 역사적 배경으로 사용합니다. 워크래프트의 역사적 사건과 영웅을 바탕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완전한 역사적 배경 타임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위험을 감수하고, 임무를 완수하고, 새로운 모험을 창조하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괴물을 정복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03년 '워크래프트 III: 프로즌 쓰론' 출시 이후 (수년간 비밀리에 개발해왔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그리움은 숨 쉴 수 있는 아픈 가사 노래가 숨을 쉴 수 있는 아픈 가사 소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