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마화텡은 '삼체 문제'를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Liu Cixin의 높은 감성 지능 반응이 칭찬을 받았습니다.

마화텡은 '삼체 문제'를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Liu Cixin의 높은 감성 지능 반응이 칭찬을 받았습니다.

류츠신(Liu Cixin)은 유명한 SF 소설가이다. 유자신은 소설 '삼체문제'로 단숨에 유명해졌습니다. 이 소설은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공상과학소설의 미래를 보여 주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Liu Cixin의 해외 행보를 따라가며 많은 히트작을 얻었습니다.

텐센트는 우리나라에서 잘 알려진 인터넷 거대 기업이다. 소설가와 인터넷은 원래 교차점이 거의 없었지만, 이 소설 때문에 텐센트는 특별히 류츠신을 초대해 협업하게 됐다. 그리고 "SF는 영화와 게임을 위해 탄생했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텐센트 그룹 외에도 류츠신과 협력하고 싶은 기업이 많지만 텐센트가 가장 유명하다. 따라서 많은 고려와 협상 끝에 Liu Cixin은 여전히 ​​Tencent와 협력하여 윈윈(win-win) 상황을 달성할 계획입니다.

그는 또한 Tencent에서 '게임 상상력의 구축자'가되었습니다. 게다가 소설을 쓸 때 그는 또한 작가들 사이에서 신 수준의 인물이기도합니다. 힘은 당연히 특별합니다.

류츠신은 텐센트와 손잡고 신작 '썬더 파이터(Thunder Fighter)'를 공식 발표했다. 소설을 읽어본 사람이라면 류츠신의 세계관과 우주관이 매우 성숙했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이번에도 그가 직접 쓴 소설은 류츠신의 작품이 주는 자연스러운 효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 새로운 세계, Liu Cixin의 이름은 품질을 나타냅니다.

유츠신이 텐센트의 '상상 설계자'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사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세계와 소설의 세계는 서로 다른 개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게임이 소설을 각색한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게임 부서는 또한 "이제 게임 진행을 촉진하는 방법은 두 가지뿐입니다. 하나는 게임 플레이에 훈련과 기술이 필요하고, 다른 하나는 스토리를 포함하여 게임을 매우 몰입감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

줄거리는 상상력이 풍부해야 하며, 이는 우리가 흔히 개방적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Liu Cixin은 이전 소설의 줄거리로 볼 때 매우 간결한 논리적 사고를 가지고 있으므로 이번에 Tencent가 찾고 있는 파트너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성공적이며 아마도 게임 산업을 다음으로 이끌 수 있을 것입니다. 레벨 또 다른 광채.

직설적으로 말하면 두 길 모두 상상력과 영감이 필요하다는 측면에서 보면 유츠신의 경력이 중심 위치에 속한다고 결론을 내릴 수도 있다. 그의 뛰어난 글쓰기 능력과 상상력을 바탕으로 Tencent는 그를 상상력 생성자로 고용했습니다.

실제로 '삼체문제' 제작 당시 도서팬들의 지나친 열광으로 인해 촬영 시작 소식이 퍼진 바 있다. 제작을 마친 마화텅은 유자희에게 직접 연락해 소설을 게임으로 바꾸려는 그의 계획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그래서 위의 Liu Cixi와 Tencent의 협력 소식이 나왔고, Liu Cixi도 Tencent의 상상 건축가가 되었습니다.

'삼체'를 게임으로 만들 것인지에 대해 류츠신 자신도 높은 감성 지능으로 답했다. "그의 임무는 텐센트가 모바일 게임을 디자인하고 게임 그래픽을 구축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게임에 적응하세요. 주도권은 당신 손에 있지 않습니다." 그는 능숙하게 이 뜨거운 감자를 던졌습니다.

'삼체 문제'를 온라인 게임에 적용하려는 아이디어를 거부 한 후 Liu Cixin은 'Thunder Fighter'의 약 9,000 단어 대본을 직접 썼습니다. 로이의 전반적인 콘텐츠는 기술 덕분입니다. 개발은 사악한 외계 생물을 발견하고 일련의 모험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게임이 출시된 후에는 사람들이 흥미를 느낄 것입니다.

사실 류츠신은 이번이 처음으로 게임 대본을 시도한 바 있다. 과거 공상과학 소설을 쓴 경험이 있는 그는 이런 면이 불편하면 “사실 게임이다. SF 소설은 두 가지 개념이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둘 다 창작에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일단 SF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가능한."

사실 류츠신을 아는 사람이라면 그 자신도 소설의 게임화를 강력하게 지지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영화로 만들 수는 있지만 일부 특수 효과는 여전히 게임만큼 직관적이지 않으며 그래픽도 이 게임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번 류츠신의 크로스오버가 좀 크고 갑작스럽다고 평가했다. 류츠신은 이 말을 듣고 그냥 웃으며 "영화나 게임에서는 공상과학의 특성을 보여줘야 한다. 아무리 좋아도 결국은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글은 누구나 느낄 수 없는 그런 웅장한 분위기를 게임과 영화는 특수효과에 의존해 그에 상응하는 효과를 만들어낸다는 것이다."

소설의 세계에서 삶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텍스트는 동일하지만 모든 사람의 상상은 다릅니다. 텍스트를 볼 때 모든 사람의 마음에 떠오르는 그림은 결국 끊임없이 변할 것입니다.

류츠신의 소설은 우리 앞에 펼쳐지는 웅장한 세계를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다.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도 이 소설의 글쓰기에 대해 여러 차례 공개적으로 칭찬한 바 있다.

마화텅은 물론, 레이쥔도 친구들에게 이 소설을 추천해 인기를 입증했다. 이제 '삼체문제'가 휴고상을 수상한 지 5년이 지났지만, 중국에서는 아직 '삼체문제'를 능가하는 공상과학 걸작이 없습니다.

오래전 친구가 나에게 이 책을 읽어보라고 권했지만 나는 마음을 진정할 시간도 없었고 마음을 진정할 여유도 없었다. 이번에는 프로모션 가격을 활용하여 세 세트를 모두 한 번에 읽었습니다. 그 안에 담긴 캐릭터와 줄거리가 정말 상쾌했습니다.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것도 마찬가지다.

Liu Cixin의 문체는 정말 훌륭합니다. "삼체 문제"라는 책은 단순한 공상 과학 소설이 아니라 삶의 위대한 원칙도 많이 담고 있습니다. 탐험하면서 삶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꼭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삼체문제'는 '원스 어폰 어 타임 온 어스', '어두운 숲', '사망불멸'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좋은 책 추천이 있다면 댓글란 [페이스 커버]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