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이 산문은 남북대비법을 활용해 사막식 북국의 답답함과 초조함, 봄비에 대한 기대와 갈망, 남래유자의 영혼을 암시하는 목마름을 묘사한다.
우선, 문장 전시는 북국과 남방 고향 봄비 전 조짐의 차이를 보여준다. 북국에서는 비 앞에 하늘이 어둡고 처량하다. 남방에서는 뇌우가 호탕한 기세와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는 부드러운 정을 가지고 있다.
둘째, 오리에 대한 묘사를 통해 북남 비 앞의 봄경치를 비교한다. 북국에서, 쇠퇴한 옛 수도의 도랑 아래 있는 오리들은 스스로 그들의 꿈을 꾼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남방에서는 거위의 노란 새끼오리가 목오리인의 긴 대나무 장대로 쫓겨나고, 유목민들은 개울 사이에 살아 있는 시골 목오리도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지혜명언)
다시 한 번, 매의 노여움을 통해 비에 대한 갈증을 반려자에 대한 호소로 승화시켰다. 분노한 독수리, 위엄 있게 활공하고, 맹렬하게 솟아오르며, 힘차게 울부짖는다. 이 독수리의 호출은 바로 방랑자로서 외롭고 목마른 영혼으로서 우정의 외침을 찾는 지식청년이 무정한 현실에 실망한 것이다. 이 냉엄한 결말은 문장 의미를 심화시키고, 깊이 생각하고 분발하게 한다.
확장 데이터
우전' 은 현대 산문가가 1933 년 봄에 창작한 산문이다. 이 산문은 당황한 오리, 짜증나는 오리 떼, 분노한 독수리 등 세 그룹의 동물도를 중점적으로 묘사하며, 그 사이에 초목 영춘, 새끼오리 장난수의 고향 풍채화 두 세트가 산재 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문장, 깊고, 밝고, 완곡하고, 진하며, 작가의 마음이 답답하고 목마른 정서를 실감나게 보여주며, 독자들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선사한다.
제작 배경:
오사산문 변혁을 바탕으로 1930 년대 중국 현대 서정적 산문이 장족의 진전을 이루었는데, 특히 그는' 서정적인 산문을 위한 새로운 방향을 찾기' 에 힘쓰고, 산문예술의 독창성과 완벽을 집착하며 산문예술을 경시하는 전통적 편견을 바꾸었다. "비 앞" 은 저자가 이 시기에 창작한 산문이다.
작성자 소개:
그는 Qifang (1912 년 2 월 5 일 -1977 년 7 월 24 일), 원래 그는 yongfang, 충칭 Wanzhou, 현대 시인, 수필가, 문학 평론가에서 태어났습니다. 1938 년에 연안노신예술학원에 가서 교직을 맡았고, 같은 해에 중국 * * * 산당에 가입하여 혁명 문예를 위해 대량의 개척 작업을 하였다. 같은 해 작품' 생활이 얼마나 광활한가'' 나는 소년 소녀들을 위해 노래한다' 를 발표했다.
시는 그가 가장 먼저 사랑하고 운용하는 문학 양식이다. 초기의 작품은 소자산계급 지식청년의 사상과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났고, 그리움, 동경, 몽환에 더 많이 배회하며 외로움과 우울함을 남길 수밖에 없었다. 산문 창작에서 그는 시의 특징을 잘 융합하고, 신기한 비유와 전고를 차용하며, 환상미의 색깔과 도안을 렌더링하여, 어찌 방의 산문을 색다른 풍격으로 만들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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