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오크의 고전적인 전술:
1. Pure RUSH
RUSH의 모델인 DAYFLY의 유명한 묘기.
시작은 여전히 평범한 시작으로, 단지 이중 막사를 구성하고, 선지자 3명이 함께 괴롭힘을 당하고, 빅 G 2열 MF가 팀을 구성할 때, 적의 위치로 달려가서 최대한 파괴하고, 광산 건물을 파괴하고, 번개와 늑대를 이용해 농부들을 수리하세요.
Pure Torrent는 운영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며 지속적인 강화가 필요합니다. 한번에 공격할 수 없다면 광산을 열어 자본금을 늘리고, 늑대기사로 변신하고, 수도에서 약탈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선택하세요(농민, 빅G, 늑대기사가 건물을 공격할 때 추가 돈을 벌 수 있도록). , 건물을 철거할 목적으로.
전술은 단순해 보이지만 ORC의 특성을 완벽하게 포착하고 있으며, 속도 면에서는 속도 스크롤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
2. 음란한 흐름(늑대 타는 흐름, 날아다니는 용 흐름, 배트 흐름)
ROC 시대에도 음란한 흐름이 있었는데, 막사를 떠나지 않고 빠르게 피에 굶주린 모습을 연출합니다. 중기에는 강력한 무당이 복선으로 등장한다(ROC시대 무당은 매우 강했다)
이제 SK.zacard는 음란한 흐름을 완벽하게 진화시켰다. 출발점은 기지를 먼저 병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며, 영웅은 여전히 소드마스터(BM)이지만, 제단이 완성된 후에는 비참한 소품을 파는 오크 상점이 추가될 예정이다. 비엠이 나온 뒤 소품을 챙기고 도망쳤다. 명목상 누군가의 호위였지만 실제로는 살인, 강도, 살인 등 온갖 범죄를 은밀히 저질렀다. 괴물이나 군인, 보물과 책을 빼앗고 다시 떠났습니다. 해가 진 후 그는 비참한 본사로 가서 나이키 신발과 순간이동 지팡이를 사며 계속해서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2권을 완성한 후 2번째 영웅으로 판다/옥스헤드/개구리인간을 선택했고, 소수의 빅 G를 이끌고 MF를 몰래 열고, 그런데 기술 옵션에는 울프 라이더가 포함됩니다. /플라잉 드래곤/배트, 모두 기동성이 뛰어난 군대입니다.
늑대 기병의 경우 그물을 올린 후 열심히 싸울 수 있으며, 비행 용과 박쥐는 단결이 힘임을 강조하므로 초보자는 수직 화살표로 공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집에 타워가 있고 3개의 이(날아다니는 용의 독과 박쥐의 불)가 필요하며, 형성된 날아다니는 용은 개구리 남자의 변신과 함께 농민을 죽이는 데 정말 멋지다. 영웅은 UD3와 동일합니다. 배트는 물론 비행기와 탱크의 조합입니다. 집은 더 빠르고(공격이 3에 도달하면 더 분명해집니다) 화살 탑을 파괴한 후에는 수리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건물 전체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건물을 철거한 후에는 그것이 얼마나 멋진지 알게 될 것입니다.
웨이스오의 핵심은 저거너트의 저렴함이다.
3. 피에 굶주린 황소머리 흐름
HUM 타이거밤 전략의 기본 형태인 후기 전술의 집합일 뿐이다. 번개와 파도는 HUM의 마법사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박살난 타우렌을 업그레이드하고 번개 보호막을 추가하면 머스킷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마스터급 화이트불이 있다면 끔찍할 것이다
물론 이 조합이 육군의 대군주이고 공군이 아니면 무너뜨릴 수 없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그래서 ORC의 정찰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단 상대가 공군을 사용하면 즉시 배트를 사용하여 공중전을 벌입니다. 때로는 파괴적인 마법(비보의 장점은 공기를 공격할 수 있다는 점)을 갖고 있고 체력도 같은 팬더가 두 번째 영웅으로 선택되기도 합니다.
ORC의 전술을 구체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물론 그것을 구체화하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4. 정통 스타일
즉, 정통 스타일의 플레이, 제단-동굴-막사-동굴-점포 시작, 2권으로 업그레이드, 예언자(FS)가 나간다. 괴롭히거나 MF, 2개 이후 상대에 따라 영웅 2개와 기술 계열이 선택됩니다.
HUM: Big G Shaman Catapult의 경우 영웅은 Bull Head(TC)를 선택합니다.
ORC: Big G Wolf Rider 또는 Flying Dragon의 경우 영웅은 Frog Man 또는 Panda를 선택합니다.
p>< p>NE의 경우: Big G Catapult Wolf Cavalry, Hero TC, Frog, Panda 등.
UD의 경우: Big G Shaman Wolf Cavalry 또는 Flying Dragon, Hero TC 또는 Panda(안티세컨드) , 작은 G를 상대로 하는 스킬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5. TC 헤드헌팅 흐름
Grubby의 일반적인 전술은 TC의 전쟁 짓밟기와 헤드헌터의 버스트 슈팅에 의존하여 상대 유닛을 빠르게 죽입니다. 막사가 건설되는 동시에 BM 전쟁 공장이 건설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건물은 비슷합니다. 후기에 강화된 피에 굶주린 수많은 헤드헌터가 매우 빠르게 유닛을 죽일 수 있으며 효율성은 매우 뛰어납니다.
6.TR
TR은 기존 시작의 변형입니다. 2개를 업그레이드할 때 War Mill을 건설한 후 2개의 영웅으로 Frog Man을 선택하세요. 영웅은 큰 G 4~5개, 농부 3~4명, 투석기 2~3개를 가져와야 합니다. 영웅은 의료 물약, 작은 파란색, 큰 파란색 및 속도 스크롤을 가져와야 합니다. 농부들은 상대 기지 바깥쪽에 탑을 쌓기 시작하고, 투석기는 멀리서 상대 건물을 무너뜨리기 시작하며, 영웅은 화살탑이 완성될 때까지 늑대와 뱀 지팡이(숫자 3~4 유지)를 소환한 후 천천히 앞으로 전진합니다. 계속해서 화살탑을 쌓고, 마침내 상대를 기지에 가두었습니다.
주의사항: 죽은 병사들을 피하고, 체력이 없을 때 뒤로 물러나고, 영웅이 마법이 풀렸을 때 잠시 후퇴하여 화살탑이 잠시 막도록 하세요. 상대가 공성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투석기를 사용하여 공격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화살탑의 장점을 판단한 후, 화살탑 뒤에 상점을 건설하여 보급을 원활하게 하세요. 동시에 상대방의 역압을 방지하기 위해 상대방이 포인트를 채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트롤 박쥐의 활용
The Frozen Throne에서 ORC는 괴롭힘을 가장 잘 사용하는 종족이지만, 트롤 박쥐를 사용하여 괴롭힘을 가할 생각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공격력, 체력, 방어력이 낮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기동력이 매우 빠른 세력이다:
1. 공격 시 건물을 수리할 수 없으며, 방어탑의 공격 속도가 5분의 1로 감소한다. 원래 속도
2. 액체 소이탄에 대한 연구를 통해 적 건물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3. 트롤 배트는 폭발 능력을 갖추고 있어 진정한 빈 공간의 왕이 됩니다.
공격 중에는 건물을 수리할 수 없으며, 방어탑의 공격 속도가 5분의 1로 감소합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트롤 무리를 활용해 방망이, 상대 후방을 순간적으로 지면으로 이동시켜 상대의 경제원을 차단할 수 있다
[트롤 불타는 방망이 6개, 공격이 2레벨에 도달한 후 상대의 수평을 맞추는 데 약 7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주 기지)
참고: 총사와 거미줄을 치는 거미는 상대의 주의를 분산시킨 후 속도 이점을 활용하여 주요 대상을 직접 파괴해야 합니다.
건물
작전 : 영웅의 투라인 근접공격에 협력(핵심 선지자 소환 늑대, 저거너트의 거울상)
상대 주력 병력을 우회시킨 후 상대 건물을 직접 철거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불타는 방망이의 총 ***9번의 공격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경제적 자원을 차단하여 승리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직접적으로 상대방의 행동 경로를 눈멀게 만듭니다
7. 배트 흐름에 대한 자세한 설명
『스타팅』
스타트가 정통 ORC와 거의 똑같지만, 중장기적으로 목재를 충분히 확보하기 위해 몇 가지 작은 수정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4P 금 채굴, 1P 제단, 새로 훈련받은 1P 지하실, 계속해서 금을 채굴하는 두 번째 훈련된 일꾼이 있습니다(보통은 두 번째 막사인데, 급하지 않아서 적을 파괴하므로 군대를 서두르지 않고 차라리 수십 골드를 더 갖고 싶습니다. 이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습관 일뿐입니다), 세 번째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막사를 짓고 넷째는 벌목으로 시작해 나무가 40개가 되면 지하실과 기지를 건설한다. 생산순서는 인구 17인(선지자의 인구 5인 포함)까지 쭉 이어진다.
병영에서 그런트 병사들을 훈련시킬 수 있게 되면 기지의 피온 생산은 끝났어야 하고, 이때 인구는 정확히 20명 정도가 될 것이다.
기지를 선택하고 연구하고 약탈하고(골드 25개와 목재 75개, 이 돈은 곧 회수됩니다. 연구할 때 두 번째 지하실이 완성되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순서대로 노역을 생성합니다. 금 8P 목재.
제단을 쌓은 농부들은 TR 옆집 등 근처를 탐색해 보세요. GW 같은 맵이라면 탐색해도 되고, LT라면 정찰해야 합니다. 인간의 상대가 너무 늦게 가면 너무 늦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제단이 완성된 후 선지자를 양성하고 선지자가 나온 후 늑대를 소환하세요(근처에 엘프가 있을 때 소환하지 말고, 오히려 빈약한 MP 50이 터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소환하세요.) 다시) 경로를 별도로 탐색합니다.
오라클이 상대 집에 도착하면 기지는 거의 업그레이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그런트 2마리(가는 중)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상황에 따라 어느 정도 괴롭힘이나 MF를 한다(상대가 WD라면 MF할 사람이 없는 곳을 찾아야 한다)
약 4명의 투덜거리는 병사들을 멈추고 예언자에게 그들을 MF 지뢰로 데려가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반드시 옆에 있는 지뢰일 필요는 없음). 일반적으로 그들은 손실 없이 패배할 수 있습니다.
희롱 중에 기회가 있으면 상대의 미완성 건물을 철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 자원이 있으면 지하실 4개, 상점 1개, 벌목 스테이션을 구성하세요
상대가 폭력적인 G를 사용하는 언데드이거나 FM을 사용하는 인간이라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세요. .
지뢰 완성 후 집에 한 번 가서 가속 두루마리 1개와 혈액 캔 2개(***250위안, 향후 점진적으로 사용될 예정)를 구입한다.
집에 갈 때마다 가속 스크롤을 구매해 보세요. 확실히 좋은 일입니다.
『2 베이스』
베이스가 2레벨이 되면 상황에 따라 미노타우로스 족장이나 나가, 섀도우 헌터를 소환하는데, 예를 들어 거미와 싸우려면 사용하게 됩니다. SH를 사용하면 단기적으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AC를 사용하면 TC를 사용하여 파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지가 함락되는 것을 막기 위해 상황에 따라 여러 개의 타워를 건설하세요.
상황에 따라(경제적 측면을 참고하면, 예를 들어 손실이 매우 작다면 고려해 볼 수 있음) 2명의 피온을 건설하면, 미래.
그런 다음 동물 우리 2개를 건설한 후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기지를 먼저 업그레이드한 후 동물 우리 2개를 건설하는 것도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병력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먼저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제가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여러 번 말씀드린 것을 모두가 알아차리셔야 합니다. 상대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때때로 늑대나 거울이 상대를 정찰하도록 놔두어야 합니다. 게임 내내 채굴이 가능한 곳입니다.
동물우리가 완성된 후 상대가 폭력적인 공군력을 갖지 않는 한 두 마리의 비행용을 훈련시키고, 그렇지 않으면 박쥐를 훈련하게 됩니다.
『3기지』
기지가 3레벨이 되면 10명의 농부가 나무를 베고 있기 때문에 지하실과 화살탑의 도시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려면 여분의 목재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소이탄을 업그레이드하고 박쥐를 훈련하세요.
배트가 나타나기 전, 가속 스크롤만 가지고 있으면 간헐적으로 상대를 괴롭힐 수 있으니, 상대가 인간이라면 예언자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라이트닝 타우렌 족장의 충격파가 농부들을 학살합니다.
인류 기지의 방어력은 사실 매우 취약하다.
방망이가 나타난 후에는 반복적으로 괴롭힘을 시작할 수 있지만, 괴롭힘이 무의미해지는 동안 곳곳에 지뢰가 열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외곽 건물을 공격할 때는 상대가 돌아오는 길에 늑대가 경비를 서도록 하세요. 상대가 돌아오자마자 속도 저하, 동결 등을 만나면 가속 스크롤을 사용해 탈출하세요. .
상대가 도시로 돌아오면 가속 스크롤을 사용해 탈출해야 합니다.
당신의 군대는 너무 깊이 들어가지 않아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탈출할 때 쉽게 뒤쳐져 죽을 수 있습니다.
정말 탈출이 불가능하거나, 거미줄에 걸렸을 때, 마을 귀환 주문서를 사용하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정찰을 통해 상대가 도시 두루마리를 가져오지 않은 것을 확인하면 주저하지 말고 상대의 본거지를 철거한 다음 농민을 학살하세요.
동시에 집에 영혼의 집을 만들고, 주술사 1~2명을 훈련시켜 정찰을 위해 지도 곳곳에 눈알을 삽입하도록 하세요.
여유가 생기면 주 기지와 보조 기지에 더 많은 타워를 건설하세요.
지도에 고블린 연구소가 있는 경우, 탑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함께 건설하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가 인간이라면 용수리의 구름을 막기 위해 함께 탑을 쌓지 않도록 하세요.
이후에는 상황 파악 능력에 달려있습니다.
'영웅들의 조합'
추천 영웅 3명 중 2명은 살상마법을 만나야 합체해 농민들을 빠르게 도살할 수 있다.
상대가 강력한 영웅(예: 워든, 킹 오브 더 힐, 언데드 영웅)이 있을 때 섀도우 헌터를 위한 자리를 남겨두세요. 그의 마법은 많은 경우에 그들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8. 늑대 타기 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설명
망의 기본 속성 : 연속 스킬 방해, 그물은 마법 면역 속성을 무시합니다(망샤오루, 디스트로이어 등). , 디스펠 불가(BT ), 그물에 걸린 지상군은 10초 동안 제자리에 머물며(명확하게 기억할 수 없음), 그물에 걸린 공중 부대는 그물을 풀어놓은 늑대 기수에게 떨어지며, 그물에 걸린 유닛의 일부 스킬은 불가능합니다. (플레어, 삼키기 등, 모두 보충) 인터넷도 투명화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기본 기사:
첫 번째: Netflix는 기본적으로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p>
두 번째: 도망가는 병사를 보세요. Ou Zhi...
세 번째: Net 영웅.
다음.
넷째, 인터넷에 연결된 농부들은 폭력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특히 WISP). 도망치지 마세요..
다섯번째: 인간방패를 쳐라.그럼 도망쳐라. 이것은 상대의 진형을 파괴하는 것이다. 빅 G... 그리고...
여섯 번째: HR을 파괴하세요. ZZ와 싸울 때 먼저 2~3명을 확보하세요. 그러면... 랜서가 춤을 춰보세요. p>
일곱 번째: 늑대 기병 3마리가 협동하여... 근접 영웅을 완전히 파괴할 수 있습니다...
여덟 번째: 돌코끼리 유령이 농부를 공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뿔수리기병은 어떻습니까... 늑대기사 2~3마리를 넣어서 먹을 수 없게 하고 돌아다닐 수도 있습니다.
아홉번째: 그래도 그물 인간방패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네트 직후에 발사됩니다. 만약 당신이 지휘하고 있다면 네트에 걸린 유닛을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NE를 쳤다면 먼저 올라가서 HT를 완전히 네트하십시오. ... 그러면 당신의 큰 G는 HT를 무시하고 불쌍한 작은 AC 소녀를 맹렬하게 덮칠 것입니다... 아니면 불쌍한 산 거인을 그물로 잡을 것입니다...
열번째: 아니면 영웅을 그물로 잡을 것입니다... 원칙 위와 동일합니다. 상대가 2개의 혈액 병을 발견하면 레벨 3 회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하나는 무적입니다. 혈액 카드가 있는 A DH가 2개 더 있습니다. 그러면 그를 가만히 두지 마십시오. 세 명의 늑대 기사가 천천히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빅 G는 ACMM과 함께 사랑에 빠지기 위해 앞장서는데… 마찬가지로 MF를 사용하면 강력한 근접 야생 몬스터(오우거 등)를 그물로 잡을 수 있습니다. FS Flying Dragon Qi Shoot...
12: 연속 스킬을 방해합니다~ 수천 마리의 황소가 질주합니다. 좋습니다...
콤보 기사:
다음은 늑대 기병을 사용하는 몇 가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
첫째 : 적을 적의 영토 깊숙이 유인하면 적이 당신의 영웅 중 한 명을 쫓아오게 될 것이다... 돌아갈 길도 모르고 오랫동안 추격하다 보면 그들은 당신의 기지 깊숙한 곳으로 헤매게 될 것이다... 욕망 탈출, 함정!...이 방법은 현장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둘째: 우월한 화력을 집중하세요. 먼저 몇 발의 총으로 그를 쫓으세요. 추격은 불가능하다... 그럼 적의 기지를 공격할 때 위를 포위하고 조를 구출하는 전략을 사용한다. 당신은 소수의 작은 마법사이자 영웅입니다...
셋째: 힘 면에서 우위가 없다면 일반적으로 몇 명의 강력한 유닛을 가두어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적들은 감히 추격하지 못한다... 따라잡으면 두 번째 전략으로 맞을 것이다...
< p>넷째: 줄다리기를 이용해 상대를 지속적으로 소모한다. 기지를 빠르게 개방하는 것을 좋아하는 HUM을 처리하기 위해 UD는 특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작은 G와 FM은 기지 외부에 공성 차량이 있습니다.... 성공하지 못하고 돌아오는 것뿐만 아니라 약간의 Gs도 보내주세요...오랜 시간 고민 끝에 생각나는 게 너무 많아요.
PS. .늑대 라이더의 그물은 정말 강력합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강력하고, 해제도 되지 않습니다...(너무 과합니다)
늑대 라이더를 능숙하게 사용한다면 교활한 ORC 마스터가 될 것입니다.(약간 과장)
다른 하나는 가속 굴림에 협력하는 것입니다. 중기적으로 늑대 기병과 빅 G의 조합은 정말 불리합니다...
p>9. 돌던지는 흐름에 대한 자세한 설명
< p>기본 요소보호하기 위해
승리를 증명하려면 세 가지를 잘해야 합니다. 물론, 잘하지 못하더라도 약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스터의 경우 어떤 실수라도 실패로 이어지므로 다음 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괴롭힘
효과적인 괴롭힘이 중요합니다. 괴롭히기를 잘하면 상대방이 당신을 공격할 기회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설사 한다고 해도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괴롭힘은 상대방을 바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레벨업을 방해하여 발전 속도를 늦춥니다.
이 빌드 시퀀스에는 두 가지 괴롭힘 옵션만 있습니다. 예언자를 소환하여 늑대를 만들거나(인간이나 언데드와 마주할 때) Juggernaut's Wind Ste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발걸음으로 인한 추가 피해로 인해 노역꾼이 굴로 탈출하기 전에 죽일 수 있으므로 이는 오크에게 효과적입니다.)
조정
영웅이 상대방의 안에 있을 때 MF가 기지에 있을 땐 그의 발전 방향을 주목하고, 기술을 추구한다면 공군을 조심해야 한다. 당연히 공군과 마주하면 투석기만 맞을 수 있으니, 무기로 변신해야 한다. 헤드헌터와 투석기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군대.
상대의 전술을 토대로 올바른 판단을 내리지 못한다면 반드시 실패할 것입니다. 즉, 이 순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마십시오. 이것은 단지 기본적인 전술일 뿐이며, 그것을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다양한 위협에 따른 조정.
방어
괴롭힘이 성공하지 못했다면, 당신이 직면해야 할 것은 속공을 어떻게 방어할 것인가이다. 즉, 오크 보병을 상대하려면 화살탑을 쌓고(하나면 충분함), 인간 보병을 상대하려면 가시를 쌓고(방어력 향상), 굴을 잘 정리해야 한다는 뜻이다.
수비에 도움이 되는 투석기가 있기 전에 기지는 빠르게 공격받기 쉬우므로 최대한 빨리 방어를 준비하세요. 그동안 빠른 공격이 오면 이 원칙을 기억하세요. 노력의 절반은 구멍을 뚫는 것이고, 나머지 절반은 구멍을 고치는 것입니다(클릭하면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일꾼을 공격하면 죽어가는 일꾼을 구멍에 넣고 부상당하지 않은 일꾼을 꺼내서 수리합니다. 지속적인 마이크로 관리 작업이 러시를 막을 수 있는지 여부의 핵심입니다.
전술적 과정
위의 사항을 모두 잘 수행한다면 이 전술을 구현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가 될 것입니다. 기본적인 방법은 빠른 공격을 위해 투석기 8개, 피온 13명, 영웅 1명을 최대한 빠르게 생산하는 것입니다. 군대가 구성되면 벌목 일꾼 5명을 선택하고 자동 수리 기능을 켜고, 투석기 8개와 영웅 한 명을 데리고 상대 기지로 가서 그를 처치하면 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제단과 동굴을 건설한 다음 제재소를 건설하고, 일꾼 12명과 영웅 1명이 모이면 기지(인구 17명)를 업그레이드하세요. 그런 다음 방어를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상점과 두 개의 굴을 더 건설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자원이 확보되면 다음 날 새벽(게임 시작 약 8~9분)까지 8개의 투석기를 건설하기 시작합니다.
상대가 모든 돈을 지상군에 쓴다면 이 병력만으로도 그를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투석기는 원거리 유닛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므로(서로의 스플래시 데미지를 피하고 싶지만 실제로는 열심히 수리하다 보니 스플래시 데미지가 무의미해짐), 근접 유닛을 먼저 공격하도록 세밀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에게 더 많은 해를 끼칠 것입니다.
(공성전 중 중장갑 상대로 100, 중장갑 상대로 50)
오크 대 펑델리우
오크들은 사실 펑델리우를 무서워하지 않아요~~ 펑델리우가 싸움을 전문으로 한다고 하는 사람도 있어요 오크 네, 극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사실 그렇지 않으면 전술을 깨뜨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워크래프트의 버그입니다~
모두가 간과했던 오크의 인기 없는 유닛, 바로 소울워커입니다. ~~소울워커는 매우 유용한 유닛인데 무시당해서 아쉽네요! 레벨 2가 되면 악마 제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 제거는 허리케인을 포함한 모든 마법 효과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악마 제거를 사용하면 Feng De는 관객과 동등~~그리고 영묘상태에서는 소울워커는 마법공격으로만 죽일수 있으니 누군가 소울워커를 포위하려해도 소용없어~~
소울워커의 악마 제거는 다른 마법부대도 처리 가능~~ 인간 마녀도 제거할 수 있고, 불멸의 해골 바다도 깨뜨릴 수 있습니다(악마를 제거하면 해골이 모두 죽고, 영웅 경험치도 높아지는데, 편안하게!). 같은 종족의 피에 굶주린 자들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울워커는 매우 강력합니다.
정찰이 가능한 한 Feng Deliu에는 위협이 없습니다! 형태를 갖추려면 3장이 필요하고, 소울워커는 2장이 필요합니다~ 상대가 고대풍목을 눕히는 것을 보자마자 3장이 있으면 즉시 영혼 목적지를 내려놓으세요~~ 이건 확실히 급해요! 정찰이 이루어지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상대가 펭더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면, 소울워커가 나오기 전에 즉시 상대와 정면으로 맞서지 마세요. 워커가 나오면 깨지지 않아요!
10. 벨로시랩터 스타일
NE는 여성 사냥꾼을 공격할 수 있고, 인류는 파이어건을 공격할 수 있고, 언데드는 거미 스타일이지만 오크는 2와 군인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예외가 있습니다: 황소 머리의 시작 라인업에 2개의 막사가 있는 헤드헌터도 좋지만 헤드헌터의 범위와 체력이...하지만 저자도 성공했습니다. ), 그래서 오크들은 다른 방법을 찾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강력한 괴롭힘 능력. 괴롭힘에 대해 말하자면, 워크래프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저거너트와 프로핏의 공포를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한 전술은 제가 자랑스러워하는 것입니다. (성공률은 엄청나게 높으며, 2대2에서는 더욱 높습니다) 저는 그것을 벨로시랩터 플로우라고 부릅니다.
처음에는 1페온 제단과 1페온 벙커가 있고 나머지 3페온은 광산입니다. 6번째 광산은 나무, 7번째 광산은 금, 다음 광산은 모두 나무를 채굴하며, 나무가 140에 도달하면 열심히 노동하여 금을 채굴합니다. (개인적으로 소드마스터는 막사 없이도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구가 16명이 된 후에는 농부를 만들지 말고, 11명의 농부가 나오면 나무가 190개 있어야 합니다. 즉시 베이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Juggernaut의 진행률 표시줄을 보면 약 50~60이 될 것입니다. 40개의 목재를 더 확보한 후 벙커로 이동하세요(벙커가 근처에 있어야 합니다. 눈보라를 조심해야 견딜 수 있다.) 저거너트가 나온 후 상대를 찾으러 간다.200골드가 모이면 워밀로 가서 또 다른 벙커를 건설한다. 해결 방법은 Juggernaut를 보는 것입니다.(즉, 귀하의 레벨) 다양한 종족의 소드 마스터에 대한 괴롭힘 방법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NE의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죽이는 것입니다. 엘프들이 자주 죽으면 상대가 자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냥 물만 마시면 DH나 WD 물을 낭비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Juggernaut는 75Mp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는 기지에서 엘프를 죽일 때 상대가 방어로 복귀하여 포위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적이 방어로 복귀한 후에는 기지의 외부 경계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후퇴하되 너무 멀리 가지 말고 MP가 떨어지거나 반쯤 맞아 죽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즉시 돌아 오십시오.
인류를 위해 Qian 깊이 들어 가지 마십시오. 민병대에 쉽게 포위될 수 있으므로 적의 내부로 들어가십시오. 인간의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대마법사의 머리띠를 잡고 신속한 바람을 사용하여 적의 경험치를 훔친 후 적의 집으로 가서 공격하는 것입니다. 외곽 건물이 있다면 그냥 공격하도록 놔두세요. MP가 많이 소모되었으니, 소드 마스터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 또한 반쯤 죽었을 때 돌아가십시오. 상대가 MK를 사용하면 싸우고 동시에 이동해야합니다. MK 속도가 느립니다 ...
말해야합니까? 당신이 죽지 않았다고? 이제 투명하게 나타나서 들어가십시오. 탑이 있으면 가자, 초보자는 MP가 다 떨어질 때까지 마찬가지입니다. 아니면 반쯤 맞아 죽거나...
같은 부족 간의 전쟁에서 오크들의 경제적 약점은 나무가 부족하니 몰래 가지 말고 직진하세요.
그런 다음 돌진하여 벙커에 들어간 피온을 자르고, 모두 벙커에 들어가서 보이지 않게 될 때까지 다른 피온을 베어냅니다. 이 사이클에서는 HP가 적은 피온을 베어냅니다. 한두 마리의 일꾼이 죽을 수도 있다. 그가 잃는 나무는 많다. MP가 떨어지거나 맞아 죽을 때까지는 마찬가지다.
예기치 않은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즉, 베이스가 업그레이드되기 전에는 공격할 적들이 없으며, 공격 처리는 아래에 기재하겠습니다.) 먼저 베이스는 저녁에 업그레이드 되며, 더블 동물 펜은 즉시 지급됩니다. 나무가 100개 남아 있어야 하므로 섀도우가 됩니다. 즉시 두 번째 영웅으로 캐스팅하면 변신이 업그레이드됩니다(보조 영웅). 그런 다음 40우드 이후에 벙커를 배치하고, 30우드 이후에는 상점에 배치합니다. 이때 저거너트는 그냥 기다렸다가 집에서 방어해야 합니다. 그림자가 나오면 바로 연습하러 나갑니다. 그림자가 나오면 저거너트의 고공격 MF를 사용하는 것이 비교적 순조롭게 나옵니다. 다음은 저거너트와 대결하는 모습입니다. 상대는 당신이 이렇게 빨리 날아다니는 드래곤을 갖게 될 것이라고 결코 예상하지 못할 것입니다. 상대를 보면 즉시 영웅을 변신시키고 클릭하여 영웅을 죽이십시오. 영웅은 죽거나 도시로 돌아갑니다. 날아다니는 용을 너무 많이 봤어요) (곧 GG가 될 것 같아요) 조금 회복한 후 적의 고향으로 돌진하세요. 먼저 영웅을 죽이고, 상대가 방어를 위해 후퇴하면 가세요. 상대가 경계선을 잃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조만간 GG가 올 것입니다. 하지만 방심할 수는 없습니다. 상대가 소총, 궁수 등을 들고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소를 생산하거나 늑대 기병으로 직접 이동하거나 그물을 업그레이드한 늑대도 두 번째 영웅의 주인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돈을 많이 절약했기 때문에 그냥 인구를 늘리세요. 일정 수의 비룡(혹은 늑대 여왕)과 일반 공격이 시작되면 적의 GG를 기다려야 한다~~
소위 의외는 상대가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먼저 금 채굴 일꾼을 구멍에 넣고(빠진 것은 나무입니다.) 그 다음 일꾼 1~2명을 끌어당겨 벙커를 잘 배치하면 현지 군인들이 잘라낼 수 없습니다. 당신의 열심히 일꾼인 저거너트가 돌아와서 방어를 도와야 상대방이 빠르게 후퇴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황에 따라 금 채굴 열심히 일하는 사람 몇 명을 보내 나무를 수리해야 합니다. < /p>< p>11. 비스트 킹의 시그니처 디스플레이
알겠습니다~ 우아한 플레이 스타일을 자랑하는 NE에 비해 ORC 계열은 비교적 경직된 편입니다. 영상 속 ORC는 대개 시작이 같습니다. , 동일한 건물, 동일한 영웅. . . 그러나 우리의 짐승 왕 GRUBBY는 그를 일반 주인과 구별하기 위해 일부 세부 사항에 자신의 고유한 표시를 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 .
위 내용은 제가 주목한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1. 건축 스타일:
WCG2004 결승전에서 두 짐승이 등장해 놀랐습니다. kings 미러 전투는 너무 "거울과 같습니다" --- 진행률 표시줄도 동일합니다. 당시 Guabi는 일반적으로 가장 일반적이고 가장 안전한 컴팩트 스타트를 사용했지만 이제는 Guabi의 아키텍처 스타일이 더욱 캐주얼해졌습니다. NE와의 경기에서는 구조가 매우 느슨했고 이는 공격 및 방어 전환 요구에도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구아비는 매장 건설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영상에서 매장이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을 보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2. 농부의 사용:
기본적으로 농부의 멜론 사용에는 몇 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 집에서 주변 사람들(수없이 무대에 올려짐) 이것은 사실 어느 정도 포위 기술에 능숙하면 피할 수 없는 결과입니다. 사실 일부 초보자는 포위 공격을 사용하는 데 항상 왼쪽 클릭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포위망 구성)
-중요 도로 탐색 및 순찰
-적절한 수리 시기 실제로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마스터는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얼마 전 그는 PATO와 함께 TR에 있었습니다. 게임에서 미노타우로스 토템이 거의 파괴되었지만 미노타우로스가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해 나온 것은 세 명의 열심히 일한 덕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보병이나 소규모 G가 벙커를 파괴하는 것을 만날 때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수리하러 나오는 시간도 매우 좋으며 방어로 돌아갈 시간을 효과적으로 벌 수 있습니다.
3.
Juggernaut 사용에 있어 Guabi가 FARSEER, ZAD 및 기타 제품보다 확실히 낫다고 말하기 어렵다면 Prophet의 적용은 Guabi의 특별한 보물입니다.
구아비는 인터뷰에서 영웅의 '넛지' 기술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 이는 근거리 이동을 통해 더 높은 빈도의 공격과 안전성을 얻는 기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항상 불필요한 움직임이 거의 없이 치고 달린다. DK든 DH든 BM이 그를 활용하기는 어렵다. GRUBBY는 WC3L에서 심지어 LAG 때문에 성적이 좋지 않았다. Guabi의 이상한 예언적 움직임으로 인해 지연된 특정 시간(초)!
GRUBBY는 지능 기반의 영웅인 선지자를 민첩한 지능의 복합체로 활용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무 경험이 부족한 일부 친구들은 종종 이 점을 무시하고 선지자를 누군가로 간주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정면으로 싸울 수 있는 강력한 영웅. . . 결과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 .
4. 타우렌 족장의 활용법과 스킬:
누군가, 오크의 인간 방패가 누구냐고 물었습니다. 귀하의 대답이 Chief Bull Head라면 분명히 Guabi의 본질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입니다(
Bull Head는 많은 친구들이 SKY를 다룰 때 ORC VS HUM 및 ORC VS UD에서 흔히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CHECK VS STORM의 경기를 예로 들자면, 항상 타우렌 족장을 앞에 두는 것이 관례였는데, 이때는 인류의 모든 화력이 불헤드에게 더해진다. 체력이 많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방어력이 낮습니다. 불헤드에게는 너무 벅찬 일이죠~~ 탈출 속도를 높여도~ 몇 번 하다 보면 조만간 니우토우가 죽게 될 것입니다. p>사실, Guabi의 이해에 따르면 Niutou는 전체 클랜의 리더입니다. 모든 워크래프트 중에서 최고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Guabi가 마녀와 싸울 때의 기본 전제입니다. SKY 흐름과의 정면 대결에서 모든 오크 보병은 (물론 Niutou 자신도 포함) 앞쪽으로 돌진했습니다. Niutou는 종종 상대 진형의 양쪽 끝에 있었고 최고의 시간을 노리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UD를 상대로 싸울 때도 마찬가지겠지만, 구아비가 일반 마스터들과 다른 점이 하나 더 있는데, 바로 워 트램플(War Trample)이다. >
돌진은 대규모 난전에서 상대의 대형 유닛을 제한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고 있지만, 실제로 소규모 전투에서는 공성전과의 협력도 구아비의 특기인데-- 상대를 기절시키고(상대가 돌아올 기회를 차단함) 단번에 그를 죽일 수 있는 가장 치명적인 기회입니다. 상대는 포위되기 전에 아직 체력의 절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둘러 돌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트릭은 섀도우헌터의 마법에도 적용됩니다~ 최근 LT에서 INSO와의 게임에서 체력이 절반이 되는 마법이 악마에게 있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서둘러 복귀를 선택했습니다. 너무 긴장해서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오크 보병과 BM들을 자세히 관찰한 후 INSO의 결단력에 감탄하고 COOLDOWN 기술을 익히면 반드시 죽을 것입니다.
5. 약간의 조급함은 큰 계획을 망칠 것입니다.
오크의 기반은 UD와 동일하며 방어하기 쉽고 공격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초반에 불리했던 REP 여러분, 가장 어려운 제압 기간을 버텨내시고 마침내 승리하셨습니다.
-상대가 소환수가 많을 때. 할 수 있을 때 숨어서 밖에서 마음대로 막사와 동물 우리를 철거하고 수리하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고~ 안에는 연고를 보충하는 동안~ 그리고 날아다니는 용, 얼굴 죽이는 마법, 무당 등을 사용하여 천천히 상대 병력을 소모하고 거북이를 항아리로 유인하는데, 지하 동굴과 방어 지형의 장점이 결합되어 있다.
- 보급로가 끊어지자 게릴라 전략을 취했는데, 이는 과 같은 것이었다. 최근 TR의 Guabi VS PATO 경기에서 처음에 약한 ORC가 큰 공격을 받았을 때 AC와 BM은 영웅의 복귀 경로를 차단했고 그 결과 보급품을 공급할 수 없는 Guabi는 싸우고 후퇴하여 상대의 제압을 무너뜨렸습니다. 대신, 기지와 영웅 사이에 반포위 상황이 형성되어 상대는 뒤로 밀려났다.
-불확실한 상황에서는 거점이 위험하더라도 서둘러 결전을 펼치지 마라-WCG 준결승전 VS SR TM전, 구아비가 엉뚱한 시기에 MF로 나갔다 , 그리고 SR은 그를 죽일 기회를 잡았다 기지와 제단은 모두 철거되었지만 GRUBBY는 상대의 레벨이 높아도 도시로 돌진하지 않고 대신 MF 고블린 상점 뒤에서 용병들을 재보급한 뒤 공격했다. 피를 되찾은 뒤 온 힘을 다해 광물 없이도 윈윈을 이룬 광산 신화.
-"나는 TP 없이는 결코 공격하지 않는다"---구아비의 독창적인 말입니다. 오크는 쉽게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종족이며, 때때로 일부 플레이어는 소규모 인구 우위를 확보한 후 패배합니다. 초반에는 보급품이 부족하거나 TP가 전혀 없을 때 성급하게 상대의 집으로 달려가 결전을 벌이기 쉽습니다. 사실 이것은 작은 G든 포탑이든 스테이션이든 매우 위험합니다. ZZ의 지형이나 HUM의 집에 있는 많은 수의 민병대, 심지어 NE의 집에 있는 고대 나무와 우물에 관계없이 UD가 자신의 집에 쌓아둔 것은 실제 없이 ORC에 큰 타격을 가하기 쉽습니다. 시간 혈액 회복 스킬. (최근 GW에서 진행된 GRUBBY VS INSO 게임에서 HUM의 마지막 민병대가 ORC 부대를 대량 학살하는 데 큰 역할을 했으나 안타깝게도 영웅 레벨이 부족하여 결국 쓰러졌습니다. 이는 특별한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 모두 따라하면 안돼요~ 상대 민병대보다 당신의 보병이 훨씬 더 소중해요~~)
1.19에서 화이트불이 강화되었다는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마법에 저항하며, 인류가 양으로 변해 바람을 일으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또한 Feng De보다 체력, 마법, 공격력이 훨씬 높습니다.
기술도 있는데... 기술에 뛰어드는 것은 위험한 일입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도박을 하느냐 안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22. 1v1에서 폭력적인 병력으로 상대를 물리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1레벨 기술에서는 폭력적인 군인 2명을 견딜 수 없습니다. 물론, 이것도 위험합니다. 괴롭힘 능력에 따라 다릅니다.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