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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산과 흐르는 물 속에서 절친한 친구를 만난다는 의미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서 친한 친구를 만난다는 것은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서 친한 친구를 만난다는 뜻이다. 이 암시는 우보야와 종쯔치의 이야기를 전하는 고대 전설에서 유래한 『열자·당원』에서 나온 것이다.

유보야는 피아노를 잘 치는 음악가이다. 그의 음악은 아름답고 아름답지만, 그의 음악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어느 중추절 밤, 우보야는 배를 타고 동중국해로 가다가 갑자기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보고 영감을 받아 진을 산 위의 평평한 곳으로 옮겨 연주를 시작했습니다. 피아노 소리가 감미롭고, 물이 졸졸졸 흐르고, 산과 숲이 울려퍼집니다. 노래를 연주한 후 유보야는 기분이 좋았지만 주위에는 침묵이 흘렀고 아무도 반응하지 않았다.

떠나려는 순간 종쯔치라는 아이가 그의 앞에 나타났다. Zhong Ziqi는 어리지만 음악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습니다. 지금 막 피아노 소리에 드러나는 산의 웅장함과 흐르는 물의 부드러움이 바로 자신의 자연에 대한 인식이자 생명에 대한 사랑이라고 그는 유보야에게 말했다. 유보야는 이 말을 듣고 마침내 진정한 소울메이트를 찾았다는 생각에 너무 기뻐했습니다.

이 때문에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서 친한 친구를 만난다는 비유가 유명해졌습니다. 살다 보면 우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이 만날 수 있지만, 끈기 있게 나아가면 된다는 뜻이죠. 우리의 신념과 추구에서 우리는 항상 우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과 공감할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이 이야기에는 음악과 예술의 무한한 매력, 더 나은 삶을 향한 사람들의 염원과 추구가 담겨 있습니다.

'열자·당문'의 창작 배경:

'열자·당문'은 전국시대에 창작된 고대 중국 고전 중 하나이다. 이 책은 많은 단편소설과 우화로 구성되어 있다. 『열자·당문』의 창작 배경은 당시의 사회적 환경, 문화적 분위기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춘추전국시대는 중국 역사에서 중요한 전환점이었습니다. 여러 가신국 사이에 전쟁이 계속되었고 백성들은 고난 속에서 살았습니다.

동시에 철기, 축산 등 생산 도구의 대중화로 생산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사회는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학파가 생겨나 수백 개의 학파가 서로 경쟁하는 상황을 형성했습니다.

도교 고전 중 하나인 『열자·당문』은 도교사상을 홍보할 목적으로 창작됐다. 도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통치를 옹호하고, 자연의 순응을 강조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며,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생활 방식을 옹호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당시 사회 환경에서 실질적인 의미가 매우 컸습니다.

'열자당문'에서 작가는 우화와 이야기를 통해 생명과 자연, 도덕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견해를 표현하고 있다. 예를 들어, 어리석은 노인이 움직이는 산 이야기는 끈기와 끈기의 중요성을 표현하며 사람들에게 인내하고 열심히 일하는 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이 책은 성실, 겸손, 자비 등 많은 도덕적 문제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상은 당시 사회와 미래 세대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