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락 편집 루쉰 소개
루쉰(1881.9.25 ~ 1936.10.19)은 원래 이름이 Zhou Zhangshou였으나 나중에 이름을 Zhou Shuren으로 바꿨습니다. 중국 현대 작가, 사상가, 혁명가, 교육자. 그는 '문화 교육 혁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광서 7년(1881년 9월 25일) 8월 3일 절강성 소흥현 회기현 동창방구(현 소흥시)에서 태어났다. 본가는 허난성 루난현이다. 어렸을 때 그는 젊은 주인과 같은 삶을 누렸지만 점차 가족이 쇠퇴하고 가난해졌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다윈의 진화론과 톨스토이의 자선사상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1898년 루쉰은 자신의 이름을 주장서우에서 주수인으로 바꾸었습니다. 1902년 공비 유학을 위해 일본으로 건너가 센다이 의과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으나 전쟁으로 인해 작가가 되었고 민족정신을 바꾸기 위해 문학과 예술 활동에 종사했다. "The Scream"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1905년부터 1907년까지 혁명당 활동에 참여하여 『모로시의 힘에 대하여』, 『문화적 편파성에 관하여』 등의 논문을 발표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중국으로 돌아와 아내 주안과 결혼했다. 1909년에는 형 주작인(周章仁)과 함께 『외국 소설집』을 공동 번역하여 외국 문학을 소개했다. 그는 같은 해에 중국으로 돌아와 항저우와 소흥에서 계속 가르쳤습니다. 1918년에 그는 "루쉰(Lu Xun)"이라는 필명으로 토착 소설 "광인의 일기"를 출판했습니다. 1927년에 그는 Xu Guangping 여사와 결혼하여 Zhou Haiying이라는 아들을 낳았습니다. 1936년 10월 19일 상하이에서 병으로 사망. 그의 작품은 『루쉰전집』, 그의 작품, 『루쉰서간집』에 수록되어 있으며, 루쉰이 편찬한 다양한 고서들을 복각하였다. 이후 1981년에는 『루쉰전집』(*** 16권)이 출판되었다. 2005년에는 『루쉰전집』(***18권)이 출판되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소설과 수필이다. 소설 중에는 『축복』, 『아Q 실화』, 『광인의 일기』 등이 비교적 잘 알려져 있다. 수십 권의 루쉰의 소설, 수필, 시, 수필이 중, 초등 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으며, 그의 소설 '축복', '아Q 실화', '의학'이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루쉰 박물관과 기념관은 베이징, 상하이, 소흥, 광저우, 샤먼 등에 건립되었으며, 동시에 그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아랍어 등이 전 세계적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생명과 창조
루쉰은 1881년 저장성 소흥의 관료적 지주 집안에서 태어났다. 그러나 그가 13세였을 때 그의 할아버지는 관리였다. 수도였던 그는 과거에 부정행위를 하여 투옥되었고, 그 후 아버지는 오랫동안 병을 앓다가 결국 사망하였고, 그의 가족은 쇠퇴하게 되었다. 가족의 변화는 젊은 루쉰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에게는 외로운 어머니와 동생들이 있어 어머니와 함께 생활의 짐을 짊어져야 하는 장남이다. 순진하고 생기 넘치는 어린 시절의 삶은 끝났고, 그는 인생의 고난과 세상의 따뜻함과 차가움을 너무 일찍 경험했습니다. 그는 아버지에게 의사가 처방한 약을 사러 약국에 자주 가고, 전당포에 가져가서 팔기도 했다. 과거 그의 가족이 잘 살았을 때 주변 사람들은 그를 부러워하는 작은 '공자'로 보았습니다. 그의 말은 친절하고 눈빛은 온화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의 가족이 가난해지면서 주변 사람들의 태도도 달라졌습니다. 그의 말은 차갑고, 눈은 차갑고, 얼굴에는 경멸의 빛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태도 변화는 루쉰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겼고 그의 영혼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그 당시 중국에는 사람들 사이에 진실한 동정심과 사랑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게 했습니다. . 사람들은 사람과 사물을 "속물 같은 눈"으로 봅니다. 그들은 부유하고 권력 있는 사람에 대한 태도와 돈과 권력이 없는 사람에 대한 태도가 다릅니다. 수년이 지난 후 루쉰은 매우 슬프게 말했습니다. "유복한 집안에서 가난에 빠진 사람이 있습니까? 그 과정에서 아마도 세상의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비명을 지르다""
< p>사고 이후 가족의 변화와 인생 경험은 루쉰도 어렸을 때부터 하층민들과 가까워지게 만들었다. 외할머니 가족이 시골에 살았기 때문에 농민들의 삶을 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특히 할아버지가 투옥될 무렵에는 시골에 있는 친척들에게 피난을 가서 오랫동안 시골에서 살았다. 그곳에서 그는 시골 아이들과 친구가 되어 그들과 함께 놀고, 함께 보트를 타고, 함께 연극을 보고, 때로는 그들의 밭에 가서 콩을 "훔치고" 요리하기도 했습니다.5·4운동 이후 그의 그동안 억눌렸던 생각과 감정은 그의 문학 작품을 통해 용암처럼 분출되었다. 그 당시 그는 이미 교육부에서 일하고 있었고 교육부와 함께 베이징으로 이주했습니다.
루쉰은 1918년 잡지 '신청년'에 첫 번째 토속 소설 '광인의 일기'를 출간했다. 『광인일기』는 중국 최초의 현대 토착소설이기도 하다. 이 소설에는 루쉰의 어린 시절부터 그 당시까지의 모든 고통스러운 인생 경험과 중화 민족의 현대 운명에 대한 그의 모든 고통스러운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미치광이'의 입을 통해 수천년에 걸친 중국 봉건 독재의 역사를 '식인 풍습'의 역사라고 비난하고 침체되고 후진적인 중국 사회에 엄중한 질문을 던졌다. 그렇죠?”라고 큰 소리로 외쳤다. “아이를 구해주세요!”
루쉰은 <광인일기> 이후 수많은 단편소설을 연달아 발표했고, 이 단편집은 이후 각각 1923년과 1926년에 출간된 두 권의 단편소설집 <절규>와 <방황>으로 편찬됐다.
루쉰의 소설은 수량은 많지 않지만 그 의미는 매우 크다. 루쉰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계층에 주목하고 그 밑바닥에는 이들의 일상생활과 정신상태를 묘사했다. 이는 루쉰의 창작 목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루쉰은 “내 소재의 대부분을 아픈 사회의 불행한 사람들에게서 끌어온다. 이는 질병의 고통을 폭로하고 이를 치료하기 위해 관심을 끌겠다는 뜻이다”라고 말했다. 이런 삶의 표현 그의 창작 목적은 삶을 개선하는 것이므로 주로 Kong Yiji, Hua Laoshuan, 형수 Shan, Ah Q, Chen과 같은 가장 평범한 사람들의 가장 흔한 비극적 운명을 묘사합니다. Shicheng, 시누이 Xianglin 및 Ai Gu. 이 사람들은 사회의 밑바닥에 살면서 주변 사람들의 동정과 연민, 보살핌과 사랑이 가장 필요합니다. 그러나 진실한 사랑이 결여된 당시 중국 사회에서 사람들이 그들에게 준 것은 모욕과 차별, 무관심과 냉담이었습니다. . 이런 사회가 정상적인 사회인가? 이런 인간관계가 과연 합리적인 인간관계인가? 또한 진실한 동정심이 부족하고 동족의 비극적인 운명에 대해 무관심한 구경꾼의 태도를 취하거나 심지어 감사하는 태도를 취하며, 자신보다 약한 이들을 괴롭히며 억압받고 괴롭힘을 당하면서 쌓인 원한을 표출하기도 한다. 『공이지』에서는 공이지를 악의적으로 조롱하는 블라우스 손님이 있고, 『아Q의 실화』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아Q를 괴롭히고, 『축복』에서는 아Q가 자신보다 약한 꼬마 수녀를 괴롭힌다. 루(Lu) 마을 사람들은 샹린 부인의 비극을 흥미로운 이야기로 여겼는데... 이 모든 것이 사람들을 뼈속까지 오싹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에 대한 루쉰의 태도는 "그들의 불행에 대해 미안하고, 그들이 싸울 수 없는 것에 대해 분노했다"는 것이었다. 루쉰은 그들을 사랑했지만, 그들이 깨어나 자립하고, 자율적이고, 자립하기를 바랐다.
루쉰은 권력자와 위선자에 대한 깊은 증오심을 갖고 있었다. '공이지'의 정주인, '아Q실화'의 조씨, '축복'의 루시씨, '영등불'의 궈라오와, '이혼'의 칠대사 등이 출연한다. 모두 강력한 사람들의 이미지입니다. 그들은 강력하지만 타인의 운명에 대해 진지한 관심이 없고, 자신의 권력과 지위에만 관심이 있으며, 이기적이고 위선적이며 냉담하여 사회의 발전과 개선을 방해합니다. . "비누"의 사명과 "가오 노사"의 고사는 가짜 도덕주의자이자 위선자입니다. 그들은 사회 도덕에 관심을 갖는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그들 자신에게는 도덕적 양심이 없습니다.
루쉰의 소설은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한 삶을 묘사하고 있으며, 기괴한 이야기나 매혹적인 줄거리는 없지만 무한한 예술적 매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매력은 사람과 삶에 대한 치밀한 묘사와 사람 내면의 미묘한 심리를 꿰뚫는 묘사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루쉰의 소설을 읽을 때마다 나는 늘 '발견의 기쁨'을 느낀다. 그림은 평범한 그림이고, 등장인물도 평범한 사람들이지만, 이런 평범한 그림과 평범한 인물 속에서 우리는 평소에 눈치채지 못했던 특징을 늘 알아차릴 수 있고, 평소 우리가 주목하고 있는 등장인물의 심리적 활동을 인지할 수 있다. 눈치채지 못해요.
죽기 전 그는 "첫째, 장례비를 친구 외에는 일체 받지 말라. 둘째, 빨리 제지하고 묻고 끌어내리라. 셋째, 장례비를 일체 받지 말라."고 마지막 유언을 남겼다. 기념하라 4. 나를 잊어버리고 네 인생이나 챙기라 그렇지 않으면 정말 어리석은 것이다 5. 아이가 자라서 재능이 없으면 작은 일이라도 벌고 살 수는 있겠지만 그렇게 되어서는 안 된다. 단기작가, 예술가 6. 남의 약속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라 7. 남에게 상처를 주면서 복수에 반대하고 관용을 옹호하는 사람에게는 가까이 가지 말라. 셰익스피어는 “사람의 마지막 말은 심오함과 같다. "음악은 자연스럽게 관심을 끄는 힘이 있습니다."
루쉰은 평생 동안 ***16개의 에세이집을 포함해 거의 천만 단어를 쓰고 번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