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가오 지아 오페라의 발상지와 주요 특징

가오 지아 오페라의 발상지와 주요 특징

고갑극의 발원지는 푸젠 취안저우, 고갑극의 주요 특징은 맑고 감미로운 음운과 격앙된 강건한 명령이다.

고갑극은 일명' 고갑극',' 구각극',' 대반',' 토반'

고갑극의 전통극은 900 여 개이고, 공연극은' 대기극' (정극과 무극),' 자수방극' 과' 추단극'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고갑극의 역할은 원래 생, 단, 추악했을 뿐, 나중에는 순, 스티커, 외부, 끝, 북 (순), 잡색을 차례로 늘렸다.

고갑극의 공연 예술은 이원극, 인형극, 양강, 휘장극, 경극에서 비롯된다. 가오 지아 오페라의 음악 노래 남쪽 노래는 주로 "꼭두각시 톤" 과 민속 미성년자를 사용합니다. 고갑극에서 사용하는 악기는 문 무락의 두 종류로 나뉜다.

고갑극 명가

1. 홍유리: 화단, 예명' 홍옥화', 1922 년 여송반과 함께 필리핀에 가서' 봉의정' 가오리,' 노준의' 자씨 등 화단 행인물로 남양을 불렀다.

2. 후옥란: 고갑극 쿤각 1 인 화단, 무단, 청복, 문무소생이 모두 훌륭하고, 관능이 뛰어나다. 17 세 (1913 년) 는 동남아 여러 나라에서 연이어 공연을 하며 남양을 센세이션하는 세 자매 반대 기둥이다. 무계영이 멋있다' 무계영으로. "두 왕" 왕보현, "징서", "이화 등 및 추단 작은 연극이 가장 뛰어나다.

3. 정문어: 진부하고, 홍북은 모두 능통하며, 특히 관우를 장식해 국내외에서 유명하며,' 관제나리' 라고 불린다. 박채장 () 을 잘하여 자기 소유로 융합하다. 문하 고도는 동의방, 홍금치, 진청토, 진청강, 시진준 등이다.

4. 동의방: 문무는 진부와 홍북, 노래공이 밝고 넓고,' 동종소리' 라는 명성이 있어 경극 에센스를 잘 취하고, 아름다운 작업틀을 만들고, 발음을 중시하고, 발음을 중시하고, 공을 외워야 하고, 부채공을 절칭해야 한다. 원앙팬' 운안,' 봉의정' 왕윤,' 단도회' 관우,' 우건장 초조' 우건장,' 창사' 황충으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