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지가 보는 것 외에-'한도의 아폴로'
< /p>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PV 와 제 1 말 중 훈훈이 천태랑과 손잡고 있는 다리라고 생각하는지 망설이지 않고 이 영화를 정성스럽게 만든 뒤 울부짖는 감독의 웅풍이 사라졌다. 사실, 지금까지 기지라는 단어의 위력은 이미 하늘을 거의 돌파했다. 진지하거나 농담으로 많은 소위 문제를 해결하고, "이것이 바로 진정한 사랑이야!" 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 결론, 하지만 모든 것이 과유불급이고, 입이 막히지 않고 말을 많이 하면 오히려 재미없고, 심지어 피상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사월반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 당초 제작기획이 처음 나왔을 때 와타나베 명성 때문에 또 우주를 광활한 무대로 펼치는 눈부신 대작이 될 수 있을지, 소년 소녀들은 사랑과 꿈 때문에 그리스 신화 속 신들의 이름을 따서 한도를 가로질러 이 부드러운 푸른 행성을 지켰다는 것이다. 대기권 밖에서 그 숨쉬는 조수를 내려다보니 ...' 한도 위의 아폴로' 는 순순하지만 자세히 조사해 보면 잘 이해할 수 없는 이름이다. 그중에는 남자 주인공 중 한 명인 서견훈이 등교 경로 한도에 대한 많은 감정을 엿볼 수 있지만 아폴로가 가리키는 것은 결코 천천태랑처럼 간단하지 않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월계관, 마차 운전, 황금빛으로 빛나는 아폴로는 하프를 연주할 수 있지만 다프네의 사랑을 얻을 수 없다. 방송은 백발이 마음을 긁을 때까지 기다렸기 때문에 미리 원작을 뒤집어 뒤졌으니 여기도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방송명언) 어떤 사람들은 선이 거칠고, 공백이 많고, 인물도 정교하지 못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원작자 소옥이 지은 스타일은 이렇다. 그리고 이야기가 일어난 60 년대의 소화와 맛에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화는 이미 끝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헤어스타일을 결국 9 권으로 만들었다. 인터넷상의 한화는 제 19 말로 약 4 권의 내용으로 후지대 심야 방송과 함께 후속 도입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믿는다. 방송의 첫 말에서 볼 때, A 가 이번에 이것을 선택한 이유는 이런 제재와 이렇게 성대한 제작팀을 내놓은 것은 시청자들의 뜻을 헤아린 후 07 년' 꿀과 사엽초' 와 같은 치유감과 화제성을 회복하려는 결과라고 믿는다. 청춘을 보여주는 이야기이다. 무대는 1966 년 여름 일본 큐슈 지역으로 마침 도쿄올림픽 이후 경제가 비약한 세월로' 전후 꿈 같은 쇼와 시대' 라고 불리며 훈군과 천태랑 두 사람을 이용해 미묘한 우정과 시큼한 느낌을 표현했다. 복잡하게 얽힌 여러 사람의 관계가 아니라 매우 섬세하고 예민하여, 만지면 깨지는 마음, 일부러 기억하고 잊어버린 것들이 현실에 압도되어 숨이 막힐 정도로 무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린 시절의 기억에서 볼 수 있듯이 천태랑과 훈군은 사실 한 행인이다. 그런 잠재의식적으로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하고, 가족의 불완전성, 주변 냉막 의론과 눈빛, 그리고 불안감이 있어야 기질이 확연히 다른 두 사람을 막역하게 만들 수 있다. 율자가 훈훈을 비밀 기지로 데려갔는데, 그곳에서 그를 기다리는 것은 천태랑이었다. 지하실이 펼쳐지는 순간' 천국의 키스' 에 스튜디오를 가로지르는 착각이 있었다. 마치 이런 곳이 모두 도화원인 것 같다. 악기를 손에 쥐기만 하면 억압자들의 고민을 생각하지 않고 음색에서 용기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입맛을 가장 잘 감시하는 리듬제어와 줄거리 파악에서 와타나베 스타일이 가장 강한 것은 훈훈한 꿈과 ED 의 화면일 것이다. 마치 나타나는 것처럼, 고요한 바다, 색깔이 현란해도 좋은 꿈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다른 방면에서는 원작을 복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 편은 약 3 개의 연재된 편폭으로, 훈훈과 천태로의 첫 만남, 흡연팀과의 열쇠 약탈, 그리고 마지막 막훈이 천태랑에 대한 평가에 관심이 있다면 만화를 훑어보고 대조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변화의 결과는 천태랑을 더욱 분방하게 보이게 하고 훈훈한 개성은 더욱 수렴하고 억누르게 하는 것이다. 왜 천태랑이 훈에게 "드디어 나를 데리러 왔어요", 그리고 싸울 때 비교적 눈에 띄는 목걸이는 사실 뒤의 줄거리와 큰 연관이 있으며, 천태랑의 운명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해' 교향애인의 꿈' 은 밴드의 연주에 천추의 지휘자와 노다누이의 연주가 모두 허황되고 멈추는 모습을 취한 것이 아쉬웠다. 그래서 애니메이션에서 천태로가 북을 치는 것을 의도적으로 묘사한 것은 그 개성을 표현하면서 만화가 완성할 수 없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핸드쉐이킹이든 피아노에 있는 손클로즈업이든 매우 섬세해서, 훈제는 피아니스트 한 쌍의 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아노명언) 만화 원작은 사실 이 곡이다. 애니메이션의 역할은 표현력이 10 배 증가한 것, 특히 재즈를 첨가한 후 효과가 만점이라는 것이다. 처음엔 좀 답답할 수도 있지만, 세 마디 안에 펼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한 마디의 경쾌한 근거로만 덮을 수 있는 게 아니에요. 사실 그렇게 하면 정말 이 작품을 얕잡아 볼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화 속 대사는 "사랑은 사라질 수 있지만 우정은 평생의 일이다" 고 말했다 바로 이렇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