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buff:
/castsequence 진언술: 인성, 신성한 영, 보호 그림자
전장과 경기장 준비 시간 플러스 버프 사용, 한 번에 하나씩 버프를 추가합니다.
/castsequence 진실술: 인성 (등급 1), 신성한 영 (등급 1), 보호그림자 (등급 1)
전쟁 후 buff 매크로를 보충하고 상대의 공격에 대응하여 보우 팀 동료인 buff 를 분산시켰다.
조심해서 사용하고, 공 ***CD 를 소중히 여기다.
치료:
//cast [modifier:alt, target=player] 강력한 치료
/cast [help] 강력한 치료; [target=targettarget] 강력한 치료법
목표가 누구든 alt+ 를 눌러 자신에게 강력한 치료
목표가 우방이면 목표에 강력한 치료를 하는 것이 목표다
목표 적대, 목표 목표에 강력한 치료 적용
마찬가지로 빠른 치료, 고통스러운 억압 등으로 바꿀 수 있다.
//cast [modifier:alt, target=player] 빠른 치료
/cast [help] 빠른 치료; [target=targettarget] 빠른 치료
그림자 악마:
# 쇼 그림자 악마
/cast 그림자 악마
/petattack
/petdefensive
암영마가 소집된 후 목표물을 공격하여 방어 모드를 바꾸다.
이렇게 암영마는 다른 사람이 목사를 공격했기 때문에 목표를 바꾸지 않을 것이다.
에너지 관류:
# 쇼 에너지 관류
/stopcasting
//cast [modifier:alt, target=player] 에너지 관류
/cast [target= 팀원 이름] 에너지 관류
/cast [도움말] 에너지 관류
Alt+ 를 눌러 자신에게 에너지 관류
그렇지 않으면 현재 목표가 누구든 이름을 미리 입력한 팀원에게 에너지 관류
를 가한다마지막 줄은 내가 전쟁터를 치고 버튼을 바꾸기에는 게으르다. 동료가 없을 때 현재 목표에 에너지 관류를 가한다
3V3 도둑법목조합은 이 매크로를 사용하는 것이 상당히 편하고, 다른 경우는 잘 쓰이지 않는다. 그래도 사람을 시켜서 다시 주입하자.
또는 다음과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쇼 에너지 관류
/stopcasting
//cast [modifier:alt, target=player] 에너지 관류
//cast [modifier:shift, target= 팀 동료 A] 에너지 관류
//cast [modifier:ctrl, target= 팀 동료 B] 에너지 관류
/cast [target= 동료 C] 에너지 관류
/cast [도움말] 에너지 관류
Alt+ 를 눌러 자신을 주고, shift+ 를 눌러 팀 동료 a 를 주고, ctrl+ 를 눌러 팀 동료 b 를 주고, 팀 동료 c 를 직접 누릅니다.
# 쇼 에너지 관류
/stopcasting
/방출 [target=player] 에너지 관류
/stopcasting
/use 13
관류+개폐 기호
부적은 액세서리 위에 올려놓으면 13, 아래는 14
입니다계율 축산 22 33 보도매크로 ... 특히 도둑과 22 를 칠 때는 사용하기 좋다. 관류는 자신에게만 -v-
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cast [modifier:alt, target=player] 에너지 관류
/cast [modifier: alt] 13
/castsequence 심령충격 (등급 11), 암언술: 꺼짐 (등급 2)
Alt 를 누르지 않을 때는 일반적인 보조 dps 이고, alt 를 누르면 결정적인 순간의 폭발 보검이다.
분산:
/stopcasting
/cast 그룹 분산
마우스를 동시에 여러 점으로 인한 분산 범위 선택 윤곽이 사라지지 않도록 하는 큰 분산 매크로
/cast [target=targettarget] 마법 분산
목표 분산 목표
//cast [modifier:alt, target=player] 마법 분산
/cast [help] 마법 분산; [harm] 마법 분산
Alt+ 를 찾아 자신을 분산시키고 목표를 분산시키는 매크로를 직접 누르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사실, 이 매크로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alt+ 자기 시법을 설정하면 됩니다 ... 하지만 원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풀어주세요.
초점 관련:
#show 침묵
/stopcasting
/cast [target=focus, exists] 침묵
초점 침묵 매크로
#show 암언술: 꺼짐
/stopcasting
/cast [target=focus, exists] 암언술: 꺼짐
초점 매크로 끄기
양 파괴, 함정 파괴 ...
#show 암언술: 꺼짐
/stopcasting
/cast [target=focus, exists, harm, nodead] 암언술: 꺼짐; [harm, nodead] 암언술: 꺼짐
좀 더 복잡한 초점 끄기 매크로
초점이 죽으면 현재 목표 끄기
시스템 기본 동작 막대를 사용할 경우 동작 막대 위치를 절약하기 위해 현재 대상과 초점 해제를 2 키로 설정하지 않으려면
#show 암언술: 꺼짐
/stopcasting
//cast [modifier:alt, harm, nodead] 암언술: 꺼짐; [target=focus, exists, harm, nodead] 암언술: 꺼짐; [harm, nodead] 암언술: 꺼짐
Alt 키를 눌러 현재 대상 끄기
꺼짐 초점 직접 누르기
#show 암언술: 꺼짐
/stopcasting
/cast [target=mouseover, exists, harm, nodead] 암언술: 꺼짐; [modifier: alt, harm, nodead] 암언술: 꺼짐; [target=focus, exists, harm, nodead] 암언술: 꺼짐; [harm, nodead] 암언술: 꺼짐
표적을 가리키는 좀 더 복잡한 어두운 언쟁 매크로 추가
우선 꺼짐 대상
그렇지 않은 경우 초점 끄기
초점이 죽으면 ... 현재 목표 끄기
언제든지 alt+ 를 눌러 현재 대상 해제
목표가 이미 끊어졌는지 아닌지에 대한 판정을 더하면 초점 목표가 끊어지고, 마우스가 목표물을 가리킬 때 바로 끊어질 때, 현재 목표가 꺼지지 않고 의외의 통제 기술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