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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사 방언과 표준어의 유사점과 차이점 나는 작문을 쓸 것이다.

사투리는 본래 우열을 가리지 않고, 각종 방언은 모두 중국 지역 문화의 전달체이며, 전체 문명의 토양이다. 그러나 방언이 너무 많은 부적절한 상징을 담고 있을 때, 그것의' 시끌벅적하다' 와' 낙고' 는 우리의' 문화병변' 이다.

방언의 전설이든 연구자든 무형의 경보든 유형적인 구조든 중국 방언이 쇠퇴하는 현상에 대해 다소 무력해 보인다.

방언은 중국의 다원 본토 전통문화의 전달체로, 한 마디로 민간에서 가장 소박하고 풍부한 사상과 문명을 표현하고 있다. 방언은 혀의 문화 유적이다. 초사' 에는 얼마나 많은 사투리 음운의 아름다움이 있고, 품종이 다양한 지방희곡과 랩 예술 중 얼마나 많은 방언이 펼쳐져 풍부한 다채로움이 펼쳐져 있다. 그러나 농후한 향토 정서가 가득한 방언은 획일화와 규모화를 추구하는 도시화 과정에서 오히려 지방색이 낡고 보수적인 구현이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지혜명언) 사투리의 미미함은 필연적인 과정이 되어, 그것을 아끼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러나 사투리는 이렇게 난처한 처지에서도 전 중국 인민 앞에서 몇 차례 호황을 누리고 있다.

한 번은 지난 1980 년대' 호원갑' 으로 대표되는 TV 드라마가 대륙 대강남북을 붉게 물들였으며, 광둥어가는 당시 논란이 많았던' 패션의 소리' 가 됐다.

이어 1980 년대 말부터 CCTV 설 친목회 소품 만담 등 프로그램의 호황과 함께 방언도 새로운 공개 * * * 무대를 찾아 빛을 발했다. 그러나, 이 웃음 속에서 기뻐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 동북인들이 말하기를, 우리가 말만 하면 그들은 웃는데, 우리는 또 그를 간질거리지 않았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광둥 사람들은 광둥어를 하는 것이 그렇게 우습다고 말했는데, 우리를 질투하는 거 아니야.

사투리 드라마, 멜로드라마, 인터넷 플래시, 심지어 사투리 휴대전화 컬러링까지 뜨겁다. 이런 가벼운 줄거리, 민속민속의 인정, 중부모 속 짧고 시끌벅적한 드라마에서 방언은 시청자들에게 친근감을 느끼게 한다.

최근 청두의 시청각 시장은 또' 불' 이다. 쓰촨 사투리 더빙 버전의 미국 애니메이션' 고양이와 쥐', 쓰촨 판' 모던 시대' 등 채플린의 고전 영화가 청두를 휩쓸고 있다.

호남 위성 TV 는 이미 호남 사투리 더빙 버전의' 진주격' 이 방영됐음에도 불구하고 사투리 코믹으로 유명한' 책할수록 즐겁다',' 기치 대병 만담 등도 이미 새로운 일이 아니었지만 사투리판' 고양이와 쥐' 가 청두에 등장해 전국에 붐을 일으켰다.

"가짜 노련함" (쓰촨 방언에서 매우 대표적인 농담 호칭, 아래 "풍차차" 도 마찬가지임) Tom 고양이는 눈을 부릅뜨고 "풍차차" 제리쥐를 위협한다. "나는 너의 아기가 아주 단단하게 죽기를 바란다!" " 극중 동물의 속삭임은' 자주 집에 가서 보자' 라는 곡으로 바뀌었고 가사는 쓰촨 특색을 지닌' 시간 찾기, 자유 찾기, 여우 친구 찾기, 몇 바퀴 문지르기' 로 바뀌었다.

한때 문화' 전달체' 와' 음식' 의 방언이었는데, 현대 매체에서 점점' 조미료' 와' 콜라' 로 자리매김했을 때, 그 가치가 왜곡되었나요? 베이징대 교육부 한어학 연구센터의 진보아 교수는 좀 더 활달하게 보면 "이것은 여전히 사투리 표현력과 매력의 구현이다" 고 생각한다.

어쨌든 방언의 문화적 특색은 이미 시간에 의해 희미해졌고, 짙고 은은한 시정의 애정과 반속적이고 저속한 농담과 유머가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어느 곳의 호황을 누리고도 사투리 자체의 쇠퇴한 서산의 모습을 감출 수 없다. 중국 사회과학원 언어연구소 방언실 주임은 많은 방언이 이미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고 가슴 아프게 소개했다. 특히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방언은 더욱 그렇다. 예를 들어 푸젠경내 방언의 차이는 매우 크며,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빠르게 사라지고 있으며, 정확한 통계도 할 수 없다.

경제는 항상 견실한 물질적 기초를 쌓을 수 있고, 현대 미디어의' 마법력' 도 항상 초선으로 화살을 빌릴 수 있다.

그래서 광둥어, 상해어, 새로 부상한' 제 4 도시' 청두의 사투리, 심지어 TV 업계가 발달한 호남언의 시끌벅적한 방언을 종합해 보면, 그 중 많은 언어 이외의 무게가 첨가된다.

사투리는 본래 우열을 가리지 않고, 각종 방언은 모두 중국 지역 문화의 전달체이며, 전체 문명의 토양이다. 문화의 다양성과 그것들 사이의 상호 작용, 격려, 경쟁은 우리 문명이 시들지 않는 내적 메커니즘이다. 사투리가 시대 수요에 적응하지 못하고 혀에서 역사 무대를 빠져나가는 것은 정상적인 자연 진화 과정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동북 방언을 우악스럽고 우둔한 상징으로, 광둥어를 부유한 양기의 대표로 바꿀 때, 방언은 너무 많은 부적절한 부호의 의미를 담고 있다. 그것의' 시끌벅적하다' 와' 낙소' 가 바로 우리의' 문화병변' 이다.

사실 창사말도 마찬가지야. 우리가 어디로 간다고 하면, 바로 그램, 문장 끝에 감탄사가 많아, 아, 아, 살자, 한 발짝도 안 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표준어는 기세가 맹렬하지만, 아직 번창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