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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 버블 게임 모드

매직 버블 모드(1세대 모드의 첫 번째 규칙)

매직 버블 모드는 생사 모드라고도 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오프셋을 수행할 수 없으므로 "생사 모드"라고도 합니다. 1세대 매직 버블을 플레이하는 방법. 겉으로는 단순해 보이는 게임 플레이가 실제로는 가장 어렵습니다. 이를 상쇄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선수의 필드 컨트롤 능력이 특히 중요하다. 기억하세요: 이 모드에서는 모든 처치에 대해 보상이 없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버블 3개와 버블 4개를 조합할 수 없습니다!

매직 버블 패스 모드(클래식 규칙)

매직 버블 패스 모드는 매직 버블 모드에 "오프셋"을 추가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연속 제거 및 취소 후 남은 간섭 거품이 즉시 떨어집니다. 이 모드에서 모두 제거되면 보상으로 다음 제거 후 30개의 간섭 버블이 상대방에게 즉시 제공되며 이후 간섭 버블에 누적됩니다. 자신의 측에 이미 간섭 버블이 있는 경우, 처음 제거할 때 제거된 양에 간섭 버블 30개를 더해 제거합니다. (수량이 부족하면 상대에게 튕겨 나옵니다.) 이 모드에서는 버블 3개와 버블 4개를 조합할 수 없습니다!

매직 버블 발열 모드(일반 규칙)

매직 버블 발열 모드에 발열 상태가 추가됩니다. 이 모드에서는 간섭이 상쇄되는 한 간섭 기포가 일시적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발열 에너지 값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열 에너지 탱크

게임 인터페이스의 왼쪽, 오른쪽 또는 상단에 있는 7개의 거품은 작은 거품부터 큰 거품으로 구성됩니다. 오프셋을 만들 때마다 0~2의 에너지 값을 얻게 됩니다(게임 설정에 따라 다름). 7개의 에너지 값이 누적되면 FEVER 상태가 활성화됩니다! 그러면 결합된 버블이 아래로 떨어지고 지정된 시간 내에 지정된 수의 연속 매치가 완료됩니다. FEVER를 사용하여 간섭 거품을 상쇄하고 상대에게 대량의 간섭 거품을 보내서 상대의 허를 찌르십시오.

발열 시간 값

초기 시간은 매번 15초입니다. 오프셋(연속 제거) 및 전체 제거 후에는 지속 시간이 늘어납니다. (완전 제거 시 5초 추가) 하단 에너지 탱크 아래 또는 위에 두 개의 숫자가 표시됩니다. 최대값은 30초입니다! "오프셋"에 관해서는 자신의 측에 간섭 버블이 있는 경우 연속 제거를 사용하여 이를 상쇄합니다. 발열이 아닌 상태에서는(게임 설정에 따라) 1회 오프셋으로 0~2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지만 추가됩니다. 상대방에게 1초의 피버타임을 줍니다. (파나틱 버전과 20주년 기념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비파나틱 버전에는 규정이 없습니다.) 발열 상태에서 간섭 버블을 1회 상쇄하면 상대의 발열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팬틱 에디션 및 20주년 기념 행사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팬틱 에디션이 아닌 경우에는 규정이 없습니다.) 참고: 위 내용은 2인 전투에서만 유효합니다! '연속 처치'에 관해서는, 연속 처치 중에 상대에게 간섭 버블을 가져오는 한 피버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비팬틱 버전만 이용 가능하며, 팬틱 버전 및 20주년 축하에 대한 규정은 없습니다.) 피버 시간 제한은 30초입니다.

발열 상태 해석

발열 상태가 나타나면 원래의 간섭 기포가 일시적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새로 추가된 간섭 거품만 떨어집니다. (원래 낙하 원리와 동일) 피버 상태는 다른 인터페이스에서 진행되므로 현재 버블은 당분간 떨어지지 않습니다!

Fever 시간 제어

Fever 상태 시간이 0일 때, 계속해서 제거 중이거나 현재 제어 중인 버블이 아직 떨어지지 않은 경우 FEVER 상태가 됩니다. 당분간은 끝나지 않습니다. 시간 0에 현재 제어하고 있는 거품이 떨어져서 사슬을 형성하면 제거 순서가 계속됩니다. FEVER 상태는 체인이 끝난 후 종료됩니다. 연속 제거가 없으며 게임은 원래 게임 인터페이스로 바로 돌아갑니다.

연속 제거 후 열광 시간 보상 체계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증가된 시간(≥0) = 실제 연속 제거 횟수*0.5-1 5*(모든 제거가 완료되었는지 여부, 예, 1 이고, 그렇지 않으면 0 입니다). 발열 상태 시간이 0이 아닐 때 유효합니다.

발열 버블 조합 레벨

처음 발열 상태에 진입한 이후 시스템은 발열 버블 조합 세트를 드롭합니다.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일련의 버블 조합이 드롭됩니다. 연속으로 5개의 버블을 제거합니다. 연속 매치의 성공 여부에 따라 레벨이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최소값은 3개의 연속 일치이고 최대값은 15개의 연속 일치입니다.

성공적인 연속 제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레벨 = 현재 레벨 1(실제 연속 제거 수 - 현재 레벨) 2*(모든 제거 여부 , 예는 1, 아니요는 0) 연속 제거에 성공하면 음성 안내가 나옵니다.

연속 제거 실패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시간 레벨 -2 = 현재 레벨 실제 연속 제거 횟수 2 2* (모든 제거 여부 , 예는 1, 아니요는 0) (음성 안내 포함);

다음 레벨 -1 = 현재 레벨 -1gt; 실제 연속 제거 1 2* (모든 제거 여부에 관계없이 예는 1, 아니오는 0 )lt; 실제 연속 일치 횟수는 2입니다(음성 안내 포함)

다음 레벨 = 현재 레벨 = 현재 레벨 -1 2*(모두 지울지 여부, 예는 1, 아니요는 0) (아니요 voice)

적절한 연속 제거를 올바르게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모두 지우기

매직 버블 패스와 달리 이 모드에서는 모든 일치를 클리어한 후 4개의 일치 조합 세트가 자동으로 드롭됩니다. 체인을 해제하도록 선택하거나 추가 공격을 수행하거나 4매치 콤보를 기반으로 콤보를 계속 생성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처치 순간에 발열 상태에 진입하면 발열 상태에서 드랍되는 뿌요 연속 처치 레벨이 2 증가합니다. 하지만 발열 상태를 벗어나면 떨어졌을 버블 조합군은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피버 상태에서 매치를 완료하면 연속 매치 레벨이 2단계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