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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 번인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오디오 번인'이 무슨 뜻인가요?

'번인'이라는 단어는 Hi-Fi 오디오 분야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영어 이름은 'run in'입니다. 이 표현은 오디오 애호가를 처음 접한 홍콩 사람들이 처음 사용했습니다. 광둥 사람들이 번역할 때 요리 방법에 "煲"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음질의 과정을 설명하는 등 깊은 지역적 각인을 남겼습니다. 오랜 시간 재생한 후 스피커가 바뀌는 모습은 실제로 매우 생생합니다. 좋아하는 스피커가 지나가는 소리를 들으면서 "길들여진" 시간이 지나면 마치 맛있는 수프를 끓인 것 같은 부드럽고 아름다운 사운드가 생성됩니다.

상자를 요리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가장 일반적인 것은 음악을 정기적으로 재생하는 것입니다. 또는 특별한 "번인 CD"(예: 유명한 "번인 CD" 및 "Black Poison")일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많은 오디오 애호가들은 일부 변태적으로 녹음된 트랙으로 사랑하는 컴퓨터를 괴롭히지 않을 것입니다. 전체 주파수 분포가 상대적으로 균일한 일부 CD의 경우 볼륨이 일반적으로 적당하고 매일 재생 시간이 비교적 규칙적이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음질이 어느 정도 향상됩니다. 2. 특별한 상황이 없는 사용자에게는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지만 가장 자연스럽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번인 CD에는 "번인 CD"와 "블랙 포이즌"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신호 디스크를 재생하여 짧은 시간 내에 스피커를 빠르게 "노화"하여 균형 잡힌 음질을 달성합니다. 이 방법은 시간이 짧지만 부주의한 조작으로 인해 하드웨어가 손상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현재 널리 사용되는 박스 베이킹 소프트웨어는 실제로 이 방법에 속하며 소프트웨어의 신호 발생기는 사운드 감쇠 계수를 줄이고 음질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

네티즌들이 스피커 버닝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작가는 특별히 스피커 버닝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새로 구입한 많은 스피커의 소리가 건조하고 타이트한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고음이 거칠어집니다. 그리고 저음이 깊지 않습니다. 이는 주로 다이내믹 스피커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발생하므로 상자를 태우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이것은 헤드폰의 다이어프램을 태우는 것과 다소 비슷합니다). 스피커에 의한 소리는 링, 다이어프램, 보이스 코일, 센터링 지지대, 자석 등의 조화로운 작동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상자를 굽는 과정은 이러한 구성 요소가 더 밀접하게 작동하도록 만드는 것이며 이는 전체 스피커의 특정 매개 변수에 더욱 영향을 미칩니다. , 음질 향상의 목적에 도달합니다.

스피커 버닝과 관련하여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일부 스피커는 일반 2.1 스피커, 특히 저렴한 가격의 스피커에 "잠재적"이 있습니까? 2.1 스피커를 설치하든 말든 실제로는 의미가 없습니다. 해당 스피커에 사용되는 장치와 전기 구성 요소는 멀티미디어 스피커 분야에서 실제로 의미 있는 "번인" 스피커를 의미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번인은 스피커를 예열하고 원래의 성능으로 되돌리는 과정이므로 번인을 기대하지 마세요. -스피커의 "재탄생"을 가져오기 위해 음질의 변화는 매우 제한적이지만, 숨은 의도를 가진 일부 제조업체에서는 번인을 과장하여 다재다능하게 만들려고 합니다. 제품의 음질이 좋지 않아 번인(burn-in)이 현재 생명을 구하는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번인박스를 합리적으로 대해야 하며, 번인박스에 대해 너무 미신을 믿지 말아야 합니다.

오디오 번인박스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기계에서 태우는 방법?

번인(Burn-in)은 간단히 말해서 사용 중에 노화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자동차의 길들이기(run-in)와 다소 유사합니다.

스피커가 공장에서 출고되기 전 제조사에서는 인덱스 테스트와 기본 에이징 테스트만 진행하며, 과정은 간단하다.

가정용에서는 볼륨과 다양한 매개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를 볼 때 5.1 효과를 추구하려면 이때 볼륨을 상대적으로 크게 올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전력이 증가하고 회로의 전류 전달 용량이 증가하며 스피커의 전달 용량도 증가하고 스피커 보이스 코일의 스트로크도 증가합니다. 오디오가 공장에서 출고되기 전에 이러한 실제 동작을 모두 테스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번인 방식에 대한 개인적인 제안: 새로운 파워 앰프와 스피커를 구입하는 경우 오디오 소스를 연결하고 계속 켜는 것이 좋습니다. (즉, 오늘은 볼륨이 20으로 올라가고, 내일은 볼륨이 25로 올라가며 점차 증가합니다.) 차분한 타입 - 라지 다이내믹 타입 - 차분한 타입 중에서 음원을 선택하여 주기적으로 재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전제는 대중을 방해하지 않는 것입니다. 2~3주간 연속 사용하면 전체 스피커 세트의 효과가 새 스피커보다 확실히 좋아질 것입니다.

스피커 번인의 의미와 스피커 번인이 필요한 이유

오늘은 스피커 번인(사운드 번인)에 대한 몇 가지 지식에 대해 이야기해 드리고자 합니다. ). 실제로 스피커 번인은 새로 구입한 자동차나 오토바이와 마찬가지로 길들이기의 품질이 성능과 수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미래에는 엔진의.

좋은 헤드폰과 스피커는 한동안 끓여야 더 좋은 소리를 낼 수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그 이유를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새로 구입한 헤드폰과 스피커는 스피커의 댐핑 링과 다이어프램이 노화되어야 하기 때문에 노화와 숙성 기간이 필요합니다. 세부. 그리고 "버닝"은 스피커와 헤드폰의 노화 과정입니다.

소프트웨어를 통해 스피커를 태우는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피커 제조업체가 자체 박스 쿠킹 소프트웨어를 출시했습니다. 원리는 각 주파수 대역에서 상대적으로 동일한 핑크 노이즈와 화이트 노이즈를 생성하고 왼쪽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타오의 상호 반전. 상자를 태울 때 왼쪽과 오른쪽 채널을 서로 마주보게 배치해야 소음도 많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를 굽는 데 필요한 시간은 다양한 스피커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스피커는 숙성 기간에 도달하기 위해 200시간 이상 조리해야 하지만 일부 스피커는 더 짧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어쨌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케이스를 요리하는 데 며칠을 보내는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굳이 스피커 노후화를 가속시킬 필요가 없다면 천천히 음악을 들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요리할 때 볼륨을 너무 높여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또한, 저렴한 제품이라면 조리 후에도 효과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스피커 유지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 1: 새 스피커를 구입할 때 스피커에 있는 마스크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스피커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마스크가 장착되어 있지만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할 경우에는 덮개를 제거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사실 이것은 매우 나쁜 습관이다. 마스크용 안면메시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철망이고 다른 하나는 먼지 방지용으로 사용되는 반면, 후자는 미화 및 충돌 방지용으로 사용됩니다. 스피커가 오랫동안 공기에 직접 노출된 경우. 특히 트위터에 먼지가 많이 쌓일 것입니다. 고음 다이어프램은 너무 약합니다. 특히 돔의 티타늄 다이어프램과 실크 다이어프램은 청소할 때마다 다이어프램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스피커에는 특수 접착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먼지가 쌓이면 청소가 번거롭습니다. 일부 스피커는 자석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작은 금속 물체가 만나 끌리면 청소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스피커 마스크는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제거하지 마세요. 첫째, 음질이 향상되지 않으며, 둘째, 스피커 자체에도 큰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스피커 유지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 2: 스피커 볼륨을 너무 높이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들을 때 볼륨을 크게 높이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이 매우 잘못된 접근 방식이라는 것을 모릅니다. 첫째, 볼륨이 너무 높으면 장시간 작업 시 스피커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둘째, 볼륨이 너무 높으면 귀에도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적정 볼륨은 얼마일까요? 하드웨어 관점에서는 한계에 도달하지 않는 한 볼륨이 적절합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최대 볼륨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볼륨이 너무 높고 스피커나 헤드폰의 작업량이 너무 많으면 전자 부품이 쉽게 빨리 노화됩니다. 스피커의 우퍼가 크게 진동하면 스피커가 제어할 수 없다는 의미이므로 볼륨을 낮춰야 합니다. 또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 스피커 전원 표시등이 깜박이면 전원 공급 장치가 스피커의 전원을 공급할 수 없다는 의미이므로 이때 볼륨도 낮추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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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 번인이 무슨 뜻이고 스피커가 번인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번인하려면 스피커란 낮은 볼륨으로 12시간 이상 재생한 다음 중간 볼륨으로 10시간 이상 재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피커 박스의 새로운 스피커는 방금 생산되었기 때문에 소리가 비교적 단단합니다. 일부 저주파 소리와 고주파 소리는 번인 후 처음에는 들리지 않습니다. 스피커의 주파수는 계속해서 낮아지고 고음은 계속해서 증가합니다. 스피커가 최적의 상태에 도달하도록 합니다.

스피커 번인 기간은 신차의 길들이기 기간과 유사하며 원리도 동일합니다.

스피커를 번인해야 하나요?

모든 스피커를 번인할 필요는 없고 우선 가격 제약으로 인해 저가형 스피커에 적합합니다. , 대부분의 재료는 열악합니다. 이 경우 기계 내 연소로 인한 음질 개선은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더욱이 많은 저가형 스피커는 기계의 전력 증폭기 또는 스피커 유닛의 전력 마진이 매우 작습니다. 고출력으로 오랫동안 번인되면 음질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이 경우 이러한 스피커를 번인하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은 분명히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피커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경우, 사용 초기 단계에서 스피커 장치가 예열되고 느슨해질 수 있도록 스피커 볼륨을 약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소비자가 중고 시장에서 찾는 중저가형 스피커의 경우 소각 시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중고 스피커에서 흔히 발생하는 수리 및 유닛 교체로 인해 신뢰성이 저하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게다가 내부 회로의 신뢰성도 떨어지며, 진동판은 자연히 노화되거나 벌레, 습기 등에 의해 손상됩니다. 장기간 방치된 스피커는 성능 회복을 위한 번인이 시급합니다. 반면, 번인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확률은 훨씬 높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피커의 경우 신호가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약 1시간 동안 전원을 켜고 약 10시간 동안 낮은 볼륨으로 음악을 재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중에는 일상적인 습관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스피커의 소리가 깨지는지, 스피커 다이어프램에 구멍이나 균열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1개월 사용 후에도 문제가 발견되지 않으면 스피커에 불이 붙는 것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 스피커 굽기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굽힐지 여부는 사용자의 음악에 대한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음질은 매우 주관적인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휴대폰을 굽기 전에는 소리가 딱딱하거나 차갑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더 강력해졌습니다. 이 경우, 번인 이후의 톤은 해당 사용자에게 방해가 됩니다. 이 경우 번인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아마도 이쯤 되면 일부 시니어 팬들은 고개를 저을 것이며, 심지어 이러한 사용자들의 음악에 대한 이해를 경멸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음악이 여전히 개인 취향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사용자가 즐겁게 느끼는 한 특정 기준이나 취향으로 제한할 필요는 없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300위안 이상의 스피커, 특히 주로 음악감상에 사용되는 2.0 스피커를 사용하실 때에는 사용초기에 몇 가지 주의사항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burn-in"은 Hi-Fi 오디오 분야에서 유래되었으며 영어 이름은 "run in"입니다. 오디오 애호가를 처음 접한 홍콩 및 광둥 사람들이 이 문구를 번역했을 때 이는 심오한 의미를 가졌습니다. 지역 각인: 요리 방법에서 "煲"이라는 단어는 스피커의 장기간 재생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음질이 변화하는 과정은 실제로 좋아하는 스피커에서 나오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사운드를 듣는 데 매우 생생합니다. '런인(run-in)' 기간은 실제로 느린 불 위에 끓인 맛있는 수프와 같다고 생각하는 네티즌도 있습니다. 일부 전기 부품과 스피커의 물리적 구조를 교체하거나 개선하는 것은 번인(burn-in)과 다른 두 가지입니다.

일반적으로 Burn in the Box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정기적으로 음악을 재생하는 것입니다. 이 음악은 익숙한 음악일 수도 있고 특별한 "번인"일 수도 있습니다. 디스크"(예: 유명한 "Burn-in CD" 및 "Black Poison"), 경험이 풍부한 많은 오디오 애호가들은 비정상적으로 녹음된 일부 트랙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 기계를 고문하지 않을 것이지만, 보다 균일하게 분포된 일부 노래를 더 자주 사용할 것입니다. 전체 주파수 범위 CD를 재생할 때 볼륨은 일반적으로 적당하며 재생 시간은 매일 비교적 규칙적입니다. 특별한 상황이 없는 사용자들에게는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가장 자연스럽고 안전한 방법을 저자는 추천한다.

가장 일반적인 번인 CD 두 가지는 "번인 CD"와 "블랙 포이즌"(인터넷 사진)입니다.

번인의 또 다른 방법은 프로 경기를 하는 것입니다. 신호 디스크를 사용하면 스피커가 단시간에 빠르게 "노화"되어 균형 잡힌 음질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시간은 짧지만 위험 요소도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부주의한 조작으로 인해 하드웨어가 손상되고 불필요한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인기 있는 박스 버닝 소프트웨어는 실제로 이 방법에 속합니다. 소프트웨어의 신호 발생기는 사운드 감쇠 계수를 줄이고 음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단일 오디오 주파수를 출력합니다.

왜 이렇게 많은 네티즌들이 기계 불태우기에 열광하는 걸까(저자는 구체적으로 스피커 불타기를 언급한다). 새로 구입한 많은 스피커의 소리는 건조하고 타이트하기 때문에 고음은 거칠고 저음은 깊지 않습니다. 이는 주로 다이내믹 스피커가 최상의 상태로 들어가지 않아서 발생하는 것으로 박스의 초점이 스피커에 맞춰져 있습니다(이어폰의 진동판과 다소 유사).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는 링, 진동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보이스 코일 및 센터링 지원은 플레이트, 자석 등의 조화로운 작동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상자를 굽는 과정은 이러한 구성 요소가 더 밀접하게 작동하도록 만드는 것이며 이는 전체 스피커의 특정 매개 변수에 추가로 영향을 미칩니다. 음질 향상을 목적으로 합니다.

수많은 멀티미디어 스피커 매니아들에게는 Edifier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박스 버닝 도구가 매우 친숙합니다. 이 박스 버닝 도구는 일반적인 신호 발생기 박스 버닝 도구입니다. Edifier 박스 버닝 도구는 Edifier 브랜드 스피커용으로 설계되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브랜드의 멀티미디어 스피커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조작이 간편하므로 현재 멀티미디어 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박스 버닝 도구입니다. 스피커 사용자.

Edifier Cooking Box Tool 인터페이스 소개

Edifier Cooking Box Tool의 신호 발생기는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의 파형 생성, 두 가지 유형의 신호 생성 및 두 가지 유형을 지원합니다. 신호의 스캔 모드와 역방향 스캔 모드는 일반 사용자의 실제 환경과 더 일치하는 반대 파형의 백색 잡음을 방출하여 조용한 번인을 달성할 수도 있습니다.

신호 발생기 설정

Edifier의 번인 도구는 소프트웨어의 단계를 따라 기계를 번인하는 한 명백한 개선이 있을 것입니다. . 소개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다운로드 주소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하세요.

스피커나 헤드폰을 부적절하게 태우면 하드웨어가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다고 저자는 썼습니다. 몇 년 전에 저는 Sony E-808 헤드셋을 구입했습니다. Walkman의 볼륨이 너무 커서 헤드셋 진동판이 손상되고 소리가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따라서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적절한 볼륨이 필요합니다. 볼륨이 너무 낮으면 번인 효과가 나타나지 않지만 볼륨이 너무 높으면 특정 하드웨어 장치가 손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볼륨이 높을 때 많은 스피커가 손상되거나 큰 다이나믹스의 경우 장치의 스트로크 이동이 한계를 초과하여 보이스 코일과 다이어프램이 손상되거나 보이스 코일이 센터링 지지대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링 마찰음"이 발생합니다.

부적절한 번인으로 인해 손상된 한 쌍의 대형 보이스 코일 우퍼 유닛(인터넷 사진)

상자를 태울 때 "정도"를 익히는 것 외에도 단계별로 주의를 기울이고 중간에 포기하지 마십시오. 처음에는 작은 볼륨이나 중간 볼륨을 사용하고, 너무 오래 지속하지 마십시오. 이후 단계에서는 볼륨을 적절하게 높여야 합니다. 그에 따라 기간도 길어져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멀티미디어 스피커의 감도는...gt;gt;

오디오 끓음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많은 교통수단은 사용하기까지 일정 시간이 걸립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 스피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일부 친구들은 자신이 구매하는 스피커의 품질과 라이브 음질의 성능에만 초점을 맞추는 이상한 순환에 빠진 것 같습니다.

스피커 굽는 방법을 묻는 질문

스피커 굽는 방법:

스피커 굽기에 대해 말하면 많은 스피커 매니아들이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에 대해 들었습니다. 오디오에서는 스피커가 일정 시간 동안 특정 음압으로 소리를 방출하면 스피커 진동 시스템의 순응도가 좋아지고 청취 경험이 더 자연스러워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신차의 '연삭 실린더'와 비슷하다. 그러나 번인에 대해 모든 사람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번인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번인이 액티브 스피커의 모양을 바꾸고 음질을 여러 수준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반대자들은 전화기를 태워도 아무런 효과가 없으며 심지어 스피커의 수명을 단축시키거나 심지어 스피커에 손상을 줄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바오'는 스피커 유닛을 장시간(48~72시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더 이상 거친 소음을 내지 않고 둥글고 감미로운 사운드를 극대화하도록 스피커 유닛을 노화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피커를 "굽는" 과정에서 볼륨, 시간, 배치 및 레코드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다음은 각각 소개됩니다.

방법/단계

1. 볼륨

볼륨을 잘 조절하는 것은 좋은 스피커를 "구울" 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피커의 출력과 장치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멀티미디어 스피커의 특성상 실제 전력은 일반적으로 공칭 전력보다 훨씬 작으므로 "번인" 과정에서는 스피커 볼륨을 최대로 높이고 사운드 볼륨을 높여야 합니다. 컴퓨터의 카드는 60-75로 제한되어야 합니다. 물론 볼륨을 적절하게 높이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지만, 첫째, 스피커의 품질이 너무 강하지 않으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베이킹"이 완료된 후에 더 큰 소음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3일 동안 큰 볼륨으로 재생할 때 견딜 수 있습니까? ! 어쩌면 이웃이 110에 전화할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중간에서 약간 큰 볼륨을 선택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스피커가 상대적으로 고급형이라면 볼륨을 적절하게 높일 수도 있습니다.

2. 시간 새 스피커와 미사용 스피커의 경우 연마 시간은 약간 더 길어야 하며 약 60시간이 적당합니다. 하지만 또 다른 말로는 스피커를 연마하는 과정에서 12~15시간 재생마다 15분 정도 정지 및 휴식을 취하면 더욱 완벽한 음향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진술은 실제 증거가 없으므로 참고용일 뿐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 스피커가 "번인"되지 않고 일정 기간 동안 사용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원래 기준으로 36~48시간 동안 "번인"하는 것이 권장되며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물론 모든 것이 어느 정도 이루어져야 하는데, 스피커의 '번인' 시간이 72시간을 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피커에 문제가 없더라도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포지셔닝 여기서 포지셔닝이란 스피커를 어떻게 배치하느냐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높은 볼륨에서 스피커로 인해 발생하는 진동을 줄이기 위해 스피커를 안정적이고 견고한 바닥에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요리"를 할 때 재생을 위해 보관실과 같은 장소에 스피커를 배치한 다음 스피커에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소홀히 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요리"할 때 충격 흡수 장치로 스피커 삼각대 아래에 대리석 조각을 넣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이는 Hi-Fi 시스템에만 해당되며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으므로 감히 어떤 코멘트도 하지 마세요.

4. 음반 선택 음반의 선택은 연사의 연주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멀티미디어 스피커가 이제 게임을 하고 팝 음악을 듣는 데 사용된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모든 사람은 "버닝" 과정에서 가볍고 무거운 것을 결합할 수 있으며 강한 헤비메탈 록 음악과 함께 가벼운 팝 음악을 사용하여 "버닝"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특히 음악, 특히 교향곡 감상에 충실한 사람이라면 교향곡과 팝 음악을 믹스 앤 매치할 수 있습니다. "버닝" 중 컴퓨터를 음원으로 사용하는 경우 Winamp 등 주파수 조정 기능이 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주 듣는 부분을 적절하게 늘려 스피커가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번인 음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Long Time No See" Eason Chan

"Hotel California" The Eagles

"The 다반시 소녀" "왕라빈

"산과 흐르는 물" 고대 노래

"연황의 첫 북" 염설민

"하늘 " Faye Wong

"Moonlight Goddess" Sarah Brightman

"The Crossing" Tsai Chin

"Paradise" Tengger...gt;gt;

어떤 종류의 스피커를 요리해야합니까?

태우는 것이 더 좋습니다.

기계에서 태우고 싶다면, 특별한 번인 소프트웨어이지만 가능하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Paifei와 같은 일부 CD 버너는 속도가 느리더라도 스피커를 손상시키지 않으며 번아웃 효과가 큽니다. , HiVi, Hugo 등은 모두 좋습니다. 가능한 한 오디오 주파수가 넓은 음악을 찾아 먼저 볼륨을 낮추고 일정 시간 동안 요리하세요. 오븐은 아주 긴 과정이거든요. 하루에 3시간 정도만 요리하고 15일 정도 사용하는 게 가장 좋아요.

스피커는 심오한 지식이므로 천천히 이해해야 합니다. 모두의 지혜를 모아 마스터가 되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피커는 필립스와 에디파이어입니다. 둘 다 좋습니다. 필립스는 더 비싸고 가짜가 더 많습니다. 소비자는 선택에 더 수동적이며 차이를 구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Edifier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여전히 단점이 있습니다. .오디오라 아직은 음질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크게 바라시면 안됩니다.. 이 둘과 마찬가지로 bt-audio의 AB HIFI도 전체적으로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HIFI 박스입니다. 클래식하고 순수한 영국 사운드. 초순간 응답 유닛을 사용하여 고음이 흩어지지 않고, 저음이 끈적이지 않고, 강한 소리가 건조하지 않고, 약한 소리가 공허하지 않고, 따뜻하고 감미로운 사운드가 음악의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며, 전설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국 보이스의 매력적인 멜로디와 함께 즐겨보세요. 뛰어난 혈통과 음질, 장인정신을 갖춘 HIFI 스피커를 경험해 보세요.

AB 북쉘프 박스에 담긴 스타일은 BT-audio 사운드 엔지니어의 독특한 디자인에서 비롯되었으며 세련되고 우아한 외관으로 침실과 공부방에 적합한 데스크탑 HIFI 스피커를 만듭니다. 일류의 솜씨와 음질은 오디오 업계에서 고급형과 저가형의 신화를 만들어냈고, 경제성이라는 개념을 완전히 극한까지 끌어올렸습니다!

내 답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어떤 종류의 스피커이든지 기계에서 굽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운드 카드가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5.1 채널을 지원합니다.

원숭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계속 재생하여 굽기하세요. 사실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