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현사" 는 광둥 () 레이주 서호 북쪽에 위치하여 송함천 10 년 (기원 1274 년) 에 건립되어 송대 승상 코준 (), 학사수 (), 시랑 소철 (), 정자진관 (), 추밀왕암서 그들은 인품이 고상하고, 당당하며, 학식이 해박하고, 정적이 뛰어나다. 사내에는 문천상이 쓴' 레이주 10 현당기' 가 남아 있다. 이름은' 10 현' 으로, 문천상이 말한 레이주 인민이' 경현이 스승처럼, 병이 원수처럼' 라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사원 전시품에 따르면 코우 Zhun 은 Leizhou 에 더 오래 머물렀고 약 18 개월 동안 Leizhou 에서 사망했다. 그는 사람됨이 강직하고, 벼슬이 청렴하고 청렴하여 백성들의 사랑을 받는다. 레이주에서의 그의 직위는 하급 관리일 뿐이지만, 여전히 부지런하고 국민을 사랑하며,' 코공사' 안의 몇 폭의 그림은 그가 레이주에서 한 업적을 기록하였다. 진무당을 건설하고, 전예를 가르치고, 향민의 자손도 책을 읽을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문 지리를 가르치고, 비뚤어진 이론을 타파하다. 선진 생산 기술을 전수하여 경제 발전을 촉진하다. 중원 문화를 전파하고, 현지인들에게 중주음을 전수하며, 현지인과 중원의 교류를 촉진시켰다. 코우 Zhun 의 죽음 후, 코우 부인 은 법원 enzhun, 낙양 영관 의 영안실 을 다시 도왔다 고 한다. 떠나던 날, 레이주 백성들은 경성하여 관을 호위하기 위해 출동했다. 페리 에 lingcha 팀, 바람과 비 걸작, 마을 사람들은 관 을 물에 담그는 것을 두려워, 손에 대나무 지팡이 삽입 관 을 들고 있었다. 다음 날, 이 대나무 지팡이들이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고 울란성림, 나루터가' 코죽도' 라고 부르는 것을 보았다.
이강은 레이주를 비하하여 천령사에 거주하며 시 20 여 곡을 만들어 깊은 애국심을 표현했다. 그의 온몸에 정기가 있어 현지인들이 더욱 우러러본다.
10 현' 은 이미 옛일을 했지만, 그들이 남긴 묵향정기는 수백 년의 비바람을 겪은 후 더욱 짙어지고, 레이주 사람들의' 병악은 원수처럼, 경현은 스승처럼' 품격을 형성했다. 삼원탑 삼원 즉 장원, 회원, 해원, 사람들 [1] 이 인재를 바라고, 장원, 명부, 삼원 등 좋은 소망을 빌며, 등탑의 장원 의미 고등학교, 걸음걸이를 기원한다.
삼원탑은 덕성진 동 3km 풍경이 수려한 백사산에 위치해 있다. 명만력 27 년 (기원 1599 년) 에 세워졌다. 광동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원래 주 사람들은 각급 과거시험에서 이름을 올려달라고 기도했는데, 명단에서' 삼원'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탑 평면 팔각 높이 53 미터. 외부 9 층 내에서 17 층으로 나뉘어 있는 각각식 벽돌실탑, 강벽 두께 3 미터, 벽암 형상은 모두 미관이라고 합니다. 벽을 뚫고 평평한 좌석 구조를 둘러싸다. 기초는 붉은 사암과 화강암으로 건설되었다. 처마, 코너 기둥, 문 갱 색상은 빨간색과 흰색입니다. 수염미자리의 각 면에는 돋을새김 도안이 새겨져 있고, 모퉁이에는 각기 다른 표정의 토탈렉스가 조각되어 있다. 탑 테이블 배치 재료 및 공예는 매우 특별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허신불구" 의 엄격한 요구 사항에 따라 장인은 일반 토주 회반죽이 아니라 값비싼 은주 회반죽을 선택했기 때문에 400 년의 비바람과 번개 공격을 겪었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산뜻하고 신선하며, "새것만 낡지 않다" 는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신세」) 귀생서원은 광둥 () 자장시 서문현 () 에 위치해 있으며, 명만력 19 년 (기원 1591 년) 에 건립되었다. 서원은 북쪽을 타고 남쪽을 향하고, 중앙축선에는 로비, 중당, 정각, 후청 사진마당 사합원식 배치가 차례로 있다.
동서학재는 각각 6 칸씩, 각각' 박학',' 심문',' 신중심' 등 12 개의 학식을 한다. 1 985 년 광동성 문관회와 서문현 인민정부는 중수를 배정하고 원내석도를 추가로 건설했다. 1989 년 광동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되었다.
그해 탕현조는 서문 () 으로 강등되어 전사 () 를 증설하는 것은 호적을 주관하는 파출소 부소장에 해당했다. 서문에는 학교가 없고, 독서인은 적다. 특히 현지인들이' 경생, 예절을 모른다' 는 것을 보고' 천지의 성인은 비싸다',' 아는 사람은 자기가 비싸다는 것을 알고, 천하의 생도 모두 비싸다는 것을 안다' 는 외침이 나왔다. 자신의 빈약한 급료를 내고, 치안 판사 웅민과 함께' 귀생서원' 을 설립하고, 학생들을 모집하여 책을 읽고, 중원의 선진 문화와 사상을 전파하였다. 이후 현지에서 거론되는 독서인이 점차 늘어나면서 스승을 존중하고 가르침을 중시하는 풍조가 일고 있다.
특히 그의' 귀생' 은 강한 인문주의적 색채로 후세 사람들에게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현지 관료들은 당시 유럽 르네상스가 한창이었고 중국도 자본주의의 싹이 생겨났고, 경제 기초에 따라 상층건물을 결정한다는 이론에 따라 탕현조가 휴머니즘을 싹트게 된 것도 바로 그때라고 말했다.
서원 문 앞의 큰 나무는 하늘을 찌르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다. 뜰의 화초가 응결되어 가옥이 휘황찬란하다. 현지인들은 탕현조가 교육을 제창하는 것은 그의 사상이 가지치기를 하는 것을 상징하며, 줄곧 후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한다. 대문 오른손에 있는 그 몽천정, 탕현조가 막 서문에 왔을 때, 목이 마르고 견딜 수가 없어, 마신 우물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밤에 그의 문사가 샘솟고,' 모란정기' 를 창작했다고 한다. 여기에서 중원으로 돌아온 후, 그는 걷잡을 수 없이 다른 세 편의 작품을 창작하여' 임천사몽' 이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