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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izhou 반도의 Leizhou 문화

레이주 반도는 역사가 유구하여 문화가 찬란하다. 서한 이후 역대 대부분이 이곳에 군설현을 설치해 레이주 반도 정치, 군사, 경제, 문화, 해운의 중심지였기 때문에' 천남중지' 라고 불렸다. 오랜 역사 속에서, 레이주 반도가 조국 대륙의 남단 변두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우수한 중원 문화는 오래된 남월, 속어 관료, 유입 문화를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서로 충돌하고 융합하며, 끊임없이 풍성하고 쇄신하며, 점차 독자적인 레이주 문화를 형성하였다.

레이주 방언, 레이주 뇌신, 레가뢰극, 레이주 음악, 레이주 춤, 레이주 석개, 레이주 진주 등' 레이호' 풍물은 레이주 문화 특유의 풍채를 돋보이게 한다. 천남 중지 지역 문화로 남광동 역사 문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레이주 문화와 광부, 조주, 객가 문화는 광둥 () 4 대 문화라고 불리며 우리나라의 수많은 지역 문화 숲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레이주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레이주 반도는 붉은 점토이기 때문에 문화는 홍토 문화라고 불리며, 레이주 반도에는 많은 특색 문화가 있으며, 모두 인민 대중 생산 생활에서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어 후세 사람들에게 큰 깨우침이 있다.

역대 영재들은 다양한 문화의 융합을 촉진하여 레이주를 초월문화, 원주민 문화, 민남이민문화, 해양문화, 중원 문화의 융합지로 만들고, 민남문화, 종교문화, 속어 관료문화, 유우, 유명인 문화 등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문화 유형을 가지고 있다. 지역 특색을 지닌 레이주 방언, 레이주 음악, 레이가,

"문명의 빛이 천추에 빛나고, 외진 곳의 종령은 수려하다." 역사서에 따르면 당송 () 두 세대만 레이주 반도 () 에 비하되거나 레이주 반도 () 에 발자국을 남긴 유명 인사는 22 명 (코준, 리강, 수시, 소철, 탕현조 등 명신 현상, 문호 등) 이었다. 그들은 선진 중원 문명과 청렴하고 강직한 호연정기를 가져와 레이주 반도의 발전사에 짙은 색채의 장을 썼다.

당송 이전에 레이주 반도에 거주했던 것은 주로 백월족, 문화생태, 원시 속어 문화였다. 선현들은 레이주 반도에 머무는 동안 서원을 개설하고 교화를 제창하며 중원의 선진적인 문화, 사상 및 생산 기술을 전파하며 무수한 시사문부를 썼다. 그들이 벼슬을 하는 호연 정기도 현지에 신선한 기풍을 가져왔다. 청대까지 레이주는 진진, 진창치, 진조슨을 대표하는 많은 현지 인재들이 쏟아져 나왔다. 오늘날, 레이주는 이미 서부 지역의 유일한 국가급 역사 도시가 되었다. 역사가들은 당송 이전, 레이주 반도는 여전히 무지막지한 곳이었고, 현지 주민은 대부분 구월국인으로, 그들은 홍몽이 아직 열리지 않았고, 문화 생태는 주로 낙후된 속민 문화였다. 당송 () 은 내려왔지만, 레이주 반도 () 는 인재가 배출되어 별들이 찬란하다.

당송 이래 중원 명사들이 여기에 비하되었다. 바로 그들입니다. 묘당의 높이에서 강해로 떨어진 후, 잠잠하고, 분발하며

정신, 관심 민구, 성숙한 선진 중원 문명으로 청렴하고 직설적인 호연정기, 교화, 흥수리, 근면, 필경 멈추지 않고, 수백 개의 연봉불이 전해져 이 홍황한 땅을 종령수의 옥토인 푸른 바다와 남하의' 북풍' 으로 만들었다 "10 현사" 에 모시는 코준, 리강, 수시, 소추 등 10 현 조각상과 서호의' 수제' 비석:' 귀생서원' 에는 여전히 슬기로운 탕현조 동상과 입구의' 몽천' 우물이 반짝이고 있다. 지금까지 흥미진진한 리강묵보와' 소이촌' 의 이야기. 레이주 사람들은 z 의' 코죽도' 를 읽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선현의 발자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들, 혹은 1, 2 년 동안 망하거나, 왔다갔다하며,' 고홍의 그림자' 를 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하지만' 설토홍발',' 경홍한 눈' 은 메마른 붉은 땅에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는 비와 이슬을 뿌렸다.

코우 Zhun 의 시작, 지역 주민 은 "만다린" zhongzhou 음색 을 학습 하는 지역 주민 을 교육, 총리 에서 사후 군대 에 합류 의 거대한 격차에도 불구하고, 구월 방언, 불리한 의사 소통, 비뚤어진 치아 를 연주 발견; 수리도 건설하고, 농업기술도 전수한다. 천문 지리를 설명하고, 힘을 다해 사악함을 피하며 말하다. 진무당을 건설하고, 가르치고 교육하다. 이강은 레이주를 얕잡아 천령사에 거주하며 시 20 여 수를 짓며 깊은 애국심을 표현했다. 수시의 남쪽은 레이주를 비하하여 많은 문서 묵보를 남겼는데, 그 문풍기절은 현지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소길은 레이주에서 책을 읽고 저술하여 적지 않은 가작을 남겼다. "이수" 의 유풍유운, 그런' 바다의 광대함' 의 기개는 늘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정신적 고향이 된다. 당나라 Xianzu 는 Xuwen 강등 되었다, 여기 민풍이 민첩하고 공격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귀생서원을 설립하고 백성들에게 생명을 소중히 여기도록 교화했다. 그는 더 대담하게 고문했다: "하늘과 땅이 어느 것이 비싸고 건곤은 이 생에만 있다. 해파가 온종일 북을 치고 있는데, 누가 귀생의 정을 알게 되었습니까? " 이런 고문은 이미 굴원의' 천문' 과는 다르다. 그것은 몰락한 왕조의 고신악자가 제왕에 충성하고 볼 수 없는 억울함에 대한 질문이다. 탕현조의 질문은 인간성에 대한 반성과 휴머니즘적 색채를 더 많이 가지고 있다.

선현후학, 일맥상승, 문명의 빛이 천추에 빛나고, 외진 곳인 종령유수 () 는 이때부터 리프트 진사 () 가 배출되어 청대 레이주 () 의' 진씨 삼걸 ()' 로 대표되는 많은 인재를 낳았다. 그중에는 청렴하고 유능한 정치가인 진근 () 이 있고, 학식이 깊고 강직한 관원인 진창치 () 가 있으며, 책, 그림, 시, 인을 하나로 융합한' 영남재자' 진조슨 () 이 있다 Leizhou 방언의 범위는 매우 광범위합니다, Leizhou 반도와 주변 지역 사람들의 일상 생활 사용 언어, 중국 본토의 최남단 방언뿐만 아니라 광동 4 대 방언 중 하나입니다, Leizhou 방언은 주로 Leizhou 반도와 반도 주변 지역 전체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이 지역은 guleizhou 정부의 관할 지역에 속하기 때문에 Leizhou 방언이라고합니다.

오늘 잔장시, 수계현, 서문현, 마장구, 동섬, 적칸구, 하산구, 파두구, 염강시 남부, 오천시 동부와 전백현, 광서, 계남동, 경북 등 현

레이주시의 레이주어는 레이주 방언의 대표이자 정음이다. 한원정 6 년 (지난 111 년) 부터 민국초까지 수천 년 동안 현, 주, 군, 도, 군, 길, 부치의 소재지로 레이주 반도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가 되었다.

현재' 레이주어 주음 어휘',' 레이주어 사전',' 레이주 사투리사전',' 레이주 사투리지' 등의 저서가 출간되고 있다.

레이주 민계 () 는 레이주 () 라고도 하며 광둥 () 4 대 민족 중 하나이다. 레이주 민계는 역대로 중원 지역에서 푸젠 지역 (대부분의 구포전 중계) 을 거쳐 레이주 반도 및 반도 주변 지역으로 이주한 초기 한인 후손을 가리킨다. 관련 사료에 따르면 레이주 반도로 이주한 최초의 민들레다 선민은 진나라 초년 (기원전 221 년) 이다. 레이주 민계는 레이주어를 모국어로 하여 현재 국내외 30 여 개 국가와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

레이주 반도에 거주하는 본토 인구는 600 만여 명, 국내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인구는 약 200 만 명, 해외 인구는 약 150 만 명이다. 레이주 민계는 자기만의 독특하고 역사가 유구한 레이주 문화를 가지고 있어 민남 민계 대표의 하나이다. 레이주 민계와 조산민계, 샘민계, 민대 민계, 해남민계는 꽤 연원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레이주 민계는 현지 지리환경에 따라 고대 민남 문화와는 다른 레이주 문화를 발전시켰다. 레이주 민계는 강직하고 과감하며, 진실하고 실용적이며 순박하고 의리가 있어 비교적 강한 단결성을 형성하였다. 아이후

형초세기' 는' 아이호' 에 대해 "5 월 5 일, 아이로 호랑이 모양을 하거나, 작은 호랑이로 자르고, 아이엽으로 붙이고, 내인이 앞다투어 착용한다" 고 적었다.

아이호' 는 아이지아이엽으로 엮은 것도 있고, 천으로 자른 호랑이에 아이엽을 붙이는 것도 있고, 현지 여성과 어린이는 머리를 땋은 것도 있다. 5 월 초 아침, 농촌 군중은 대부분 집 상인방 양쪽에 아이예 (백복) 를 꽂거나 호랑이가 찍힌 노란 쪽지를 붙여' 악령을 퍼부었다' 고 했다. 레이주 반도의 각 도시에서는 초초초부터 골목길에서 쑥가지와 약초를 팔았고, 시민들은 잇달아 문을 꽂고 물을 끓여 목욕을 했다. 전통 풍습에 따르면 쑥은 문에 꽂혀서 복을 쫓으며, 아이약으로 목욕하면 사기와 피부병을 씻어 낼 수 있다고 한다. 이 노점상들의 쑥은 인근 산에서 채취되어 다른 풀잎으로 가지런한 묶음, 오각 혹은 1 달러 묶음을 묶고, 쑥은 특별한 향기를 풍기며, 때때로 누군가가 앞으로 나가 구매를 한다.

쑥은 다년생 초본식물로, 잎이 서로 생생하고, 깃털이 깊게 갈라지고, 표면은 녹색이며, 잎은 흰 털로 빽빽하게 자라며, 줄기와 잎에는 모두 특별한 향기가 있다. 중국 고대에는 쑥을 약으로, 침술의 뜸법은 쑥을 혈로에 올려놓고 화상을 입히는 것이다. 고대인들도 쑥이 복희를 모집할 수 있다고 믿었는데, 중국 고서에는 "닭이 울리지 않았을 때, 쑥을 채취하는 것은 인간처럼, 껴안고, 뜸병을 받고, 시험을 받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하루 채아이 (Ai) 가 인간으로 집집에 매달려 있지만 독가스를 찌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옛날에는 단오절 이후 날씨가 더워지고, 모기가 번식하고, 전염병이 발생하기 쉽다고 믿었기 때문에 이날 창포, 쑥, 석류꽃, 마늘, 산단 등 5 종의 식물로 각종 독을 몰아냈다.

장례 낡은 풍속

건국 이래, 국가는 장의사 개혁을 제창하고, 풍속을 바꾸며, 새로운 장례 방식이 점차 현지인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러나 과거에는 반도인들이 선조들의' 흙에 묻혀 안식하다' 는 고훈을 따랐고, 장례에 대해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그것은 복잡한 의식과 많은 금기를 가지고 있어 사람을 현혹시킨다. 그 중 많은 특색의 낡은 풍속은 이미 더 이상 볼 수 없다.

치상 민간은 50 세 이상, 병으로 돌아가신 사람은 모두 수명이 끝난 것으로 보고' 희상' (즉 백경사) 이라고 부른다. 이런 정상적인 죽음에 대해 가족들은 이미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사망했다는 것이 확정되면 효속들은 폭발적으로 애통해하기 시작한다. (사람이 죽지 않았을 때 우는 것을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죽은 자의 발밑에' 발밥' 한 그릇을 공급해야 한다. 긴 등불 (가로등이라고도 함) 으로 참기름으로 불을 붙입니다. 쌀 한 그릇에 향을 담다. 향불과 등불이 밤낮으로 끊이지 않는다. 상속의 몸은 이미 효를 쓰고, 신발을 신고 모자를 쓰면 안 되고, 장례를 치르기 시작한다. 그 부계 가문이나 동아리 구성원은 죽은 사람을 위해 관 한 모금을 모금할 것이다. 마을의 친집족이나 이웃이 잡무를 돌보는 것을 의무적으로 돕기 시작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사별한 후, 사별은 주로 가능한 한 빨리 친척과 친구에게 상례를 보고하지만, 그 일은 매우 많고, 천두만서가 많으며, 분신할 수 없고, 종종 친족을 파견하여 부고를 보내는 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상인을 상대집에 신고하면 문에 들어갈 수 없다. 맞으러 나온 사람은 장유든 상대에게 머리를 조아려야 하고, 어떤 사람이 왜 죽었는지, 어느 날 어느 날 장의사 등을 알려야 한다.

입관분은 대소 이영안이다. 영안실은 주로 고인을 목욕시키고 수의를 입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이 숨을 거둔 지 얼마 안 되어 진행되는데, 시간이 길어서 시신이 뻣뻣해서 입기 좋지 않다. 수의의 수는 엄격한 규정이 있다. 남자는 쌍수, 여자는 단수이다. 여성이 죽으면 가족들은 생전에 착용한 반지, 팔찌 등을' 압안실' 이라고 부르며 앞으로 뼈를 주워 다시 묻을 때 후배들에게 꺼내 착용한다. 주옥베미 등을 죽은 사람의 입에 넣고' 밥 함유' 또는' 포함' 이라고 부른다.

대박이 곧 관에 들어온다. 관을 덮고 못을 박았을 때, 토귀인은 아직 유모를 보지 않은 사람이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이는 사별이 늦게 오는 것을 막고, 사랑하는 사람의 마지막 면보다 못한 채 장례를 치르는 상황을 방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수령은 죽은 사람의 사망에서 장례까지 주야로 번갈아 가며 영을 지켜야 하는데, 주로 고양이, 개 등 동물의 침입을 막고 효도를 표명한다.

상복에는 참쇠, 제나라 쇠퇴, 대공, 소공, 대마 5 등급으로, 오복이라고 불리며, 고인과 친소한 관계가 다른 친족에게 적용된다. 참쇠는 가장 무거운 상복으로, 주로 고인의 아들, 미혼녀, 며느리에게 적용된다. 그것은 가장 굵은 생마로 만들어졌고, 가장자리를 꿰매지 않고, 누추한 악으로, 애통의 깊이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

조문은 장례 예절 중 비교적 중요한 내용이다.

고인의 관계와 친소와는 달리 조문의 예수와 방식에도 많은 차이가 있다.

외출한 자녀나 다른 절친들이 비보를 받은 후, 먼저 울고 애도하고 사망원인을 물어본 다음,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길을 떠나 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집에 닥쳤을 때는 고향을 바라보며 노래를 불러야 한다.

집에 도착한 후, 먼저 영전에 무릎을 꿇고 조아 리다, 울며 애도했다. 염강에서는 우는 우유 (우는 대상이 누구든 통칭하여 우는 우유) 라는 구두문학이 유행하고 있는데, 그 내용은 대체로 죽은 사람의 과거 고경과 고인에 대한 그리움을 추술하는 내용이다. 딸 울상 어머니:

어머니께서 나를 키우세요, 젖아; 고생 1 세, 젖아!

먹을 것도 없고, 젖도 없다. 힘겹게 살아가라, 젖아!

오늘까지, 우유 아; 아이들이 무리를 지어, 젖아!

네가 가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할머니; 한마디도 남기지 않고, 젖아!

딸, 젖을 버려라. 간장이 끊어지네, 젖아!

애성이 애절하고 애절하여, 듣는 사람이 모두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다.

친지들이 조문하러 오니 효자는 영접하고 동행해야 한다. 영을 지키는 효속은 답례한 후 조문자들이 빈소에 가서 정식으로 애도를 표했다. 컨시어지 인원이 위로하면 바로 장부에 가서 선물을 드립니다. 그중 대부분 6 피트 길이의 흰색, 검은색, 회색, 파란색 천이다. 그 때 분필책에' 영명 천고',' 전형적 영재' 라는 글자를 쓰면, 바로 만장이며, 장례할 때 인용한다.

발인은 일명 출산이라고도 한다. 장소마다 장례 시간이 다르다. 어떤 곳은 시 (오전 10 시-11 시) 에 있고, 어떤 곳은 유시 (오후 4 시-5 시) 에 있다. 장례를 치를 때는 먼저 도사가 거두고 상인방에' 악부' 를 붙였다. 관은 집 밖으로 옮겨졌고, 도사는 검복으로 관 머리를 세 번 연거푸 두드렸는데, 이것은 장례 명령이었다. 열여섯 바부는 효자가 향그릇, 패위, 영깃발을 들고 앞장서서 영줄을 몰며 일제히 마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효자, 효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몇 분 만에 바부들은 일제히 한 번 마셨는데, 이는 행인에게 기피하라고 경고하는 것을 의미한다.

영구가 마을에서 나온 후, 일반적으로 마을 머리나 마을 회관 등에서 광야 지대를 열고 제사를 드린다. 제사를 시작할 때 친소한 관계에 따라 선후하여 제사를 지내다. 사례자는 대창선생 (소리 지르고 제상식 전 과정을 지휘하는 것), 인례선생 (제사를 모시고 절을 하는 것), 사존습작씨 (대창자가 주문한 제물에 따라 조금씩 바치는 것), 문선생 (제문 읽기) 이 있다. 이후 효속은 선인들에게 영별례를 한다.

관을 묻고 묘지에 도착하여 묘지를 다시 정리하다. 먼저 구덩이의 바닥을 평평하게 하고 발자국을 지우고, 종이에 불을 붙이고 투입하는 것은 따뜻한 묘실을 의미하며, 선조들이 추위를 느끼지 못하게 한다는 뜻이다. 그런 다음, 관이 천천히 내려갔고, 음양선생은 나침반 교정으로 뒤로 앉았고, 효자가 앞장서서 흙을 파묻어버렸다. 흙을 가릴 때 사람의 그림자가 묘굴에 들어가는 것을 꺼린다. 흙을 덮고 매장자가 묘지를 세 바퀴 돌고 각각 흙을 한 움큼 잡고 집에 뿌렸다. 집에 갈 때 다른 오솔길에서 돌아오다.

단오기속

단오절은 민간의 중요한 전통명절이다. 5 월 초 5 시에 한여름 첫 오일이 되면' 단오' 라고 불리며' 5 월절',' 단양',' 중오' 등 다른 호칭도 있다. 단오절은 용주 경주, 쫑쯔 먹는 등 널리 알려져 있으며, 레이주 반도 옛날에는 종이연, 향백, 창포주, 유양 등의 풍습이 유행했다.

단오절에 쫑쯔 먹는 풍습은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남북조의 양오균' 속제조화기' 는 "굴원자는 5 월 5 일 투항하여 죽고, 초인은 애통해하며, 이날 죽통으로 쌀을 저장해 제물을 바쳤다" 고 말했다. 나중에, 선량한 인민 군중은 쫑쯔 물에 투입되어 "용에 의해 도둑질" 될까 봐 걱정하자, 사람들은 또 나뭇잎 소포로 색실로 감겼다. 이 두 가지 물건은 모두 용에 의해 두려워진다고 한다. Neem 잎은 한약으로, 쫑쯔 포장에 질병을 예방하는 기능이 있다.

초기 민간가방 쫑쯔 (가방 속) 는 기장을 사용했기 때문에' 뿔기장' 은 또' 5 월 쫑쯔' 라고 불린다. 옛날, 레이주 사람들은 왕엽을 따서 오리 어머니, 필틀, 솥뚜껑, 올리브, 베개 모양의 쫑쯔 (흔히' 만두론' 이라고 불림) 로 엮어 옥수수나 찹쌀 등을 채취하는 데 익숙해졌다. 동중국 해 만두는 더 크고 길며, 발 통 만두라고 불린다.)

해강현지 주석인' 노' 라는 단어에 따르면, "노 () 는 밭울타리 () 에서 많이 태어났고, 어디에나 있고, 모래 () 에서 태어난 사람은 키가 1 ~ 2 피트에 불과하며, 나무가 될 수 없고, 적토 () 가 높고, 장여 () 도 있고, 역시 폐재도 있다."

\ "Leizhou 국채 \" 포함: 5 월 shuodan, 문 에 매달려, 페이 에 xionghuang 을 만든다. 소년이 종이 연을 놓다. 일일 경주로, 장대로 은메달을 달고, 승자는 "낙찰" 이라고 한다. "단오일", 주옥을 설치하여 가신과 조상을 모시다. 기장에게 먹이를 주다. 개울에서 목욕하며 "유양" 이라고 한다.

옛날 레이주 사람들은 쫑쯔, 삼겹살 돼지고기 등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 뒤 가족 회식으로 명절을 보냈다. 5 월 초 5 일, 쑥잎을 꽂은 시골 여자는 손에' 만두론' 을 들고 개울강으로 가서' 만두론' 을 물 위에 올려놓았다. 이것은 제물을 바치고 물을 던지는 굴원이다. 과거에는 어린이들에게 하나 또는 두 마리의 유계강을 물욕으로 들고, 아이유수로 가는 것을' 유양' 이라고 불렀다. 원래 천둥과 땅이 덥고 습하여, 머리가 아프면, 아기는 머리에서 많이 태어난다. 이날 시냇물이 목욕하면서 노래를 불렀다. "종기가 흐르고, 동해로 흘러가 다른 아이를 찾아라!" " 레이주어로 부른 민요. 한대는 레이주시에서 형성되어 레이주 반도에서 유행한다. 광둥 () 4 대 사투리 노래 중 하나이며 중국 131 개 노래 중 하나이다. 그 격법은 엄밀하고, 매 4 문장, 매 문장 7 자, 하나, 둘, 네 문장의 꼬리는 운율을 맞추고, 두 번째 문장의 네 번째 글자, 네 번째 문장의 네 번째 글자와 꼬리는 모두 양평성, 두 번째 문장의 꼬리는 음평성 () 을 사용한다. 매 구구절절 수도에는' 노래 패드' 라는 두세 글자를 더할 수 있다. 그 표현 수법은 푸, 비, 흥, 쌍관, 겹침, 연주, 플립 등 10 여 가지가 있다. 노래 형식에는 독창, 듀엣 등이 있다. 민간 남녀노소 모두 노래를 부르고, 일에 부딪히면 아무렇게나 부르고, 수출해서 노래한다.

레이주의 민간 기악곡. 명성은 청성에서 시작되며, 레이주 반도 잔장 지역에서 유행한다. 레이주 음악은 연주 형식에 따라 나눌 수 있다: 장군령, 분위기가 뜨겁고 기세가 웅장하다. 작은 카드, 부드럽고 아름다운 멜로디, 쉽고 활기찬; 문루에 앉아 축제에 많이 쓰이고, 악사들은 문루 아래 앉아 연주한다. 연극세트, 레이주 오페라와 여극 (레이주 인형극) 을 위한 장간 분위기음악도 일상생활에 쓰인다. 뇌극 본명 레이주 오페라. Leizhou 노래에서 유래, 명나라 중기는 Leizhou 시에서 형성되었습니다. 그 노래 곡조 음악, 징과 북 음악은 독특하다. 초기에는 레이주 가요강을 위주로 노래를 불렀고, 이후 원래의 가요를 바탕으로 수십 가지의 새로운 가요를 만들어 그 체계에 따라' 고대',' 레이' 로 나눌 수 있었다.

호광암 세계지질공원

잔강호광암 풍경명소구는 광동성 잔장시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 하산구에서 약 15km 떨어져 있으며, 레이주 반도에서 산수가 맑고 풍경이 특이한 관광지이자 전국의 유명한 분화구 관광지이다. 유엔 지질탐사 전문가 그룹의 검증을 거쳐 호광암은 지금으로부터 16 만 ~ 14 만 년 동안 여러 차례 평지화산 폭발로 인해 형성된 말호다. 호수 면적은 2.3 제곱킬로미터이고, 호수 깊이는 446 미터이며, 그중 화산진흙 퇴적물은 400 여 미터, 수심은 20 여 미터이다. 호수와 화산 진흙에는 60 여 가지 미량 원소가 들어 있어 세계에서 보기 드문' 자연연감' 과' 자연박물관' 이다. 세계에는 말호가 두 개밖에 없는데, 호광암은 가장 먼저 순호나 경호라고 불렸다.

송건염 3 년 (1129 년), 승상 이강이 해남으로 강등되어 광동 레이주를 거쳐 호광암 렌대사 당시 장로 석옥의 초청 (두 사람은 푸젠 동향이자 수도 동창) 에 레이주 () 부 수계현 호광암 () 으로 여행을 갔다. 승월하와 대음하여 세상 물정. 밤이 되면 달빛이 맑고, 달빛이 호수로 가득 차 있고, 호수가 비춰지고, 광채가 사람을 감동시켜, 이강은 즉석에서' 호광암' 을 휘두르며 백운암에 새겨져 있다. 백운선암' 은 줄곧 향불이 끊이지 않아 청대에 이르러서야' 렌엄사' 의 이름을 바꾸었고,' 렌츠' 는' 렌츠 엄경' 에서 따온 것으로 지금까지 변하지 않았다.

동필무 동지는 일찍이 10 자로 그것을 개괄했다: "사산환 1 호, 호수는 거울처럼 밝다." 호수광암의 정수는 산천처럼 맑고 깨끗한 호수이다. 호광암의 말호는 독일의 말호보다 크며, 세계에서 발견된 가장 큰 말호이며, 매우 자연스럽고 완전하게 보존되어 있다. 호수에는 메뚜기, 개구리, 뱀은 없지만, 많은 물고기와 새우, 심지어 거대한 거북이가 출몰한다.

오랜 세월 동안 낙엽먼지가 호수를 어떻게 물들였든, 5 시간 후 호수는 신기한 자기정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잡동사니를 흔적도 없이 없애고, 호수는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맑고, 2004 년 10 월, 세계에서 가장 전형적인 두 개의 말호, 호광암 말호, 독일 에펠 지역 말호,' 중덕자매 말호 협력 협정' 에 서명하여' 자매호' 를 맺었다. 호수광암 크기 * * * 는 50 여 곳의 천자만태로 풍경이 아름다운 관광지로' 자연산소바' 로 불린다. 2004 년 세계 수상 스키 선수권 대회를 개최한 국가 수상 훈련 기지이기도 하다.

삼령산 국립공원

광둥 () 삼령산 국가삼림공원 () 은 중국 대륙의 최남단 () 인 잔장 () 시 3km 에 위치해 있으며, 총면적은 2685 여 무 (1511 헥타르), 녹화적용 범위는 98 로 잔장시 최대 녹색보호장벽으로, 잔장 () 시 폐 () 로 불리며 성급 코프교육기지, 국가급' AAA' 관광지를 성공적으로 창설했다. 광둥성 삼림 생태 관광 시범 기지; 광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가용 여행지 (관광지) 는' 우수한 관광지' 라는 칭호를 받았다. 영수한 자연 경관으로 사람을 매혹시킨다. 환산은 물, 호광산색, 크기가 다른 산봉우리들이 끊임없이 기복을 이루고 있고, 산골 협곡의 형태가 다양하며, 숲이 무성하고, 구름이 찌고, 꽃향기가 나고, 여행 관광, 관광, 코프교육, 레저 휴가, 스포츠 오락이 일체화된 생태 교외공원이다.

삼령산의 옛 명칭은 우무령이라고 불리는데, 산에 자기희생으로 사람을 구한 암소 한 마리가 묻혀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는데, 우무무덤의 잔적은 지금도 희미하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삼림공원 식물은 교목 318 종, 관목 536 종, 식물 270 종으로 매우 풍부하다. 그 중 국가 1, 2 차 보호 식물 6 종에 속한다. 야생 동물 자원도 풍부하다. * * * 척추동물 4 강 18 목 35 과 89 종 중 국가 1, 2 종 보호동물 9 종에 속한다. 광둥 () 성 레이주시 () 에서 남서쪽으로 3 킬로미터도 안 되는 레이조사 () 는 담배가 감돌고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1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이 레이주의 가장 오래된 문화 유산은 현지의 많은 해외 여행객들이 귀성하여 친척을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 되었다. 레이조사는 당대의 레이주 최초의 도지사 진문옥을 기념하며 당정관 건립 16 년 (642 년) 까지 1371 년 역사를 거쳐 여러 차례 개척해 영남지역에서 가장 큰 사당 중 하나가 되었으며, 1996 년에는 네 번째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됐다.

레이조사는 레이양 팔경 중 하나로 당송 이후 유명인 학사들이 유류처럼 배배배하며 많은 시문을 남겼다. 코우 Zhun 의 "유제 영령 진사마 집", 그는 또 등을 돌릴 수 있다. "공여에서 영령까지 말을 채찍질했지만, 다행히 관료 동반자가 별을 만들었다. 인물의 번화한 풍경이 성행하여, 좋은 사람이 단청에 들어갈 수 있다. 클릭합니다 레이조 사원 안의 유물은 매우 풍부한데, 천년석인, 건륭어차현판, 고정, 뇌고, 뇌차, 천년거북, 송원, 명, 청비 30 여 통이 있어 레이주의 역사와 문화와 민속을 연구하는 중요한 실물과 자료이다. 레이조 사원에서는 레이주 문화의 맥락을 알 수 있다. "10 현사" 는 광둥 () 레이주 서호 북쪽에 위치하여 송함천 10 년 (1274 년) 에 건립되어 송대 승상 코준 (), 학사 수시 (), 시랑 소치 (), 정자진관 (), 추밀왕암 (), 그들은 인품이 고상하고, 당당하며, 학식이 해박하고, 정적이 뛰어나다. 사내에는 문천상이 쓴' 레이주 10 현당기' 가 남아 있다. 이름은' 10 현' 으로, 문천상이 말한 레이주 인민이' 경현이 스승처럼, 병이 원수처럼' 라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사원 전시품에 따르면 코우 Zhun 은 Leizhou 에 더 오래 머물렀고 약 18 개월 동안 Leizhou 에서 사망했다. 그는 사람됨이 강직하고, 벼슬이 청렴하고 청렴하여 백성들의 사랑을 받는다.

레이주에서의 그의 직위는 하급 관리일 뿐이지만, 여전히 부지런하고 국민을 사랑하며,' 코공사' 안의 몇 폭의 그림은 그가 레이주에서 한 업적을 기록하였다. 진무당을 건설하고, 전예를 가르치고, 향민의 자손도 책을 읽을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문 지리를 가르치고, 비뚤어진 이론을 타파하다. 선진 생산 기술을 전수하여 경제 발전을 촉진하다. 중원 문화를 전파하고, 현지인들에게 중주음을 전수하며, 현지인과 중원의 교류를 촉진시켰다. 코우 Zhun 의 죽음 후, 코우 부인 은 법원 enzhun, 낙양 영관 의 영안실 을 다시 도왔다 고 한다. 떠나던 날, 레이주 백성들이 경성하여 관을 호송하였다. 페리 에 lingcha 팀, 바람과 비 걸작, 마을 사람들은 관 을 물에 담그는 것을 두려워, 손에 대나무 지팡이 삽입 관 을 들고 있었다. 다음 날, 이 대나무 지팡이들이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고 울란성림, 나루터가' 코죽도' 라고 부르는 것을 보았다.

이강은 레이주를 비하하여 천령사에 거주하며 시 20 여 곡을 만들어 깊은 애국심을 표현했다. 그의 온몸에 정기가 있어 현지인들이 더욱 우러러본다.

10 현' 은 이미 옛일을 했지만, 그들이 남긴 묵향정기는 수백 년의 비바람을 겪은 후 더욱 짙어지고, 레이주 사람들의' 병악은 원수처럼, 경현은 스승처럼' 품격을 형성했다. 삼원탑 삼원 즉 장원, 회원, 해원, 사람들 [1] 이 인재를 바라고, 장원, 명부, 삼원 등 좋은 소망을 빌며, 등탑의 장원 의미 고등학교, 걸음걸이를 기원한다.

삼원탑은 덕성진 동 3km 풍경이 수려한 백사산에 위치해 있다. 명만력 27 년 (1599 년) 에 건설되었다. 광동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원래 주 사람들은 각급 과거시험에서 이름을 올려달라고 기도했는데, 명단에서' 삼원'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탑 평면 팔각 높이 53 미터. 외부 9 층 내에서 17 층으로 나뉘어 있는 각각식 벽돌실탑, 강벽 두께 3 미터, 벽암 형상은 모두 미관이라고 합니다. 벽을 뚫고 평평한 좌석 구조를 둘러싸다. 기초는 붉은 사암과 화강암으로 건설되었다. 처마, 코너 기둥, 문 갱 색상은 빨간색과 흰색입니다. 수염미자리의 각 면에는 돋을새김 도안이 새겨져 있고, 모퉁이에는 각기 다른 표정의 토탈렉스가 조각되어 있다. 탑 테이블 배치 재료 및 공예는 매우 특별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허신불구" 의 엄격한 요구 사항에 따라 장인은 일반 토주 회반죽이 아니라 값비싼 은주 회반죽을 선택했기 때문에 400 년의 비바람과 번개 공격을 겪었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산뜻하고 신선하며, "새것만 낡지 않다" 는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신세」) 귀생서원은 광둥 () 자장시 서문현 () 에 위치해 있으며, 명만력 19 년 (기원 1591 년) 에 건립되었다. 서원은 북쪽을 타고 남쪽을 향하고, 중앙축선에는 로비, 중당, 정각, 후청 사진마당 사합원식 배치가 차례로 있다.

동서학재는 각각 6 칸씩, 각각' 박학',' 심문',' 신중심' 등 12 개의 학식을 한다. 1 985 년 광둥성 문관회와 서문현 인민정부는 중수를 배정하고 원내석도를 추가로 건설했다. 1989 년 광동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되었다.

고대에 탕현조는 서문으로 강등되어 전사를 추가하게 되었는데, 호적을 주관하는 파출소 부소장에 해당했다. 서문에는 학교가 없고, 독서인은 적다. 특히 현지인들이' 경생, 예절을 모른다' 는 것을 보고' 천지의 성인은 비싸다',' 아는 사람은 자기가 비싸다는 것을 알고, 천하의 생도 모두 비싸다는 것을 안다' 는 외침이 나왔다. 자신의 빈약한 급료를 내고, 치안 판사 웅민과 함께' 귀생서원' 을 설립하고, 학생들을 모집하여 책을 읽고, 중원의 선진 문화와 사상을 전파하였다. 이후 현지에서 거론되는 독서인이 점차 늘어나면서 스승을 존중하고 가르침을 중시하는 풍조가 일고 있다. 특히 그의' 귀생' 은 강한 인문주의적 색채로 후세 사람들에게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현지 관료들은 당시 유럽 르네상스가 한창이었고 중국도 자본주의의 싹이 생겨났고, 경제 기초에 따라 상층건물을 결정한다는 이론에 따라 탕현조가 휴머니즘을 싹트게 된 것도 바로 그때라고 말했다.

서원 문 앞의 큰 나무는 하늘을 찌르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다. 뜰의 화초가 응결되어 가옥이 휘황찬란하다. 현지인들은 탕현조가 교육을 제창하는 것은 그의 사상이 가지치기를 하는 것을 상징하며, 줄곧 후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한다. 대문 오른손에 있는 그 몽천정, 탕현조가 막 서문에 왔을 때, 목이 마르고 견딜 수가 없어, 마신 우물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밤에 그의 문사가 샘솟고,' 모란정기' 를 창작했다고 한다. 여기에서 중원으로 돌아온 후, 그는 걷잡을 수 없이 다른 세 편의 작품을 창작하여' 임천사몽' 이라고 불렀다. 해강항은 유명한 어항으로, 항구의 수심이 잔잔하여 레이주시에서 남서쪽으로 38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북과 읍에 소속되어 있다.

진남의 강항 유적지는 고대 레이주 () 주 () 주 하이강현 () 북과 치소 () 의 소재지로, 하이강항 () 은 명나라 홍무 27 년 (기원 1394 년) 에 이름을 붙였다. 걸프 항구의 길이는 1400 미터, 가장 넓은 곳은 1900 미터, 가장 좁은 400 미터, 수역 면적은 403 제곱킬로미터로, 항로 평균 수심은 2 ~ 3 미터, 가장 깊은 곳은 9 미터에 달하며, 항구 내에는 바람을 피할 수 있는 어선 100 여 척, 인근 해역에는 백나비조개가 풍부하게 생산되며, 항구에는 진주 양식장이 있다.

해강항은 레이주 반도 북부 걸프 서안의 명주로, 지금까지 이미 1,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해강항에 들어가는 것은 누렇게 변한 실장서를 읽고 흐트러진 수묵화를 감상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해강항 역사는 해강현 북화치소의 소재지였다. 땅이 북부 걸프 출구에 위치해 있어 수륙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경제가 매우 번영하고 있다. 그러나 동시에, 법원은 현 레이 저우 시 로 이동 하도록 강요 한 후, 당시 만연한 해적 에 취약하다. 그 이후로 해강항은 점차 잊혀진 구석이 되었다. 유일한 유적지인 현성은 성벽에 입성하고, 성대문에 입성하여 개혁개방 초기까지 남아 있다. 아쉽게도 80 년대 중반에 이르러 보호의식이 부족한 마을 사람들이 점차 성벽을 철거하는 것은 유감스럽지 않을 수 없다!

수나라 (581-618 년) 당시 원해강현의 북과 치소가 이곳에 건설되었고, 1970 년대 이후 해강항으로 개명되었다. 현재, 고대 항구에서 100 미터도 안 되는 항구의 남쪽 해안에는 그 해 해강현 북과 치소의 고대 성벽 유적지가 있다. 1970 년대에 철거되어 벽은 전부 청석으로 만들어졌다. 고성벽 앞에 서서 또렷하고 분별할 수 있는 고석진와, 그 청석 질감, 조금 울퉁불퉁한 그 이끼가 낀 역사' 도장' 을 손으로 쓰다듬으며 민간 전설의 해적' 우석 2' 를 본 것 같다. 먼 곳에서 끝없는 바다를 보고 바람과 파도를 타고 돌아오는 어선 한 척을 보았다

현지 스타일

눈 깜짝할 사이에 21 세기가 되었는데, 바깥 세상은 아무리 떠들썩하고 현대화되어도 강항이라는 노인의 평온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시다시피 폭이 수백 미터밖에 안 되는 해강항 부두 남북 양안은 지금까지도 매우 전통적인 페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북쪽 해안은 기업수진, 남안은 북과 진으로 뚜렷하다. 두 곳의 군중이 서로 왕래하는 가장 편리한 것은 나룻배를 타는 것이다. 바쁜 양안은 아니지만 두 개의 간이 부두가 있다. 그것이 간단하다고 말하는 것은 두 개의 부두, 아주 허름한 나룻배 두 개뿐이고, 왔다갔다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적재는 사람과 오토바이로만 제한됩니다. 유료도 비싸지 않아요. 어부의 말을 들어보세요. 배를 타고 가면 한 번에 그렇게 3 ~ 5 원입니다.

부두에 도착했을 때, 항구 연못에 어선 한 척이 정박해 있는 것을 보았다. 해강항에는 크고 작은 어선 100 여 척이 있는데, 정박한 곳은 대부분 현지 어민들의 배이며, 배에는 깃발 사냥이 있다. 멀지 않은 곳에서 줄지어 물고기를 기르는 케이지가 만 속에 떠 있다. 갈매기 두루미 떼가 이리저리 날아다니며 한바탕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곳은 천연 피풍어항으로, 항구는 북만 해수면에서 몇 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해강항 전성기에는 해남 임고 염강안포 수계강홍 등지의 어선들이 자주 정박 거래를 했다. 러시아워에는 매일 정박하는 어선이 200 여 척에 달하고, 해산물 거래는 천여 톤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