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인체

아직도 <바람과 파도를 타는 누나>를 보고 계시나요? 그것을 추구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추구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놓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제 여동생이 그룹을 결성한 거 알고 계셨나요?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현재는 망고채널조차 이 소위 자매그룹이 뜨거운 감자라고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 어떻게 운영될지는 알 수 없는 미스터리라고 추정됩니다.

망고채널은 마지막 순간까지 '부활'을 위한 노력을 포기하지 않았지만, 그룹 나이트 전날 공식 웨이보에서는 남성 게스트 17명을 초대해 총 14명의 참여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자매들. 그날 밤 뜨거운 검색어 중 하나로 프로그램 팀이 혼났습니다.

C 포지션으로 데뷔한 닝징이 말하는 현장에서 그의 표정과 몸과 마음은 "더 이상 놀고 싶지 않다"는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 "1위를 했는데 그룹에 들어가고 싶지 않아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징징자는 C자세에도 서지 않고, 고개를 들 생각도 하지 않았다. 어쩔 수 없이 중앙으로 밀려난 장우기와 맹자는 초조하게 두 손을 비비며 말했다.

'랭시스터'가 종영을 앞두고 점점 더 마케팅에 나섰지만, 더 이상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다는 걸 보면, 당시 얼마나 인기가 많았는지 믿기지 않는다. 첫방송했는데 너무 더워요.

간단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랑언니' 방송 전 웨이보에서 뜨거운 검색이 중단됐다. 하지만 4시간 남짓한 장편영화가 공개되자마자 이 프로그램은 조회수 1억 5천만회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자매는 준비부터 퍼포먼스, 백스테이지까지 명장면에 출연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수동'으로 뜨거운 검색어로 꼽혔다.

5월은 아직 여름이 완전히 성큼 다가오지 않았지만, 흥행에 성공한 '랭시스터'는 땀 흘리게 만드는 '핫', 출시 일주일 만에 프로그램 조회수 500회를 돌파했다. 100만, 전 방송 1위 가장 인기 있는 예능이 1위인데, 동시에 방송되는 다른 예능도 이를 뛰어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

이후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서른살 뿐입니다'에서도 '랭언니'를 활용해 '언니카드'의 인기에 불을 붙였다. 한동안 '언니'는 모든 여성들이 가장 되고 싶은 존재가 되었고, '언니같은'은 최고의 칭찬이 되었다.

프로그램의 콘셉트가 참신하고, 시청자들의 고점과 문제점을 건드리기도 한다. 게다가 초대받은 언니들 중 다수가 소재와 드라마의 인기를 겸비하고 있다. "랭 시스터"가 이 쇼를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그러한 꽃은 매우 빨리 만개했습니다.

후반부에는 '움직임 난이도와 심미적 경험'이 높아졌지만

나머지 자매들도 다리를 들고 스플릿을하고 위아의 큰 공을 들어 올렸습니다. 모든 트릭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청자가 볼수록 지루해졌습니다.

나중에 이 프로그램이 언급될 때 가장 많이 사용된 형용사는 시작은 높지만 끝은 낮고, 시작은 되지만 끝은 없는 형용사였습니다.

단체 밤의 시청률이 첫 무대의 절반에 그쳤을 뿐만 아니라, 도반 점수도 8.5에서 7.4로 떨어졌다.

냄비가 '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작용하는 것 같고, 그것을 들고 다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미완성인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랭시스터'가 먼저 불편함을 느끼는 점은 일반적인 걸그룹 예능의 경쟁 방식과 다르다는 점이다.

101 시리즈 프로그램(Tencent가 출시한 'Chuang' 시리즈와 iQiyi가 출시한 'Youth with You' 시리즈)의 중요한 특징은 순전히 인기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초위에가 노래와 춤을 잘 못한다고 불평할 때 아무리 목소리가 격렬해도 조웨의 여동생은 결국 공연장 밖에서 많은 팬들의 투표에 의지해 높은 수준의 데뷔를 할 수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바람과 파도를 탄 누나'는 처음부터 전통적인 아이돌 그룹 예능 운영 모델을 버리고 '나는 가수다'와 유사한 스타들을 기용하는 등 경쟁 시스템에 혁신을 가져왔다. 경쟁모델은 모든 공연이 자매그룹 간 PK로 진행되며, 관객의 인기(투표)에 따라 잔류 여부가 결정되는 방식이다.

이런 혁신은 처음에는 눈에 띄었다.

예를 들어, 자매들은 첫 솔로 무대에서 전례 없는 무음, 풀 마이크 접근 방식을 사용했습니다(이것은 분명히 '나는 가수다'의 루틴이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딩당, 에이듀오처럼 실력이 뛰어난 자매들은 노래를 정말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장우기처럼 매끄럽게 춤을 추는 자매들도 현실이라 귀여웠던 것 같다.

그러나 제작진은 공식 공연 중 풀 오픈 마이크를 포기하고 편집도 하지 않고, 매 공연마다 순전히 관객 300명의 투표만으로 공연 여부를 결정하는 경연 방식을 고수했다. 자매들은 남거나 갈 것이다”라는 단점도 드러났다.

우선 '랭시스터'의 경쟁 형식이 직접적으로 낳은 결과는 공연장 밖의 관객들은 공연장 안의 관객들의 선택을 이해할 수 없다는 점이며, '랭시스터'를 초청한 프로그램팀을 질책했다. 500인의 꼬마 청각 장애인";

편집된 프로그램이 라이브 시청만큼 효과적이지 않다는 점을 공연장에 있는 관객들 역시 느낄 수 있어 상당히 안타까울 수 있습니다.

라이브 경험에 대한 지나친 강조로 인해 "무대가 충분히 흥미롭지 않다"는 자매들은 빠르게 제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진송령은 초반 느린 노래를 부른 데다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자매들 사이에서 약간 중년의 몸매를 갖고 있다는 이유로 1라운드에서 하차했다.

이후 천송령은 '삼련생활주간'과의 인터뷰에서 "결국 프로그램일 뿐"이기 때문에 문제를 이해했다고 말했다. 동시에, 그녀는 50세가 되면 살이 찌고 노안이 되며 에너지가 더 이상 좋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으며 강제로 "늙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Chen Songling도 저에게 매우 감동적인 말을했습니다.

너무 빨리 탈락했기 때문에 Yi Lijing의 'Definition'에는 Chen Songling과의 독점 인터뷰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완성하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먼저 탈락한 이 언니는 나이와 삶, 삶에 대해 차분한 태도를 갖고 있으며, 그녀의 차분함과 자연스러움, 노력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자신감이 바람과 파도를 타는 언니들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자매.

시간이 여자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은 같은 무게가 아니라, 어떤 것들은 바람에 따라 간다는 사실을 잊어버리세요.

쇼의 경쟁 형식은 첫 번째 냄비를 차지하고 두 번째 냄비는 멘토 그룹에게 주어졌습니다.

당시 자매들은 거침없이 바람을 타고 바다에 첫 번째 파도에 쓰러졌다. 이 '파도'가 가장 화력을 끌었던 두화였다.

이제 '방청객 중 유일한 선지자'인 두화가 방금 ​​분신을 해서 프로그램팀에게 미리 혼났던 것 같다.

첫 번째 무대에서 두화는 딩당에게 낮은 점수를 주면서 파동을 일으켰다. 2회 만에 평소 예능감도 없고 다른 핫스팟도 없는 이 언니를 직접 탈락시켰다.

두화는 처음에는 보컬(리드보컬) 전원에게 댄스(댄스) 동아리를 하라고 강력히 권유했지만 지금은 그냥 엄마 같은 사람인 것 같다~ 이번 대회에서는 누구든지 느린 노래를 부르는 사람은 탈락하고, 후반에는 학습에 '숙련'된 자매들이 댄스 그룹을 선택할 때마다 머리가 부러진다.

'랑 누나'에는 경계선이 있는 줄 알았는데, 반대쪽에는 불순한 자매들이 있었고, 반대편에는 '아름답고 단정하며 순종적이어야 한다'고 강조하는 두화가 있었다.

결국 나는 남은 자매들이 모두 젊고 아름답고 균일한 '두화 표준'에 빠졌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Du Hua, Zhao Zhao 및 Ken이든 혼란스러운 "랑 자매"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까? 아마도 그래야 할 것입니다.

권위 있는 존재로 등장했어야 할 제작진은 게임 초반에 전문적이고 강력한 지도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경기 중반 조조는 “관객들이 원하는 것은 뭐든지 하겠다”고 깨달았다. 우리 여자팀의 정의와 라이딩의 돌파구는 어디에 있는지 묻고 싶다. 바람과 파도." 그러나 이때 이미 '랭 언니'는 야생마처럼 걸그룹을 향해 질주하고 있었다.

조자오 선생님의 말은 게임에 중독되어 탈락을 원하지 않는 자매들에게 무시되었을 뿐만 아니라, 자본의 거대한 바퀴는 일단 시작되면 모든 것을 무너뜨릴 것입니다.

'랭 자매'에는 실제로 '보이지 않는 판사'가 있는데, 그는 나중에 부활한 A듀오다.

창간호에서는 “독립적인 스타일의 연예인은 그룹을 결성하기 적합하지 않다”는 주장에 동의하지 않고, 성숙한 자매들이 대세에 맞서 “더 많이 나가는 걸그룹을 만들 수 있다”고 제안했다. 씹을수록 맛이 난다." 맛콩 이론.

탈락한 첸송링 역시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 걸그룹은 미국 영화 '피치퍼펙트'에 나오는 '키가 다르고, 짧고, 뚱뚱하고, 날씬하고, 각기 다른 몸매를 갖고 있는 걸그룹'이라고 말했다. 서로 다른 강점과 출신지" 인종, 피부색, 비주류 표준미인을 모두 갖추었지만 여전히 강렬한 여성미를 지닌 걸그룹."

'랭 시스터'에서 빠진 것은 냉정한 사람들이 아니라 그들의 목소리가 너무 약하거나 의도적으로 무시되는 것이다.

게다가 아두오처럼 투명하고 현명한 자매라도 승리에 대한 강한 열망에 휩싸이면 자신의 목소리를 포기하고 변화와 타협을 하고 싶은 유혹을 피할 수 없다.

'랭 언니' 초반 아듀오는 팀원들을 위로하고 감정을 보살펴주며 다른 자매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온화하고 조용한 영적 멘토 같은 존재였다. 그녀가 무대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지 마세요.

탈락했다가 네티즌 투표로 부활한 아두오는 열심히 노래하고 춤추고, 투표에 참여하고, 왼손에 닭피를 들고 전투에 나서며 '복수의 여왕'이 된 듯하다. 그녀의 오른손에는 닭고기 수프가 있습니다.

아두는 말할 것도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망고TV의 손안에 있는 듯한, 반항적인 여왕인 징징마저도 대부분 극도로 순종적인 행동을 한다.

공연이 시작되자 닝징은 "다들 똑같은 동작을 하고 있는데 제가 안 보이더라고요. 동작이 깔끔할수록 제가 덜 보이더라고요. 특징은 무엇인가?"

< p> 그러나 몇 차례의 공연을 거쳐 징징자는 이미 게임의 규칙에 가장 익숙한 사람이다.

물론 자매들의 타협이 단지 '계약서' 때문만은 아니었다.

그러나 모든 자매는 쇼에 더 오랫동안 출연하면 방송에 더 많이 노출되고, 더 많은 사업 계약이 이루어지며, 경력상의 성공 기간이 더 길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돌고래 소리처럼 들릴 정도로 화가 난 장몽이든, 속효성 구신약을 먹으면서도 노래하고 춤추는 징징이든, 타고 싶은 자매들은 모두 그 과정에서 바람과 파도가 자신도 모르게 성공하게 된 '언니'. 몸매와 체력, 젊음을 경쟁하며 생리법칙과 인체의 한계를 뛰어넘는 '자매'.

"감히 뚱뚱해지지도, 감히 늙지도, 감히 조금도 느려지지도 않는" 자매들을 보며 원조 '바람과 파도를 타고'는 슬로건이 되거나 자기 동기 부여.

이 프로그램이 동년배 여성 시청자들에게 만들어내는 것은 더 이상 새로운 분출과 신선한 편안함이 아니라, '젊고 하얗고 날씬한' 미학 아래 익숙하고 낡은 압박감과 불안감이다.

30대 여성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예능으로, 결국 '강렬함과 패기와 노력'을 보여줬다.

-라인쇼, '갑자기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방송이 방영되자 네티즌들은 충격에 빠졌다. 결국 '랭언니'의 최종 책임은 모두를 속인 가치관에 있다. .

'랭 언니'는 자매들에게 강한 개성을 부여하는 듯 보이지만, 방송을 통해 보여준 이른바 '성숙한 여성'은 여전히 ​​'어린 얼굴+날씬한 몸매' '키'가 결합된 모습을 피할 수 없다. 의지가 강한 성격이지만 의지가 강한 성격과 지고 싶지 않다면 열심히 일하려는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IMHO는 걸아이돌학원의 SNH48 카피일 뿐입니다. 아시다시피 48 시리즈가 소녀들에게 전달하는 가치는 점프를 하면서 '꿈과 땀과 끈기'를 실현하는 방법입니다.

이 세 단어는 확실히 맞는 말이지만, 여성이 할 수 있는 이야기, 칭찬받을 수 있는 가치가 청춘에서 성인이 될 때까지 변함없이 유지된다면 사람들이 너무 경직되고 가늘고 메마른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결국 '랭시스터'에는 자매가 30명밖에 없다. 그 중 막내인 진첸도 이제 30세를 넘었다. 호르몬 나이.

어떤 언니가 풍족한 삶을 살아도 경험과 사고방식, 대인관계에서 성숙함과 차분함을 보여줄 수 있다면 서른살이 아닌 늙어가는 후회를 완벽하게 만회할 수 있을 것이다. 20세 미만일 수도 있고, 더 높이 점프할 수도 있고, 얼굴에 더 많은 모조 다이아몬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첫 방송 당시 '랑언니'가 말한 가치관은 '성공에도 관심이 있고, 실패에도 관심이 있으며, 모두가 마주해야 할 산에 더 관심이 있다'였다. ."

“서른이 지나면 삶을 목격하는 사람은 점점 줄어들지만 여전히 자신을 목격할 수는 있다. 서른이 지나도 모든 가능성은 계속 희미해지지만 여전히 시간과 자신을 초월할 수 있다. ."

프로그램을 보다가 30대 이상의 여성들이 '시간을 초월하고 자신을 초월'할 수 있는 길은 강제로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임을 알게 됐다. 결국, 내 여동생 Neng은 예리한 눈으로 모든 것을 꿰뚫어보고 프로그램이 녹화되기 전에 서둘러 실을 깎았습니다.

세상은 왜 이렇게 잔인할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남성이 지배하는 사회에서 여성의 유일한 상업적 가치는 젊음과 아름다움이기 때문입니다.

이 예능이 돈을 벌기 위한 것이라면, 예능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상업적 가치를 높이고, 낡은 가치관을 전복하고, 진정으로 여성을 배려하고, 새로운 가치관을 확립하기 위해 하는 것이라면, 프로그램 그룹에서도, 자매들에게도 감사한 일인 것 같아요.

지난 9월 3일 유출된 데이터에 따르면 단체 밤에 참석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자매의 가치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Yuan Yonglin의 Weibo 팔로워는 70% 이상 증가했으며 A Duo, Huang Ling, Meng Jia도 50% 이상 증가했습니다.

Chen Songling이 옳습니다. "그냥 쇼일뿐입니다."

세상의 모든 떠들썩함은 유익을 위한 것이고, 세상의 모든 떠들썩함은 유익을 위한 것입니다. 상업적 이해관계에 납치된 사회 기계에서 여성이 겪은 일에 대해 누구도 관심을 두지 않으며, 성숙한 여성이 눈부시고 행동이 느리더라도 그들의 지혜는 칼과 같아서 밤하늘을 가르며 밝게 빛난다는 것을 아무도 보지 못합니다. .

여성이라는 범연예라는 꼬리표가 아닌, 국내 걸그룹 예능에서 여성의 파워를 기대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성숙한 여성이 파도를 타는 유일한 방법은 놀기를 멈추는 것입니다.

규칙을 초월해야만 나이도 초월할 수 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과 나는 둘 다 인간입니다. 우리는 그런 돈을 벌 수 없고,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실에서 여자들이 바람과 파도를 타는 모습은 비록 방송만큼 눈길을 끌지는 못하더라도 방송보다는 확실히 인기가 높았다. 진짜 '서른 살, 밝은 색의 말, 날아다니는 구름과 바다를 탄다', 진짜 '진정한 구름돛', 바람과 파도를 탄다."

인생의 기나긴 강물 속에서 꾸준하게 살아가는 너, 나 그리고 그녀!

(원문 완성)

작성자: Wang Tongtong Ai Xiaoyang

귀하가 생각하는 '언니 라이딩'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부분은 무엇입니까? 바람과 파도" ? (단일선택) 0명 0% 팀원들이 기대에 못 미쳤다 0명 0% 프로그램팀이 당초 의도를 포기했다 0명 0% 후반부에서 언니들이 기름져졌다 0명 0% 경쟁 체제가 그렇지 않다 충분히 공정하고 합리적이다

0명 0% '랭시스터' 심사위원 및 게스트가 부족함 0명 0% 기타 (댓글란 참조) 투표

이 글을 무단으로 전재하지 마세요. 해당 사진은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이며, 침해시 즉시 삭제됩니다.

(저자는 실제 법학 석사과정 학생입니다. 권리 보호와 편지 보내기에 열심입니다. 원고를 표절하고 정리하는 분들을 위한 친절한 주의 사항: 행동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