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문양
[에너지 자극의 문양]
[사악한 공격의 문양]
[베기의 문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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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문양
[천국을 훔치고 태양을 바꾸는 문양]
[문양: 질풍의 칼날]
[문양: 페인트]
[스프린트 글리프]
기본 글리프
개인 선호도
개인 선호도
개인 선호도< /p> p>
에너지 자극/충동의 문양과 사악한 공격의 문양은 전투 특성에 필요합니다. Glyph of Cleaver는 그 뒤에 나열되어 있지만 Glyph of Rupture와 Glyph of Revealing Strike도 고려해야 할 후보입니다(각각 Cleave의 문양보다 50 DPS 및 110 DPS 뒤처짐).
태양의 하늘 훔치기 문양은 다른 도적이 하늘 훔치기와 거래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공격대의 DPS를 증가시키므로 항상 이 문양을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Skyward 문양을 장착하면 Skyward 대상 2의 전체 DPS를 높일 수 있습니다(문양 3이 없으면 비용은 분당 30 에너지입니다).
문양 of Blade Flurry는 추가 대상을 공격하기 위해 이 스킬을 사용해야 하는 모든 전투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두 대상에게 피해를 줄 수 없는 경우 Blade Flurry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페인트는 생존 가능성을 높이고 귀중한 치유 마나를 보존하는 놀라운 AoE 손상 감소 스킬입니다. Feint를 자주 사용할 때마다 활성화할 가치가 있습니다(Feint 효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Cataclysm 4.0.3 Raid Mechanics ] 참조).
[칼 부채의 문양]은 전투 도적의 칼 부채가 큰 피해를 입힐 수 없고 칼 부채를 사용할 가치가 있으려면 공격 범위 내에 매우 많은 수의 대상이 필요하기 때문에 나열되지 않습니다.
물론 이 문양을 설치하면 더 많은 대상을 공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질주 문양은 질주 활성화 후 탈것 속도(100)로 이동할 수 있게 해주며, 이는 목표를 변경하기 위해 이동해야 하거나 다양한 보스 스킬을 피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사라지는 먼지]를 항상 휴대하고 각 전투에 적합한 궁극의 문양을 선택하세요.
모든 기본 글리프는 DPS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전 착륙의 문양]은 일부 전투에서 생존 가능성을 높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