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마말도: 스너프 스너프 주전자, 청나라 공예사, 다양한 공예의 대성

마말도: 스너프 스너프 주전자, 청나라 공예사, 다양한 공예의 대성

코담배는 만년 동안 선교사 리마동을 따라 궁궐에 들어와 신속하게 궁궐 안에서 풍미하고 궁궐에서 민간으로 전해졌는데, 이 시기에 코담배를 차려 입는 도구는 코담배 상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담배, 코담배, 코담배, 코담배, 코담배, 코담배) 청나라에 이르러 통치층은 말 민족이기 때문에 코담배를 담는 도구에 대한 특별한 수요가 있어 코담배 주전자가 주요 코담배를 담는 도구가 되었다. 전해 내려오는 스너프 주전자를 보면 금속, 구슬, 옥, 돌, 나무, 도자기 6 대문, 부피가 작은 사람은 손가락 마디처럼 정교하고 정교하며, 공예에 조각하여 섬세하고 색채가 겹겹이 쌓여 있다. 유명한 민간 수집가 마말두 선생은 코담배 주전자의 역사가 청나라 공예사라고 말한 적이 있다. 코담배 주전자 금속 재료인 코담배 주전자가 맑은 후, 만주족은 말 등에 있는 민족이고, 명나라가 사용하는 코담배 상자는 즉시 사용하기가 매우 불편해서, 큰 사람은 열기가 쉽지 않고, 작은 사람은 또 엎지르기 쉽다. 그래서 즉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너프 주전자가 등장해 체형이 작고 납작하여 휴대하기 쉽다. 청초 코담배를 좋아하는 사람은 흔하지 않기 때문에 코담배를 담은 용기도 신경을 쓰지 않는다. 강희 황제가 코담배에 접촉한 뒤 점차 코담배에 빠져들고, 상행하효를 하고, 코담배를 피우는 풍습이 강희조에서 일어나기 시작했다. 강희 23 년, 개해금, 구리 태화 법랑이 중국에 들어와 강희 황제의 사랑을 받아 금속태화 법랑의 코담배 주전자가 등장했다. 구리 태화 법랑 코담배 주전자가 옹정시기에 이르러 어제 구리 태화 법랑 코담배 주전자를 매우 중시하고, 조처에 대량 생산을 명령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국 법랑 장인의 혁신을 장려하고, 자주 시간을 내어 법랑 코담배 주전자를 그리는 스타일, 문양, 심지어 소장까지 일일이 지적하는 이 시기에 코담배 주전자에 새로운 스타일이 많이 등장했다. 건륭 시대 스너프 주전자 공예는 강희와 옹정공예를 바탕으로 취재가 광범위하고 모양이 변화무쌍할 뿐만 아니라 기예가 뛰어나고 격조가 풍부한 요수려하다. 이런 종류들이 많고, 엄청난 수의 코담배 주전자에서 금태, 은태, 구리, 유리태가 이 시점에서 대량으로 쏟아져 나왔는데, 그중에서도 금속태가 대종인 줄 알았고, 건륭조의 어제 금속태화 에나멜 코담배 주전자는 풍부한 서양 스타일을 많이 가지고 있어 이 시기에 에나멜 코담배 주전자를 그리는 중요한 예술적 특징을 형성했다. 구리 태화 랑야코담배 항아리 도자기 스너프 주전자 청삼대 도자기 타이어 스너프 무늬가 강희, 옹정, 건륭 세 시기에 초창, 발전, 성숙의 세 단계를 거쳤다. 강희 시대제 도자기 산업이 급속히 발전하기 시작하면서 강희 황제의 독촉에 장인들은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를 발휘하여 도자기 스너프 주전자를 만들었다. 이 시기의 도자기 태코담배 주전자의 문양은 주로 식물무늬, 동물무늬, 산수인물무늬 등이 있다. 강희 시대에 제작된 도자기 타이어 코담배 주전자는 형체가 간결하고 대범하며 유약이 반짝반짝 빛나고 약간 범청이지만 유약색의 종류는 비교적 단일하여 주로 파란색과 흰색 위주이다. 분채코담뱃주전자 옹정 시대의 도자기 태코담뱃대 문양의 그리기 기예가 성숙해지고 유약은 대부분 매끄럽고 섬세하며 새로운 스타일도 나왔지만, 이 시기에는 코담뱃주전자 전세 작품이 많지 않아 품종은 주로 청화 천청유약 법랑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법랑색, 법랑색, 법랑색, 법랑색, 유약, 유약, 유약) 전통적인 동식물 무늬 등 제재뿐 아니라 금무늬, 기룡무늬, 보상화무늬 등 문양이 있다. 건륭 시대 도자기 태코담배 항아리 장식의 그림이 전성기에 들어섰고, 문양 장식도 옹정 시대의 간명하고 명랑하여 복잡하고 화려해졌으며, 문양이 발달하고 형성되는 성숙한 단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지혜명언) 기술 요구 사항이 높고 만들기 난이도가 높은 생체모방자를 만드는 데 있어서, 만드는 것이 묘묘하고 매우 이미지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학명언) 청화스너프 주전자는 잠시 제작된 스너프 주전자는 주로 파스텔 위주로 청화나 유약 속 빨강 등은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등) 건륭 시대 도자기 태코담배 항아리 장식의 소재는 다양하며 식물무늬, 동물무늬, 경물무늬, 인물무늬를 위주로 한다. 구도에서는 대칭적이고 균형 잡힌 배치를 중시하며, 색대비가 강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매우 장식적이다. 도자기 스너프 주전자는 비용이 저렴하고 일반인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강희 시대부터 민국 시대까지 도자기로 만든 스너프 주전자가 모두 구워지고 수량이 크다. 분채코담배, 옥질, 코담배, 옥기의 제작은 중국에서 유래가 길어 청대에 이르러 이미 매우 뛰어나다. 건륭하기 전에 옥질 코담배 주전자의 옥질이 비교적 거칠었다. 옥의 흠집을 없애기 위해 각종 무늬를 다듬었다. 건륭 이후 신장 옥로의 개통으로 양질의 옥석이 중원에 들어왔고 옥질 코담배 주전자는 광소를 많이 만들어 옥질 자체의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마노 코담배 주전자는 색채가 풍부해 마노의 본래의 색채를 이용하여 흥미진진하고, 중간에 흰 실이 달린 허리 가로옥대 마노 코담배 주전자와 산호 모양의 질감 같은 수초마노가 있다. 호박, 밀랍, 송석, 수정, 벽새, 청금석 등 소재의 스너프 주전자도 필요합니다. 비상스너프 유리질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제품이 중국에 진입했을 때 강희 황제는 내부에 유리 스너프 스너프 제품을 생산하도록 명령하고 이를 보상품으로 사용하여 조신을 봉상하고 은덕을 보여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개발을 크게 촉진시켰다. 유리 소재의 스너프 주전자는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코담배 주전자이고, 다른 하나는 코담배 주전자를 안쪽으로 그리는 것이다. 코담배 주전자는 재태 위에 한 가지 이상의 색깔의 유리를 씌운 다음 색깔이 있는 유리를 무늬로 조각하는 것이다. 반용해형 유리로 타이어에 무늬를 직접 만드는 것도 있다. 내부화 스너프 주전자는 유리 표면이 매끄럽기 때문에 색칠하기 쉽지 않다. 가경 시대에는 작은 강철 구슬과 석영사를 섞어 스너프 주전자에 물을 붓고 골고루 흔들어 스너프 주전자의 내벽에 스크럽 같은 효과를 내고 물감과 먹물을 내벽에 부착하는 것을 발명한 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대나무 펜을 스너프 주전자에 구부려 내벽에 거꾸로 그림을 그린다. 스너프 주전자를 안에 그리는 것은 가장 늦은 스너프 주전자 공예이다. 코담배 항아리 내화예술의 경우, 그 항아리 안의 구도와 제재의 선택, 그리고 내화표현 수법의 운용도 중국 서화예술 풍격을 답습했다. 내화예술의 초기에는 기본적으로 중국 산수화의 파노라마 구도를 이어받아 중후기가 되자 내화예술의 회화 방식이 송 원 명 3 대의 산수화 에센스에 녹아들었다. 인물 회화에는 당대 화가 당인의 필법이 녹아들었고, 제재도 초기 산수화에서 민간전고, 길조 문양, 초상화 등으로 바뀌었다. 유리 스너프 주전자 청나라 스너프 주전자의 발전은 어려서부터 큰 과정으로, 초기기형이 작고 스너프를 적게 담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스너프 이용량이 커지고 스너프 주전자의 기형도 커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신중국이 설립되면서 담배가 성행하면서 비염 주전자가 역사의 무대에서 사라지고 있다. 참고: 청삼대 도자기 스너프 장식 연구 참고: 청궁조처 어제 금속태화 에나멜 스너프 주전자의 역사 진화 이 글에서 사용된 사진은 특별설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인터넷에서 나온 것으로, 침해권 번거로움이 있으면 저자에게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매일 여러분을 위해 멋진 문장 한 장을 드리며, 여러분의 독자 친구들에게 우리 계정을 주목해 주시기를 간청합니다! 당신의 찬사, 전달, 평론은 우리에게 가장 좋은 지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