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전술 세트
[color=Green][size=4]HUM 전술 세트
1. 타이거 밤 전술
이것 전술 ROC 시대부터 인기를 끌며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버전 업데이트로 약화되면서 개선된 전술이 속속 등장했다.
기본 병력 구성 : 아크메이지(이하 AM) 마운틴(MK) 머스킷(RM) 프리스트 위치(남성 및 여성)
경쟁 종족에 적합: ORC NE UD(일명 Tiger Balm)
맵에 적합: 기본적으로 모든 SOLO 지도
장점: 이동식 인간 방패(물 요소), 즉시 처치 도구(MK), 높은 공격 출력(RM), 전술 보조 보급품(남성 및 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의 속성이 존재하면 HUM은 처음부터 뛰어난 MF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레벨 2가 되면 HUM은 전투에서 일반적인 CREEP 포인트를 MF할 수 있으며, 물의 속성은 강력한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빠르게 처치할 수 없게 만드는 동시에, 물 속성의 강력한 관통 피해도 비무장 부대를 위협하게 만듭니다. 후반에 분산이 등장하면 위력이 감소합니다. 하지만 AM의 무궁무진한 MANA는 여전히 물의 속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해줍니다.
MK의 등장으로 인해 HUM이 갑자기 뒤집히면서 초고속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 날아다니는 망치 피해는 모든 영웅에게 악몽이 되었고, 천둥 강타는 HP가 부족한 주 부대를 완전히 MK의 경험치로 만들었습니다. AM의 찬란한 아우라 아래 MK는 점차 HUM의 영혼이 되었습니다.
Musket은 MK의 The와 함께 높은 HP, 좋은 공격력,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어 항상 HUM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날아다니는 망치는 단순히 영웅의 끝입니다. 마녀의 감속과 함께 머스킷은 UD가 좋아하는 ZZ 스타일과 유사한 HT&RUN도 할 수 있습니다. 머스킷의 높은 공격력도 이 전술의 핵심 중 하나다. 대규모로 성장하면 거의 모든 유닛을 처치할 수 있다.
전투가 중반에 이르면 보조마법의 위력이 발휘된다. 점차적으로 등장합니다. 모든 종족 중에서 HUM 마법사의 레벨 1 스킬은 치료든 감속이든 HUM 병력의 사망률을 크게 줄이는 것이 이 전술의 가장 근본적인 비결입니다. /p>
전술적 변형: 파괴 주문을 추가하고 MK를 NAGA로 변경하여 NE의 Xionglu 스타일에 맞서 싸우려면 최대 3레벨을 얻어 ORC의 피에 굶주린 황소 머리에 맞서 싸우려면 49를 얻으세요. Humans
2.sky 스트리밍
WCG2004 중국 준결승전에서 많은 선수들이 SKY 스트리밍을 처음 접했습니다. 당시 두 팀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못한 SKY와 우승에 대한 기대가 컸던 xiaOT가 결국 SKY가 승리했다. SKY 흐름 전술은 한 번의 전투로 유명해졌고, 곧 SKY 흐름에 대한 관련 전술 분석이 속속 등장했고, 이제 많은 HUM 플레이어가 이를 따랐습니다. 변형 전술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기본 부대 구성: 대마법사 비스트마스터(BM) 보병(FM) 프리스트 위치
적합한 종족: ORC
적합한 지도: 지도 with tavern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사실 SKY 플로우는 Tiger Balm의 완벽한 변형입니다. RM의 값비싼 유닛을 버리고 비슷한 공격력(물속성, 고슴도치)을 사용하는 소환수를 사용합니다. ORC 엑소시즘의 취약성, 다수의 마녀를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무장한 ORC 보병에게 200% 데미지를 주며, 포인트 킬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RC에는 두 가지 유형의 분산이 있지 않나요? 그럼 이렇게 분석해 보겠습니다. SHAMAN의 정화는 WAR3에서 가장 강력한 단일 대상 분산으로, 한 번에 400의 데미지를 주지만, 물속성이든 고슴도치든 HP가 400보다 크다는 뜻입니다. 2개의 분산이 필요하지만, 샤먼의 마나는 분산 외에도 번개 보호막과 피의 욕망도 필요하지만 이는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면 표면 분산이 있는 White Ox는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지만 소환을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GRUBBY가 HUM과 싸울 때 흰색과 흰색을 선택하여 함께 플레이하지만 마법사 부대의 증가는 전투 유닛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GRUBBY는 세계에 단 하나뿐입니다.
ORC와 경쟁할 때 소환 및 감속이 불가능할 때 값싼 마법사와 끝없는 소환을 사용하여 상대를 천천히 죽이는 것이 SKY 스타일의 본질입니다.
SKY 스트리머를 위한 참고 사항:
목재장을 아주 일찍 떠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화살탑을 빠르게 풀어 방어를 지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농부의 왕복 시간도 줄일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종은 SKY 흐름이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은 목재를 소비하기 때문에 목재 채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은 목재 공급을 보장하는 동시에 농부의 빠른 채굴을 절약하기 위해 실험실이 있는 지도(TM)에서 고블린 목재 절단기를 고용합니다.
초반의 FM이 매우 중요하므로 MF, 괴롭힘 방지, 괴롭힘 방지가 모두 필수적이므로 안전하게 마법사 유닛으로 전환하여 값싼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정찰이 매우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비스트킹을 고용한 후 반드시 비스트킹을 보내 ORC 기지를 정찰하여 적의 기술 방향을 파악해야 합니다. 물론 야수왕은 고슴도치 3마리의 강력한 힘을 이용해 건물을 가리키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짐승왕의 소환수 선택이 논란이 되고 있다. 상대가 기술을 기술로 하는 마법사라면(대부분) 두 번째 소환으로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고, 비스트마스터가 레벨 3일 때는 레벨 2 독수리를 선택하고, 그렇지 않으면 고슴도치를 전공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화 방지 도구로서의 독수리(저거너트와 경쟁) 물론 곰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MANA가 너무 많이 소모되어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전투에서 마법사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SKY 흐름은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 충격파 이후에는 마법사 부대가 모두 사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비스트 킹이 나타난 후에는 즉시 MF 상점을 따라야 합니다. 2명의 영웅이 등장하는 시간은 그룹 보충 COOLDOWN과 동일합니다. 시간 차이는 별로 없습니다). 단체 보충 외에 도시로 돌아가는 것도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MF 시 잡았을 때 마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타격이 치명적이 되기 때문이다.
전술적 변형: 3가지 기본 동작을 사용하고 FL Flame Lord를 3명의 영웅으로 사용하여 3개의 소환을 달성하고 동시에 49와 케이지 49를 시작합니다.
마스터 REP 보기: SKY
3.DEF 흐름
WCG2004 광저우 예선에서 가장 초기의 DEF 흐름을 봤는데, EAT가 이 이상한 속임수로 패배했습니다. 이어진 전국 본선에서도 스카이는 수호를 1차전으로 이겼고, 수호는 "LT HUM BUG!"라고 외쳤다. 그 이후로 DEF flow는 하나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부대 구성: Arrow Tower Dwarf Helicopter Tank
적합한 종족: NE UD(UD는 변형)
적합한 지도: 더 크고 사용하기 쉬운 HUM LT GW와 같은 광산
전술적 시스템 아이디어: HUM의 강력한 초기 채굴 능력을 사용하여 광산을 채굴한 다음 방어를 위해 각 기지에 10개 이상의 화살 타워를 건설합니다. 영웅은 소수의 병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물속성 MF에 의지해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채굴할 기회를 기다리세요. 동시에 3개의 기지를 건설하고, 3~4개의 무기고를 건설하여 저렴한 헬리콥터 N 팀을 대량 생산하세요. 헬리콥터의 지상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공격을 3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방어를 시작합니다. 끊임없이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주 지뢰와 분지 지뢰를 교란하고, 적의 건물을 빠르게 파괴하여 적이 기지로 나가거나 후퇴할 수 없도록 하고, 기회를 빌어 채굴을 계속하는 동시에 강력한 공성병기 탱크를 생산합니다. 헬리콥터가 전멸한 후 탱크는 흩어지고, 경제적 이점에 의지하여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 네 번 적의 기지를 파괴합니다. 후반부에서는 74, 49 등의 강력한 유닛으로 변신해 상대를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술 포인트 : 초기 광산 지역을 확보하라. 중기적으로는 소수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행방과 주요 유닛, 영웅 레벨을 지속적으로 탐지해야 한다. 상대와 경험치를 교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레벨 6 DH가 탱크 킬러가 됩니다. 광산만 고집할 수는 없고, 광산 채굴을 잘하고 화살탑을 대량으로 세워야 합니다.
변형: vs. UD. 스타터로 Paladin PAL로 변경하고 타워를 강제로 채굴하여 최대한 빨리 PAL을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UD 채굴 지역에서는 레벨 2의 성스러운 빛과 망치를 사용하여 농부를 죽입니다. 얼어붙는 탑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적 스킬이나 소품을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상대를 죽인 후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너지고 영웅 레벨도 오르지 않을 것이며, 자신의 기지를 맹렬히 발전시켜 전차여단을 결성한 뒤 일거에 강제로 무너뜨렸다.
4. 기타 전술
1) 얼음과 불의 이중 재배 : AM의 Blizzard와 BMG의 Flame Storm을 결합하여 마법 면역 파괴 방식을 사용하여 인간 방패를 생성하고, 사제의 집단 피해를 입히는 공급 방법. 다수의 단거리 병력(곰 등)에게 좋은 효과가 있으며, 순수 장거리 병력(AC군)에게도 효과적이다. HUM Civil War와 2V2에서 많이 사용되며, 1V1 SOLO에서는 덜 사용됩니다.
2) TOWER RUSH: TR의 근처가 내 근처에 NE 또는 UD일 때 더 많이 사용되며, 민병대를 일괄적으로 강제 해체하고, 화살탑 형성에 협력하여 초반에 적을 일거에 섬멸한다. 하지만 경쟁이 너무 심하고 사용 계수가 크지 않습니다
49+74 흐름: HUM 내전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전술, 심장의 불이 3개, 49개 및 74개로 시청 즐거움이 부족함 , 결과는 한 생각에 작전에 있다
3) KUA 흐름: MK와 보병의 완벽한 조합, 초보 플레이어가 포위 및 살상 기술을 연습하기에 적합
기억: 인공 지능과 타고난 어리석음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 우리는 순수한 자연을 옹호하기 때문입니다.
답변: 기차 위의 돼지 - 마술사 레벨 4 5-9 01:58
메인 SKY 스트림은 TOWER입니다. RUSH! TR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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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Master Liang Ruiqi - 훈련생 마술사 레벨 3 5-9 09:37
인간 전술 컬렉션에는 하늘 흐름이 포함됩니다
p>[color=Green][size= 4]HUM Tactics 컬렉션
1. Tiger Balm Tactics
이 전술은 ROC 시대부터 인기를 얻었으며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버전 업데이트로 약화되면서 개선된 전술이 끝없이 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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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병력 구성 : 아크메이지(이하 AM) 마운틴(MK) 머스킷(RM) 프리스트. 및 마녀(남성 및 여성)
적합 경쟁 종족: ORC NE UD(일명 Tiger Balm)
맵에 적합: 기본적으로 모든 SOLO 맵
장점 : 이동식 인간방패 - 물속성, 즉사도구 - MK, 높은 공격력 - RM, 전술보조물품 - 남녀
물속성의 존재로 인해 HUM은 처음부터 뛰어난 MF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레벨 2 물 속성이 등장하며, HUM은 전투에서 일반적인 CREEP 포인트를 공격할 수 있으며, 물 속성은 강력한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강력한 관통 피해를 줍니다. 물속성 또한 비무장 부대를 위축시키게 되는데, 헌트리스(HT)는 후반에 분산이 등장하여 물속성의 위력이 감소하지만 AM은 여전히 무진장한 마나가 물속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p>
MK의 등장으로 초반 허약한 HUM이 갑자기 뒤집혔습니다. 초고 데미지의 날아다니는 망치는 모든 영웅들에게 악몽이 되었고, 천둥의 일격은 HP를 감소시켰습니다. 희귀한 주병들은 완전히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MK의 가치. AM의 찬란한 아우라 아래 MK는 점차 HUM의 영혼이 되었습니다.
Musket은 MK의 The와 함께 높은 HP, 좋은 공격력,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어 항상 HUM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날아다니는 망치는 단순히 영웅의 끝입니다. 마녀의 감속과 함께 머스킷은 UD가 좋아하는 ZZ 스타일과 유사한 HT&RUN도 할 수 있습니다. 머스킷의 높은 공격력도 이 전술의 핵심 중 하나다. 대규모로 성장하면 거의 모든 유닛을 처치할 수 있다.
전투가 중반에 이르면 보조마법의 위력이 발휘된다. 점차적으로 등장합니다. 모든 종족 중에서 HUM 마법사의 레벨 1 스킬은 치료든 감속이든 HUM 병력의 사망률을 크게 줄이는 것이 이 전술의 가장 근본적인 비결입니다. /p>
전술적 변형: 파괴 주문을 추가하고 MK를 NAGA로 변경하여 NE의 Xionglu 스타일에 맞서 싸우려면 최대 3레벨을 얻어 ORC의 피에 굶주린 황소 머리에 맞서 싸우려면 49를 얻으세요. Humans
2.sky 스트리밍
WCG2004 중국 준결승전에서 많은 선수들이 SKY 스트리밍을 처음 접했습니다. 당시 두 팀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못한 SKY와 우승에 대한 기대가 컸던 xiaOT가 결국 SKY가 승리했다.
SKY 흐름 전술은 한 번의 전투로 유명해졌고, 곧 SKY 흐름에 대한 관련 전술 분석이 속속 등장했고, 이제 많은 HUM 플레이어가 이를 따랐습니다. 변형 전술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기본 부대 구성: 대마법사 비스트마스터(BM) 보병(FM) 프리스트 위치
적합한 종족: ORC
적합한 지도: 지도 with tavern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사실 SKY 플로우는 Tiger Balm의 완벽한 변형입니다. RM의 값비싼 유닛을 버리고 비슷한 공격력(물속성, 고슴도치)을 사용하는 소환수를 사용합니다. ORC 엑소시즘의 취약성, 다수의 마녀를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무장한 ORC 보병에게 200% 데미지를 주며, 포인트 킬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RC에는 두 가지 유형의 분산 기능이 있지 않나요? 그럼 이렇게 분석해 보겠습니다. SHAMAN의 정화는 WAR3에서 가장 강력한 단일 대상 분산으로, 한 번에 400의 데미지를 주지만, 물속성이든 고슴도치든 HP가 400보다 크다는 뜻입니다. 2개의 분산이 필요하지만, 샤먼의 마나는 분산 외에도 번개 보호막과 피의 욕망도 필요하지만 이는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면 표면 분산이 있는 White Ox는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지만 소환을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GRUBBY는 HUM과 싸울 때 흰색과 흰색을 선택하여 함께 플레이하지만 마법사 부대의 증가는 전투 유닛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GRUBBY는 세계에 단 하나뿐입니다.
ORC와 경쟁할 때 소환 및 감속이 불가능할 때 값싼 마법사와 끝없는 소환을 사용하여 상대를 천천히 죽이는 것이 SKY 스타일의 본질입니다.
SKY 스트리머를 위한 참고 사항:
목재장을 아주 일찍 떠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화살탑을 빠르게 풀어 방어를 지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농부의 왕복 시간도 줄일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종은 SKY 흐름이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은 목재를 소비하기 때문에 목재 채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은 목재 공급을 보장하는 동시에 농부의 빠른 채굴을 절약하기 위해 실험실이 있는 지도(TM)에서 고블린 목재 절단기를 고용합니다.
초반의 FM이 매우 중요하므로 MF, 괴롭힘 방지, 괴롭힘 방지가 모두 필수적이므로 안전하게 마법사 유닛으로 전환하여 값싼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정찰이 매우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비스트킹을 고용한 후 반드시 비스트킹을 보내 ORC 기지를 정찰하여 적의 기술 방향을 파악해야 합니다. 물론 야수왕은 고슴도치 3마리의 강력한 힘을 이용해 건물을 가리키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짐승왕의 소환수 선택이 논란이 되고 있다. 상대가 기술을 기술로 하는 마법사라면(대부분) 두 번째 소환으로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고, 비스트마스터가 레벨 3일 때는 레벨 2 독수리를 선택하고, 그렇지 않으면 고슴도치를 전공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화 방지 도구로서의 독수리(저거너트와 경쟁) 물론 곰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MANA가 너무 많이 소모되어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전투에서 마법사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SKY 흐름은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 충격파 이후에는 마법사 부대가 모두 사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비스트 킹이 나타난 후에는 즉시 MF 상점을 따라야 합니다. 2명의 영웅이 등장하는 시간은 그룹 보충 COOLDOWN과 동일합니다. 시간 차이는 별로 없습니다). 단체 보충 외에 도시로 돌아가는 것도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MF 시 잡았을 때 마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타격이 치명적이 되기 때문이다.
전술적 변형: 3가지 기본 동작을 사용하고 FL Flame Lord를 3명의 영웅으로 사용하여 3개의 소환을 달성하고 동시에 49와 케이지 49를 시작합니다.
마스터 REP 보기: SKY
3.DEF 흐름
WCG2004 광저우 예선에서 가장 초기의 DEF 흐름을 봤는데, EAT가 이 이상한 속임수로 패배했습니다. 이어진 전국 본선에서도 스카이는 수호를 1차전으로 이겼고, 수호는 "LT HUM BUG!"라고 외쳤다. 그 이후로 DEF flow는 하나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부대 구성: Arrow Tower Dwarf Helicopter Tank
적합한 종족: NE UD(UD는 변형)
적합한 지도: 더 크고 사용하기 쉬운 HUM LT GW와 같은 광산
전술적 시스템 아이디어: HUM의 강력한 초기 채굴 능력을 사용하여 광산을 채굴한 다음 방어를 위해 각 기지에 10개 이상의 화살 타워를 건설합니다. 영웅은 소수의 병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물속성 MF에 의지해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채굴할 기회를 기다리세요. 동시에 3개의 기지를 건설하고, 3~4개의 무기고를 건설하여 저렴한 헬리콥터 N 팀을 대량 생산하세요. 헬리콥터의 지상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공격을 3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방어를 시작합니다. 끊임없이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주 지뢰와 분지 지뢰를 교란하고, 적의 건물을 빠르게 파괴하여 적이 기지로 나가거나 후퇴할 수 없도록 하고, 기회를 빌어 채굴을 계속하는 동시에 강력한 공성병기 탱크를 생산합니다. 헬리콥터가 전멸한 후 탱크는 흩어지고, 경제적 이점에 의지하여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 네 번 적의 기지를 파괴합니다. 후반부에서는 74, 49 등의 강력한 유닛으로 변신해 상대를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술 포인트 : 초기 광산 지역을 확보하라. 중기적으로는 소수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행방과 주요 유닛, 영웅 레벨을 지속적으로 탐지해야 한다. 상대와 경험치를 교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레벨 6 DH가 탱크 킬러가 됩니다. 광산만 고집할 수는 없고, 광산 채굴을 잘하고 화살탑을 대량으로 세워야 합니다.
변형: vs. UD. 스타터로 Paladin PAL로 변경하고 타워를 강제로 채굴하여 최대한 빨리 PAL을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UD 채굴 지역에서는 레벨 2의 성스러운 빛과 망치를 사용하여 농부를 죽입니다. 얼어붙는 탑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적 스킬이나 소품을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상대를 죽인 후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너지고 영웅 레벨도 오르지 않을 것이며, 자신의 기지를 맹렬히 발전시켜 전차여단을 결성한 뒤 일거에 강제로 무너뜨렸다.
4. 기타 전술
1) 얼음과 불의 이중 재배 : AM의 Blizzard와 BMG의 Flame Storm을 결합하여 마법 면역 파괴 방식을 사용하여 인간 방패를 생성하고, 사제의 집단 피해를 입히는 공급 방법. 다수의 단거리 병력(곰 등)에게 좋은 효과가 있으며, 순수 장거리 병력(AC군)에게도 효과적이다. HUM Civil War와 2V2에서 많이 사용되며, 1V1 SOLO에서는 덜 사용됩니다.
2) TOWER RUSH: TR의 근처가 내 근처에 NE 또는 UD일 때 더 많이 사용되며, 민병대를 일괄적으로 강제 해체하고, 화살탑 형성에 협력하여 초반에 적을 일거에 섬멸한다. 하지만 경쟁이 너무 심하고 사용 계수가 크지 않습니다
49+74 스트림: HUM 내전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전술, 마음의 불 3개, 49개 및 74개, 시청 즐거움이 부족함 , 결과는 한 생각에 작전에 있다
3) KUA 흐름: MK와 보병의 완벽한 조합, 초보 플레이어가 포위 및 살상 기술을 연습하기에 적합
기억: 인공 지능과 타고난 어리석음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 우리는 순수한 자연을 옹호하기 때문입니다
골동품 강호의 내용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