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쉰 (Lu Xun) 이 번역 한 파괴의 책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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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괴' 는 혁명을 위해 깨우친 인민 대중인 광부와 농민 출신의 유격대원을 묘사해 감동적인 예술 이미지를 많이 만들었다. 그들은 혁명의 기초이며, 혁명의 탄생을 위해 죽고, 혁명에 충실하다. 광부 두보프, 곤차롄코, 레펜생의 조수 바클라노프, 목자 맥제리차는 모두 깊은 인상을 남겼다. 광부 소대장인 두보프는 노동자 계급의 본색, 즉 자각적인 규율, 집단주의 정신, 계급 자부심을 구현했다. 그가 이끄는 광부 소대는 레펜생 유격대의 핵심이 되었다. 전투에서, 어디의 임무가 가장 어렵고, 그들이 줄을 서 있는 곳이 바로 나타났다. 이 소대의 멤버, 폭파수 강차련코는 기지가 용감하고, 고도의 각오를 가지고 있으며, 지뢰로 적의 군용 열차를 폭파하고, 모로즈카가 올바른 길을 걷도록 도왔다. 노동자 계급의 우수한 자질이 그에게 매우 충분히 표현되었다. 반찬생의 보조자인 바클라노프는 혁명 청년의 대표로서 순진하고 용감하며 청춘의 활력이 충만하여 소설 끝에 이르러 이미 성숙해졌다. 라이 펜 (Lei Fensheng) 은 그의 영감을 받아 팀을 이끌고 적의 포위에서 빠져 나왔다. 목자 맥제리차는 짙은 낭만주의적 분위기를 지닌 이미지이다. < /p>
유격대 대장 라분생은 소설의 중심 인물이다. 그는 * * * 산당원의 우수한 자질과 유격운동 및 사람의 개조 과정에서의 리더십을 구현했다. 작가는 그를 이상적인 영웅으로 쓰지 않고 평범한 사람으로 썼다. 겉모습으로 볼 때, 그는 우람한 몸집이 없고, 그도 천지를 놀라게 하는 위업을 완성하지 못했지만, 그는 우수한 지휘관이자 교육자이다. 적을 이기기 위해, 그는 전투 환경에서 팀원들에게 고달프고 세심한 사상 교육 작업을 진행하여 그들의 각오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그는 모로즈카 탈과 사건에 대한 처리를 통해 유격대원의 규율을 배양하고 군민 관계도 밀접하게 했다. < /p>
레펜생은 혁명사업에 무한히 충성한다. 그는 전략 이전 명령을 받은 이후 상급자의 지시를 단호히 집행하고, 제때에 이전 결정을 내리고, 준비와 질서 있는 이전을 진행했다. 유격대가 늪에 빠진 긴급한 고비에서 그는 강철 같은 의지와 뛰어난 조직력을 보여 군중 속에 불을 들고 나타났고, 대원들은 그에게 조직되어 늪지대에 기적적으로 길을 깔아 마침내 팀을 파멸에서 구해냈다. 소설 말미에 대오는 19 명밖에 남지 않았는데, 레번생은 그들이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조수인 바클라노프와 다른 동지들을 잃어서 눈물을 흘렸지만, 멀리 밀밭을 치는 사람들을 보고 곧 그들을 자기편으로 만들어 혁명에 참여하도록 유도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소설에서 채분생은 위엄 있고 냉정한 대장이자 내면에 계급우애가 가득한 사람이다. 이 책은 라이 펜 (Lai Pensheng) 이 밤에 보초를 확인하는 장면을 감동적으로 묘사합니다. 그는 "조용히 모닥불 한가운데를 지나가다" 며 당직자가 넋을 잃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눈을 크게 뜨고, 마치 묵상하는 것 같고, 얼굴에는 선량하고 아이 같은 웃음이 드러났다." 그래서 그는 "발걸음을 더 가볍게 놓는다", "걷는 것이 더 조심스럽다", "당직자의 얼굴에 미소를 빼앗을까 봐 두렵다" 고 말했다. 소련 작가가 1920 년대에 선진 인물을 묘사할 때, 파테예프처럼 준엄함과 부드러움을 한 인물에 교묘하게 결합시킨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 * * 산당원의 풍부한 정신세계를 섬세하게 표현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 /p>
라분생은 초기 소련 문학에서 가장 성공한 * * * 당원 이미지 중 하나이다. 파테예프는 1920 년대 많은 작가들의 대중에 대한 자발적인 칭송과 당원의 이미지를 묘사할 때 보여준 공식화, 개념화 등의 단점을 극복했다. 그는 라이 펜 (Lei Fensheng) 이 지도자, 교육자로서의 역할을 묘사하면서 라이 펜 (Lai Fensheng) 의 영적 모습과 내면의 세계를 충분히 드러내고이 이미지를 생생하고 통통하게 만들었습니다. < /p>
모로즈카의 이미지는 인민 군중이 혁명투쟁에서 단련하고 신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그는 처음에는 농의식이 강한 광부였으며, 그에게는 규율, 도둑질, 술취함, 소란 등 많은 결점이 있었다. 그는 앞으로 나아갈 때마다 고통스러운 대가를 치러야 한다. 소설 마지막에 그는 전초 정찰을 맡아 적의 복병을 만났다. 생사의 시련에 직면한 고비에서 그는 개인의 안위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동지들에게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동지들을 살리기 위해서, 그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목숨을 바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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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펜생과 모로즈카의 이미지와 반대되는 것은 결국 혁명을 반란한 자산계급 개인주의자 미치크의 이미지다. 이 소자산계급 지식인은 낭만주의의 환상을 품고 유격대에 참가했다. 그는 불타는 혁명에 빠져 있었지만, 안일한 안락한 삶을 동경하였으며, 나중에는 자신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모로즈카와 다른 유격대원들을 구출한 적이 있는 것을 마다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후, 그는 또한 희생자의 영웅적인 역할을하고 자살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믹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결국' 역시 그 자신' 이었기 때문에, 그는 "빨리 권총을 호주머니에 숨겼다" 고 말했다. 여기서 작가는 이 반역자의 가면을 철저히 찢었다. < /p>
소설 말미에 작가는 도덕적인 그림을 그렸다. 라이 펜 (Lai Fensheng) 의 군대는 다시 한번 적의 추격에서 벗어나 숲을 빠져나와 "푸른 하늘과 햇빛이 끝없이 펼쳐지고, 수확되고, 선명한 황갈색 들판" 을 눈앞에 드러냈다. 멀리서 밀밭을 치고, 일하는 사람들이 즐겁고 시끌벅적하게 바쁘다. 이 그림은 혁명의 밝은 원경을 상징한다. 밀밭을 치는 사람들은 혁명의 새로운 힘이 될 것이다. 이 때문에 소설은 처참한 이미지를 남기지 않고 혁명의 전도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한다. < /p>
' 파괴' 는 초기 소련 문학 중 최고의 작품 중 하나이다. 풀만노프의' 차바예프', 수라피모비치의' 철류' 와 함께 소련의 20 년대 문학에서 3 편의' 이정표식' 작품으로 불린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