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문어문을 유람하는 것은 어떻게 말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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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람을 데리고 여행을 가다' 문크레이프 고문으로 < /p>
오늘 나는 강유강을 밟고 천지의 수려함을 구경하고 산천의 장대한 모습을 보고 싶어 한다. < /p>
고전 인용 < /p>
1. 여행투어. 남조 양심약' 비야 행행':' 관광은 설춘이고, 설춘은 유람객이다.' 당왕보' 지저한송부':' 8 월 임자가 촉을 여행하며 모계의 계곡을 찾는다.' 송무명씨' 이문총록' 볼륨 1: "임천 화공 황생, 관광은 광창, 랭바채, 졸장랑암관." 명오승은' 서': "동원공 초진 칠위, 언케이먼령, 일고연. 경화 관광 화이해랑사가 있을 거야, 반가워할 거야." 인민문학' 은 1981 년 제 3 기: "관광사업이 불거진 후 반산사에 찻집을 개설하는 사람이 있었다." < /p>
2. 장기 체류 타향이라고 합니다. 당자도' 상곡여야' 시: "세난은 여행을 싫어하고, 용종은 더욱 가난에 대한 것이다. 고향 천리 수천 줄의 눈물, 이웃 유봉이 밤새 근심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당상안' 강상추사' 시: "강에 온 지 오래되면 누가 여행심을 읽는가. 고국에는 추신이 없고, 이웃집에는 밤모루가 있다. " 명문징명' 베갯잇에 비가 오면 의흥항도경' 시: "여행객이 잠을 못 자고 처량하게 작은 건물 앞에 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륙은' 냉려잡식 공유서 사마': "20 재강로, 음동가치 가을 ... 여행은 무슨 일이냐, 갈매기에게 떠다닌다." [1]
기본 개념 < /p>
여행의 기본 특성을 결정하고 다른 유사, 때로는 관련이 있지만 다른 활동과 구분할 수 있는 이론적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국제적으로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에스터 정의, 1942 년 스위스 학자 한워커와 클라프프. < /p>
관광은 정착자가 아닌 여행과 임시 체류로 인한 현상과 관계의 합이다. 이 사람들은 따라서 영주하지 않을 것이며, 주로 돈을 버는 활동에 종사하지 않을 것이다. < /p>
어근 < /p>
여행 (Tour) 은 라틴어' tornare' 와 그리스어' tornos'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선반 또는 원' 을 의미한다. 중심점 또는 축을 중심으로 하는 동작입니다. " 이 의미는 현대 영어에서 "순서" 로 진화했다. 접미사-—i *** * 는 "작업 또는 프로세스" 로 정의됩니다. 그리고 특정 행동이나 특성 "과 접미사-—ist 는" 특정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 "을 의미합니다. 어근 tour 는 접미사-—i *** * 와-—ist 와 연결되어 원형 궤적에 따라 움직이는 것을 가리키므로 여행은 일종의 왕복 여정, 즉 떠나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활동을 가리킨다. 이 여정을 완성한 사람은 여행자 (Tourist) 라고도 불린다. 2. 문어문 번역 < /p>
저녁 투어 육교 ① 대기월기 < /p>
원문: < /p>
서호가 가장 성행하고 봄이 달이다. 하루의 모리, 북한 연기, 저녁 아라시. 올해 봄눈이 매우 성행하여 매화가 추위에 얽매여 살구와 복숭아의 차차 개발로 특히 경이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석중 수는 여언이다: 푸김오원 중매, 장공보 옥조당 고물도 급히 관조한다. 여태까지 복숭아꽃에 미련을 두었는데, 뜻밖에도 호수에 갈 수가 없었다. 부러진 다리에서 소제 일대까지, 푸른 연기와 붉은 안개가 20 여 리를 가득 채웠다. 바람 노래, 비 에 대한 분말 땀, 루오 고급 코튼 모리, 제방 잔디 이상, yanye 극 남자. 그러나 항주 사람들은 호수를 유람하고, 오미신 3 시를 멈춘다. 사실, 호수 염색 에메랄드 노동자, 산 lansheng 멋진 색상, 모두 아침 에 시작, 저녁 咨 ② 미만, 매우 매력적인 시작. 월경은 특히 말로 표현할 수 없고, 꽃다운 류정, 산용수,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이 음악 숙박 및 산승 관광객 충분, 앤 은 세속적 인 도로 자이 될 수 있습니다! < /p>
주석 ① 육교: 서호수제방에 있는 여섯 개의 다리, 남쪽에서 북쪽으로 영파, 물란, 망산, 제방, 동포, 무지개를 잇는다. ② 석춘 (CH): 석양 < /p>
번역: < /p>
< P > "늦여행 육교 달기" 번역/원홍도 < /p>
서호가 가장 아름다울 때 낮이 가장 아름다울 때, 연기가 자욱한 아침, 산이 감돌고 있는 저녁이다. < /p>
올해 봄눈이 성행하여 매화가 한설에 억눌렸는데, 나중에는 복숭아꽃, 살구꽃, 특히 보기 드문 광경과 함께 열렸다.
우리 친구 도망령은 여러 차례 나에게 말했다. "푸김오원의 매화, 송대 장공보옥조당의 낡은 물건이니 빨리 가서 감상해야 한다. \ "나는 복숭아 꽃 에 사로 잡혀 있었고, 실제로 호수를 떠나기를 꺼려했다. < /p>
부러진 다리에서 제방까지 푸른 풀이 연기, 붉은 꽃처럼 안개가 자욱해 20 여 리가 넘습니다! 노래 부는 소리는 마치 미풍이 불어오는 것 같았고, 벼슬녀의 분한은 가랑비가 흩날리며, 나셔츠, 부쿠리 바지를 입고, 관광객이 많았고, 제방의 풀보다 더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정말 화려해요! < /p>
그러나 항주 사람들은 서호를 유람하지만, 단지 오후, 미, 신 3 시간 (오전 11 시부터 오후 5 시까지) 에 불과하다. 사실 청록색은 호광의 아름다움에 물들고, 아라시 색은 산봉우리의 묘미를 더해, 모두 해가 뜨기 시작하고 해가 지지 않을 때 가장 짙고 아름답다! < /p>
달 야경, 그 아름다움은 더욱 형언할 수 없다. 그 꽃의 자태, 버드나무의 부드러움, 산의 얼굴, 물의 마음, 더욱 색다른 정취가 있다. 이런 즐거움은 산속의 승려와 재미난 관광객들에게만 물려줄 수 있는데, 그것은 범속자와 이야기할 수 있다. < /p>
초부터 서호기 < /p>
무림문에서 서쪽으로, 보숙탑이 갑작스럽게 절벽에 오르면 이미 마음이 호수로 날아간다. 오각에 소경 () 을 새기고, 차가 완성되면, 즉 작은 배를 타고 호수에 들어온다. 산색은 아처럼 빛나고, 꽃은 뺨처럼 빛나고, 온풍은 술처럼, 잔물결은 아야 같다. 겨우 일거수일투족, 이미 눈이 술에 취해 술에 취한 것을 느꼈는데, 이 때 다음 말로 묘사하려고 하면 안 된다. 동아왕 꿈에서 처음 로신을 만났을 때쯤이다. 여유서호가 이 일을 시작했을 때, 만력정유 2 월 14 일도 있었다. 늦은 아들 gongdu 그물 사원, 아빈 옛 스님 방을 찾고 있습니다. 취로는 육교, 악묘, 석경당에서 돌아온다. 대충 맛을 보고, 미처 편상하지 못하다. 다음 날 아침, 19 일 까지, 석동 형제 동창 부처님 왕 징허, 호산 친구, 잠시 모여 수행한다. 3. 고문번역 < /p>
왕푸, 자맹단, 무석현인입니다. 그는 박학다재하고, 시를 잘 썼고, 글씨를 잘 썼고, 산수, 나무, 죽석을 그렸고, (기예) 뛰어난 명칭은 한순간이었다. 홍무년 동안 연루로 유죄 판결을 받아 삭주를 지키도록 파견되었다. 영락초년, 추천을 받았기 때문에 서예를 잘해서 문연각에서 재직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중서 사인으로 승진했다. 왕푸가 관직을 하기 전에, 오현 () 인 한혁 () 과 친구 () 가 구용산 () 에 은거하여 자칭 구용산 () 사람이라고 자칭했다. 서예에 대해서는 종종 고대인으로 자신을 요구한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쉽게 붓을 내리려 하지 않지만, 유람할 때, 흥취에 술을 마시면 붓을 잡고, 긴 복도의 분벽에 마음껏 휘둘렀다. 유용한 돈으로 그의 서화를 사는 사람은 왕왕 소매를 털고 (거절하거나) 문을 닫고 받아들이지 않는다. 부자와 지위가 존귀한 사람이라도 그는 꺼리지 않는다. 왕후를 설득하는 사람이 있다. 왕후가 대답했다. "대장부는 자신이 처리한 일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중요하지 않은 일은 모두 (네가 말한 것) 과 같다. 중요한 일은 어떻게 될 것인가?" " 경성에 살 때 달빛 아래 퉁소를 부는 소리를 듣고 흥을 타고' 석죽도' 를 그렸다. 다음날 아침, 그 사람을 찾아 그에게 증여했는데, 그 사람은 사업가였다. 상인은 붉은 담요를 증물로 사용하여 한 자루 더 그려달라고 요청했고, 왕후는 이전 증여화로 돌아가서 그것을 찢고 선물한 선물을 돌려주었다. 어느 날 후퇴 한 후, 구이 저우 guogong 뮤 모리 는 뒤에서 왕푸의 표자를 불렀고, 왕후는 대답하지 않았다. 동료가 그에게 말했다. "이 사람은 구이저우국공입니다." 왕푸가 대답했다. "나는 그의 함성을 듣지 못한 것이 아니라, 그가 나에게 그림을 요구한 것이 틀림없다." 뮤 모리 는 왕푸를 따라 잡기 위해 달렸다, 정말 왕푸를 요청하기 위해 그림 으로 사용, 왕후는 그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몇 년 후, 뮤 모리 와 편지 (촉구), 왕후는 그를 위해 그림을 그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말했다: "나의 그림은 귀주국공에게 직접 주는 것이 좋지 않다. 구이저우국공의 하객 평중미는 제 친구입니다. 친구의 관계 (그림) 가 평중미에게 주어지기 때문에, 구이저우국공이 그에게 오면 됩니다. " 그는 이렇게 고상하고 강직하여 풍속을 따르지 않는다. < /p>
뒤로 4. 문어문 번역 < /p>
대의번역: < /p>
고량교 아래 강물이 서산 깊은 협곡에서 흘러와 이곳을 거쳐 강으로 흘러들어간다. 천 필의 하얀 띠처럼, 미풍이 수면을 스쳐 지나가는 것은 골지 (종이) 와 같다. 강둑이 물에 쌓여 두 강에 끼었다.
제방에는 네 줄의 녹색 양수가 있고, 나무는 오래된 가지와 잎이 번성하고, 한 그루의 큰 나무 그늘은 돗자리를 몇 장 깔고, 나뭇잎 틈에서 떨어지는 빛은 1 피트 길이나 된다. < /p>
강기슭 북쪽 사찰도원이 매우 많은데, 홍문대전은 수십 리까지 이어져 있다. 맞은편 먼 곳의 나무, 높고 낮은 성림, 가운데 몇 곳의 논, 서산은 마치 나선형 머리를 감고 있는 것처럼 숲 강 사이에 우뚝 솟아 있다. < /p>
극락사는 다리에서 약 3 리 정도 떨어져 있고, 길의 풍경도 좋다. 말이 그늘 아래서 걸어가는 것은 마차를 위한 차고와 같다. 불전 앞에는 몇 그루의' 이를 쑤시는 소나무' 가 있고, 소나무는 몸통이 푸르고 노랗고, 얼룩덜룩한 것이 큰 물고기의 비늘과 같고, 소나무는 약 7 ~ 8 둘레 (한 사람이 둘러싸고 있는 길이는 둘레라고 함) 가 굵다. < /p>
한가할 때, 나는 황시리 등 선생과 함께 이곳에 놀러 왔었다. 내 동생 원중랑은 "이곳은 전당, 수제 같다" 고 말했다. 황사립도 그렇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개했다. 나는 여러 번 꿈을 꾸었다. 언제 현관을 걸 수 있는지 (관직을 사임하고 관모를 걸어 현능한 사람에게 양보한다는 의미), 서호 육교 아래 관광객으로 활동했지만, 나는 산수 인연을 맺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원문: < /p>
고보교가 서직문 밖에 있고, 수도가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하다. 두 개의 물패가 제방을 끼고, 양십여 리를 늘어뜨리고, 흐름이 급하고 맑으며, 물고기의 침수자 비늘하이에나가 모두 볼 수 있다. 정파란 바둑, 단루 주탑, 푸른 나무 속에 있다. 서산은 몇 석에 앉아, 아침저녁으로 색을 만들어 유람객을 오인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언제 봄 모리, 도시 학자 여성 이 모여 때, 고급 신사 의사 는 매우 바빠서, 그들 중 어느 누구도 그 땅에 있지 않다. < /p>
3 월 1 일, 카이 왕 shengzhangfu, 스님 침묵 아들 여행. 버드나무 끝이 새파랗고, 산색이 약간 아라시, 물과 제방이 평평하고, 실크 파이프가 해안을 끼고 있을 때. 고근에 앉아 술을 마시지 않고, 파도무늬 나무 그림자가 유 () 라고 생각하고, 물고기 새의 비행기가 침몰하고, 인물의 왕래가 연극구라고 생각했다. 제방 상류인, 세 사람이 죽은 나무 아래 앉아 있는 것을 보면, 모두 서로 마주보고 웃고, 나머지 등은 그가 잔치에서 떠들썩한 노여움, 산, 물의 의미, 속하지 않는 것을 보고, 왜 즐거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시 동안, 같은 해 황 zhaoquan 아웃백 의 경우, 그 언어, 극악사 단계, 매화 를 보고 돌아왔다. < /p>
번역 < /p>
고보교는 서직문 밖에 있어 경성의 풍경이 가장 아름다운 곳이다. 두 강이 제방을 끼고 수양버들이 구불구불 10 여 리를 굽이굽이 흐르고, 물이 급하고 맑았고, 물고기가 물 밑으로 가라앉았고, 비늘과 지느러미가 모두 똑똑히 보였다. 불사별 나바둑 천, 붉은 건물 주탑은 푸른 나무를 배경으로 유난히 아름답게 보인다. 서산에서 여행객을 위해 세운 좌석에서 본 경치는 아침저녁으로 다르다. 마치 일부러 유람객을 즐겁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기운이 한창 짙을 때, 도시의 달관 귀인은 특별히 시간이 없는 한 이곳을 유람하러 올 것이다. 3 월 1 일 그날, 왕추와 스님의 적자를 데리고 유람하러 갔다. 당시 버드나무는 막 싹이 트고, 산색 안개가 짙고, 물이 강둑과 플러쉬되어 양안 음악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다리를 꼬고 고목의 뿌리에 앉아 차를 술로 마시고, 푸른 나무 파도는 술을 마시라고 권하는 음악과 비단처럼 맑은 물이 나로 하여금 착각하게 한다. 마치 물고기가 하늘을 날고 새가 물 속에서 헤엄치는 것처럼, 사람이 오가는 것도 이 경치의 일부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둑 위의 여행객들은 우리 세 사람이 고목 위에 멍하니 앉아 있는 것을 보고 어리석은 스님처럼 서로 마주보며 웃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여기에 잔치를 세우고, 떠들썩하고, 이 아름다운 풍경과 전혀 어울리지 않고, 즐거움이 어디서 오는지도 모른다는 것을 비웃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시 후, 같은 해 등과한 황웨이를 만나 내려오라고 하고, 그와 잠시 이야기를 나누며 극악사로 걸어가 매화를 보고 집으로 돌아갔다. 5. 고문번역 < /p>
유포선산기 번역문 포선산도 화산으로 불린다. < /p>
당대의 스님혜포가 당초 이곳에 건물을 짓고 살았다가 죽은 후에 다시 그곳에 묻혔다. 이런 까닭에 후세 사람들은 이 산을 포선산이라고 부른다. 지금 사람들이 말하는 혜공선원은 혜포스님의 묘사이다. < /p>
저 선원에서 동쪽으로 5 리 떨어진 사람들이 말하는 화동입니다. 화산 남쪽에 있기 때문에 이렇게 명명합니다. 동굴에서 100 여 걸음 떨어진 곳에 비석이 쓰러져 있는데, 그 위의 문자는 이미 침식되어 거의 지워지고, 겨우 알아볼 수 있는 곳에서만' 화산' 이라는 글자를 식별할 수 있다. < /p>
현재' 화' 를' 화실' 의' 화' 로 읽고 있는데, 아마도 (같은 글자로 인해 생긴) 발음상의 오류일 것이다.
이로부터 내려오는 그 동굴은 평평하고 넓으며, 한 줄기의 샘이 옆에서 쏟아져 나오는데, 이곳에서는 유람과 표제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것이 바로' 앞구멍' 이라고 불린다. < /p>
산길을 통해 5 ~ 6 리 올라가면 동굴이 하나 있는데, 그윽한 모습이 들어가 한기가 핍박하고 그 깊이를 묻는데, 즉 여행보험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끝까지 가지 못했다. 이것이 사람들이' 뒷구멍'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나는 네 사람과 횃불을 치고 들어가 깊이 들어갈수록 전진하기가 더 어려워졌고, 본 광경은 더욱 기묘했다. < /p>
나태해서 그만두고 싶은 파트너가 말했다. "다시 나가지 않으면 불이 꺼질 것이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모두 그와 퇴출했다. < /p>
우리가 들어가는 깊이는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비해 약 10 분의 1 도 안 되지만, 좌우의 돌벽을 보면 여기에 글을 쓰는 사람은 이미 매우 적다. 동굴 안의 더 깊은 곳에는 아마 찾아오는 관광객이 더 적을 것이다. < /p>
(구멍에서 탈퇴하기로 결정) 할 때, 나의 체력은 아직 충분히 전진할 수 있고, 불은 계속 조명을 받을 수 있다. 우리가 구멍에서 나온 후, 탈퇴를 주장하는 그 사람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나도 그와 함께 나온 것을 후회했지만, 동굴을 최대한 즐기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그래서 저는 감개무량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천지, 산천, 초목, 충어, 새와 짐승을 관찰하면서 종종 유익을 얻었습니다. 그들이 탐구하고 깊이 생각하고 광범위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p>
평평하고 가까운 곳에는 유람하러 오는 사람이 많다. 위험하고 먼 곳에서는 유람하러 오는 사람이 적다. 하지만 세상은 기묘하고, 진기하고, 심상치 않은 경관으로, 종종 험난하고, 외지고, 사람이 거의 없는 곳에 있기 때문에, 의지가 있는 사람은 도착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비록) 기개가 있으면 다른 사람을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멈추지만 체력이 부족해서 도착할 수 없다. 야망과 체력으로, 다른 사람을 맹목적으로 따르지도 않고, 나태해지지도 않지만, 그윽하고 어두컴컴하고 혼란스러운 곳에는 필요한 물건이 없어도 도착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체력명언) < /p>
그러나, 힘은 목적을 달성하기에 충분하고, 다른 사람 (보아하니) 은 비웃을 수 있고, 자신에게도 후회가 있다. 자신의 주관적인 노력을 다하여 달성하지 못하면, 후회하지 않을 수 있는데, 누가 비웃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이 바로 내가 이번에 산을 유람한 수확이다. 나는 그 땅에 쓰러진 비석에 대해, 또 고대에 새겨진 문헌이 남아 있지 못하여 후세에 와전되어 아무도 그 진상을 알 수 없는 일을 어떻게 다 말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이 학자들이 깊이 생각하지 않고 신중하게 자료를 동원해야 하는 이유이다. < /p>
같은 여행을 하는 네 사람은 여릉인 소군규, 자군옥; 긴 뮤지션 왕 후이, 단어 깊은 아버지; 내 동생 안국, 자평아버지; 달다, 글자는 순부이다. 그리고 원년 7 월, 임천인 왕안석기.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