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마 펜티엄-진요성이 강력하게 만든 병영 광상곡. 전마 펜티엄' 은 이호 연주가 진요성이 70 년대에 창작한 이호 독주곡이다. 이' 전마펜티엄' 에서 작가는 뜻이 참신하고 독창적이며, 형형형적으로 전마펜티엄 이미지를 돋을새김처럼 돋보이게 했다. 진요성은 자신의 독특한 고난 연주 기교를 활용해 변방에 수비하는 기병 전사의 병영 생활을 성공적으로 표현했고, 악곡은 이호로 군사 제재를 표현한 선례를 세웠다.
악곡의 주제는 작가가 몽골족 민가 음조를 기초로 창작한 지방색채가 풍부한 멜로디이다. 악곡의 도입부는 마치 행진곡처럼, 이호가 우후가 우렁차고 힘찬 군가의 주제를 연주함에 따라, 한 줄기 초연이 휘몰아치고, 광풍이 소소하고, 장병들이 휘두르고, 만마가 내달리는 강장 숨결이 갑자기 들이닥치며, 처음부터 변방 전사들이 전마를 타고 질주하는 위풍당당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악곡 제 1 주제의 음조는 격앙되고, 리듬은 우렁차고, 용맹하며, 변방전사들이 총을 끼고 말을 뛰어넘는 영무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서정이 노래와 같은 두 번째 주제는 변방 전사들의 자랑스러운 마음이며, 변방 전사들이 조국을 사랑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악곡의 중간에서 작가는 창의적으로 특별한 연주 기교를 사용했다. 예를 들면,' 대격궁' 으로 거문고 활로 현을 두드리며 말굽 나는 소리를 흉내낸다. "쌍현으로 빠르게 활을 흔들다" 로 약함에서 강까지 점진적으로 몰딩하여 전마가 돌격할 때 싸우는 소리를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빠른 연턴으로 활과 하강음의 결합으로 싸울 때 마칼의 울음소리 등을 모방하는 등 청중을 전마의 울부짖음, 질주, 돌격 함정, 완강한 격투의 예술 정경으로 끌어들였다. 악곡의 마지막은 제 1 주제의 재현이다.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또 돌격 나팔 소리를 흉내냈다. 결국 악곡은 전마의 울음소리에서 갑자기 속도를 늦추어 전곡을 강력하게 끝냈다. 칼빛의 검그림자가 사라지는 것처럼 영웅들은 "금발을 채찍질하고, 함께 개선가를 불렀다" 고 말했다.
전마펜티엄' 은 이호 작품 중 연주가 가장 어렵고 연주자의 기교를 가장 잘 시험한다. 이 곡의 라이브 연주는 종종 장내의 박수갈채를 불러일으킨다. 오늘날 유명해진 이호 연주가에는 이 곡을 연주하지 않은 사람이 거의 없다.
전마펜티엄' 에 이어 진요성은 또 잇달아 새로운 작품들을 각색했다.' 북서서회회',' 그림자',' 산촌 소경',' 공적희보 집으로 보내기',' 추격',' 비약',' 희망' 이 작품들은 중앙인민방송국, 방송국, 각지의 음악출판사, 중국음반공사 및 음향회사 등 녹음, 녹화를 통해 특집 음악 프로그램 및 독주앨범 출판으로 제작됐다. 1983 년' 북서회유' 는 전국 민족 기악 작품 대회 2 등상을 받았고,' 그림자' 는 3 등상을 받았다.
한국 영화' 빈방' 의 여주인공은 누구입니까? 그리고 그녀의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