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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 리치 왕의 분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는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이다. 이 확장팩은 2007년 8월 블리즈컨에서 공식 발표됐으며 개발 정보는 2007년 8월 공개됐다. 2008년 7월. 2008년 11월 베타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2008년 11월 전 세계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확장팩에는 영웅 클래스인 Death Knight가 추가됩니다. 새로운 지도인 Northrend가 추가됩니다. 출판총국 소식에 따르면 NetEase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용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가 2010년 7월 23일에 승인되었으며, 문화부에서도 8월에 게임을 승인했습니다. 2010년 9월 9일. 승인. 구체적인 서비스 개시 시간은 NetEase에 의해 결정됩니다.

리치 왕의 분노(간체 중국어 로고) 이번 확장팩의 배경은 어둠의 문이 열리면서 불타는 군단의 원정대가 세상을 파괴하려는 것을 막기 위해 전쟁이 벌어지게 된다는 것이 주요 서사다. 다시 불타올랐고,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노스렌드의 얼어붙은 황무지에 대해 거의 생각하지 않지만, 고대의 악이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몰락한 니브루 왕조의 잠자고 있는 악령들과 그들의 사악한 통치자들은 아제로스를 잊지 않았습니다. 성기사, 데스 나이트, 리치 왕의 삼중권을 지닌 아서스는 아제로스의 모든 생명체를 말살할 수도 있는 계획을 세웠고, 그의 언데드 군대와 언데드를 추방하는 강력한 힘이 대륙을 휩쓸 것입니다. 오직 가장 강한 영웅들만이 얼어붙은 북부에서 살아남을 수 있으며, 아서스의 계획을 저지하고 심지어 리치 왕에게 도전하여 그의 공포의 통치를 영원히 종식시킬 수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줄거리에서 아서스와 넬줄의 영혼이 하나로 합쳐졌을 때 그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강력한 인물 중 하나인 새로운 리치 왕이 되었습니다. 그는 이제 얼음 왕관 깊은 곳에서 서리한을 들고 얼어붙은 왕좌에 대해 명상하며 스컬지의 언데드 군대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확장팩에서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영웅들은 노스렌드의 찬 바람과 서리 속에서 스컬지와 싸우고, 마침내 리치 왕과 맞서게 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는 다시 한번 원작 게임에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것임을 강조합니다. 이번 확장팩의 새로운 콘텐츠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레벨 죽음의 기사 캐릭터는 게임의 첫 번째 영웅 캐릭터입니다. 레벨 제한 증가: 플레이어는 최대 레벨 80까지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강력하고 새로운 재능과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문" 직업 이 새로운 직업을 배우고 게임에서 주문과 능력을 영구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얻으십시오. 새로운 PVP 전투 메커니즘은 공성 무기와 파괴 가능한 건물, 서사시적인 공성전을 포함한 새로운 전장을 통해 강도를 크게 높일 것입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댄스 동작으로 캐릭터의 외모와 표정을 바꿔보세요.

3.1 영웅 직업 : 데스 나이트

1. 직업 소개 죽음의 기사 아서스 * 데스 나이트의 시작 레벨은 55레벨입니다. * 데스나이트는 서버당 계정당 1명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족이 죽음의 기사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의 기사를 생성한 후 플레이어는 일련의 퀘스트를 통해 이 새로운 클래스와 그 배경 이야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 데스 나이트는 전투에서 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세 가지 다른 룬: 악, 서리, 피. * 이 룬을 사용하면 죽음의 기사가 주문과 기술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주문마다 필요한 룬 조합의 종류와 양이 다릅니다. * 소모된 룬은 도둑의 기운과 마찬가지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 데스 나이트는 6가지 룬 유형의 조합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룬 스킬 사용 후, 데스 나이트는 '룬 에너지'라는 자원도 획득하게 됩니다. * 데스 나이트의 일부 스킬은 룬 에너지를 모두 소모해야 하며, 총 룬 에너지 소모량에 따라 위력이 달라집니다. * 룬에너지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전사의 분노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날수록 감소합니다. * 데스 나이트는 탱크 또는 근접 데미지 출력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 데스 나이트는 블러드 오라, 프로스트 오라, 이블 오라의 세 가지 오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오라는 죽음의 기사에게 다양한 버프를 제공할 수 있어 전투에서 다양한 역할에 적합합니다. * 죽음의 기사는 전투에서 그들을 돕기 위해 언데드 경비병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데스 나이트는 강력한 탱크와 근접 딜러 직업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데스 나이트는 검에만 국한되지 않고 도끼와 망치도 사용할 수 있으며, 한손 무기도 사용할 수 있지만 방패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양손 무기 사용이나 양손 무기 사용 시 룬 개수(6개)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 죽음의 기사는 동부 역병지대 위에 떠 있는 낙스라마스와 유사한 부유 도시에서 탄생합니다. 그런 다음 레벨을 올리기 위해 Tyr's Hand/Toxic Glade 동쪽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죽음의 기사의 배경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2. 일부 스킬 * 데스 코일: 룬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여 언데드가 아닌 대상에게 600의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 대상을 900 라이프 동안 치유합니다. * 데스 그립 : 데스 나이트의 도발 스킬입니다. 대상을 데스 나이트에게 끌어당겨 짧은 시간 동안 강제로 데스 나이트를 공격하게 합니다. 플레이어는 확장팩에서 Death Grip뿐만 아니라 다른 밀쳐내기/도발 기술을 사용하여 대상을 강제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도 적용됩니다. * Chain of Frost: 고정 대상. 주문의 효과가 사라지면 대상에게 함정 효과를 줍니다. * 죽음의 서약 : 소환된 구울을 희생하여 죽음의 기사를 치유합니다. *데스 앤 디케이(Death and Decay) : 대상 그룹의 지속 데미지 스킬로, 기사의 헌신과 동일합니다. 죽음과 부패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두려움을 느낄 가능성이 있습니다. * 프로스트 오라 : 방어구 수치가 45% 증가하며, 데스 나이트의 증오 수치 생성 능력이 25% 증가합니다. 동시에 하나의 오라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 이블 오라(Evil Aura):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동시에 하나의 오라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이를 PvP Aura라고 부릅니다. * 대마법 보호막 : 다음 공격하는 데스 나이트의 마법 데미지를 75% 감소시킨다. 감소된 피해는 룬 마력으로 변환됩니다. *목조: 룬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여 약간의 피해를 주지만 최대 5초 동안 대상을 침묵시킵니다. * 죽음의 말 소환: 죽음의 기사가 죽음의 말을 소환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일련의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 망자의 부활 : 근처의 시체를 부활시켜 데스 나이트를 위해 싸우며, 2분 동안 지속됩니다. 플레이어의 시체가 부활하면 플레이어는 구울로 싸울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울은 다음과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상에게 점프, 찢어짐(지속적인 피해), 대상을 기절시키는 것 등. * 블러드 오라 : 공격 시 데스 나이트의 체력을 소량 회복하면서 초당 데미지 출력이 증가합니다. * 블러드 스트라이크(Blood Strike) : 대상에게 걸린 질병 디버프의 수에 따라 서로 다른 수준의 피해를 입힙니다. * 블레이드 스트라이크 : 대상에게 질병 디버프를 추가하면서 데미지를 줍니다. * Mind Freeze: 주문 시전을 중단합니다.

3.2 "주문각인" 직업

각인자는 문양, 두루마리, 다크문 카드 및 보조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글리프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기술과 주문을 수정하거나 강화할 수 있습니다. 비문에는 약초 분쇄 물약을 원료로 사용하고 양피지에 문양을 써야 합니다. 고급 약초를 고급 잉크로 갈아서 고급 문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6가지 종류의 문양(현재 3가지 큰 문양과 3가지 작은 문양)을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주문 페이지를 받게 됩니다. 큰 문양은 주문에 지속적인 피해를 추가하거나 물리 공격에 기절 효과를 추가하는 등 전투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문양은 특정 주문에 필요한 시전 재료를 제거하는 등의 편의성이나 시각적 효과를 추가합니다. 글리프는 경매장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달라란에서는 최고 레벨의 잉크를 낮은 레벨의 잉크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마법부여사는 조각가가 만든 양피지를 사용하여 경매장에서 마법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3.3 새로운 PVP 전투 메커니즘

두 개의 새로운 전장 열기: 고대 해변과 정복의 섬(버전 3.2에 추가됨) Wintergrasp는 게임 플레이가 많은 새로운 PVP 영역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겨울손아귀 지역에서 승리하면 대륙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버프가 발생하고 각 인스턴스에 바위 수호자의 파편이라는 보상이 추가됩니다. 겨울손아귀 전투는 2시간마다 진행됩니다. 겨울손아귀에서 승리한 진영은 알카본의 보물 창고 습격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는 달라란과 오그리마 아레나라는 두 개의 새로운 경기장이 추가됩니다. 버전 3.1에서 플레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전장에 대기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버전 3.2에서는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3.4 전문 기술

수집 전공자는 새로운 기술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약초를 수집하면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기술을 얻게 됩니다. 대장장이는 구멍이 없는 물건에 구멍을 뚫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가 제작할 수 있는 모든 제작 직업에는 무기 단조, 자신만이 사용할 수 있는 에픽 무기와 같은 독점적인 강력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노스렌드에는 새로운 유형의 약초와 광석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노스렌드의 새로운 옷감은 서리매듭 옷감이라고 불리며, 영혼매듭 옷감보다 드랍률이 훨씬 낮습니다. 비문은 주문에 버프를 적용하는 다양한 재료로 두루마리를 생성하여 작동합니다. 각 두루마리에는 특정 목적이 있으며 일반 두루마리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불덩어리 주문의 이 측면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각인의 달인은 이해를 통해 새로운 각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석 가공, 요리 전공자는 매일 획득하는 토큰을 통해 새로운 그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4개의 새로운 지도

Northrend의 새로운 지도에는 Crystalsong Forest, Grizzly Hills, Icecrown, Howling Fjord 및 Zul'Drak, Dragonblight, Borean Tundra, Shoratja Basin이 포함됩니다. , Storm Cliffs 및 기타 9개 부품.

4.1 크리스탈송 숲

에메랄드 꿈나무가 있는 숲인데, 그것을 제외한 모든 나무가 마법에 의해 크리스탈로 변해버렸다. 한때 이곳에서는 청룡과 흑룡이 장대한 전쟁을 벌였습니다. 투스카르(워크래프트 3의 "봉인인")의 전설에 따르면 그날 크리스탈 노래 숲에서 많은 블루 드래곤이 죽었습니다. 그들의 마법은 공중에 있습니다. 나이든 청룡이 흑룡을 얼리기 위해 주문을 시전했을 때, 공기에 스며드는 에너지가 우연히 주문을 강화해 원래 푸른 숲 전체가 수정처럼 보이도록 만들었다. 이 운명을 겪지 않은 유일한 사람은 에메랄드 나무였습니다. 현재 이곳의 유일한 거주자는 그린 드래곤과 수정 골렘뿐입니다. 이들은 연구를 위해 수정을 수집하기 위해 울두아르의 폭풍 거인이 보낸 것입니다. 이 지역 위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의 중요한 도시인 달라란이 위치해 있습니다.

4.2 그리즐리 힐스

그리즐리 모 펄볼그의 거주지, 드워프 발굴 현장인 토르 모단, 트롤 성채가 건설한 드락타론 요새(나중에 스컬지가 점령). 현재 Greymaw 캠프에는 20,000명이 넘는 펄볼그가 살고 있습니다. 토르 모단은 아이언포지의 드워프들에 의해 석조 주택으로 지어진 캠프였습니다. 드워프들은 타이탄들이 남긴 유물과 단서를 찾기 위해 이곳을 파헤친다. 발굴 작업은 주로 탐험가 협회에서 수행한다. 드락살론 요새는 원래 서리 트롤 폐허였지만, 지금은 스컬지가 산으로 이어지는 길을 지키기 위한 새로운 요새로 점령하고 있습니다.

4.3 얼음왕관 빙하

리치 왕 아서스는 얼음왕관 빙하에 살고 있습니다. 킬제덴이 넬쥴을 가두었던 얼음 우리를 하늘에서 빙하 위로 던졌을 때, 얼음 왕관이라 불리는 이 거대한 얼음 탑이 형성되었습니다. 그것이 하늘에서 떨어졌을 때, 그레이힐의 펄볼그들조차 하늘에서 번쩍이는 눈부신 빛을 보았습니다. 20만 명 이상의 언데드 스컬지: 구울, 지하 군주, 서리 용, 흉물, 죽음의 기사, 강령술사, 리치 및 얼음왕관 빙하에 주둔하는 기타 군대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빙하 아래에는 인간형 거미 공예로 만든 동굴과 터널이 있어 놀라운 힘이 있습니다. 거미 전쟁 이후 이러한 건축 원리는 넬'줄에 흡수되어 언데드 스컬지의 건축 구조에 적용되었습니다. 킬제덴은 일리단을 보내 살게라스의 눈의 힘을 이용해 얼음왕관을 파괴하도록 했습니다. 일리단은 달라란의 위치 보안과 마법 장벽을 이용해 나가 마녀를 보호했고, 노스렌드에 지진을 일으킨 주문을 사용하여 얼음 왕관 아래의 얼음을 파괴했습니다. 이로 인해 리치 왕 넬'줄의 힘이 얼음 우리에서 계속해서 넘쳐흘러 로데론의 대부분의 자연 재해에 대한 통제력을 잃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어둠 순찰자 실바나스 윈드러너는 자신의 의지를 되찾고 역병지대 내전을 시작했습니다. 승리 후 그녀의 포세이큰 군대는 로데론의 폐허를 점령했습니다. 리치 왕은 자신의 충성스러운 종인 죽음의 기사 아서스 왕을 노스렌드로 소환했습니다. 일리단이 살게라스의 눈을 사용해 얼어붙은 왕좌와 리치 왕을 파괴하는 데 실패한 후, 킬제덴은 그에게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일리단과 그의 나가, 블러드 엘프 병력이 얼음왕관으로 와서 마법의 오벨리스크를 통해 얼음왕관 요새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의식을 거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서스와 일리단이 왕좌 앞에서 만났다. 아서스는 전투에서 매우 약한 우위로 일리단을 물리치고 얼음왕관 요새 정상에 올랐다.

리치 왕은 아서스에게 얼음 우리를 깨뜨리라고 명령했습니다. 얼음 우리가 부서지자 리치 왕의 영혼이 담긴 흉갑과 투구가 무너졌습니다. 아서스는 흉갑과 투구를 착용했습니다. 순식간에 리치 왕 Ner'zhul과 Arthas의 영혼이 합쳐져 전체가되었습니다. Arthas는 Ner'zhul 영혼의 살아있는 그릇이되었습니다. 새로운 리치 왕 아서스는 얼어붙은 왕좌에 앉아 스컬지가 요새를 재건하는 것을 지켜보며 미래에 다시 아제로스 왕국을 휩쓸 준비를 하기 위해 힘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4.4 울부짖는 협만

노스렌드에 있는 알자스의 상륙 지점입니다. 그의 군대의 잔존자들은 여기에 동맹 도시인 발가르드(Valgarde)를 건설했습니다. 발가르드(Valgarde)가 언더마인(주요 고블린 도시)으로 가는 직항선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레인 오브 카오스(Warcraft: Reign of Chaos)에서 아서스는 증오를 품고 이곳에 와서 공포의 군주 말가니스를 죽였습니다. 언데드 재앙을 모두 없애기 위해 그는 군대를 철수하라는 아버지의 명령조차 무시했습니다. 아서스의 군대는 왕의 귀환 명령을 받았을 때 테레나스 왕의 군대의 함선을 파괴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원래 아서스를 추종하던 군대와 이후 국왕 테레나스 메네실 2세가 파견한 군대는 대거캡 베이(Daggercap Bay, Screaming Bay에 있는 장소)에서 약 5,000명을 죽였습니다. 근처 해안에 캠프가 세워졌고 발가르드(Valgard)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곳의 주민들은 주로 인간과 드워프들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비하인드 스토리 소장판에 제공된 DVD에 따르면, 언더마인(전설의 고블린 수도)의 지도에는 언더마인에서 전체 대륙의 남동쪽 끝인 발가르드까지 길이 열릴 것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고블린 루트.

4.5 Zul'Drak

이곳은 Drakkari Frost Trolls의 본거지입니다. 그들은 영원의 샘이 폭발하기 전에 이곳에 살았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살을 먹고, 부두교를 행하며, 다른 트롤보다 몸집이 크고, 신을 숭배합니다. 6년마다 서리 트롤은 다른 부족의 트롤을 만나기 위해 남해의 잔달라로 항해하도록 사람들을 보냅니다. 줄드락 왕국의 수도는 군드락으로, 그의 건축 양식은 남해 섬의 잔달라와 비슷합니다. 현재 서리 트롤이 원래 트롤인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4.6 용의 황무지

용의 황무지는 용이 죽기 전에 날아가서 죽음을 기다리는 곳입니다. "워크래프트"의 역사에서 드래곤 랜드의 경계에 인간 식민지가 세워졌습니다. 어둠의 문이 열린 지 10년 후인 2차 오크 전쟁이 끝나갈 무렵, 리치 왕은 그곳에 처음으로 역병을 퍼뜨려 그 효과를 시험해 보았다. 그 인간들은 나중에 마마술왕을 섬기는 최초의 자연재해 멤버가 되었습니다. 몇 달 후, 켈투자드는 리치 왕의 하인이 되었고 로데론으로 돌아와 저주받은 자의 교단을 창설했습니다. 언데드 스컬지의 프로스트 드래곤은 드래곤 황무지의 드래곤 뼈에서 "부활"되었습니다. Dragonmoor에는 묘지, 고룡쉼터 사원, 거미 왕국 Azjol Nerub의 입구 등 여러 중요한 장소가 있습니다. Dragon Rest Temple은 Titan Gate에 의해 지어졌으며 사원에는 신비한 폭풍 경비병이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곳에 블루 드래곤이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드래곤의 영혼을 보호하거나 물론 그들과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Wintergrasp Lake는 Dragon Wasteland의 북서쪽 지역에 있습니다. 이는 얼어 붙은 토양입니다. 타우렌은 호수 옆에 있는 얼음안개 마을이라는 캠프에 살고 있습니다. 이 타우렌은 요리사, 어부, 재단사로 다양한 도구를 만듭니다. 그들은 지나가는 여행자들과 온갖 물건을 교환했습니다.

4.7 북풍의 툰드라

북풍의 툰드라는 투스카르 종족이 살고 있는 노스렌드의 서쪽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지역에는 드라카리 트롤, 블루 드래곤, 언데드 스컬지, 나가 등의 소규모 그룹도 있습니다. 북부 툰드라의 몇 가지 주요 지역은 해마와 같은 Tuskarr 종족의 수도인 Kaskala와 인간형 거미 왕국(Ezjol Nerub)의 건축물과 유사한 Riplash Ruins가 있는 곳입니다. 그 움직임으로 인해 거미 왕국의 지하 동굴 일부가 표면으로 밀려나왔고, 이를 덮고 있던 얼음이 깨지면서 그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인간형 거미는 더 이상 Splitwhip의 폐허에 서식하지 않으며 Nagas는 버려진 폐허를 점령했습니다.

4.8 쇼라차 분지

이곳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빙하와 눈도 거의 없습니다. 그 결과 이 ​​땅에는 일부 농장이 경작되었습니다. 이 지역이 향후 노스렌드 대륙의 분쟁 지역으로 개방될지는 현재로서는 불확실합니다. 이곳의 지형은 운고로 분화구와 다소 유사합니다. 온천, 간헐천, 표면에서 분출되는 증기, 열대 우림이 있습니다. 어쩌면 타이탄의 또 다른 실험 기지일 수도 있습니다.

4.9 폭풍우 봉우리

폭풍우 봉우리는 800여 년 전(암흑 문이 열리기 823년 전) 살게라스와 수호자 에이그윈 사이의 전설적인 전투가 벌어진 곳입니다. 게임 소설 "워크래프트 RPG: 어둠과 빛"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RPG: 알다르의 신비한 땅" 107페이지에 따르면, 타이탄즈의 세 번째 기지는 노스렌드의 폭풍 절벽인 알두 울두아르에 있다고 합니다. 산 정상의 폭풍은 매우 격렬하고 위험합니다. 울두아르의 입구는 매우 숨겨져 있으며, 그 주민들은 티탄이 창조한 생물인 폭풍 거인입니다. 오늘날 폭풍 거인의 수는 점점 부족해지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브론즈비어드(Brian Bronzebeard)의 추정에 따르면 약 150명이 있어야 합니다. 부족한 인력을 보충하기 위해 폭풍 거인들은 광석을 수집하고 울두아르를 지키기 위해 수정 골렘을 만들었습니다. 폭풍우 봉우리에서 가장 중요한 두 장소는 울두아르와 폭풍의 사원입니다. 이 곳은 울두아르 서쪽에 있으며 역시 타이탄이 창조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5개의 새로운 시스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의 새로운 시스템에는 차량 시스템, 복사 시스템, 업적 시스템 등이 포함됩니다.

5.1 차량 시스템

새로운 차량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차량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는 플레이어가 차량의 특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액션 바가 있습니다. 일부 차량은 승객을 태울 수 있으며 승객은 특별한 액션 바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차량에는 별도의 체력 포인트가 있으며 일부 차량의 성능은 운전자의 장비에 따라 향상됩니다. 차량 시스템은 임무, 던전, 전장 및 Wintergrasp에 널리 존재합니다. 비행 탈것을 타려면 플레이어가 레벨 77이어야 하며 저온 비행 훈련 기법에 대해 1000G를 지불해야 합니다. 레벨 80에서는 달라란에서 저온 비행 훈련 기법에 대한 계정 귀속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웃랜드 비행 탈것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비행 탈것도 제공됩니다. 새로운 탈것에는 오토바이, 전쟁곰, 다양한 원시 드래곤, 3명이 함께 코끼리를 탈 수 있는 다양한 아기 드래곤이 포함됩니다.

5.2 던전 시스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닝 크루세이드'와 동일하게 모든 5인 던전은 영웅 모드로 레벨 80에 도달하면 영웅 모드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탐험하고 영웅 던전 보상을 받으면 장비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의 울두아르에 있는 모든 공격대는 25인용 버전과 10인용 버전이 있습니다. 25인용 공격대는 10인용 버전에 종속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25인 팀 사본에 대한 키나 자격을 얻기 위해 10인 팀 사본을 지울 필요가 없습니다. 25인용 팀 복사본의 진행 상황과 10인용 팀 복사본의 진행 상황은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5인용 공격대는 10인용 버전보다 더 많은 아이템과 더 나은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25인 및 10인용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일반 모드나 하드 모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하드 모드에서는 더 많은 아이템과 더 나은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T9 레벨 팀 사본은 승리의 상징을 떨어뜨리고, 다른 팀 사본과 영웅 사본은 정복의 상징을 떨어뜨립니다.

상위 엠블럼은 하위 엠블럼으로 1:1 비율로 교환 가능하며, 바위 수호자 조각은 계정 귀속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오픈 던전 우트가르드 성 70 넥서스 71 아졸네룹 72 안타트 고왕국 73 드락사론 요새 74 보랏빛 감옥 75 구르닥 76 돌의 전당 77 우트가르드 봉우리 80 번개의 전당 80 반지 80 시간의 동굴: 스트라솔름 정화 80 낙스라마스 팀 흑요석 사원 팀 영원의 눈 팀 알카본의 금고 팀 울두아르 팀 은빛 투기장 5인 팀 오닉시아 소굴 팀 얼음왕관 성 5인 팀이 3.3에 오픈됩니다.

5.3 업적 시스템

'업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의 새로운 시스템으로 평판과 유사하며, 플레이어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과제, 아이템, 캐릭터 타이틀을 결합하는 시스템입니다. 시스템을 완료하면 최종적으로 캐릭터 칭호, 펫, 탈것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4 기타 신규 추가 및 조정

모든 주문 및 스킬에 소모되는 마나가 기본 마나 대비 일정 비율로 소모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캘린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캘린더를 통해 이벤트를 확인하고 기록할 수 있으며 여행 일정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OT 상황을 줄이기 위해 분대원에 대한 대상의 증오를 추적할 수 있는 내장 증오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탈것과 비전투 애완동물이 아이템에서 주문으로 변경되었으며 더 이상 인벤토리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토큰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정의 배지와 전장 브랜드는 토큰이 되며 더 이상 배낭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버전 3.1에서는 이중 재능 시스템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버전 3.1에서 플레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전장에 대기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버전 3.1과 3.2에서 Icecrown은 Silver Crusade 일일 임무를 다수 추가했습니다. 버전 3.2에서는 저레벨 플레이어가 작업을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내장된 작업 시스템이 새로 추가되었으며, 3.3에서는 더욱 개선될 예정입니다. 버전 3.3에서는 서버 간 팀 구성 시스템이 새로 추가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시스템을 통해 무작위 던전에 입장하여 더 나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버전 3.3에는 카루악 낚시대회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6개의 새로운 세력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는 얼라이언스와 호드를 위한 3개의 세력과 Rukalu Ake 및 기타 6개의 세력이 추가됩니다. 중립 캠프.

6.1 동맹군

바리안 원정대는 노스렌드에서 스컬지에 맞서 싸우는 동맹의 주력 병력으로, 바리안 린 국왕의 지휘 하에 통일된 것과 비슷합니다. 만화판 '왕의 귀환'에 해당합니다. 이론적 사령관은 Bolvar Fordragon입니다. 은빛 서약(The Silver Covenant) 호전적인 하이 엘프 집단은 키린 토에 들어가려는 블러드 엘프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그들은 베리사 윈드러너의 깃발 아래 뭉쳤고 노스렌드에서 얼라이언스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탐험가 협회 이 조직은 타이탄 유물 검색을 통해 드워프의 기원을 밝히려고 합니다. 그들의 가장 최근 연구는 노스렌드 전역의 다양한 장소에서 고고학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었습니다.

6.2 호드 군대

야크 인간 이 용감한 사람들은 타우렌의 가까운 친척이며 노스렌드를 탐험하는 호드의 소중한 정찰병이자 동맹자입니다. 복수의 손 이 포세이큰은 실바나스 윈드러너가 아서스에게 복수하고 스컬지를 상대하기 위해 개발한 새로운 역병을 사용하라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전쟁노래군 가로쉬 헬스크림(Garrosh Hellscream)은 호드의 주요 정찰군을 지휘하여 노스렌드에 진입하여 아서스와 스컬지에 맞서기 위해 진군했습니다.

6.3 중립 진영

카루악 바다코끼리 부족은 겉모습은 거칠지만 평화를 사랑하는 국가입니다. 그들은 낚시와 포경으로 생계를 유지합니다. 그들의 정착민들은 최근 엄청난 공격을 받고 있으며, 그들을 구하러 올 수 있는 모든 동맹을 환영합니다. 용 동맹 푸른용군단이 필멸의 마법 사용자들에게 저지른 만행을 목격한 후, 여전히 건전한 푸른용군은 붉은용군단의 지휘 아래 완고한 동족에 맞서 싸웠습니다. 오라클은 늑대인간 세력에 맞서는 샤우라차 분지에 사는 원시 어인입니다. Crazy Heart Clan은 또한 Shoratha Basin의 원시 늑대인간 종족입니다. 어인을 상대하며, 다른 지역에서도 등장한다. DEHTA 드루이드 동물 보호 조직, 네싱와리의 용병들과 맞서고 있습니다.

그들은 헌터들의 행동을 방해하는 임무를 제공할 것이며, 심지어 헌터 자신을 직접 표적으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그레이스로트(Graythroats)는 그리즐리 산맥에 사는 흰 피부의 곰 종족입니다. 시작 상태는 중립이고 일부 멤버는 공격적입니다.

6.4 알 수 없는 세력

흑기사들이 리치 왕의 속박에서 풀려난 후, 홀리 리치 제국 소속의 죽음의 기사들은 재편성하여 그에 대한 복수를 다짐했습니다. 모그레인 경의 말입니다. 키린 토 이 마법사들과 대마법사들은 달라란 도시를 통치합니다. 블루 드래곤과 자연재해의 위협에 맞서세요. 그들은 로닌이 이끄는 도시를 노스렌드의 중심부로 순간이동시켰습니다.

[이 단락 편집] 7가지 스킬 변경

7.1 드루이드

1. 조화 특성 휘감는 뿌리는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리케인 스킬의 쿨타임이 삭제되고, 데미지가 약 50% 증가되었습니다. 동물 달래는 즉시 시전되며 용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무껍질은 모든 형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연의 손아귀는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동 확률은 100%로 고정됩니다. 2. 난폭한 전투 재능 : 돌진의 쿨타임이 3분으로 감소됩니다. 으르렁거리는 범위가 20미터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로 감소했습니다. 도전적인 포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으로 감소했습니다. 광란 재생에는 한 가지 레벨만 있으며 각 분노 포인트는 전체 체력의 0.3%를 재생합니다. 파쇄 효과는 일정 확률로 모든 피해에 의해 취소될 수 있으며, 대상의 주문 시전을 3초 동안 방해할 수 있습니다. 슈레드의 출혈 데미지 증가 효과는 슈레드의 데미지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망치의 기본 데미지가 증가되며, 출혈 데미지 증가 효과로 망치의 데미지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갈퀴와 파괴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맹렬한 물기 에너지로 변환된 피해는 공격력 보너스를 누리게 됩니다. Tiger's Fury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입니다. 휩쓸기 피해량이 소폭 감소했으며, 공격할 수 있는 대상 수에 더 이상 제한이 없습니다. 강타는 대상의 주문 시전을 3초 동안 방해합니다. 곰 변신 방어력 보너스가 370%로 감소했습니다. 페어리 파이어(야성)는 트레이너에게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3. 회복 재능 : 야생의 축복의 범위가 팀 전체로 확장됩니다. 피어나는 생명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