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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자기 그림 제작 10 대 과정

도자기는 천연 점토와 각종 천연 광물을 주요 원료로 분쇄하여 섞고, 성형하고, 소성하여 만든 재료의 각종 제품이다. 예전에는 점토로 만든 전문 가마에서 고온으로 구운 물건을 세라믹이라고 불렀는데, 도자기는 좋은 장식 작용을 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등장한 도자기 그림도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이제 도자기 그림 제작 과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도자기 그림 제작 과정

첫째, 진흙 카올린은 도자기를 구울 수 있는 가장 좋은 원료이다. 수천 년 동안 얼마나 많은 명품 도자기가 이런 보잘것없는 도자기 흙에서 진화해 왔으며, 도자기를 만드는 첫 번째 공정인 진흙을 채취하는 것은 도자기 흙을 사용 가능한 도자기 진흙으로 만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둘째, 진흙 더미가 쌓인 도자기 진흙은 즉시 사용할 수 없으며, 그것을 분리하여 기둥으로 쌓아 보관하여 가공물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가공물은 쌓아놓은 도자기 진흙을 큰 턴테이블 안에 넣고 턴테이블을 회전시켜 손과 가공물 도구를 이용해 도자기 진흙을 도자기로 당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4. 인재가 잘 당겨진 도자기는 프로토타입일 뿐, 할 모양에 따라 다른 인형을 선택해 도자기를 다양한 모양으로 인쇄해야 한다.

5. 가공물을 방금 인쇄한 가공물의 두께가 고르지 않아, 가공물을 수리하는 공정을 통해 인쇄된 가공물을 가지런하고 고르게 다듬어야 한다.

여섯째, 물을 억누르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공정이다. 즉 맑은 물로 가공물의 먼지를 씻어내고, 다음 그림, 유약 등을 준비하는 데 필수적이다.

7. 가공물에 그림을 그리는 것은 도예의 큰 특징이다. 도공은 여러 가지가 있고, 자의적이고, 종이를 붙여서 스케치한 것이 있다. 어떻든 도공은 도공의 점정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8. 유약을 칠한 도자기는 거칠고 멍하고, 좋은 유약은 완전히 다르고, 매끄럽고 밝습니다. 유약 수법에 따라 전혀 다른 효과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유약명언)

아홉, 가마 천 년 가마 불, 끊임없이 이어져, 수십 개의 공구로 정교하게 조각한 도자기를 거쳐 가마 안에서 천도의 고온의 연소를 견디고, 마치 미운 오리 한 마리가 미백조 한 마리에 달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 도자기는 며칠 동안 구운 후, 가마 안의 도자기는 이미 정교한 도자기로 변해 열려 있는 가마 문에서 지체 없이 눈에 띄었다. 이상은 전통적인 제작으로,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것은 바로' 헌예 고온도자기' 로 한 걸음 한 걸음씩 자리하고 있다.

도자기의 좋고 나쁨을 감별하는 방법

우선, 우리는 도자기와 도자기의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도자기의 특징은 가마 온도가 비교적 낮기 때문에 토토는 소결 후에도 비교적 느슨한 구조를 유지하고, 흡수율이 높고, 도자기의 기계적 강도도 좋지 않아 쉽게 파손된다. 선민들은 도자기를 개선하고 표면을 청소하기 쉽도록 구조가 더욱 촘촘해지도록 유약을 바르는 방법을 개발했다. 유약을 가마에서 구우면 유리 상태로 녹아 도기 표면의 빈틈을 골고루 채워 촘촘한 보호층을 형성한다. 도자기의 질이 좋은지 안 좋은지, 아래의 타이어에 달려 있는 것 외에 주로 이 유약 위에 차이가 난다.

도자기를 고를 때, 우리는 두드리기, 관찰 등을 통해 고르는 것 외에 유약 자체의 질량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유약이 거칠고 대량의 트라코마가 있다면 유약의 품질이 좋지 않고 파손의 잠재적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둘째, 우리는 종종 아름다움을 위해 각종 유약을 칠한 도자기를 구매하는데, 이때 유약의 여러 종류를 구분해야 한다. 유약은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글레이징과 글레이징은 유약 층에 색이 분포되어 있는 것을 자세히 관찰함으로써 확인할 수 있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글레이즈와 유약 아래는 각각 두 가지 다른 색칠 방법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아래 채색된 유약은 외부 세계와 투명한 유약으로 격리되어 있지만, 유약을 바르고 굽는 과정에서 중금속이 바깥으로 스며들 가능성은 여전히 존재한다. 특히 일부 업체들은 색채를 화사하게 하기 위해 생산 과정에서 납이 함유된 유약을 과도하게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