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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트웨인의 소설' 금욕주의' 가 말하는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금욕주의 줄거리와 창작 배경 분석.

금욕은 마크 트웨인의 반자전적 여행기이다. 1871 년 봄에 썼고, 1872 년 2 월에 완성되었습니다. 이 작품의 블랙 유머 뒤에는 사회사기의 본질에 대한 폭로가 있어 당시 미국 사회의 사기와 상호 투쟁의 추악한 현상을 볼 수 있다. 마크 트웨인은 독특한 블랙 유머 스타일로 유머 뒤의 위선과 부조리를 폭로했다.

요약

마크 트웨인의 반자체 여행기로 내용이 복잡하고 연결이 느슨하며 점프성이 크다. 작가는 1861 년부터 1865 년까지 미국 서부에서의 모험경험을 과장했다. 책에 나오는 대부분의 이야기는 저자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보고 들은 것이다.

"나" 는 먼 서부 산간 지방에서 광활한 사막과 평원을 가로질러 들소, 인디언, 초원 두더지, 영양을 보고 각종 뜻밖의 만남을 겪으며 전례 없는 행복한 생활을 했다. 나' 도 교수형을 당하거나 두피를 벗길 수 있다.

이곳은 금, 은, 구리, 철, 수은, 대리석, 화강암, 석고, 도둑, 살인자, 망명자, 여성, 어린이, 변호사, 기독교인, 인디언, 중국인, 스페인인, 도박꾼, 사기꾼,

가오 인디언들은 열등민족으로, 어떤 면에서는 아프리카의 카츠족보다 못하다. 미개, 야만적, 수치스럽고, 약하고, 깡마른 동물들은 온몸에 때가 묻어 있다. 그들은' 모모, 비열, 간사한 사람',' 비열한'

인도의 비극에서, 노란 중국은 인종차별의 심연에서 탈출한 적이 없다. 서구 인종주의의 구분에 따르면 황종인은 인종계층의 중간에 있으며 인도인과 흑인보다 높다.

19 세기에 골드러시가 일어나면서 많은 중국인들이 미국 서부로 몰려들었다. 그들은 미국의 산업화 과정, 특히 서부 대개발에 기여했지만, 수많은 쓰라린 눈물로 그들의 비참한 일생을 썼다.

밤 10 시, 중국인들이 가장 자랑스러울 때, 낮고 좁고 더러운 초가집에서는 은은한 불등 타는 냄새가 난다. 반짝이는 버터 촛불이 검은 그림자를 반사했다. 강황피부와 땋은 머리띠의 방랑자 두 명이 낮은 침대에 웅크리고 꼼짝도 하지 않고 큰 담배 한 대를 피우고 있다. 중국 백인의 차별과 학대. 때때로 중국인들은 좀도둑 때문에 백인에게 벌을 받아야 한다. 강도로 투옥되고 백인들이 계획한 살인으로 살해될 때가 있다. "어떤 백인이라도 법정에 나가 증언하고 중국인을 죽이겠다고 맹세할 수 있다." 중국인은 "생활이 가난하지만 정부에 의해 강탈당했다" 고 말했다.

버지니아 주의 한 묘지에서 6 명이 살해되었다. 당시 이렇게 많은 살인 사건이 발생한 것은 신설 광구 불량배들이 횡행하고' 살인' 한 사람만이 존중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때 이렇게 말했어요.

만약 낯선 사람이 온다면, 사람들은 그에게 능력이 있는지, 성실한지, 근면한지 묻지 않고, "그가 사람을 죽였는가?" " 만약 한 사람이 예닐곱 사람의 유혈죄를 가지고 온다면, 그의 가치는 곧 인정될 것이고, 사람들은 와서 그에게 아부할 것이다. 한 사람이 존중받는 것은 그가 살인범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정말 완전한 법률 게임이다. 그러나 국경은 개발 중인 무지막지한 지역으로, 생존은 미국 서부에 온 사람들의 최우선 과제가 되었다.

제작 배경

18 세기 말 20 세기 초의 서진 운동은 미국 역사의 전설이자 인디언의 피눈물사이다. 기승을 부리는 미국 식민주의가 인디언 부족 마을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인디언, 미주 땅에서 가장 오래된 원주민들이 백인 인종차별주의의 첫 희생자가 되었다.

1882 년에 미국 정부는' 금욕주의' 를 반포했는데, 이것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중국 이민을 차별하는 법이다. 그것은 중국계를 사회에서 완전히 제외시켰다.

19 세기에 골드러시가 일어나면서 많은 중국인들이 미국 서부로 몰려들었다. 그들은 미국의 산업화, 특히 서부 대개발에 크게 기여했지만, 수많은 쓰라린 눈물로 그들의 비참한 일생을 썼다.

마크 트웨인의 서방 여행은 1861 년에 시작되었다. 미국 남부의 20 대 젊은이에게 서부는' 환상적인 세계, 빠르고, 광야, 위험' 이다. 이것은 자원이 풍부한 국경 지역이다.

마크 트웨인은 중국 국민에 대한 동정심이 가득한 현실주의 작가이다. 그는 중국인의 순박함과 근면을 칭찬하고 중국인의 안일함, 연약함, 양보 또는 무감각함을 비웃었다.

금욕주의의 이야기는 서진 운동 시기에 발생했고, 마크 트웨인이 1861 년부터 1865 년까지 미국 서부를 탐험할 때 창작했다.

작품 감상

주제

금욕주의 주제: 19 세기 미국 사기의 본질을 폭로하다.

19 세기 미국 서부에서는 불륜을 우스꽝스러운 농담으로 여겼고, 유머러스한 웃음소리로 불륜의 추악함을 감추고 완화하는 것은 서부의 잔혹한 사회조건과 생활환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마크 트웨인이 말했듯이, "국경에 사는 사람은 똑똑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일찍 동쪽으로 돌아가거나 심지어 유럽에 도착할 수도 있다. 그는 그 곳에서 살 수 있다. 클릭합니다

금욕 작품은 문명과 야만에 대한 반성으로 가득 차 있다. 서구의 생존은 문화에 의한 것이 아니라 실력과 폭력에 의한 것이다. 한편' 슬래드' 는 인명을 무시하지만 지방치안을 수호하고, 대중의 인정을 받고, 체제의 공무원 신분을 수호하고, 체제를 파괴하는 강도 신분이 그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 작품은 독자들에게 혼란스러운 서부 세계를 보여준다. 원주민 인디언들은 역버스를 자유롭게 납치하고 운전자를 죽일 수 있다. 외국인도 여기에 모였다. 대형 골드러시가 서쪽으로 이주하다. 그들은 모두 부자가 되고 황야를 개발하는 열정이 있다. 야만과 문명은 여기서 * * * 를 달성했다. 부에 대한 열광은 야수의 욕망일 뿐이다.

사기로 가득 찬 네바다

주인공의 네바다에서의 생활은 사실상 사기였다. 네바다 거래소에서는 투기자, 사기꾼, 폭군이 여기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 이런 교류에서는 각종 사기 행위가 속출하고 있지만, 속인 사람은 여전히 즐거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이 현재 미친 듯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단지 한 푼의 가치도 없는 주식일 뿐이다. 그들이 지금 직면하고 있는 세상은 아름다워 보이지만, 본질은 단단하고 깨지기 쉬운 껍데기처럼 두께가 1 인치밖에 되지 않는다. 미치광이는 성공으로 나아가거나, 스스로 고생하며 번 부를 다행스럽게 여긴다. (서양속담, 돈속담) 그렇지 않으면 딱딱한 껍데기가 갈라져 파산과 붕괴를 당할 것이다. 여기서 은광의 주식은 하락으로 갑자기 무가치한 것이 될 것이며, 한 사람이 금광을 위해 어떻게 살인을 할 수 있는지 살인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네바다는 채권 채무와 위선으로 가득 찬 농축된 미국 사회와 같지만, 무지한 사람들은 이런 어두운 사회에서 즐겁고 열렬히 살고 있다.

네바다 주의 멋진 경기

네바다의 독특한 환경에서 기이한 돌연변이가 자주 발생한다. 어떤 사람들은 갑작스러운 부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어떤 사람들은 부를 잃는 것에 대해 깊은 슬픔을 느낀다. 네바다에서는 어떤 사람이든 * * * 같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금을 찾는 것입니다. 동시에, 예외도 없고, 모든 사람의 성적이 매우 나쁘다. 네바다에서는 유혹이 가득한 환경, 소위 부란 매우 불안정하다. 영웅에게 이곳의 모든 것은 게임과 같다. 끝없는 도안은 상상을 통해 변할 수 있지만, 최종 결과는 악몽에 빠진 것 같다. 게임을 하는 아이들은 사악하고 잔인한 꼭두각시 조작자와 같고, 모든 사회생물은 그들의 장난감일 뿐이다. 상상의 부로 생활하는 세상으로, 끊임없이 경제 붕괴에 시달리고, 때로는 우스꽝스럽고, 때로는 고통스럽다. 경제 번영과 불황 사이를 배회하며 희망과 실망 사이에서 변동한다. 투자, 투기, 주식 투기는 사기, 사기, 허풍으로 가득 차 있다.

예술적 특징

유머로 사기의 본질을 드러내다

마크 트웨인은 가볍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엄숙하고 깊은 창작 주제를 표현하며 사람들의 마음에 강한 충격을 주었고 이를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격려했다. 마크 트웨인은 사회에 숨겨진 사기와 터무니없는 것을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묘사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쉽고 함축적으로 보이는 이 언어를 통해 작품의 주제가 포함되어 있어 주제의 표현이 더욱 깊고 구체적이다.

이 작품은 종교와 법이 신성을 잃은 흥청망청 세계를 묘사한다. 생명의 힘과 방종이 이곳의 주제가 되었고, 문명의 굴레에서 벗어나는 자유 함성과 흥청망청 부자가 되는 소리가 곳곳에서 들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술 수법에서도 흥청거리는 방종을 보였다. 내레이터는 그의 조롱과 과장된 예술을 충분히 발휘하여 언어의 흥청거림을 보여 주었다. 이런 언어의 흥청거림은 소설 선택의 독특한 서사 패턴에도 나타난다. 내레이터는 스토리텔러처럼 스토리텔링에 빠져들고, 사실 자체에 대한 허구와 과장을 하고, 끊임없이 화제를 바꿔 다른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거나, 재미있는 일을 묘사하기 위해 자신의 과장, 조롱, 풍자를 충분히 발휘한다. 작품의 언어도 생동적이다. 재미있는 이야기에 대한 그의 묘사는 왕왕 과장된 코미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재미있는 서부 이야기의 시청각 잔치였다.

유머 기능

한 이야기와 수많은 내레이터: 20 장에서 주인공의 추억에 따르면 6 년 동안 "그는 481 번이나 82 번의 불후의 이야기를 들었다. 경비원은 집주인이 운전자가 가끔 현지 중국인과 유랑하는 인도인들이' 나' 라고 상세하게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9 개 언어로 출판되는 것을 보았다. " 다음은 전체 이야기입니다.

"만약 네가 좋아한다면,' 나' 는 너에게 아주 재미있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한번은 홀리스그리리가 이 길을 건너서 카슨시를 떠날 때 운전기사 행크머크에게 쾌락대학에서 연설하기로 약속했고, 매우 조급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행크몽크의 채찍이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놀라운 속도로 달리고 있다. 마차가 심하게 흔들리자 홀리스 외투의 모든 단추가 흔들렸다. 나중에 그는 지붕에 머리를 부딪혔고, 행크머크에게 조심하라고 소리쳤고, 방금 말한 것처럼 그렇게 서두르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행크머크가 대답했습니다. 앉으세요, 안녕하세요. 나는 제시간에 너를 거기에 데려다 줄 것이다. "물론, 그는 제때에 도착했지만, 그는 또 다른 것이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죽어가는 방랑자는 이 이야기를 고집해 마지막 숨을 다 써 버리고 주인공의 품에서 죽었다. 이 이야기는 이렇게 저속하고 지루해서 반복할 가치가 없는 것 같다. 카슨 시의 모든 사람들이 술에 취했지만 취하지 않았다.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신분 차이나 이야기 내용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서사행위 자체에 참여하는 것에만 관심이 있는데, 이것은 흥청거림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사실, 작가조차도 이 흥청거림에 참가했다. 그는 앞뒤에 네 번의 이야기를 축 어적으로 기록했다. 그러나 카니발을 절정에 이르게 하는 것은 아직 오지 않았다. 이 이야기가 저자에 의해 여러 번 반복된 후, 마크 트웨인은 각주에서 "이 오래된 일화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그것이 칭찬하는 모험이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 이라고 지적했다. 사실은 이 이야기가 순전히 허구라는 것을 증명했다.

이런 언어 기능에 대한 전복, 심지어 언어문학 기능의 발휘는 금욕주의 서적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다음 이야기에서 마크 트웨인은 다른 각도에서 언어를 문학 전달체로서의 기능을 뒤엎었다.

영원한 염소 이야기: 53 장에서, 이것은 주인공이 영원히 결석할 이야기, 즉 광부 짐 브라이언과 그의 할아버지의 늙은 염소의 이야기이다. 브라이언은 술에 취할 때마다 이런 이야기를 한다. "나는 그 해에 돌아오지 않을 것 같다. 나는 그것만큼 큰 늙은 염소를 찾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나의 할아버지는 일리노이에서 가지고 오셨다. 문제는 이야기의 제목이' 늙은 염소의 이야기' 이지만, 최근 5 페이지의 이야기에서 브라이언의 상상력은 미쳐서 다시는 늙은 염소에게 돌아가지 않았다는 것이다.

브라이언은 관 판매상인 제이콥스와 고객 로빈스를 포함한 일련의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했다.

무차별 전쟁 선교사를 구워 그들을 잡아먹었다. 그들의 몸은 실제로 야만인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결국 그들은 종교 등으로 귀의했다.

그중에서 가장 웃긴 것은 제이콥스와 로빈스의 경기였다. 사실, 이 이야기는 언어 유머의 틀에 박힌 정경 유머에 속한다. 관 상인 제이콥스는 부자가 되기를 갈망한다. 누군가가 아플 때마다 그는 그들이 죽기를 기다렸다. 로빈스가 병이 난 후 제이콥스는 그의 집 앞에서 3 주를 기다렸다. 로빈스가 병이 나자 제이콥스는 그를 무시했다. 노인이 그를 실망시켰다. 로빈스가 또 아팠을 때, 제이콥은 관을 그려 팔았다. 장례식 중 로빈스는 갑자기 뚜껑을 열고 슈라우드에서 일어나 목사에게 장례식을 멈추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이런 관을 참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로빈스는 젊었을 때 기면증을 앓다가 이번에 또 범했다. 그는 법원에 제이콥스를 기소하고 승소했다. 그는 관을 뒷방에 두고 이번에 그가 돈을 냈다고 말했다. 제이콥스는 결코 슬퍼하지 않는다.

결국 술에 취한 브라이언은 잠이 들었고, 이야기를 들은 현지인들은 웃음을 참으며 눈물을 흘렸다. 그때서야 영웅은 깨달았다. 마을 사람들이 그를 외부인으로 착각한 것으로 밝혀졌다. 브라이언 할아버지의 늙은 염소가 도대체 어떻게 된 건지, 항상 수수께끼였다. 마을 사람들조차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위에서 언급한 언어 기능을 뒤엎는 방식은 금욕주의 서적의 언어 표현 방식에 지나지 않는다. 서양에서는 사람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각종 과장되고 황당무계한 소문을 교류하는 것은 일종의 생활방식이다.

서사어

자연스럽고 유창하게 써서 대량의 과장, 황당무계함, 아이러니, 대비 등의 서사 수법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흥미를 자아냈다.

유머는 마크 트웨인의 독특한 재능을 보여준다. 텍스트에서 마크 트웨인은 종종 유머러스한 대상의 표상과 수량을 과장하여 그 본질을 더욱 전면적으로 부각시키고 유머 효과를 더욱 강하고 강력하게 만든다.

예를 들어 15 장에서 저자는 한 남자가 72 명의 아내와 결혼한 이야기를 꾸며 일부다처제를 풍자했다. 나' 는 동물을 팔아 길이가 7 피트, 너비가 96 피트인 침대를 만들었다. 그러나 나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나는 72 명의 여자가 함께 코를 골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굉음이 귀청이 터질 것 같다. 생명의 위험이 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함께 호흡한다. 집의 벽이 정말 쭈그러진 것을 보고 함께 숨을 내쉬었다. 벽이 다시 폭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금욕주의에서 마크 트웨인도 미국 서부 민간 문학의 황당함을 물려받았다. 이런 극단적인 과장은 터무니없는, 터무니없는, 불합리한 결과로 이어지는데, 더욱 터무니없는 것이다. 제 3 장에서 저자는 배고픈 낙타 한 마리가 작가의 옷을 먹고 신문 원고를 주머니에 삼켰다고 썼다. "하지만 이번에는 처리하기 어려운 일을 만나 위장에 상당히 무거운 고체지혜를 만나기 시작했다." 이 글의 48 항에서 장은 당시 서부를 통치했던 폭도들을 묘사하면서, 그들이 더 많이 죽일수록 존경을 받는다고 말했다. 그 황당무계함은 블랙 유머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마크 트웨인은 대비의 교묘한 운용에도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다. 금욕' 은 19 세기 골드러시 시절 미국 서부의 기적처럼 번영한 사진이다. 빈곤과 싸우고, 환멸과 용감히 싸우고, 분발하고, 등등. 사람과 환경의 뚜렷한 대비를 드러내다. 부자가 된 그 부자는 아무것도 개의치 않고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들에게 문제는 돈을 얻는 방법이 아니라 쓰는 방법, 돈을 헤프게 쓰는 방법, 벗어나는 방법, 남용하는 방법에 있다.

광구의 부자, 가난한 사람, 무일푼의 사람들과 대조를 이루다. 제 59 장에서 작가는 한 가난한 사람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는 이미 48 시간 동안 어떤 음식도 건드리지 않았지만, 그는 거리에서 은화 한 닢을 발견했다. "길 한복판에서, 그는 작은 하이라이트를 보았다. 다시 보세요. 아니, 돌아서서 눈을 닦고 봐. 이것은 굶주림의 환각이 아니다. 이것은 은뿔이다. 그는 그것을 잡고 탐욕스럽게 쳐다보며 한 입 물어뜯어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마음을 삼키고 목구멍으로 뛰어들어 환호를 참았다.

마크 트웨인은' 금욕주의' 에서도 여러 곳에서 아이러니를 사용했다. 즉 작가 자신의 신념과 규범과는 전혀 다르거나 정반대인 서술 어조를 사용하여 아이러니나 고의적인 사기를 통해 유머의 효과를 얻었다.

요컨대, 한 작가가 표면적으로 부정하고 싶어하는 것은 바로 그가 긍정과 칭찬을 원하는 것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34 장에서 저자는 객관적이고 냉정하고 공정한 태도와 아름다운 글로 산사태로 인한 소송을 보도했지만, 실제로 독자 앞에 드러난 것은 허세 부리고 무능한 정부 관리들에 의해 깨진 혼란스러운 소송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