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세 사람이 전혀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세 사람을 각각 소개하겠습니다
마기 선생도 당시 모든 사부들에게 가르침을 받았습니다(5살이었던 것 같습니다). , 그는 Ma Ji 씨 밑에서 공연했습니다. 여전히 구세대 누화 대가의 연기 흔적을 볼 수 있으며, 그는 또한 중국 누화에서 Cheng Qian Jihong과 같은 인물입니다.
장쿤은 도중에 승려가 된 누화 배우로, 26세 때 정식으로 누화를 접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마지 씨의 수련과 스스로의 노력 끝에 그의 실력은 더욱 빛을 발하게 됐다. 강곤의 누화 수준은 허우바오린(Hou Baolin)이나 마지(Ma Ji)와 같은 대가들 수준보다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Guo Degang은 젊은 세대의 크로스 토크 배우 중 가장 뛰어납니다. 그의 라이브 퍼포먼스 수준은 너무 높아서 Guo Degang의 크로스 토크 농담은 완전히 쓰여지지 않았습니다. 아주 작은 종이에 제목만 적혀 있으면, 내가 표현하고 싶은 내용은 그 자리에서의 퍼포먼스에 따라 사라진다.
게다가 그는 오페라, 스토리텔링, 북, 다양한 민속 예술을 배웠고, 몇 년 전에 후야오웬이 선생님이 되었거나 후야오웬이 된다면 무대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10년이 지난 뒤에도 누가 감히 괴롭힘을 당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세 가지 관습에 반항하기 위해 뛰쳐나온 사람이 또 있나요? 궈덕강의 무대 퍼포먼스 수준은 매우 높다
무대 퍼포먼스에 관한 한 기본적으로 누구도 궈덕강의 수준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자신이 칭찬하는 것은 숫자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매일 드윤클럽을 시청하는 시청자 중 누구의 크로스토크 성과가 높은지 스스로를 칭찬해봐도 소용이 없습니다.
궈덕강이 절벽 같은 크로스토크 무대를 장악했다. 시대가 다르고, 사람들에게 필요한 크로스토크 콘텐츠도 다르다. Guo Degang이 만든 누화는 현대 청중의 취향에 더 가깝습니다.
궈더강은 수년간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그의 크로스토크 실력은 전임자들보다 뒤처지지 않는다. 게다가 노래, 노래 등 모든 면에서 능숙하다. 오래된 농담, Guo Degang의 작품은 모두 자신의 창작물입니다. 저속하다고 말하면 일반 대중의 선호도도 흥행을 통해 입증 될 수 있지만 우아함도 경멸합니다.
크로스톡은 민간인이 좋아하면 좋은 예술이다. 하루 종일 얘기하면 상대를 이용하는 게 헛소리다. 가족과 농담을했는데 관련자가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암에 걸린 사람들이 나와서 논평을 한 것은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누구의 창작력과 퍼포먼스가 뛰어난지는 비교하기 어렵다. 시대도 다르고, 관객의 요구사항도, 취향도 다르다. 어디를 가든지 신발을 벗고 추세와 대세를 따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대의 대세에 짓밟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