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삿짐센터 정장
이장: 네 명이 한 탁자로 둘러앉아 카드놀이를 하는데, 우선 좌석 방향을 정해야 하는데, 각각 동, 남, 서, 북의 네 방위를 정해야 하는데, 이 과정은 바로 이장이다.
정장: 방위를 잘 해낸 후, 보통' 동' 이라는 방향에 앉은 사람이 주사위 (주사위 두 개) 를 던지고, 주사위 두 개를 더하고, 이 점의 시계 반대 방향으로 세고, 누구를 세면 농가가 된다.
2,? 셔플 및 본드
셔플: 카드 전면을 잠그고, 4 명이 뒤섞어 완전히 섞이게 하는 과정이 바로 셔플
입니다카드 쌓기: 두 장의 카드를 겹쳐서 부두를 만들고, 자기 문 앞에 차례대로 횡선을 배열하면, 네 사람이 만든 카드는 하나의 방진이 되어 각각 18 개의 카드를 만들어야 한다.
3,? 주앙 만들기, 주사위 던지기, 카드 잡기, 카드놀이
은행원이 주사위를 던지고, 주사위 수가 4 시라면, 문을 여는 것은 북문, 북문에서 다시 주사위를 던지는 것이다. 숫자는 5 시, 두 점의 가산은 9 시이다. 그러면 농가는 북문의 10 번 카드부터 카드를 잡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순차적으로 카드를 잡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집집마다 6 잔짜리 카드를 들고 나면 농가는 두 장을 더 들고, 다른 집은 한 장을 더 보충한다. 그러면 농가의 손에는 14 장의 카드가 있고, 다른 각 집에는 13 장의 카드가 있다. 농가가 카드를 보충하지 않고 직접 첫 번째 카드를 쳤으니, 정식으로 카드놀이를 시작한 셈이다.
4,? 그룹 카드
받을 카드는 분류해 4 조, 그룹당 3 장으로 나눠야 한다. 물론 처음엔 거의 완벽할 수 없다. 카드를 바꾸고, 카드를 먹고, 만지면서 끊임없이 자신의 카드 조합을 형성해야 한다.
5,? 카드 바꾸기,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바 열기
카드 바꾸기: 카드 한 장을 치고, 다시 카드 잔돈에서 한 장을 되찾는 것이다.
카드 먹기: 카드를 먹으면 집에 가서 한 장 쳐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카드, 그럼 먹어보고, 자신의 문 앞에 카드를 비춰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터치카드: 터치카드는 손에 같은 카드 두 장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 세 집은 네 손에 있는 것과 같은 카드를 치면 만질 수 있고, 똑같이 카드를 켜서 자기 문 앞에 놓아야 한다.
개봉: 네 손에 같은 카드 세 장이 있고, 다른 집들이 너와 같은 카드를 치면, 너는 바를 치고, 밝게 하고, 또 한 장 더 카드
를 보충할 수 있다.6,? 및 카드
카드놀이의 목적은 카드와 함께 하는 것이다. 누가 먼저 손에 든 패를 우리면, 누구든지 이 판의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패를 붙이면 보통 큰 소리로 "화목하다" 고 말한다.
확장 데이터:
마작의 기원
1, 배럴
우리는 흔히' 떡' 이라고 부르는데, 그것은 사실 곡창툰 (토어) 바로 위의 맨 위, 즉' 통' 은 추상적인 스크린샷이다. 모두들 결합하여 곡창도를 수색할 수 있다.
식량을 저장할 때, 사람들은 돗자리로 양동이 모양의 기둥 공간을 둘러싸고, 식량은 안에 저장되고, 비가 새지 않도록, 꼭대기는 두 바퀴의 돗자리가 동심원으로 겹쳐져 있다. 따라서 곡창 바로 위에서 내려다보면, 우리가 보는 추상적인 사물은 하나의 "통" 이고, 두 곡창은 두 개의 "통" 이며, 이런 식으로 "9 통" 으로 추정된다.
나중에 전쟁이 남쪽으로 전해지자 호칭에' 빵' 이라는 발음이 나오는데, 이는 그림을 보고 말하는 이유지만, 이 잘못도 보편적으로 답습되어 마작의 역사에 대한 이해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
2, 바
그것은 또한 추상적인 그림이다. 세심한 사람은 마작의 막대 안에 두 가지 이상한 일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하나는' 하나' 가 없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하나' 가' 새' 로 대체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두 가지 문제는 우선 관자를 팔아서 유류한 후에 다시 이야기하자.
먼저 가장 오래된 마작 중에' 하나' 가 있다고 말하는데, 그럼 하나는 뭐죠? 왜 막대의 모양에 텍스처가 있는 것 같아요.
"막대" 의 패턴 원형도 헛간이지만 "통" 의 맨 위 뷰와는 달리 "바" 는 헛간의 측면 뷰입니다.
즉, 우리는 서서 헛간을 보고, 그것을 원통으로 추상적으로 보고, 이 실린더를 평면화하면, 텍스처가 있는 직사각형이다. 그 텍스처들은 돗자리의 겹겹이 묶여 결찰되어 형성된 무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아니면 닭
"하나" 대신: 마작에 닭이 나타났고, "하나" 를 이상하게 대체했습니다. 그 이유는 당연히 창고관이 훔쳐먹은 참새를 미워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고대에는 이미 군비 습관이 있었기 때문에 식량은 가장 중요한 전략 물자로, 관리는 엄격한 규정이 있고, 비축 식량 손실도 엄격한 제한이 있어 일단 손실이 규정을 초과하면 머리를 떨어뜨려야 한다.
하지만 묵은 곡식과 젖은 곡식은 모두 말려야 하는데, 헛간에는 참새가 너무 많아서 "식량을 빼앗는다" 고 할 뿐만 아니라, 한 곡창툰에서 자신의 보금자리를 보수하여 한 무리의 차세대를 낳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곡식명언) 그러면 곡식 한 창고가 없어진 것은 참새가 되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창고관들이 참새를 얼마나 미워했는지를 반영하므로, 참새로 한 마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일깨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마작의 탄생의 첫 번째 전달체는 띠 모양의 대나무 편인데, 넓은 대나무 막대기를 18cm 정도 길이로 자르고 그 위에 마작의 원소를 그려 80 년대 농촌에서 성행하는 카드와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