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시성(陝西省)의 문화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산시성(陝西省)의 문화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중국 문화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서로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에 공유된 산시성의 문화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살펴보겠습니다. 산시성(陝西省)의 문화적 특징은 무엇인가 1
1. 산시성 역사와 문화
산시성은 중화민족과 중화문화의 중요한 발상지 중 하나이다. 이미 80만년 전 이곳에는 란티안(Lantian) 원숭이가 살았습니다. 1953년 시안시 동쪽에서 발견된 반포마을 유적은 6000년 전 모계사회의 발전과 문명을 보여준다. 산시(陝西)성 북부 황릉현(黃陵縣)에 위치한 중화민족의 시조 현원황제릉은 중화민족을 단결시키는 정신적 상징이 되었다.
서주(西周), 진(秦), 서한(西한), 전조(前趙), 전진(前秦), 후진(後秦), 서위(西魏), 북주(周周), 대하(大下), 수(隋), 당(唐) 등 10개 이상의 정권이 산시성에 수도를 세웠다. 10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성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왕조가 있고 역사도 가장 길다.
성도인 시안은 중국 6대 고대 수도 중 하나이다. 2000여년 전, 고대 장안에서 시작된 '실크로드'의 개통으로 산시성은 대외 개방의 발상지가 되었고, 수도 장안은 중국과 서양의 유명한 무역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국내외에서. 당나라 시대에 산시는 중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북한을 비롯한 여러 국가와 지역 간의 문화 교류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이들 국가와 지역에는 주(周)어, 진(秦) 복식, 당의례의 유산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근대 산시성은 1911년 무창봉기에 대응하여 가장 먼저 독립을 선언한 성 중 하나이다. 특히 1935년부터 1948년까지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는 항일전쟁과 해방전쟁을 주도했다. 산시성 북부, 신중국의 초석을 다져 영원히 빛날 연안정신을 키웠습니다.
"진중은 고대부터 제국국가였습니다." 산시성의 오랜 역사 속에서 왕조의 변화 과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국가의 흥망성쇠와 강약의 변화에 대한 역사적 각인을 형성하는 동시에 부를 창출하고 창출하기도 합니다. 심오한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을 창조하고, 시대를 초월하여 빛날 수많은 인류를 창조하여 인류에게 눈부신 문화예술적 성과를 남겼습니다.
서주 왕조의 '의례와 음악을 만든' 주 공단부터 진 왕조의 공식 문자를 만든 성묘까지, 위대한 역사가 사마천과 반뱌오, 반구와 반소까지; 한 왕조, 관중 유교 고전의 대가, 시인 왕웨이, 백거이, 두목, 위대한 서예가 유공권, 안진경, 화가 안리본, 주석학자 안시구 등: 그들의 불후의 작품들 그리고 그 업적은 인류 문화사에 우뚝 솟은 기념비를 세웠고 세계인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2. 산시성의 지역적 특성
산시성 북부의 황토 풍습, 시안과 바오지의 관중문화, 산시성 남부의 풍습 Hanzhong과 Ankang에는 각각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진강 오페라
"루안단"이라고도 불리는 이 오페라는 산시성 지역 오페라의 주요 오페라 형식이자 우리나라 기존 오페라 예술의 창시자입니다. 장르, 노래, 대사, 표정, 자세, 역할, 장르, 연기력까지 모두 하나의 시스템을 이루고 있다. 특징은 열정적이고 넓은 목소리입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Xi'an Yi Su Society의 진 오페라(Qin Opera)와 산시 오페라 연구소(Shaanxi Opera Research Institute)입니다.
그림자 인형극
정교하게 조각된 그림자 인형이 빛을 통해 화면에 반사되고, 예술가들이 뒤에 있는 인형을 조종하는 중국 민속극 중 널리 유통되는 놀이 중 하나입니다. 음악과 노래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고대의 독특한 오페라 예술입니다.
그림자 인형극은 한나라 때 생겨나 당나라 때 발전해 송나라 때 성행했다. 산시성은 중국 그림자 인형극의 발상지이며, 그림자 인형극은 여전히 중국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산시성 그림자 인형극은 다양한 노래 스타일과 탁월한 연주 기술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자 인형 장인의 조각 기술도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전통 레퍼토리로는 '혼인모집', '서호순회' 등이 있다.
메이후
메이후는 산시성 관중 지역에서 가장 인기가 높으며 간쑤성, 닝샤, 칭하이, 허난성, 산시성 등 다른 성에서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서 민요가 생겨났습니다. Huayin과 Huaxian 지역에서 인기가 있으며 East Road Meihu라고 불립니다. West Road Meihu는 Mei County와 Hu County에서 처음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노래 스타일은 완곡하고 섬세하며 아름답습니다.
메이후의 노래 음악에는 50개 이상의 곡이 포함되어 있어 캐릭터의 풍부한 감정과 무대에서의 우여곡절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호현 농민 그림
산시 농민 그림은 민간에서 유래되었으며 그림의 내용은 대부분 인물, 동물, 꽃과 새 등을 기반으로 하며 구성이 단순하고 아름답습니다. , 색상 수에 중점을 두고 강한 직관을 추구하는 효과는 강력한 지역 관습, 건강하고 단순한 콘텐츠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열정을 선사합니다. 산시성 농민 그림은 주로 관중(關中)의 후현(胡縣)과 산시성(陝西省) 북부의 안사이(Ansai)와 뤄추안(Luochuan)에 분포되어 있다. 후현은 "농민 회화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2,000명이 넘는 현지 농민 화가가 있으며 국내외 미술관에서 뛰어난 작품을 많이 소장하고 있습니다.
산시성 북부 종이 공예
일반적으로 창문 그릴로 알려진 종이 공예는 지능적인 노동자 여성들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고대 황하 지역 문화를 구현합니다. 매년 춘절마다 각 집집의 창문과 문에는 각종 종이 컷이 그려져 사람들의 축제와 즐거운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최근에는 황토고원에서 탄생한 민족 예술의 꽃이 바다를 건너 퍼져나가 외국 손님과 친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Fengxiang 목조 설날 사진
47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시골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새해 그림 초안, 접시 조정, 인쇄, 채색에 이르기까지 모두 농민의 전통적인 모양, 색상 및 전통 습관에 따라 개발되어 감숙성 산시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독특한 예술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닝샤(Ningxia), 칭하이(Qinghai), 쓰촨(Sichuan) 등 해외에서도 어느 정도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국수빵
국수빵 만들기는 관중(Guanzhong)과 산시(陝西) 북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으며 현지인들은 이를 꽃빵이라고 부릅니다. 결혼식, 장례식, 새해 축하 행사에서 마을 사람들은 다양하고 독특하고 실제와 같은 찐빵을 만들어 차 진열대에 놓거나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로 줄 수 있습니다. 이는 먹을 수 있는 독특한 지역 예술품입니다.
진 병마용 모조
진 병마용의 발굴과 전시로 인해 진 병마용의 복제품은 점점 더 중국과 외국인 관광객에게 이상적인 기념품과 선물이 되었습니다. 실제와 같은 모양으로 인해 미술관과 박물관에 전시할 뿐만 아니라 가정 전시, 장식, 친척과 친구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합니다.
모조 진 청동 마차와 말
진 청동 마차와 말은 1980년 중국 고고학자들이 진시황의 동쪽에서 발굴한 두 대의 대형 도색 청동 마차와 말입니다. 묘소. 그들의 솜씨가 절묘합니다. 모조 진나라의 청동 마차와 말은 모양이 실물과 같아서 실제와 혼동될 수 있습니다.
당삼채
한나라 시대의 단색 유약토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신품종으로, 겹겹이 칠해진 바닥이 흰색인 토기이다. 무색 유약을 바른 후 노란색으로 칠하고, 녹색, 청록색 등의 색으로 장식하여 소성합니다. 밝은 색상, 부드러운 광택 및 생생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Fengxiang Painted Clay 조각품
Fengxiang Painted Clay 조각품은 아름다운 모양, 밝은 색상, 생생한 실물과 같은 모양으로 국내외에서 유명합니다. 명나라 때 주원장의 군대가 이곳에 주둔했다고 전해진다. 대부분의 병사들은 장시(江西) 출신의 노인들로 도자기 제작 기술을 알고 있었다. 농부로 정착한 후 여가 시간에 장난감과 선물을 만들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오늘날의 채색 점토 조각품으로 발전하여 산시성(陝西省)의 중요한 관광 기념품이 되었습니다. 산시성(陝西省)의 문화적 특징은 무엇인가 2
산시성(陝西省)의 특징은 무엇인가
산시성(陝西省)에는 명승지와 유적지가 많으며, 산시성에는 많은 역사적 명인들이 태어난 곳이기도 하다. 중국은 고대문명시대부터 영토가 단계적으로 발전하여 여러 가지 분열을 거쳐 현재의 산시성(陝西省)을 형성하였다.
중국인은 안황제(黃皇帝)와 황제(皇帝)의 후예라고 한다. 그러나 이 두 뛰어난 지도자는 실제로 산시(陝西)에서 태어났다. Huaxu 가문도 있습니다. Huaxu 가문은 Fuxi, Nuwa 등의 조상이므로 위장한 Shaanxi는 실제로 중국 문명의 발상지입니다. 산시성에서는 지도력 있는 인재 외에도 종귀(忠絲), 창걸(昌節) 등 많은 문관과 장군을 배출했다. 산시성(陝西省)은 이전에는 "진(秦)"으로 불렸으나 나중에는 산시성(陝西省) 또는 간단히 "산시성(陝西省)"으로 불렸다.
산시는 양고기 만두, 육자모, 병마용, 만리장성, 황토고원 등 많은 특징을 갖고 있으며 교육 분야에서도 유명한 대학이 많다. 산시성 3의 문화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산시성 민속문화
제1호 허양 현악 인형극
허양 현악 인형극(일명 " 산시성 서부에 인접한 웨이난성 황하 유역에 위치한 "하양선호"는 중국 북부 지역의 독특한 현악 인형극입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관중팔대학자' 중 한 명으로 알려진 화양주인 이관(상약)이 라인 오페라의 노래, 음악, 레퍼토리 및 인형극 제작이 이러한 측면에서 더욱 완전하고 극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청나라 건륭, 가경, 동지 시대에 그는 소주, 양주, 베이징 등 여러 곳을 다니며 공연을 했는데, 이는 큰 영향을 미쳤다.
극에는 들어올리기, 뽑기, 걸기, 따기, 비틀기, 휘두르기, 번쩍이기, 흔들기 및 기타 기술과 창의적이고 독특한 곡예가 포함되어 있어 끈 인형에 예술적인 생명을 부여하고 생생하게 만듭니다. 경극의 노래와 음악은 황량하고 비극적이며 완곡하고 섬세하며 진나라의 특성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악기 연주에는 zhengzi 및 jiezi와 같은 독특하고 독특한 특수 악기가 있습니다. 전통희곡은 예술의식이 아름답고 언어가 아름다우며 문학성이 높다.
해방 후 일부 연극이 이식되어 연극으로 각색되어 도 안팎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 장르는 현재 인재가 부족하고 시장이 부진하여 향후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전통 오페라를 어떻게 보호하는가는 현재 매우 중요한 과제입니다.
제2호 산시성 북부 이야기하기
산시성 북부 이야기하기는 서북 지역에서 매우 중요한 민속 예술 이야기 형식으로, 주로 산시성 북부의 옌안과 위린에서 성행합니다. . 처음에는 가난한 시각 장애인들이 산시성 북부의 민요를 사용하여 일부 전설적인 이야기를 불렀으나 나중에는 메이후(Meihu), 친창(Qinqiang), 도칭(Daoqing) 및 신천유(Xintianyou)의 노래를 흡수하여 랩 공연에서 점차 스토리텔링 형태의 장편소설을 형성했습니다.
산시성 북부의 전통적인 스토리텔링 연행 형식은 예술가가 산시성 북부 사투리를 사용하여 삼현이나 비파를 들고 연주, 노래, 랩을 번갈아 가며 이야기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 악기의 반주에 따라 "삼현서(Sanxian Book)" 또는 "비파북(Pipa Book)"이라고 불립니다.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유명한 예술가 Han Qixiang 등의 변화에 따라 산시성 북부의 스토리텔링은 한 사람이 동시에 큰 삼현(또는 비파), 방즈, 슈반, 라고 불리는 매듭진 나무 조각을 연주할 수 있는 상황으로 발전했습니다. "마차차"와 작은 징(또는 심벌즈) 5개의 악기 반주 형식의 민속 예술 이야기입니다.
북부 산시 이야기의 가사는 대중적이고 매끄럽고 지역적 특성이 강하며 곡조가 상대적으로 풍부하고 스타일이 흥미롭고 거칠다. 그 중 단일 톤과 이중 톤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Xiliang Diao, Shandong Diao, Ping Diao, Cai Diao, Dui Dui Diao, Wu Diao 등.
산시성 북부에는 전통 구연 프로그램이 많이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장편소설로는 '꽃버드나무 이야기', '돈흔들기 이야기', ''등이 있다. 등불 이야기', '조각된 깃털 부채' 등이 있고 단편 소설에는 '장기 자매가 땅에 내려온다'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940년대부터 산시-간쑤-닝샤 국경 지역 문학 협회는 스토리텔링 그룹을 설립했으며 새로운 문학 예술 노동자 린샨(Lin Shan)과 다른 사람들은 한치샹(Han Qixiang)과 다른 예술가들이 혁명 투쟁을 지원하기 위해 몇 권의 새로운 책을 편찬하고 제작하도록 도왔습니다. "유교의 재회", "왕피친" 등.
한치샹, 유서왕, 당푸샹, 왕진카오 등은 산시성 북부 지역의 영향력 있는 이야기꾼들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산시성 북부 지역의 스토리텔링 발전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오래된 예술가들이 점차 사망하고 예술을 계승할 후계자가 거의 없어 지원과 보호가 시급합니다.
3번 봉상색채
봉상색채는 일종의 민속공예품이다. 점토와 종이 펄프를 플라스틱 점토에 섞어 먼저 틀을 만든 뒤 배아로 만들어 건조시킨 뒤 흰색 파운데이션 파우더를 바르고 칠하고 칠하고 유약을 바르는 작업이다. 점토 조각품의 대부분은 속이 빈 둥근 몸체를 가지고 있으며 부조 스타일의 펜던트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일 뿐만 아니라 산시성 관광 기념품이기도 합니다.
Fengxiang 채색 점토 인형은 섬서성(陝西省)의 특산품으로, 점토 민속 공예품의 일종으로 어린이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장난감입니다. 그 창의적 기반은 주로 Fengxiang City 동쪽 Liudaoying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펑샹(Fengxiang) 채색 점토 조각품은 산시(陝西)성 펑샹(Fengxiang) 현의 민속 예술품 중 하나입니다. 현지인들은 이를 "점토 제품"이라고 부릅니다. 봉향현은 관중평원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봉향현에서 출토된 춘추시대, 전국시대, 한당시대의 무덤에는 모두 점토조각 매장토기 인형이 포함되어 있어 점토조각의 특징을 알 수 있습니다. 장인정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 태조 주원장이 나라를 정벌한 뒤 제6군영을 해체하고 이곳에 정착했다고 한다. 류다오 캠프(Liudao Camp)'가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펑샹색토우인형은 종류가 다양하며 크게 펜던트, 장신구, 손장난감으로 나눌 수 있다. 크기는 30~40cm까지 다양하며 크기는 몇cm에 불과합니다.
1960년대 이전에는 Liuying Village와 주변 마을의 300명이 넘는 농부들이 점토 조각품을 제작했습니다. 이제는 Hu Shen, Hu Xinmin, Hu Yongxing, Han Suocun 및 Du Yin과 같은 예술가들만이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점토 조각품 제작 및 제작에 참여합니다. .
제4호 풍향목판 설날그림
풍향목판 설날그림은 산시성 관중평원 서부의 풍향현에서 제작된 유명한 목판화이다. 중국의 설화 제작 지역이자 중국 민속 설화 중 하나입니다. 당송 시대에 시작되어 명청 시대에 번성하여 외국 수집가들로부터 "동양 지혜의 결정체"로 칭찬 받았습니다. 전 세계 유명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Fengxiang 목판 새해 그림은 주로 문 그림, 십미 그림, 맞춤 그림, 드라마 이야기 그림, 여섯 집 그림 및 창 그릴의 여섯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종류는 600가지가 넘는데, 현재는 목조 설화의 20대 후손인 태립평(Tai Liping)이 수십년 동안 복원, 발굴, 정리, 혁신한 작품이 현재 300가지가 넘는다.
목판 설날 그림은 Baoji 민속 예술의 고대적이고 독특하며 독특한 예술적 경이로움이며 Guanzhong의 수많은 농촌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aoji의 목판 설날 그림은 주로 Fengxiang에서 제작되었습니다. Fengxiang 목판 설날 그림은 중국 전통 회화 예술의 선 기법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동시에 사원 벽화, 돌의 특성을 흡수합니다. 과거 왕조의 붓놀림과 칼 기술을 기본으로 선은 강렬하고 강력하며 간결하고 단순하며 선명하고 관대합니다. 색상은 주로 빨간색, 녹색, 노란색, 보라색입니다. 선, 대비가 강하고 삶의 풍미가 풍부하며 이미지가 풍부하고 생생합니다. 프린팅할 때 먼저 색을 사용하여 세상을 물들인 후, 붉은색 불을 켜고 루즈를 바르고 색을 더한 후 검정색 라인 메인 플레이트를 덮습니다. 그림은 조화롭고 단순하면서도 생생하고 독특합니다.
No. 5 북부 산시양게
북부 산시양게는 북부 산시고원에서 널리 퍼져 있는 대표적인 전통춤으로 '나오홍화', '양코'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 "서화", "양게" 등 주로 산시성 위린(Yulin), 옌안(Yan'an), 수더(Suide), 미지(Mizhi) 등지에 분포하며 역사가 길고 내용이 풍부하며 형태도 다양하다. 그 중 수이드양거(Suide Yangge)가 가장 대표적이다.
Suide는 산시 북부 양코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곳의 농촌 지역은 여전히 전통적인 양코 공연 절차, 예절 및 스타일 특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고대 마을 사람들이 연행하는 스물여덟 스슈'. 1942년 이후 등장한 '구 양코'와 신양코.
종종 수십 명의 양코 연주자들이 있으며, 많게는 거의 100명에 달하는 양코 연주자들이 우산 리더의 지휘 아래 요란한 징과 북에 맞춰 춤을 추고 있습니다. 시끄러운 수나. 몸을 비틀고, 흔들고, 걷고, 뛰고, 회전하는 동작으로 마음껏 춤을 춰보세요. 즐겁고 축제적인 분위기에 휩싸인 북부 산시고원의 양코 공연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북산시양코는 1942년 연안신양코운동의 주역이 되었다. 이는 새로운 정신관과 현대적 내용을 부여받았으며, 혁명적 상황의 발전과 함께 전국으로 확산되었다.
산시성 북부 양거는 산시성 북부 사람들의 소박하고 정직하며 낙관적인 성격을 반영하고 있으며 뛰어난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제6호 안사이 종이 자르기
안사이 종이 자르기는 산시성 안사이현에서 인기 있는 한족 민속 예술입니다. 모든 축제일에 안사이 여성들은 종이를 자르고 창살을 세워야 합니다. 음력 12월이 되면 여성들은 일찍 모여서 춘절을 위해 종이를 자른다. 새해가 다가오면 집집마다 새하얀 창문이 빨간색과 초록색 종이 컷으로 덮여진다. 이처럼 마을은 종이 공예 전시장이다.
안사이 종이 공예는 아름다운 외관과 절묘한 절단 작업을 가질 뿐만 아니라 미학, 역사, 철학, 민속, 고고학, 문화 인류학 및 기타 측면을 포함하여 심오한 역사적, 문화적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상의 문화유적"이자 문화의 "살아있는 화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사이 종이 공예는 순수하고 간결한 스타일, 거칠고 밝은 선, 단순하고 단순한 의미, 평화와 길상에 대한 염원이 가득한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사이 종이 공예의 실내 장식은 주로 무작위 장식과 이미지 장식이 있으며 때로는 이미지와 비유 장식이 결합되어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장식 패턴에는 지그재그 패턴, 초승달 패턴, 스핀들 등이 있습니다. 패턴, 마름모 패턴, 구름 고리, 만자, 부, 벽돌로 덮인 도시 등 전단 방식은 이중 경첩, 단일 경첩, 제로 경첩으로 구분됩니다.
이중 경첩, 즉 접이식 경첩은 일부 대칭 패턴을 절단하는 데 사용되며 부분 대칭 장식은 대칭으로 절단할 수 없는 이미지에는 단일 경첩이 사용됩니다. 이중 경첩과 단일 경첩의 조합은 안사이 종이 절단의 전통적인 경첩 방식입니다. 제로힌지는 종이 컷의 일부 이미지를 따로 오려낸 후 이를 종이 위에 모아 완전한 패턴을 만드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페이퍼커팅 작가들은 초안을 그리지 않고, 과감하게 컷팅을 하고 마음대로 컷팅을 합니다.
안사이 종이 자르기는 정서적 의미를 전달하며 매우 특별합니다.
No. 7 푸 벽돌 차 생산 기술
푸 벽돌 차는 6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전신은 산시 성 "징양 벽돌"입니다. 부벽차는 주원장 원년인 1368년경에 나온 것으로 그 효능이 스미락스복리아와 비슷하고 모양이 벽돌과 비슷하다고 하여 "부벽차"라고 불립니다. 2008년 복전차 기술은 중국 제2차 국가무형문화유산 보호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푸벽차는 흑차의 일종으로, 기본 기술 과정은 원료 선택, 선별 및 가공, 찌기 및 쌓기로 구분됩니다. 차를 찌고, 주스를 추가하고, 눌러 모양을 만들고, 꽃을 피우고 말립니다.
푸 벽돌차는 기름기와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독특한 효과가 있으며, 벽돌 몸체를 "황금빛 꽃"으로 촘촘하게 덮기 위해서는 특별한 "꽃이 피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푸벽돌차가 가장 독특한 장인정신을 지닌 이유이기도 합니다. "개화"의 본질은 특정 온도와 습도 조건을 제어하여 우점 곰팡이인 Xanthomonas coronalis의 성장과 번식을 촉진하여 일반적으로 "황금 꽃"으로 알려진 황금 cleistothecia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그 함량과 차의 맛. , 향기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푸 벽돌 차의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민속 문화는 모두 일정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항상 좋은 것이 많이 축적될 수 있습니다. 춤은 또한 사람들의 지혜, 역사, 감정을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