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는 '반지의 제왕'에 등장하는 종족과 그 외 주요 인물들만 소개한다. 일부 캐릭터는 출생 및 사망 연도 대신 중간계에 도착하거나 출발하는 시간을 사용하고 이탤릭체를 사용합니다. Maia는 원래 Valar가 Arda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 Ainur였습니다. 마이아의 수는 매우 많고, 모두 이름이 언급되지는 않습니다. 간달프/미스란디르(1000-3021): 빌보 배긴스의 친구이자 반지 원정대의 대장으로, 회색 로브 마법사의 모습으로 나타나 모리아의 심연에 빠져 발로그를 물리치고 다시 세상에 돌아왔고, 사루만의 힘을 빼앗겼다. 백의의 마법사가 되어 계속해서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운다.
사루만(Saruman/Curunír Lán, 1000-3019): 흰옷을 입은 마법사이자 백색 의회의 회장. 나중에 그는 사우론으로 망명하여 부패하고 반란을 일으켰으며 자신을 Saruman in Color라고 불렀습니다.
사우론/고르사우르(3400 Y.L-3019): 한때 모르고스 보글리엘의 가장 신뢰받는 부관. 제3시대 돌 굴두르를 점령했을 때 자신을 네크로맨서라고 주장하다가 사루만이 이끄는 백색 의회의 공격을 받아 모르도르로 도망쳤다.
발록스(3400Y.L-3019): 한때 모르고스의 지휘를 받던 몰락한 마이아. 그 중 『모리아의 발록』은 제3시대 중반에 모리아를 각성시켜 멸망시켰고, 결국 간달프와의 결투에서 살해당했다.
과이히르(?-): 거대 독수리의 리더인 소론도의 후손. 간달프가 오르상크 타워에 갇혔을 때, 사루만은 우연히 간달프를 발견하고 그를 구출했습니다. 프로도와 샘도 반지의 제왕이 파괴되고 운명의 산이 폭발했을 때 구조되었습니다.
라다가스트(1000-): 에스탈리족 중 한 명으로 벨리아바나를 따르며 자연을 사랑했지만 마지막 행방은 알 수 없다. 호빗은 인류의 변종, 즉 인류의 한 분파이지만, 호빗은 자신들이 독립된 국가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그들은 작은 크기가 특징이지만 난쟁이도 난쟁이도 아닙니다. 그들은 중간계 북서쪽의 샤이어와 브리에 살고 있습니다. 즉, 반쪽입니다. (호빗은 톨킨의 트레이드마크였기 때문에 다른 판타지 작품에서는 호빗과 호빗 같은 종족을 하플링으로 지칭합니다.) 프로도 배긴스(2968-3021): 드로고 ·배긴스의 아들, 반지의 제왕 보유자이자 반지 원정대는 파괴를 위해 반지를 운명의 산으로 가져갔습니다.
Samwise Gamgee Sam(2980-61 F.A): Hamfast Gamgee의 아들, Frodo의 정원사이자 충성스러운 조수, Frodo와 함께 Mount Doom까지 동행하는 반지 원정대 회원.
Peregrin Took Pippin (2990-65 F.A): Paladin II Took의 아들, Frodo의 사촌, 반지 원정대 회원, 나중에 Gandalf가 Gondor의 Minas Tirith 성에 도착합니다.
Meriadoc Brandybuck Merry (2982-65F.A): 샤라닥 브랜디벅의 아들, 버클랜드의 영주, 프로도의 사촌, 반지의 제왕 탐험대의 일원이며 나중에 로한의 왕을 따라 곤도르 전장으로의 원정. 에오윈을 도와 앙마르의 마녀왕을 처치하세요.
빌보 배긴스(2908-3021): 봉고 배긴스의 아들로 반지의 제왕의 소유자였습니다. 탐험가, 시인, 작가.
골룸/스미골(?-3019): 본명은 스미골이다. 그는 초기에 할머니의 친척들과 함께 살았다. 그는 한때 반지의 제왕의 소유자였으며, 반지의 힘에 이끌려 쓰러졌다. 그 후 빌보가 반지를 빼앗아 간 그는 나중에 반지의 제왕 원정대에서 프로도를 발견했다. 그리고 그것을 되찾을 기회를 기다렸습니다. 그의 반지의 제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인류는 "유일한 신"인 Ilúvatar가 창조한 두 번째 종족입니다. 그들은 램프의 시대 말에 깨어난 엘프들보다 늦게 아르다 태양 시대에 깨어났기 때문에 '나중'이라고 불린다. 인간에게는 "신의 선물", 즉 죽음이 있습니다. 반대로 엘프는 불멸입니다. 아라곤(2931-120 F.A): 아라곤의 아들.
Isildur의 39대 직계 후손인 Numenor. 그의 아버지 Arathorn은 그가 2살이었을 때 적에게 살해당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Elrond의 보호를 요청하기 위해 그를 Rivendell로 데려갔고, 그는 Estell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 Rivendell을 떠난 후 그는 레인저가 되었고 나중에 Fellowship of the Ring에 합류했습니다.
보로미르(2978~3019) : 곤도르의 섭정 데네소르 2세의 장남은 반지의 제왕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리벤델에 왔고, 반지 원정대를 따르다가 마침내 오크 화살에 맞아 죽었습니다.
파라미르(2983-82 F.A): 곤도르의 섭정 데네소르 2세의 둘째 아들. 그는 아버지의 총애를 잃었고 전쟁 후 로한의 에오웬과 결혼했습니다.
데네소르 2세(2930-3019): 엑텔리온 2세의 아들, 아노리온 가문의 일원. 보로미르와 파라미르의 아버지인 곤도르의 섭정은 큰 아들을 잃고 미쳐서 둘째 아들도 죽었다고 생각하여 절망에 빠져 불에 타 죽었습니다.
테오덴(2948-3019): 로한 왕 세잘의 아들. 그는 로한의 병사들을 이끌고 사악한 군대에 저항하다가 곤도르의 펠렌노르 평원 전투에서 전사했습니다.
테오드레드(2978-3019): 테오덴의 아들로 에센 강을 건너다 사망했다.
Eomer (2991-63 F.A): Eomund의 아들이자 Théoden의 조카. 반지의 성전 이전에는 후사르의 세 번째 원수였으며, 성전 후에는 로한의 왕이 되었습니다.
Eowyn (éowyn, 2995-about 82 F.A): Eomund의 딸, Théoden의 조카, Eomer의 자매, Faramir와 결혼.
그리마 웜텅(?-3019): 로한 왕의 개인 고문. 나중에 사루만과 동맹을 맺고 로한의 권력을 장악하려 했으나 음모가 유출된 후 사루에게 망명했다. 남성. 린수이 전투 이후 사루만은 전사했고, 샤이어 군대의 무작위 화살에 맞아 죽었습니다.
앙마르의 마녀왕(2251 S.A-3019): 반지악령의 지도자로도 알려진 그는 원래 앙마르 왕국의 왕이었습니다. 아홉 흑기사의 리더이다. 곤도르는 전쟁에 참전하면서 로한의 왕 테오덴을 죽이고, 결국 에오웬과 메리의 검에 죽임을 당한다.
나즈굴: 흑기사, 나즈굴로도 알려진 그는 사우론의 사악한 하수인입니다. 그들은 원래 누메노르의 왕이자 강력한 인간이었지만 사우론은 인류의 아홉 반지를 만들어 반지의 제왕에서 사우론이 준 반지를 받아들이고 점차 사우론의 지배를 받는 유령과 같은 존재로 변질되었습니다. 엘프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종족인 일루바타르(Ilúvatar)의 장자들입니다. 그들은 모두 불멸의 존재이며, 전투에서 몸이 죽으면 영혼은 만도스 신전으로 가서 해방을 기다리기 때문에 엘프들은 세상에 머무는 시간이 지겹다. 레골라스(?-120 F.A): Mirkwood의 엘프 왕 Thranduil의 아들이며 반지 원정대의 일원입니다. 그는 나중에 Helm's Deep 전투와 Rohan과 Saruman의 전쟁에 참여했습니다. 반지.
엘론드(Elrond, 532 Fs.A-3021): 하프 엘프, 항해사 Elendil의 아들이자 Rivendell의 군주 Arwen의 아버지.
아르웬(241-121 F.A) : 엘론드의 딸로 나중에 아라곤과 결혼해 엘프의 불멸성을 포기했다.
갈라드리엘(Galadriel, 1362 Y.T-3021): 로스로리엔 숲의 엘프들의 여성 지도자인 피나르핀의 딸. 그는 한때 주 신에게 반역하고 아만을 떠난 놀도르 엘프들의 지도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할디르(?-3021): 로스로리엔 출신의 엘프이자 로스로리엔 국경의 순찰대원입니다. 결국 갈라드리엘과 함께 바다를 건넜을 수도 있고, 다른 로린 엘프들과 함께 이스트 로린에 머물렀을 수도 있다.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 할디르는 헬름협곡 전투에서 전사했습니다.
글로르핀델(? - 511 Fs.A; 1600 S.A -?): 곤돌린 왕국의 12가문 중 황금꽃 가문의 수장. 곤돌린이 함락되었을 때 사망했다. Valinor에서 자신의 모습을 바꾸고 Valar의 승인을 받은 후 그는 Fornost 전투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드워프는 발라족 중 하나인 아울레(Aulë)가 창조한 종족이기 때문에 공예에 매우 능숙하며, 또한 금 보물을 매우 좋아하는 용감한 전사이기도 합니다. Elu Thingol의 유혹에 빠진 엘프 왕. ***에는 Longbeard Clan (Dulin Clan), Firebeard Clan, Kuanliang Clan, Iron Fist Clan, Hardbeard Clan, Black Lock Clan 및 Shizuo Clan의 7 개 주요 부족이 있습니다.
김리(2879-120 F.A) : 그로인의 아들로 처음부터 끝까지 아라곤, 레골라스와 나란히 싸웠고, 마침내 레골라스의 친구가 되어 전쟁에서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웠다. Zhong은 큰 공헌을했습니다. 오크는 모르고스에 의해 엘프에서 변형되었습니다. 오크는 외모가 추악하고 성격이 사나우며 수명이 짧고 햇빛을 두려워하며(그러나 낮에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몸 모양이 다르며 일부는 인간보다 키가 큽니다. 트롤의 피도 섞여 있다는 말이 있다. 오크는 사루만이 오크와 인간의 피를 섞어서 만들어졌습니다. 오크 군대는 태양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사루만에 대한 충성심이 뛰어나며 키와 힘이 오크보다 뛰어납니다. 우글루크(Uglúk): 메리와 피핀을 잡기 위해 사루만이 보낸 오크 군대의 지도자.
그리쉬나크: 모르도르가 메리와 피핀을 잡기 위해 보낸 오크 군대의 지도자.
샤그라트: 키리스 웅골 탑의 오크 사령관. 그의 부하인 Maskash와 Raghav는 Gorbag가 이끄는 팀에 의해 총에 맞아 살해되었습니다.
고르바그: 미나스 모르굴의 오크 족장이자 앙그마르의 위치킹의 부하 샤그라와의 분쟁으로 사망했다.
우글루크: 호빗을 아이센가드로 이끌었고 나중에 에오메르에게 살해된 오크 지도자.
루르츠: 오크족의 지도자로, 반지원정대 일원인 보로미르를 총으로 쐈고, 나중에 아라곤에게 살해당했습니다. 원작에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고스모그(Gothmog) : 제1시대 발록의 지도자이자 모르도르 오크들의 사령관인 고스모그와 같은 이름이다. 김리와 아라곤에 의해 살해됨. Tolkien은 자신의 작품에 우화적인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단호히 부인했지만 모든 사람들은 "반지의 제왕"에서 "내면의 의미"에 대한 단서를 찾고 싶어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우론을 히틀러에, 반지의 제왕을 핵폭탄에 비유하면서 제2차 세계대전과 환경론자들의 견해를 암시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산업 기술. 현명한 평론가의 상상력은 당연히 더 철학적입니다. 프로도의 여정은 인류가 자신의 본성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반지의 제왕의 사악한 본성에 대한 프로도의 투쟁은 권력의 부담에 맞서는 인류의 투쟁입니다.
한 영국 독자는 매우 직설적으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동 심리학 독자는 평론가보다 '반지의 제왕'의 가치를 더 잘 본다고 합니다. 그것이 만들어내는 허구의 세계는 현실 세계의 그림자가 아니라, 한때 어린이들의 전유물이었던 인간 영혼의 거울이라는 점에서 그 가치가 있다.
작가 자신도 역사에 대한 작가의 선호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모든 우화적 글쓰기를 싫어합니다. 『반지의 제왕』에 담긴 숨겨진 의미나 메시지에 대해서는 작가는 그렇게 할 생각이 없다. 『반지의 제왕』은 우화나 풍자도, 시사 이슈도 아니다.
'반지의 제왕'에는 일종의 종교적 연민이 담겨 있다. 골룸은 프로도를 죽이고 반지를 차지하려고 프로도를 따라갑니다. 프로도는 골룸을 붙잡았으나 "이제 그를 보니 불쌍하지 않을 수 없다"며 칼을 내려놓는다. 자비는 또한 구원의 한 형태입니다. 소설의 끝에서 프로도 역시 욕망에 사로잡혀 반지를 끼게 된다. 골룸은 반지를 훔쳐 광기에 사로잡혀 반지를 들고 심연으로 뛰어들었습니다. 골룸은 구원할 의도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극적으로 "구원자"가 됩니다. "악이 선을 만든다"의 결말은 자비와 구원에 대한 톨킨의 믿음입니다. 일반적으로 비관적인 경향이 있는 톨킨의 마음 속 가장 부드러운 부분에는 여전히 삶에 대한 희망이 남아 있습니다. 그는 물질 세계가 실망스러울지라도 선을 추구하는 것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반지의 제왕'에 등장하는 작은 등장인물들의 위업은 현실 세계의 수백만 명의 평범한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영웅적 행위를 상징합니다. 호빗의 프로토타입은 톨킨이 어렸을 때 총을 들고 다녔던 친구에게서 유래합니다. 그들은 평범한 배경과 평범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가족과 고향의 평화로운 삶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결코 변화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쟁이 시작되고 생명이 위태로워지자 그들은 책임감을 느끼고 갑자기 용감해지고 결단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버리고 최전선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아무런 공로가 없는 평범한 병사들일 뿐이지만, 그들 없이는 결코 승리를 거둘 수 없습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책임을 다하며 역사의 진보를 진정으로 촉진시키는 것은 작은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olkien은 나중에 "그것은 인간에 대한 암시에 더 가까운 것 같습니다. 불가능에 맞서는 작은 사람들의 굴하지 않는 용기 덕분에 우리가 지금까지 살아남을 수 있다고 항상 느꼈습니다. 어려움...그들은 모두 살아 남았습니다." /p>
프로이트는 원초아, 자아, 초자아가 서로 협력하고 조화롭게 작동할 때에만 성격이 정상적이고 종합적으로 발달하고 승화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반지의 제왕"은 이드, 자아, 초자아 사이의 갈등을 완벽하게 보여주며 스토리 전개를 촉진하고 인간 본성의 복잡성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동시에 그 사이의 균형을 보여줍니다. 3. 중요성. 자아를 상징하는 골룸은 탐닉하여 반지의 제왕의 노예가 되고, 초자아를 상징하는 간 윤푸는 자아를 상징하는 프로도의 평화를 위해 끊임없이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운다. 현실에서 자신만의 탈출구를 모색하지만, 결국 스스로 반지를 파괴하는 데 실패하고 만다. 어떤 의미에서 이드는 궁극적으로 초자아를 초월합니다. 이는 물질주의 자본주의 사회에서 인간이 순수한 영적 땅을 지킬 수 있을지에 대한 작가의 고민이기도 하다. 『반지의 제왕』은 판타지 소설의 선구자로서 현실과 완전히 동떨어진, 심지어 자신만의 언어 체계까지 갖춘 미증유의 세계를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다. 서구 기독교 문화의 토양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북유럽 신화에서 영양분을 끌어내며, 기독교적 색채와 뚜렷한 신화적 특징을 모두 갖고 있으며, 삶과 죽음 등 인류가 탐구해온 문제들을 탐구하는 이분법적 서술 방식을 사용합니다. 빛과 어둠, 그리고 인류를 위한 탈출구. 작품 속 인물들은 그들의 행동, 생각, 선택에 기독교 문화 및 북유럽 문학과의 연관성을 반영합니다. 『반지의 제왕』은 인간의 환상을 구현하고, 현실 세계를 신화적 사고로 해석하여 『반지의 제왕』의 내용에 분명한 현대적 신화적 의미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