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고시: 비가 파초 뒤의 시구는 무엇입니까? 1.' 비가 파초를 때린다' 뒤에는' 잎띠 근심' 이 있다. 저자: 왕위.
칠율? 제목 없음 "
비는 바나나 잎을 치고 근심을 띠며, 마음은 초승달과 함께 사람들에게 부끄러움을 느낀다.
향란은 향기가 짧기를 바라며, 안개가 멀리 바라보면 꿈도 남는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먼 곳의 고독한 돛이 만리에 흩날리며, 난세에 임하여 천추에 이르렀다.
일찍이 꽃을 보호하고 봄을 아끼던 적이 있는데, 온통 물줄기를 치정 내고 있다.
2, 번역:
빗방울이 파초 잎에 슬픈 근심을 띠고, 마음이 초승달처럼 수줍어하며 사람들에게 토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난초의 향기는 의리만 할 뿐, 긴 한숨을 내쉬며, 안개 속에서 멀리서 바라보는 것처럼 꿈속에 머물러 있다.
행객이 멀리 가는 것은 마치 외로운 돛처럼 멀리 떠도는 것 같아서 난세 속에서 하염없이 망연자실할 수밖에 없었다.
아깝게도 꽃사자가 되어 봄을 소중히 여겼지만, 이 치정은 모두 동쪽으로 가는 물줄기를 부여했다.
질문 2: 큰소리 서유 2 우타 바초와 구름전은 언제 합구합니까? 로그인 서버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이전 서버 이름을 로그인 상자에 쳐서 자동으로 합구의 이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질문 3: 빗속 바초 밤비 가을바람이 무슨 뜻인지 감회시사는 따지지 않고 하늘의 뜻이 사람을 놀린다
슬픔, 무력감, 비애감이 신세에 대한 감탄, 내면의 처량함, 환경과 하나가 되어 청량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이상은은' 밤비 부북' 에서' 하당 * * * * 서창촉을 자르지만 바산야우일 때' 와 같은 사친회원의 의미도 있다.
빗속 바나나 밤비 가을 바람
밤이 깊어 사람이 고요하여, 집안 친분을 그리워하다.
질문 4: 비가 파초를 치고 한가한 정원을 내리는 작품선독창 작가: 주천화는 영남원림을 읽고, 얼룩덜룩하고, 푸르고, 번화하며,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연버들이 해안을 스치고, 인물은 그윽하다. 많은 고대 정원, 그 변천 다락방, 구식 가구, 그다지 밝지 않은 대청, 얼룩덜룩한 복도 기둥, 몰락한 퇴폐, 늘 낡은 집, 나리가 당당하게 앉아 있고, 양손에 지팡이를 짚고, 수염이 희끗희끗하다. 하지만 정원 바나나는 신선하고 푸르다. 창문 앞에 있는 바나나에 무관심한 사람은 거의 없다. 그녀는 완곡하지 않고, 민첩하지 않고, 기품이 조금도 없지만, 잎사귀 사이에 밝고 깨끗하고, 대범하고, 생기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남원림을 쓴 창문은 틀림없이 파초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앞조의 낡은 깊은 정원에는 곳곳에 꽃잎이 비치는 고목이 보인다. 영남에는 식물이 너무 많은데, 어떤 식물도 파초처럼 창과 천고의 절조가 될 수 없다. 창창은 영남 문화의 영동과 의경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반영한다. 파초의 녹색은 나뭇잎의 가는 조각을 거절하는 것은 블록버스터의 생동감이다. 뿌리에서, 한 마디가 위로 뻗어 있고, 곧은 끝이 있고, 다시 구름 같은 잎으로 넘쳐 천고의 절색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창문 앞에는 베란다가 있고, 베란다 아래에는 파초 수림이 있다. 내 창문은 명실상부한 바나나 창문이다. 춘양에는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바나나 잎은 한 조각, 푸석푸석하고 낭랑하며, 한 그루당 대여섯 잎, 푸르고 푸르른 빛이 햇빛에 비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순간 천지는 감동했다. 밤에는 달빛이 배경이 되고, 남방의 여신이 우쭐대며 창턱을 통해 바라보니 온 세상이 새것이다. 영남의 무더운 기후로 원예자들은 특히 외벽의 단열 설계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핵심은 창문에 있다. 전통 건축창동은 크지 않고, 상설창 상인방, 차양, 창문은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고, 위쪽은 뒤집을 수 있으며, 환기를 위해 환기를 하고, 아래쪽은 창페이지를 평평하게 밀어 풍향에 따라 자연풍을 도입한다. 또 다른 블라인드는 영남의 중요한 전통 디자인으로 차양, 자외선 차단, 단열, 공기, 전망의 기능이 있습니다. 영남원림의 창문은 눈부시게 아름답고, 풍격이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채광, 환기, 로케이션, 진열품이 다르고 원림창의 디자인도 다르다. 그중 만주창, 채유리창, 굴 껍데기창 등은 영남 고전원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이다. 만주창. 이것은 영남 고택과 고전원림 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창식이다.
이것은 수수께끼 같은 수수께끼이다. 만주족은 중국 동북지역에 사는 고대 민족이다. 남국건물, 왜 동북의 만주창이 있습니까? 만주창의 기원은 청초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서기 1650 년 (청순치 7 년), 청팅 평남왕은 여전히 기쁘고, 정남왕 강계모는 광저우시를 포위하여 9 개월에 달한다. 광저우가 함락되다. 도살성. 도시 전후 약 40 리, 도살, 사망자 60 여만 명. 1652 년까지 광저우는 양왕천하가 되었다. 광저우 () 성시 () 에서 80 무 () 의 땅을 개척하고, 평남 왕부 () 를 건설하다. 만주 스타일의 웅장한 부전 9 칸. 나머지 크기의 관원 댁은 속칭 산하 주택자로 불리는데, 모두 모방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만주창, 즉 이로부터 온다. 만주족의 조상은 동북에 거주하고, 그 땅은 음한하고, 얼음과 눈은 무상하다. 실내가 통풍이 잘 되도록 유리가 없을 때까지 종이로 창문을 가린다. 바람이 세서 창호지가 늘 부서진다. 따라서 창문에 가로세로 나무 막대를 더 넣어 종이 뼈를 만들어 창종이를 쉽게 깨지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이 목조들 중에는 또 창문을 설치하여, 대부분 불규칙한 도안을 만들어 얼음 균열 모양으로 만들어 만주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만주창의 풍부한 도안, 참신함, 얼음 균열의 정교함,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광저우 서관 부잣집, 잇달아 모방하다. 이후 만주창은 영남 건축의 특징과 결합해 스크린문, 울타리, 꽃벽 등 디자인에 녹아들었다. 나무 틀, 산가지를 많이 사용하다. 창문의 디자인은 더욱 정교해졌다. 반유의 여음산방 화청, 앞뒤 구분, 서화진적, 창심으로 만주창을 더욱 관상적으로 만들었다. 창 밖, 창 안감. 화심을 둘러싼 부분이다. 화초 도안을 많이 사용하는데, 예를 들면 해당화, 판죽문양 등이다. 영남과 해외문화의 교제에 따라 만주창의 창지는 이미 더욱 선진적이고 해외에서 수입한 컬러유리로 대체되었다. 색유리창. 중국과 서양 문화의 결합의 산물. 광주가 자유통상을 개방한 후 외국의 컬러 유리도 광저우로 운반되어 판매되었다. 스테인드글라스는 스크린 문과 화창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채유리에서 창작을 하는 것은 청말 영남 예술가의 독창적인 기예이다. 수입 유리 재료를 이용하여 그 위에 에칭, 맷돌, 모래 탈색 기술 처리를 하고, 화조화초, 사계절 산수풍광으로 새기고, 각종 전통 산가지목창을 곁들여 중서 문화의 완벽한 융합이 되어 창문을 더욱 우아하고 수려하게 한다. 이후 원자재 부족 등의 이유로 유리 에칭 공예가 점점 실전되고 있다. 영남 고전원림에는 대량의 만주창이 잘 보존되어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여음산방 만주창이다. 누운 바가지루는 원주가 특별히 하객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곳이다. 만주창의 컬러 유리를 통해 정원의 사계절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파란 유리 한 장을 통해 실외의 하얀 눈이 새하얗고, 천리의 얼어붙은 겨울 설경을 볼 수 있다. 창이 열리면 양쪽에서 겹쳐집니다 ... gt; Gt;
질문 5: 가을과 겨울에 어떻게 보충합니까? 가을과 겨울 보충은 우리나라에서 성행하고 있으며, 가을과 겨울이 되면 사람들은 대량의 고기식품을 먹는 데 익숙해져 있으며, 종종 고기식품으로 인삼, 치 등 한약으로 국을 끓여 몸을 보양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중국 전통 보법이 형성된 시대는 저영양 음식과 중육체노동의 시대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벌칙할 때, 중국은 가난하고 낙후되어, 사람들은 배불리 먹지 못하고, 옷을 따뜻하게 입지 못하고, 무거운 육체노동에 종사하여 수입이 부족해 영양이 부족하다. 따라서 가을겨울 휴양철이 되면 사람들은 보양제를 먹고 몸을 조리하는 데 익숙해진다.
가을과 겨울을 다시 알게 되면
현재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전통적인 식물성 음식 (음식, 채소) 위주의 식습관이 동물성 음식 (고기, 계란, 우유) 위주의 식습관으로 대체되었다.
사람들은 완전히 고영양식, 저육체노동 생활에 들어갔다. 체력활동, 노동강도 감소, 정신노동, 경쟁메커니즘, 비교사상의 증가로 사람들의 대사조절 능력도 떨어지고 있다. 고영양물질은 인체에 의해 완전히 대사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체내에 열이 쌓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종종 소, 양고기, 인삼, 황기 등 보약을 많이 먹은 뒤 정력이 넘치고 온몸이 힘이 드는 것이 아니라 현기증 이명, 구강 건조, 몸통 부족, 대변 부진 등 좋지 않은 증상이 나타난다.
당뇨병, 비만, 심뇌혈관병, 종양 등 부귀병도 해마다 급증하고 있어 사람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가 된 지 오래다. 따라서 가을과 겨울이 보충되는 양생 방식은 더 이상 현대인에게 적합하지 않다.
마음가짐을 조정하고, 단련을 강화하고, 식사의 균형을 맞추는 종합 조절이야말로 가장 좋은 건강체, 병방지 항쇠의 양생방법이다.
질문 6: "가을의 바람은 예년의 가을에서 불어왔다!" 이 말은 무슨 뜻입니까? 이것은' 추파가 가을의 시금치' 라는 뜻과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