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지휘자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지휘자를 통해 밴드를 조직하고 훈련시키며, 연주 속도를 조절하고, 작품의 구조와 형태의 통일성을 유지하며, 정확하고 균일하게 작업을 수행하는 밴드입니다. 밴드 지휘자의 구체적인 업무는 세 단계로 나누어진다. 첫 번째 단계는 악보를 준비하는 단계이다. 작품에 대한 심층적이고 세부적인 연구와 분석을 수행하고, 주석을 달고, 자신만의 프로세스를 형성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리허설 준비입니다. 밴드 지휘자는 밴드의 상황과 작업의 난이도를 고려하여 리허설 계획을 세워야 하며, 세 번째 단계는 리허설 단계이다. 이것이 지휘자의 작업의 중심으로 악보복사, 개인연습, 집단오디션, 파트파트연습, 결합편곡, 연속편곡, 세부편곡 등의 단계로 나누어진다. 지휘자의 작업의 대부분은 이것으로 완성된다. 단계. 좋은 지휘자는 오케스트라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곡가와 그의 작품도 만들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나쁜 지휘자는 오케스트라뿐만 아니라 작곡가와 그의 작품도 파괴할 수 있으며 심지어 작곡가의 삶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지휘자에게 있어서 가장 고귀한 임무는 작품의 의도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그 의도를 오케스트라의 소리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러한 지식을 음악의 해석이라고 합니다. 지휘자는 부분의 합보다 더 큰 진정한 전체, 투자된 자원(참고: 개별 악기 부분)을 부분의 합보다 더 큰 것으로 변환하는 역동적인 전체(참고)를 만듭니다. : 악기 부분들 사이, 악기들의 다양한 조합 등, 악기들의 조화로 만들어지는 전체). 밴드 지휘자의 음악 작품 읽기, 이해 및 지휘를 통해 다양한 개별 악기의 연주가 전체적으로 중요한 음악 연주를 형성합니다. 지휘자는 오케스트라의 두뇌와 같습니다. 같은 오케스트라가 같은 곡을 연주하더라도 지휘자가 바뀌면 연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음악지휘자는 여러 파트의 연주가 하나의 전체가 될 수 있도록 밴드 전체의 음악 연주를 지휘하는 사람이다.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는 것도 일종의 음악 해석이자 재창조이다. 지휘자 제임스 레빈은 “지휘자의 지휘봉도 악기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음악을 들으면 지휘자의 기질을 알 수 있다고 말합니다. 무대에서 음악지휘자의 역할은 다음과 같은 점을 갖는다. 1. 연주자들에게 프롬프트를 준다. 작품의 규모가 큰 경우가 많으며, 연주자들은 악보를 읽는 동안 리허설 중에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수량화할 수 없는 일부 치료법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지휘자가 속도를 늦추거나 빠르게 해달라고 요청했다는 것을 연주자가 기억한다면, 얼마나 느리거나 빨라야 하는지, 어디에서 속도를 줄여야 하는지, 어디서 원래 속도로 돌아갈 것인지 등은 이를 수량화할 수 없습니다. 예술은 감정이 필요하고 글로 쓸 수 없기 때문에 현장에서 표현하는 것만 볼 수 있습니다. 셋째, 현장에서 행동하라. 공연 자체가 사람들을 흥겹게 만드는데, 지휘자는 공연 중에 리허설에서 볼 수 없었던 열정과 아이디어를 터뜨리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연주자는 무대 위에서 지휘자의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지휘자와 협력해야 한다. 지휘자가 리허설에서 하지 못한 일이 떠오르면, 연주자들은 즉각적으로 반응하고 표현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즉흥 연주는 종종 매우 훌륭하고 반복할 수 없습니다. 넷째, 표현력은 작품의 매력을 높여준다. 모든 지휘자가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 지휘자마다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어떤 지휘자는 조용해 보이고 열정이 넘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음악이 감정을 전달하는 반면 지휘자 자신도 그렇습니다. 즉, 가장 전형적인 일본 지휘자 오자와 세이지처럼 일부 지휘자들은 청중을 위해 지휘하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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