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린랑은 신비한 강남 여자다. 그녀는 기효란의 유능한 조수일 뿐만 아니라 황제의 사랑하는 여자다.
육린랑은 배우 장정이 연기하고, 소월의 빈자리를 메운 육린랑은 여전히 철삼각형 사이를 맴돌며 활발하고 움직이는 성격을 지녔지만, 일관되게' 보보' 를 잘하는 장정이다. 이번에는 오히려 사리에 밝아졌다.
제 3 부는 결국 육린랑의 결말을 설명하지 않았지만, 제 3 부와 제 4 부의 연결을 통해 판단할 수 있으며, 제 3 부의 마지막에는 육린랑이 기부를 떠났다.
확장 데이터:
역할 배경 정보
남자의' 얼굴 바꾸기' 만으로는 안 되고, 주로 신선한 피를 교체해야 한다. 처음 두 편의 중립이 연기한 두소월은 억척스럽고 총명함이 관중의 입맛에 딱 맞는다. 세 번째 중소월은 대만 여배우 장정이 연기하는 육림랑으로 대체됐다. 그렇다면 소월의' 아웃아웃' 을 관객에게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정지는 기이한 수법을 생각했는데, 그는 뜻밖에도 소월을' 속배' 로 결혼시켜 기대연주머니를 떠나게 했다.
소월을 퇴장시키고, 린랑의 연극점을 끌어내기 위해, 추정은 특히 왕강이' 작태로 경극을 부르다' 는 모습을 보여줬고, 왕은 줄거리에 따라' 낭자, 나를 따라와라' 는 어린 아내가 신부방에 들어가는 가사를 선택했다.
소월의 빈자리를 메운 육린랑은 여전히 철삼각형 사이를 맴돌며 활발하고 움직이는 성격을 지녔지만, 일관되게' 보보' 를 잘하는 장정은 이번에는 사리에 밝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정은 린랑과 소월이 다르다고 생각하여 시서를 읽었는데, 그녀는 공연에서 좀 수렴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연극을 받은 것은 그녀가 오랫동안 애처로운 작은 여자를 연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관객들에게 그녀의 다른 면을 보여 주길 바랐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바이두 백과-철치 구리 기효란 제 3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