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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 빙심, 왕안석, 포송령, 안데르센, 도드, 푸쉬킨, 모팔산 소개

노신 (1881.9.25-1936.10.19), 본명 주수자, 예재. 첫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했을 때 (1918 년 5 월) 부터' 노신' 을 필명으로 삼았다. 그의 저서는 주로 소설 잡문 위주로 대표작으로는 소설집' 함성',' 방황',' 이야기 신편' 등 역사 소설집' 이야기 신편', 산문집' 조화석 주집' (본명' 옛일'), 산문시집' 이 있다

노신의 소설, 산문, 시, 잡문 * * * 수십 편 (첫 번째) 이 선정,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 등으로 널리 알려진 예술 이미지 소설' 축복',' 아Q 정전' 등이 잇따라 영화로 개편되었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샤먼 등지에서 노신박물관, 기념관 등을 연이어 건립했고, 동시에 그의 작품은 영국, 일, 러시아, 서, 법, 덕 등 50 여종의 글로 번역되어 세계 각지에서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노신은 펜을 무기로, 일생을 싸우며,' 민족혼',' 현대문학의 깃발' 으로 불리며, 중국 현대의 위대한 무산계급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 중국 현대문학의 창시자로, 세계 10 대 문호 중 하나이다. 횡미냉은 천부의 손가락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는 노신 선생의 일생의 묘사이다.

빙심 (1900 년 10 월 5 일-1999 년 2 월 28 일) 은 99 세를 일기로' 세기 노인', 푸젠장락인, 본명은 셰완영, 필명은 빙심이라고 불렀다. 。 현대의 유명한 시인, 번역가, 작가, 아동문학가,' 사랑의 철학', 모성애, 동진, 자연이 그 작품의 주요 선율이다. 그녀는 아이를 매우 사랑하고, 아이를 "가장 신성한 사람" 으로 여기며,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 그녀의 작품에는 자연에 대한 사랑과 모성애와 아동에 대한 진정한 노래로 가득 차 있다.

왕안석은 천희 5 년 (기원 1021 년) 에서 태어나 원우 원년 5 월 21 일 (기원 1086 년) 에 사망했다. 자개보, 저녁 번호 반산. 작은 글씨 오소리 랭, 봉형국공, 세상 사람들은 왕형공이라고도 한다. 송강서 임천현 염보령인 (현재 강서성 푸저우 시 덩가골목인), 한족. 북송의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개혁가, 당송 8 인 중 한 명. 문학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가지고 있다. 그 시는 "두득의 날씬하고 강경하다" 며, 논리와 수사보다 길고, 전례를 잘 활용하며, 풍격이 힘차고, 경경이 절묘하며, 정취가 깊고 완곡한 작품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임천 선생문집》이 있습니다. 그는 작은 관리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이익, 단어 손실, 임강군 판사, 평생 남북 각지에서 여러 주 현관을 만들었다. 안석은 책을 잘 읽고 기억력이 강하여 비교적 좋은 교육을 받았다. 경력 2 년 (1042 년) 양관방 진사 4 위에 올랐고, 이남판관, 현현 치안 판사, 서주 통판, 상주지사, 강동형옥 등 지방의 관리를 선임했다. 치평 4 년 (1067 년) 신종 초 즉위, 조안석은 강녕부를 알고 한림학사로 소환했다. 희녕 2 년 (1069 년) 은 삼지정사로, 희녕 3 년부터는 중서 문하 평장일과 두 차례 같은 일을 하며 신법을 실시한다. 시닝 9 년 파업 단계 후, 은둔, 강녕 (현재 장쑤 남경시) 종산, 사후 호' 문' 으로 사망, 왕문공이라고도 한다. 그 정치 변법은 송초 사회경제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이미 근대 변화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레닌에 의해' 중국 11 세기 위대한 개혁가' 로 칭송되었다. 한유, 류종원, 구양수, 수현, 수시, 소철, 쩡공' 과 함께' 당송 8 인' 이라고 불렀다.

민들송령, 몽골족, 기원 1640-1715 년, 청자류선, 또 자검신, 호류천거사, 세명 요재선생, 자칭 이사씨, 청대 걸출한 문학가, 소설가, 산둥 성 박보시 홍산진 부가장인. 점차 무너지는 지주 가정에서 태어났다. 19 세 아동시험, 연이어 현, 정부, 도로 3 위, 명진 1 시. 박사 제자를 보양하다. 앞으로 여러 번 시도해 보아도 71 세가 되어서야 세공생이 되었다.

생활핍박으로, 그는 읍인 보응현 현현 () 현현 () 의 손혜 () 와 함께 몇 년 동안 막빈을 하는 것 외에, 주로 본 현 서포촌 필친우 () 의 집에서 서당사 () 를 하고, 혀갈이 필근 () 을 하며, 거의 42 년 가까이 61 세가 될 때까지 장부를 철회하고 귀가하였다. 1715 년 (청강희 54 년) 정월에 76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민들송령은 평생 과거시험에 열중했지만, 시종 뜻을 이루지 못했고, 71 세가 되어서야 이례적으로 공생을 보충했기 때문에 과거제도의 부조리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는 평생 정력을 다해'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8 권, 491 편, 약 40 여만 자를 완성했다.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롭다. 이야기는 민간 전설과 야사 일화에서 많이 따온 것으로, 꽃요호매와 그윽한 세계의 사물을 인격화, 사회화하여 작가의 애증 감정과 아름다운 이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작품은 우리 문학에서 지괴레전드 문학의 우수한 전통과 표현 수법을 계승하고 발전시켰으며, 줄거리는 우여곡절, 변화무쌍하고, 문필이 간결하고, 서술이 질서 정연하여 우리나라 고대 문언단편 소설 중 가장 성과가 높은 작품집으로 꼽힌다. 노신 선생은 "중국 소설 사략" 에서 이 책을 "전집의 가장 유명한 사람" 이라고 말했다. 곽모로 씨는 포씨의 옛 저택 문제 연련을 위해 짱 포씨의 저서 "귀신은 요괴가 우월하다고 쓰고, 가시탐탐탐탐은 나무에 3 점을 박살낸다" 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라오스도 포씨의 "귀신여우는 성격이 있고 웃으며 성문장을 욕했다" 고 평가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책이 완성된 후, 푸송령은 집이 가난하여 인쇄될 수 없었고, 1766 년 (청건륭 31 년) 방간지가 출세할 때까지 출간되었다. 이후 여러 차례 경쟁하여 리메이크했으며, 국내외 각종 판본이 30 여 종에 달하며, 유명한 판본에는 청코정본, 주설재본 등이 있으며, 거의 20 개국에 번역본이 출판되었다. 전국' 라마단' 간행물은 100 여 가지가 있는데,' 라마단' 이야기를 내용으로 쓴 연극, 영화, 드라마가 160 여 개에 이른다.

라마단' 외에도 민들송령에는 수많은 시문, 연극, 속어, 농업, 의약 방면에 관한 저술이 남아 있다. 문집 13 권, 400 여 편을 집계하다. 시집 6 권, 1000 여 곡; 단어 1 권, 100 여 개 연극본 3 출 (고시 9 회 화물랑, 종매경수, 소란관); 속곡 14 종 (벽기, 고모곡, 자비곡, 한삼곡, 가위재앙, 금슬악, 봉래연, 준야차, 가난한 한어, 추준바, 속곡 중학교 교과서에 나오는' 늑대삼칙',' 복화술',' 산시' 도 있다.

민들송령의 좌우명: 뜻이 있는 자는 일이 성사되고, 주전자가 침몰하고, 백이진관은 결국 추 () 에 속한다. 근면 한 사람, 하늘은 무책임하고, 잠자는 봉급은 담력을 맛보고, 삼천월갑은 오를 삼킬 수 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슨 (Andersen, 1805 년 4 월 2 일-1875 년 8 월 4 일) 덴마크 작가는 현대 동화의 아버지로 존경받고 있다. 1805 년 4 월 2 일 덴마크 피영도 오덴세의 빈민가에서 태어나 대학 교육을 받았다. 아버지는 나폴레옹 보나바의 침략에 맞서 복무를 자원한 가난한 구두장이로 제대 후 1816 년에 사망하였습니다. 세탁공의 어머니가 곧 개가하다. 안데슨은 어려서부터 가난에 시달렸고, 연이어 몇 점포에서 견습생이 되어 정규 교육을 받지 못했다. 소년 시절은 무대에 흥미를 느끼고 가수, 배우 또는 극작가가 되는 환상을 품고 있다. 1819 년 코펜하겐 왕립 극장에서 조연 역할을 했다. 나중에 목청을 잃어서 해고당했다. 이때부터 글쓰기를 배우기 시작했지만, 쓴 극본은 공연에 전혀 적합하지 않아 극장에 채택되지 않았다. 1822 년에 극장 감독 요나스 콜린의 지원을 받아 슬라이얼서의 한 문법 학교에 다녔다. 올해 그는 책을 썼는데, 어떤 이야기는 선과 아름다움이 반드시 이긴다는 낙관적인 신념을 나타내고, 어떤 이야기는 매우 비관적이고, 결말은 매우 불행하며, 그의 이야기는 강한 흡인력을 가지고 있는데, 부분적으로는 그들이 불행한 사람과 유랑자를 동정하기 때문이다. 그는 연극, 소설, 시, 여행기, 자서전 몇 권을 쓴 적이 있다.

알봉스 두드 (1840 ~ 1897), 19 세기 프랑스의 유명한 현실주의 작가, 소설가, 공 (gōng) 굴학원 원사.

그는 프랑스 남부 니므시의 무너진 실크 상인 가정에서 태어나 가난에 시달렸고, 열다섯 살 때부터 초등학교에서 감학 (자습 상담사와 유사) 을 맡아 혼자 생계를 꾸렸다.

1857 년 그는 열일곱 살 때 시' 여자 연인' (1858) 을 데리고 파리에 가서 문예 창작을 시작했고, 1866 년 산문과 이야기집' 방앗간 서간' 의 출판은 소설가의 명성을 가져왔다.

방앗간 서간 발표 2 년 후, 28 세의 두드는 자신의 첫 장편소설' 작은 것' (1868) 을 출간해 광범위한 명성을 얻었다.

작은 것' 은 저자 청소년 시절 가도가 떨어지면서 생계를 위해 뛰어야 했던 경험을 자서전적으로 서술하고, 장난스럽고 유머러스한 필치로 자본주의 사회인과 사람 사이의 냉혹한 관계를 묘사한다. 이 소설은 도덕의 대표작이다. 작가의 예술스타일, 악의없는 풍자와 함축적인 감상, 이른바 눈물을 머금은 미소를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그래서 두드는 프랑스의 디킨스라고 불린다.

1870 년 프랑스 전쟁이 발발하자 두드는 징집되었다. 전쟁 생활은 그에게 새로운 창작 소재를 제공했다. 나중에 전쟁생활을 제재로 애국주의의 단편을 많이 창작한 적이 있다. 1873 년 그는 유명한 단편 소설집' 월요일 이야기집' 을 발표했는데, 그중 대부분이 이번 전쟁을 배경으로 한 것이다. 그 중' 마지막 수업' 과' 베를린의 포위' 는 깊은 애국주의 내용과 정교한 예술 기교로 높은 명성을 얻으며 세계 단편 소설의 걸작이 되었으며, 이후 모두 작가의 소설집' 월요일 이야기집' 에 편입되었다.

두드의 단편은 완곡하고 우여곡절이 있으며 암시성이 풍부한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1878 년과 1896 년에는' 이야기선거' 와' 겨울이야기' 가 잇따라 발표됐다.

보법전쟁 이후 도덕장소설의 다산시기로 * * * 12 편의 장편소설을 창작했는데, 그중에서도 자산계급이 평범하다는 풍자적 다런인' 다런' (1872), 자산계급 가정생활이 부패한' 동생 로몬과 맏형 리스레' (1874) 를 폭로했다. 루메스당 (1881), 사포 (1884), 불후의 자 (1888) 등.

두드는' 타라스 공성의 다달란' 에서 자화자찬하는 평범한 이미지를 형성했다. 소설은 만화의 수법으로 자산계급 중 어떤 사람들의 허장성세를 풍자하는 영웅주의를 풍자했다.

자크' 는' 작은 것' 과 비슷한 가난한 소년의 생활 경험과 분투 과정을 서술한다.

부자들' 에서 작가는 벼락부자가 파리에 도착한 후 파산을 당하고 숨지는 이야기를 써서 제 2 제국 시대의 추악한 사회 풍조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누마 루메스당' 은 큐빅에 능한 정치인이 어떻게 부장의 높은 자리에 올라 자산계급 정치인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는지를 썼다.

불후의 자' 는 주로 가장 높은 과학기관인 프랑시 대학을 풍자하는데, 책 속의 주인공은 그저 평범한 학구일 뿐, 그는 평생 열심히 분투하여 마침내 프랑시 학원에 잠입하여 불후의 학자로 불리게 되었지만, 그의 논작은 가짜 과학으로 밝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사포' 는 프랑스 마르크스주의 비평가 라파파격의 비판을 받은 로맨틱한 여자 사포의 저속한 사랑 이야기를 썼다. 도드는 다작작가로, 대량의 소설 외에도 1888 년에는' 한 작가의 추억' 과' 파리의 30 년' 이라는 회고록을 발표했다. 그의 극본' 알레시의 처녀' (1872) 는 프랑스 음악 족보에서 오페라로 만들었다.

그는 평생 * * * 13 편의 장편소설, 극본 한 편, 단편 소설집 네 편을 썼다. 장편 중 비교적 유명한 것은' 작은 것' 외에도 자산계급을 풍자하는' 달라스공의 대런' (1872) 과 자산계급 생활을 폭로하는' 동생 프로몬과 장견리스레' (1874) 가 있다.

두드는 좌라의 자연주의 창작론에 찬성하지만 현실을 무관심하게 묘사한 것은 아니다.

그의 거의 100 편의 단편 소설은 매 편마다 보통 2 ~ 3 천 자로 문필이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제재가 풍부하고 다채롭고, 구상이 참신하고 교묘하며, 풍격이 소박하고 담백하다.

두드는 문학 이론상 좌라의 많은 자연주의의 창작 관점에 찬성을 표했다. 그러나 그는 창작 실천에서 과학자처럼 실험실에서 인간의 활동을 객관적으로 기록하고 사회 현실을 무관심하게 묘사한 것은 아니다. 그가' 작은 것' 에서 말했듯이, 내 이야기는 단지 차용일 뿐인가? 봉단의 우화는 다시 내 자신의 경험을 더할 뿐이다. 두드의 작품은 모두 자신의 경험에 더해져, 우리는 그의 기쁨, 우울, 분노, 눈물을 볼 수 있다. 그는 당시 프랑스 자본주의가 부패하고 몰락한 세태 인정에 대해 유머러스한 조롱과 온화한 비판을 했고, 작품의 기본 경향은 진보했다.

그의 창작 경향은 전반적으로 자본주의 현실을 비판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의 사회적 시야는 충분히 넓지 않고 비판이 깊지 않아 폭로된 전선은 종종 사회세태와 인정습으로 제한되고 자본주의 제도 하에서 불행한 일반인에 대한 동정은 슬픔에 가깝다. 그는 자신이 잘 아는 작은 인물을 묘사 대상으로 친절하고 유머러스한 눈빛으로 그들을 관찰하는 경향이 있다. 그의 관찰은 세심하고 세밀하며, 생활에서 독특한 의미를 지닌 무언가를 발굴하는 데 능하며, 또 평이한 자연스런 스타일로 표현하며, 자신의 감정을 행간에 깊이 주입한다. 따라서 그의 작품은 종종 부드러운 시와 감동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다!

알렉산더 세르게이예비치 푸쉬킨 (1799 년 6 월 6 일/러시아 5 월 26 일 모스크바에서 태어나 1837 년 1 월 29 일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사망했다 19 세기 러시아 낭만주의 문학의 주요 대표이자 현실주의 문학의 창시자이자 현대 표준 러시아어의 창시자로' 러시아 문학의 아버지',' 러시아 시의 태양' 으로 불린다. 그는 러시아 민족 문학과 문학 언어를 창설하여 시, 소설, 연극, 동화 등 문학의 각 분야에서 러시아 문학에 모범을 보였다. 푸시킨은 또한 골키에게 "모든 시작의 시작" 이라고 불린다.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다. 어린 시절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차르 정부가 귀족 자제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한 황촌 고교에서 공부했다. 공부하는 동안 당시 진보한 12 월당원과 일부 진보사상가들의 영향을 받았다. 나중에 발표된 적지 않은 시가 농노 제도를 비난하고 자유와 진보를 노래하였다. 푸시킨의 작품은 시 외에도 장편소설' 대위의 딸' 과 역사 다큐멘터리의 창시자가 주를 이루고 있다. 푸가조프사' 시신소설' 예브게니 오네킨', 중편소설' 두브로프스키',' 벨킨 소설집' 등. 푸쉬킨은 창작 활동에서 차르 정부의 박해를 받았다. 1837 년에 음모가 꾸며진 결투에서 살해되었다. 그의 창작은 러시아 문학과 언어의 발전과 영향에 큰 영향을 미치며 현대 표준 러시아어의 창시자, 러시아 문학의 아버지, 러시아 시의 태양으로 불린다.

푸쉬킨은 1799 년 6 월 6 일 모스크바의 한 가도에 떨어진 귀족 지주 가정에서 태어나 평생 혁명에 기울어져 어두운 독재와 불굴의 투쟁을 벌였고, 그의 사상과 시는 차르 러시아 통치자의 불만과 증오를 불러일으켰고, 그는 두 차례 유배되어 시종 굴복하려 하지 않았다. 결국 차르 정부의 음모로 결투를 하다가 겨우 38 세에 죽었다. 그는 짙은 문학 분위기 속에서 자랐다. 어린 시절 그는 프랑스 가정교사에 의해 징계를 받아 귀족 교육을 받았고, 여덟 살 때는 이미 프랑스어로 시를 쓸 수 있었다. 집안의 장서가 풍부하고 문학 명사를 사귀며, 그의 농노 출신 보모는 종종 러시아의 민간 이야기와 전설을 들려주어 어려서부터 풍부한 러시아 언어를 접해 민간 창작에 깊은 관심을 갖게 하였다.

1811 년에 푸시킨은 귀족 자제학교 황촌 학교에 입학하여 겨우 12 세에 문학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1815 년 중학교 시험에서 그는 자신이 창작한' 황촌의 추억' 을 낭송하며 탁월한 시 집필 재능을 보여 주었는데, 특히 그의 시 운문의 아름다움과 정교함은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다. 초기 시에서 그는 낭만파 시인 바추슈코프와 여코프스키를 본받아 17-18 세기 프랑스 시인 안드레셰니에의 스타일을 공부했다. 황촌 중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그는 프랑스 계몽사상의 훈도를 받아들이고 나중에 12 월 당원이 된 근위대 장교들을 사귀어 차르의 전치에 반대하고 자유를 추구하는 사상이 초보적으로 형성되었다.

푸쉬킨은 졸업 후 피터부르크 외교부에서 근무했으며, 이 기간 동안 향후 12 월 당원과 민주자유사상에 깊이 감염되어 12 월 당원 비밀조직과 연계된 문학단체' 청신호사' 에 참여해 농노제, 노래 자유에 반대하는 시를 많이 창작했다. 예를 들면' 자유송' (1817 년); "차다예프에게", (1818) 년; "시골", (1819 년), 1820 년, 푸쉬킨은 동화서사시' 루스란과 류드미라' 를 창작했다. 이야기는 러시아 민간 전설에서 취재하여 기사 루스란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을 이기고 마침내 신부 류드미라를 되찾았다는 것을 묘사한다. 푸시킨은 시에서 생동감 있는 민간 언어를 운용하여 내용부터 형식까지 고전주의 시와 달리 귀족 전통문학에 도전했다.

푸쉬킨의 이 작품들은 차르 정부의 불안을 불러일으켰고, 1820 년에 러시아 남부로 파견된 것은 사실 변장한 유배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12 월당과의 교제가 더욱 빈번하여, 일부 12 월당의 비밀 회의에 참가했다. 자유를 추구하는 그의 사상은 더욱 명확하고 강렬해졌다. 푸쉬킨은' 단검' (1821),' 죄수' (1822),' 바다 만들기' (1824) 등의 명편과' 코카서스의 포로' (1822) 를 포함한' 남방시' 를 썼다 또한' 해가 침몰했다' (1820),' 죄수',' 단검' (1821) 등 시인들의 자유에 대한 강한 동경을 표현한 아름다운 서정시를 많이 썼다. 이 시기부터 푸시킨은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전히 선보였다.

1824-1825 년, 푸히킨은 또 차르 당국에 의해 프스코프 주의 그의 부모의 영토인 미하일로프스크 마을로 돌려보냈는데, 여기서 그는 2 년을 보냈다. 유금 기간 동안 그는 거의 100 곡의 시를 창작했는데, 그는 민가와 이야기를 수집하고 러시아 역사를 연구하며 사상이 더욱 성숙해졌고, 창작상의 현실주의 경향도 더욱 두드러졌다. 1825 년에 그는 러시아 문학사에서 최초의 현실주의 비극인 보리스 고두노프의 창작을 마쳤다.

1826 년에 차르 니콜라 1 세는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푸쉬킨을 모스크바로 소환했지만 여전히 차르 경찰의 비밀 감시 아래 있었다. 푸쉬킨은 12 월당인에 대한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그는 신차르황에게 니콜라이 1 세가 시베리아에 유배된 12 월당인을 사면할 수 있기를 바랐지만, 환상이 빠르게 깨져서 정치 서정시' 시베리아의 죄수' 를 창작하며 12 월당 이상에 대한 충성을 표명했다.

1830 년 가을, 푸쉬킨은 그의 아버지의 영토에서 3 개월을 보냈는데, 이것은 그가 일생 동안 창작한 풍작시기로 문학사에서' 볼킨노의 가을' 이라고 불렸다. 그는 1823 년부터 집필을 시작한 시신소설' 예보게니 오네킨' 을 완성하여 러시아 문학에서 첫 번째' 여분인' 의 이미지를 만들어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이 되었다. 벨킨 소설집' 과 시신소설' 인색한 기사',' 모차르트와 사래리',' 역병이 유행하는 연회',' 석객',' 서정시 30 곡' 도 썼다. 벨킨 소설집' 의' 역역역대장' 편은 러시아 단편 소설의 본보기로' 소인물' 을 빚는 전통을 열었고, 그의 현실주의 창작은 난로가 푸르다.

1831 년에 푸시킨은 피터부르크로 이주하여 여전히 외교부에서 근무하고 있다.

그는 서사시' 청동기사' (1833), 동화시' 어부와 금어의 이야기' (1833), 단편 소설' 스페이드의 여왕' (1834) 등 많은 작품을 계속 창작했다. 그는 또한 농민 문제에 관한 두 편의 소설' 두블로프스키' (1832-1833),' 대위의 딸' (1836) 을 썼다.

1836 년 푸쉬킨은 문학잡지' 현대인' 을 창립했다. 이 간행물은 나중에 벨린스키, 네클라소프, 차르니셰프스키, 두브로류포프 등 편집자들이 1860 년대까지 많은 훌륭한 작가들을 양성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진보인들의 목구멍이 되었다.

푸쉬킨의 창작과 활동으로 차르 정부는 프랑스 헌병대 대장인 단테스가 푸쉬킨의 아내 나탈리아 니콜라예브나 곤차로바를 모독하도록 음모를 꾸몄고, 그 결과 1837 년 푸히킨과 단테스의 결투가 벌어졌다. 결투에서 푸시킨은 중상을 입고 1837 년 2 월 8 일 38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의 조기 사망으로 러시아 진보문인들은 일찍이 이렇게 감탄했다. "러시아시의 해가 가라앉았다."

푸시킨 작품의 숭고한 사상성과 완벽한 예술성이 그에게 세계적인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그의 작품은 전 세계의 모든 주요 문자로 번역되었다. 푸쉬킨이 그의 작품에서 보여준 자유와 삶에 대한 애착은 광명이 어둠을 이겨내고 이성이 편견을 이겨낼 수 있다는 확고한 신앙을 갖게 될 것이며, 그의' 말로 사람들의 마음을 밝게 한다' 는 숭고한 사명감과 위대한 포부는 한 세대를 깊이 감동시켰다. 천재의 걸작은 얼마나 많은 러시아 음악가들의 창작 열정과 영감을 불러일으켰는가. 푸시킨시를 대본으로 한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킨',' 보리스? 고두노프',' 스페이드의 여왕',' 루스란과 류드미라',' 츠강' 등 위대한 음악작품이 아니다. 푸쉬킨의 서정시는 악보에 올라 회자되는 예술 노래가 되었다. 또 다른 작품은 발레로 각색돼 무대 위의 불후의 고전이 되기도 한다.

푸쉬킨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가 태어난 황촌을 푸쉬킨으로 개명했다 (1796 년 예카테리나 대왕이 이곳에서 세상을 떠났다). 지금은 이미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고, 유명한 볼킨노 마을도 이 근처에 있습니다.

모포산 (1850 ~ 1893) 은 프랑스의 19 세기 후반 프랑스의 우수한 비판적 현실주의 작가이다. 1850 년 8 월 5 일 프랑스 북서부 노르망디 주의 몰락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1870 년에 파리에 가서 법학을 공부하러 갔는데, 범법전쟁이 발발하자, 결국 군 입대를 증명하였다. 제대 후 해군부와 교육부에서 선임했다. 1870 년대는 그의 문학 창작의 중요한 준비 단계였으며, 그의 외삼촌과 어머니의 절친한 친구, 저명한 작가 플로바이는 그의 문학 멘토였다. 모팔산의 문학적 업적은 단편소설로 가장 두드러지며, 세계 단편소설의 거장이라는 미칭이 있다. 그는 평범하고 자질구레한 것에서 전형적 의의가 있는 단편을 가로채는 데 능숙하며, 소견으로 생활의 진실을 크게 요약한다. 그의 단편 소설은 인정세태를 모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구상레이아웃은 독창적이며, 세부 묘사, 인물어, 이야기의 결말에는 모두 독특한 점이 있다. 양지구 (1880) 라는 단편 문고의 진품 외에도 모포산은' 가족' (1881),' 우리 삼촌 유러' (1883),' 밀론 아빠' (1883) 를 창작했다 모팔산의 장편 소설도 비교적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평생" (1883), "준우" (또 "예쁜 친구", 1885), "온천" (1886), "피에르와 희망" () 이라는 6 편의 장관편을 창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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