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용문비 갑관후감 작문 300 자

용문비 갑관후감 작문 300 자

[용문비갑에 대한 관후감] 제가 3D 눈을 벗고' 용문비갑' 을 보았을 때, 우화전과 조회안이 노란 가루 모양의 먼지 더미 속에서 발버둥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참담했습니다. 심한 난시 눈병, 용문비갑에 대한 관후감. 고통을 극복하는 방법은 3D 안경을 다시 쓰는 것이다. 일단 착용이 끝나면, 서크판' 탈보기병' 과 같은 이 이야기는 선진 기술의 발걸음을 간신히 따라가며 가짜 가짜 느낌으로 3D 안경 뒤의 인정을 받고 있다. 3D IMAX 는' 용문비갑' 의 가장 큰 눈속임이자 관영 중 가장 큰 볼거리이다. 다만 IMAX 3D 를 뛰어다니며 이 영화의 기술 통제를 보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3D 기술은 단순히 3D 카메라를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대본, 세트, 의상에서 시각과 관련된 요소들로 시작한다. 서크는 이를 잘 알고 있어 기술과 예술을 결합한 최고의 중국어 영화인이다. 용문비갑' 촬영 장비는 이미 할리우드 최고 수준에 육박했고, 이후 특수 효과도 다국적 특효회사 * * * 와 함께 완성됐다. 서크의 지도 아래' 용문비갑' 의 3D 효과는 이전의 모든 3D 중국어 영화를 능가하며 아바타에 비해 손색이 없다. 흑폭풍 대결전에서 토네이도는 말라버린 기세로 만톤의 황사를 휘말렸고, 천쿤 역의 우화전과 이연걸 역의 조와이안은 쇠사슬로 연결되어 휘말렸다. 3D 의 효과는 진실된 친인감을 초월하고, 때로는 황사가 얼굴을 덮치고, 때로는 칼빛이 번쩍이는 것을 가져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D 안경을 쓰고 스크린이 자주 나타나는 현기증을 보는 대신 앞뒤 풍경의 거리 차이와 물체가 빠르게 움직일 때의 충격성 변화를 실감하고, 관후감' 용문비갑에 대한 관후감' 을 느낄 수 있다. 무협 영화에 없어서는 안 될 사람, 무기, 장소 3 원소는 3D 기술 하에서 서로를 보완하며, 새로운 무협 영화 미학, 강한 시차로 구성된 요소 간의 대비를 주조했다. 3D 안경이' 용문비갑' 을 완전히 지배하고 있으며, 영화의 이야기 내포와 가독성도 약하다. 이야기는 저속하지만, 매우 저속하다. 만약 과제군이 이것이 좋은 영화라고 생각한다면, 아마도 화면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인지, 이야기가 눈에 띄는 것이 아니다. 천쿤 우춘 등의 훌륭한 공연이 있어도 용문 여관의 가죽 주머니를 걸치고 있는 이 자기향수이야기의 무력함을 감추기 어렵다. 여관이라는 장소는 약화되었다. 여관은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과거의 여주인은 현재 손님이었고, 현재 여관을 차지하고 있는 무리는 보물을 탐내는 강호인들이다. 전자는 애인만 기억하고 있고, 후자는 마음속에 돈이 들어 있기 때문에, 이번 호텔은 인위적으로 불태워진 것이 아니라 자연의 위력 속에서 파괴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여관이 없어지자 황사에 묻혀 있던 서하 황궁이 바로 나타났다. 마찬가지로, 이것은 단지 감정적인 의지가 없는 랜드마크일 뿐, 관중들은 단지 그 모습을 보고 다시 매몰되었다. 용문비갑' 의 이야기는' 신용문 여관' 과 다소 연관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여관이 빠진 후, 모든 영화가 흑룡회오리바람처럼 떠돌고 있다. 어차피 모두가 보는 것은 싸움과 스타다. 이야기는 다시 한 번 온몸으로 황폐해졌다. 3D 안경이 영성을 가지고 있다면, 이번에는 반드시 웃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D 영화가 특정 장르에만 적합하다는 루머를 깨뜨렸기 때문이다. 더 큰 것은 천쿤, 주신, 이우춘 (물론 연로한 이연걸 제외) 등 청년 배우들과 함께 화려한 입체쇼를 펼쳤다는 점이다. 연말의 연하 파일 쟁탈에서 서크의 3D 안경은 반드시 상당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해야 하지만, 그의' 용문비갑' 은 자신의 고전 낡은 영화의 액세서리가 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