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흑백 장식 그림 학습 및 시험 포인트 요약

흑백 장식 그림 학습 및 시험 포인트 요약

< /p>

1, 흑백 장식화의 특징, < /p>

흑백 장식화는 단순히 흑백을 표현형으로 장식적인 효과를 가진 회화 방법이다. 흑백 장식화에는 점, 선, 면을 기본 장식어로 많이 사용한다. 이 가운데 점, 선, 면 사이에는 사실상 엄격한 경계가 없다. 점의 장식 언어로서, 줄이나 열로 배열된 배열을 통해 선이라고도 할 수 있으며, 점이 대면적으로 반복되면 면이 형성된다. 마찬가지로, 선이라는 장식 언어도 면을 구성할 수 있으며, 선이 짧아지면 점이 될 수도 있고, 면은 선이나 점의 넓은 영역 배열과 기타 구성 방법으로 구성될 수도 있다. < /p>

2, 흑백 장식화 학습, < /p>

흑백 장식화는 교육과 학습 과정에서 흑백, 회색 블록에 대한 통제능력을 발전시켜야 한다. 창작을 배우는 과정에서 모든 정력을 문양의 창조에 집중해서는 안 되며, 더 중요한 것은 화면 속 흑백회 전체의 효과다. < /p>

흑백 장식화에서 전체 현색과 흰색 (그리고 종이를 남겨둔 색상, 어떤 패턴도 추가하지 않은 모든 영역을 흰색이라고 함) 을 제외한 모든 문양 처리 (흑백이 섞인 모든 영역) 가 회색으로 변할 수 있다. < /p>

우리가 흑백 장식화를 그리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문양이 때때로 서로 다른 흑백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지만, 때로는 문양이 풍성하게 바뀌기도 하지만, 여전히 같은 연한 효과를 얻어 화면이 회색으로 변해 층감이 없어지기도 한다. < /p>

는 그림 속에서 작가가 문양 형식의 변화만 살피고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런 문양을 구성하는 점, 선 요소 간의 밀집 변화로 인해 회색 제목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이것이 일부 동창들의 화면 속 문양이 풍성하지만 좋은 흑백 효과의 근원이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문양 처리에서 같은 문양이 변하지 않으면 문양을 구성하는 점이나 선의 소밀함만 바꾸면 다른 음영의 색덩어리를 얻을 수 있다. 이를 이용하여 그라데이션 효과의 문양을 그릴 수 있다. < /p>

3, 흑백 장식화 응시시험: < /p>

흑백 장식화는 많은 학교의 예능 가식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럼 어떻게 시험을 봐야 하나요? 흑백 장식화 시험지는 스케치 스케치 시험지와 마찬가지로 매우 중추적인 * * * 동점이 있다. 이 몇 가지 테스트 종목은 모두 흑백표현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흑백회색 대관계가 공정한지, 대비가 강한지 판권 선생님의 시선을 사로잡는 첫 번째 초점이 되었다. < /p>

< P > < P > < P > 1) 화면에는 순흑과 순백색의 영역이 있어 그림의 얼굴을 강화하고 대비가 강하다는 것을 보증한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반드시 흑과 백지역 보존의 적정성에 주의해야 한다. < /p>

흑백 장식화에서 흑백을 너무 많이 칠하면 화면이 답답하고 육중하게 보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흰색 블록이 너무 많이 남아 있으면 화면이 비어 있고 미완성감을 느낄 수 있다. < /p>

2) 회색 색상은 무거운 회색과 밝은 회색을 분리해야 한다. < /p>

패턴 단위 요소 사이의 밀도를 조정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p>

3) 문양은 풍성함을 보장해야 하며, 큰 효과로 시험관을 끌어들이면 디테일도 볼 수 있다. 이 점 < /p>

는 평소 훈련 중 발전을 중시해야 하며, 장식 문양의 책을 많이 보고, 자료를 많이 수집하고, 외우고, 개선하여 자신이 파악한 것이 될 수 있다. < /p>

4) 일부 영역이 회색이면 형체 모서리를 따라 굵게 하여 흑백회색 효과 차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 /p>

흑백 장식화는 장식적인 작품에 중점을 두고 있어 구상과 기고, 그린 물체의 이미지를 포함해 과장, 변형 등 비현실적인 수법을 취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