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5.4 화염 마법 출력 방식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5.4 화염 마법 출력 방식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파이어 기술의 일반적인 기술 정리

다음 기술은 모두 한 점, 즉 '[파이어볼]이 나온 후 계속해서 [파이어볼]을 누르는 것이 기본이다. [파이어볼]을 판단하여 치명타 발생 후 다음 스킬을 발동할지 여부입니다. 즉, [파이어볼]을 사용하여 [히트 버스트]를 발동시키고, [히트 버스트]가 나타나면 여전히 다음 [파이어볼]을 읽고 있는 것입니다! 즉, 모든 스킬이 발동되고 평가될 때 스킬을 읽거나 GCD에 있는 것입니다! 이를 무정지 원칙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왜냐하면 0.1초 동안 정지하면 충격은 0.1 + 지연 S가 되기 때문입니다. 가속도가 얼마나 손실됩니까?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방법 1: 우선 방법 ([파이로테크닉!] 직접 던지기)

시작 (3분마다 [제어 시간] 터짐 포함)

1. 일어나서 약을 먹고 [파이로테크닉스]를 미리 읽으세요

2. 첫 번째 [히트버스트]가 나타날 때까지 [파이어볼]을 계속 읽으세요

3. 읽은 후 현재 [파이어볼 테크닉] 후, [인퍼널 임팩트]가 [파이로테크닉 폭발 테크닉! ]

4. [고요하고 차분함] + [제어 시간], [파이로블래스트] 2발 던지고, [컨트롤 시간] 과거로 돌아가서 계속해서 [파이로블래스트] 2발 던짐

5. (폭탄을 보충하거나 화염구 주문 및 기타 [불꽃]을 계속 읽어 대상을 공격합니다.) [불타기]를 던집니다(다음 스킬이 대상에 닿기 전에 불타오르기를 던지는 것은 피해를 잃지 않습니다)

< p>일반 사이클

1. [파이어볼]을 읽고

2. [히트 버스트]를 보고 다음 스킬을 사용하세요

3. CD에 [Purgatory Impact]가 있다면 [Fireball]을 계속 읽으면 [Pyroblast!]가 나타납니다. ] 그러면 다음 스킬은 [파이로 블래스트]입니다.

4. 1단계로 돌아갑니다.

방법 2: 1+1 방법

일명 1+1 BUFF [파이로테크닉 폭발 테크닉]이 몸에 나타날 때까지 항상 [파이어볼 테크닉]을 읽으세요! ]+[히트버스트] (본 포스팅 자체의 BUFF 상태는 [파이로테크닉!] + [히트버스트]는 1+1 이라고 합니다.) 이때 계속해서 [파이어볼] 글을 읽고 [파이로테크닉]을 읽어주세요. 이렇게 하면 [파이로 블래스트]와 [파이어볼]이 거의 동시에 대상을 적중합니다. 대상이 치명타에 맞지 않으면 [열 버스트]가 여전히 0.5초 동안 유지되므로 [파이로 블래스트]와 [파이어볼]은 ] 동시에 대상을 타격하면 치명타 중 하나가 [불꽃 폭발! ], 둘 다 치명타일 경우 1+1이 계속됩니다.

다만, 기존 기술로는 [파이로테크닉]과 [파이어볼]이 동시에 명중하고, 첫 번째는 치명타로 명중하고, 두 번째는 치명타 없이 적중할 경우, [ Heat Burst]가 직접 손실됩니다! [열폭발] 0.5초 지연 소멸이 1+1 기술의 기본!

시작(3분마다 [제어 시간] 버스트 포함)

1. 일어나서 약을 먹고 [불꽃놀이]를 미리 읽어 보세요.

2. 첫 번째 [히트 버스트]가 나타날 때까지 [파이어볼]을 계속 읽습니다.

3. 현재 [파이어볼]을 읽은 후 [지옥의 충격]이 [파이로블라스트! ]

4. BOSS에 1+1이 나타날 때까지 계속해서 [파이어볼 테크닉]을 읽으세요.

5. 읽기가 끝나면 Qi를 누르세요. Pyroblast 매크로 제어

+ Qi로 Pyroblast 매크로 제어...

6. [Pyroblast], [Control Time]을 계속해서 해제하고 [Pyroblast]를 계속해서 해제합니다. 마지막 [ 불덩이 발사 후 [화상]을 던집니다.

일반 사이클

1. [파이어볼]을 읽습니다.

2. 다음 스킬을 참조하세요. [인퍼널 임팩트]를 사용하고, 1+1이 나타날 때까지 [파이어볼]을 계속 읽으세요

3. [파이어볼]을 읽은 후 [파이로테크닉]을 더블클릭하세요.

4. 1단계

(3) 우선순위 기법과 1+1 기법의 비교 및 ​​일반 기법의 문제점

우선순위 기법과 1+1 기법 중 어느 것이 더 나은지에 대해 많은 글을 읽었습니다. 1+1 기술. 낮은 논쟁, 모두의 일반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순위 방식 지원: 우선순위 방식은 모든 주요 영상에서 마법의 신들이 사용하며 우선순위 방식인 [열분해]는 높은 비율

p>

1+1 방식 지원: 1+1 방식은 0.5초 지연 후 사라지는 [히트 버스트] 설정을 최대한 활용하며, [히트 버스트]를 잃지 않습니다. [인퍼널 임팩트]가 CD에 있으니까요

이것에 대해 대략적인 수학적 계산을 했고, 마지막에 결론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 숨겨진 내용을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결론:

우선순위 [히트버스트] 기술의 손실률은 1+1 기술에 비해 약 10% 정도 높지만, [인퍼널 임팩트]의 사용률은 우선순위 기법이 1+1 기법보다 높습니다.

따라서 이 두 기법으로 얻은 결과에는 뚜렷한 차이가 없지만 1+1 방법이 여전히 우선순위 기법보다 약간 더 좋습니다. 우선순위 방식은 계산을 완료할 수 없어 시뮬레이션이 필요합니다. 단, 우선순위 방식은 [열폭발]을 10% 더 많이 잃게 되지만, [지옥의 충격]은 그다지 사용되지 않습니다. 1+1 방식을 능가하는 이유는 1+1 방식은 [히트 버스트]를 생성하기 위해 더 많은 [파이어볼]이 필요한 반면, 우선 방식인 [인퍼널 임팩트] ] CD는 고정되어 있으며, 더 많은 [파이어볼]이 [인퍼널]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영향] CD가 줄어들어 우선방식의 장점이 커진다

이래서 우선방식이 좋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죠 뭐, 1+1 방식이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5.0.5에서)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아래에서 제안하는 1+1 방식은 DPS에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글쎄, 많은 고수들은 이 방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신다면 할 말이 없습니다.)

일반 기술의 문제점(화염 주문 출력 향상의 핵심):

어떤 기술을 사용하더라도 [인퍼널 임팩트]의 사용률과 [히트 버스트]의 손실률은 완벽하지 않음

Fire Mage의 DPS는 주로 [Infernal Impact]의 사용률을 높이고 [Heat Burst]의 손실률을 줄이는 방식으로 증가합니다.

(4) Fire Mage Advanced 기술

결산하자면 주문 발사의 핵심은 [버닝] 버스트 + [히트 버스트]의 발동률과 손실률, 그리고 [인퍼널 임팩트]의 사용률입니다

1+1 기술

p>

기본 1+1 주기(때로는 폭발적인 열을 억제하고 때로는 [열분해!]를 놓아주므로 1+1이 됩니다)

[열폭발]]의 손실을 최대한 줄이고 [연옥충격]의 사용률을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1+1기술에 우선순위 기술을 접목시킬 계획이다. [퍼게토리 임팩트] CD가 없을 경우 1+1을 참는 대신 [불꽃 폭발] 기술]을 바로 버리세요!

구체적 구현 : 1+1을 기본방식으로 다음 컨텐츠를 추가합니다

1. [퍼게토리 임팩트]에 의해 발동되는 [파이로테크닉 폭발]! ]버릴 수 없어요

>2. [이동폭탄]을 보충하고, 각성 시 [퍼게토리 임팩트] CD를 읽고 관찰하세요. CD는 4S 내에 있고 그에게는 [파이로블래스트 테크닉]만 있습니다! ] 1+1 대신 현재의 [파이로블라스트! ] 버려라! ([파이로블래스트!] 레벨이 1개뿐인 경우, [파이로블래스트]와 [파이어볼]을 동시에 발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이러한 기회는 실제 전투에서 여러 번 나타날 것입니다. 사격 DPS를 향상하려면

+ 몇 가지 팁, 특정 작업을 연습하고 숙지하세요...

3. 발생의 경우 [제어 시간] 사용법을 참조하세요. 이 글에서는 설명하지 마세요

4. 가능하다면 [기도] 전에 [연옥 충격]을 리필하세요. ([파이어볼]을 읽은 순간에 [연옥 임팩트]를 리필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파이어볼]과 [히트 버스트]에 먹히게 됩니다), [기도] [파이어볼]을 읽거나 [이동 폭탄]을 보충한 후 [지옥의 충격]을 한 번 더 사용하여 [파이로블라스트! ], 이는 [기도]의 캐스팅 갭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5. 지능 3000 이상의 장신구 BUFF 착용 시 [기도]가 사라지는 경우, 서두르지 말고 [기도]를 보충하세요. 보석 BUFF가 거의 없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보충하세요.

6. 다중 대상 BOSS, 1+1 이후에 [불꽃 폭발 기술]을 출시하세요! ] 이후 [인퍼널 임팩트]를 사용하여 감염시킬 수 있으며, 25% 확률로 히트 버스트를 잃을 확률이 2개 있지만, [히트 버스트] 손실은 1+1 더블입니다. 더블 버스트에 의한 [점화]가 복사되고, 얻는 피해가 매우 큽니다. (이 피해는 최소한 [히트 버스트] 2라운드의 손실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피에 굶주린 과정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시도해 보면 왜 더 쓸모가 없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 불의 궁극적인 비밀...

이 방법의 가장 중요한 점은 판단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현재 BUFF와 다음 스킬의 관계를 판단하기 위한 GCD 숙달해야 할 것은 이 GCD를 만드는 방법, 연습해야 할 것은 판단 속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