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교두풍 설산 신전' 수업 후 연습문제 및 답변:
1, 임충이 창주에 배정되어, 고태위는 여전히 그를 죽일 것이다. 임충은 막다른 길에 밀려 어쩔 수 없이 일어나 반항했다. 줄거리의 요점 (예:' 길우 이소',' 화초장') 을 요약하여 줄거리 발전의 맥락을 정리하다.
(1) 임충이 창주로 돌진한 후 이작은 두 명을 만났다. 대화 중에 그는 이둘째가 감사의 말을 하는 것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얼굴을 가리키며 말했다. "나는 고태위를 악했기 때문에, 생사에 모함을 당하고, 소송을 당하고, 여기에 도배했다." 또 말했다: "나는 죄수입니다. 당신 부부를 더럽힐까 봐 두렵습니다."
이는 위태로운 임충을 부축하고, 자신의 위난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한마음 한뜻으로 남을 배려하며, 그 후덕하고, 자신의 품성을 억누르며 종이에 뛰어드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물론, 이 때의 임충도 약간 부끄러운 냄새가 난다.
(2) 그 후 두 가지 일이 임충을 살인복수의 길로 몰아넣었다. 첫째, 리 xiaomian 루 키안 세 사람이 그를 모함하려고 음모를 꾸몄다, 둘째, 그는 개인적으로 적의 비밀 단어 가 그에게 해를 끼칠 것이라고 듣고, 그는 칼을 뽑아 일어났다. 이 변화는 임충이 인욕에서 반항에 이르기까지 사상적 성격에 질적 비약이 발생했음을 보여준다. 임충은 결국 혈기 왕성한 사나이였으니, 그 마음속의 반항 씨앗이 마침내 싹트게 되었다.
2. 임충은 80 만 금군 교두이기 때문에 그의 사상 관념, 행동, 일반 무모한 영웅과는 큰 차이가 있다. 임충의 성격 특징을 요약해 보다.
임충본은 북송 () 경성 () 의 80 만 금군 교두 () 로, 어느 정도의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비교적 부유하고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으며, 그는 현재 상황에 대해 매우 만족하며 통치 계급에도 옹호한다. 가오 yanei 는 그의 아내, 가오 후아 디자인 액자 그를 희롱 할 때, 그는 일반 무모한 영웅 처럼 일어나 반항하지 않았지만, 억울하게 굴욕을 참고 견딜 수 없었다.
임충은 결국 일어나 반항하는데, 관건은' 핍박' 자이다. 고추와 부하들이 한 걸음씩 핍박하여, 임충이 궁지에 몰렸고, 어쩔 수 없이 적을 칼날하여 양산으로 뛰어들어 반항투쟁의 길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임충의 성격은 분수를 지키며 치욕을 참고 짐을 짊어지고, 우연히 평안하게 지내는 것을 나타낸다. 정직, 친절, 의협심이 있다. 동시에 강대하고 격렬하며, 질투는 원수처럼, 세심하고 치밀하다.
3. 눈보라는 자연환경으로서 인물을 묘사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 한다. 본문에서 눈보라에 대해 어떤 묘사가 있는지, 이 묘사들이 어떤 분위기를 연출하고, 어떻게 줄거리를 발전시켰는지 살펴보자.
작품은 눈보라를 써서 음한떨림을 느끼게 하고, 자연히 임충에 대한 동정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그가 우연히 만나 안성한 성격을 배경으로 뒤에서 양산에 오르도록 강요되어 이야기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임교두풍 설산 신전' 의 글쓰기의 특징:
1, 환경 설명:
(1)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캐릭터를 부각시킨다: 이곳의 구름, 삭풍, 큰 눈, 일종의 처량함,? 서늘한 분위기는 인물의 침울한 심정과 위기가 만연한 처지를 잘 부각시켰다. -응?
(2) 줄거리를 암시하고 발전을 촉진한다. 작품은 눈보라에 대한 묘사를 통해 곧 발생할 스토리의 추세를 암시한다.
2, 세부 묘사:
좋은 문학 작품은 종종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세부 묘사로 승리하는데,' 수호수' 는 이 방면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이 작품에서 작가는 대량의 세부 묘사를 사용했는데, 이 세부 묘사는 대략 세 가지 상황이 있다:?
(1) 어떤 세부 묘사는 인물의 성격을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표현한다. -응?
(2) 어떤 세부 묘사는 줄거리를 전후하여 작품의 배치를 더욱 엄밀하게 한다.
(3) 일부 세부 묘사는 위의 두 가지 역할을 모두 겸하고 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