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캐릭터의 외모를 아무리 세심하게 디자인했다고 해도, 아무리 독특하다고 해도 여전히 단편적이고 생명이 없는 인형에 불과할 뿐입니다. 전체 스토리가 서로 연결되어 캐릭터에게 뚜렷한 개성과 캐릭터 영혼을 부여합니다. 이는 1세대에서 이미 구체화되었으나, 2세대에서는 많은 기능과 설정이 강화되어 더욱 정교하면서도 인간적인 조작과 이제 "이벤트 편집기"입니다. "이벤트 편집기"는 모든 캐릭터 대화, 배경 스테이지, 배경 음악, 음향 효과를 가져오고 퍼포먼스 순서를 정렬하고 결합하는 순서, 즉 게임 내 모든 캐릭터의 동작과 방향을 결정합니다. 스토리는 모두 '이벤트 에디터'에 의해 결정된다. 완성하려면 '이벤트 에디터'가 게임을 만드는 축이라고 할 수 있다. 2세대 '이벤트 에디터'와 전작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이번에는 '타임라인'을 사용해 게임 내 이벤트를 관리한다는 점이다. 소위 시간축 관리란 이벤트가 시작되는 날짜와 시간을 "조건" 중 하나로 지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 내에서 설정된 날짜와 시간에 도달하면 이벤트가 실행됩니다. 나는 이런 게임 방식이 러브 어드벤처와 개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낯설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타임라인에 관계없이 게임을 만드는 것은 모두 플레이어가 만들고 싶은 게임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이 도구 소프트웨어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이유는 출시된 것만으로도 인터넷에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의 요구에 따라 그림 및 텍스트 게임을 만들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효과도 만들 수 있으며 이력서 및 자서전, 제품 소개, 회사 프로필, 관광 가이드, 그림 등 실생활의 다양한 측면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영화 제작 기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상상했거나 예상치 못한 많은 것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세대 출시 이후 수많은 플레이어가 이 도구를 사용하여 우수하고 독립적인 게임을 많이 만들었으며 이를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 및 제작자와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