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기본 설명
1. [tragedy; Tragic] 2. 주인공과 우세한 힘 (예: 운명, 환경, 사회) 간의 충돌 발전을 묘사하고, 결국 비참하거나 재앙적인 결말에 도달해 벌을 받는다 .3. 비참하고 불행한 만남 개인의 비극이 확대되어 민족의 비극이 되는 것을 비유한다. -곽말로' 갑신 300 년제'
비극의 의미 정보
비극과 희극은 대립하고, 서로 어긋나는 것이고, 하나는 선량하고 유익한 것을 불행과 고난으로 몰아넣고, 그들로 하여금 고난 속에서 발버둥치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희극은 추악한 것을 불행과 고난을 당하게 하고, 그들을 발버둥치게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희극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나무랄 데가 없다. 심리적으로 이것은 자신에게 비참한 현실을 속이는 자아위안이다. 이런 위로 때문에 사람들은 일종의 * * * * 를 낳는다. 하지만 현실을 눈멀게 하는 수단이 작용하지 않으면 이런 비참한 현실이 눈앞에 펼쳐질 것이다. 이런 불행한 현실을 피하는 데 익숙했던 사람들은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생활을 포기할 수 있다. 비극의 의미는 사람들이 불행에 대한 슬픔을 줄일 수 있도록 비참한 현실을 직시하게 하는 것이다. 희극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희극이 불행을 숨기고 슬픔을 피할 때, 비극은 모두를 불행을 직시하고 슬픔에 직면하게 한다. 결과적으로, 결국, 비극은 사람들이 불행에 직면 하 게 될 때, 그들이 느끼는 슬픔은 줄어들 것입니다, 그들은 어려움에 직면 하 고, 어려움을 이해 하 고, 어려움을 개선 하 고, 결국 어려움을 정복 자신감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얼마나 어려운 국가" 의 의미와 일치합니다.
자세히 설명
1. 연극의 주요 유형 중 하나. 주인공과 현실 사이의 화해 할 수없는 갈등과 비극적 인 결말을 보여주는 것이 기본 특징입니다. 예를 들면' 떠우',' 양산백과 축영대' 등이다. 2. 비참하고 불행한 처지를 비유한다. 전한' 커피숍의 밤': "우리 집에서도 몇 차례 변고가 있었지만, 내가 직접 공연한 비극은 아니다." 장자룡' 조 공장장 부임기': "과거 전쟁도 좋고, 지금 공업도 좋고, 나는 옆에 서서 북을 치는 것도 싫고, 주인공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희극이든 비극이든."
네트워크 확장 의미
현재 인터넷에서는' 비극' 이라는 단어가 유행하고 있는데, 보통 시계가 뜻대로 되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거나 실패하며, 농담의 맛이 비교적 강하다. 가장 초기의 출처인' 이중천품 삼국' 은 의심할 여지 없이 바이두 WOW 스티커를 거쳐 유행하기 시작했다. 사용시 일반적으로 형용사나 명사의 이중어의를 가질 수 있다. 형용사로 사용될 때, 예를 들면' 집주인의 비극', 명사로 사용될 때, 예를 들면' 앉아서 비극의 탄생을 본다' 이다. 인터넷에서도' 비극' 대신 해음' 컵' 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하며,' 코미디' 를 나타내는' 세탁기' 도 있다.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리스토텔레스: 비극은 엄숙하고 완전하며 일정한 길이의 행동에 대한 모사이다. 그것의 매체는 언어이며, 각종 듣기 좋은 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각각 극의 각 부분에서 사용한다. 모사 방식은 인물의 동작으로 표현되는 것이지 서술법을 채택하는 것이 아니다. 연민과 두려움을 불러일으켜 이런 감정을 도야시켰다.
헤겔: 비극의 본질은 윤리실체의 자기분열과 화해이고, 윤리실체의 분열은 비극충돌의 근원이며, 비극충돌은 두 가지 일방적인 윤리실체의 대결이다.
엥겔스: 역사의 필연성 요구와 이 요구의 실제 실현불가능 사이의 비극적인 충돌.
루신: 비극은 인생의 가치 있는 것을 사람들에게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정의를 네가 골라라.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인터넷에서는 보통 재수 없는 것을 가리킨다.
비극 [b 다이 j 욕망]
주인공과 우세한 힘 (예: 운명, 환경, 사회) 간의 갈등을 그린 발전, 결국 비참하거나 재앙적인 결말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슬픈 결말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병음
: b 조 I j 욕망
기본 설명
1. [tragedy; Tragic] 2. 주인공과 우세한 힘 (예: 운명, 환경, 사회) 간의 충돌 발전을 묘사하고, 결국 비참하거나 재앙적인 결말에 도달했다. 3. 비참하고 불행한 만남 개인의 비극이 확대되어 민족의 비극이 되는 것을 비유한다. -곽말로' 갑신 300 년제'
비극의 의미 정보
비극과 희극은 대립하고, 서로 어긋나는 것이고, 하나는 선량하고 유익한 것을 불행과 고난으로 몰아넣고, 그들로 하여금 고난 속에서 발버둥치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희극은 추악한 것을 불행과 고난을 당하게 하고, 그들을 발버둥치게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희극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나무랄 데가 없다. 심리적으로 이것은 자신에게 비참한 현실을 속이는 자아위안이다. 이런 위로 때문에 사람들은 일종의 * * * * 를 낳는다. 하지만 현실을 눈멀게 하는 수단이 작용하지 않으면 이런 비참한 현실이 눈앞에 펼쳐질 것이다. 이런 불행한 현실을 피하는 데 익숙했던 사람들은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생활을 포기할 수 있다. 비극의 의미는 사람들이 불행에 대한 슬픔을 줄일 수 있도록 비참한 현실을 직시하게 하는 것이다. 희극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희극이 불행을 숨기고 슬픔을 피할 때, 비극은 모두를 불행을 직시하고 슬픔에 직면하게 한다. 결과적으로, 결국, 비극은 사람들이 불행에 직면 하 게 될 때, 그들이 느끼는 슬픔은 줄어들 것입니다, 그들은 어려움에 직면 하 고, 어려움을 이해 하 고, 어려움을 개선 하 고, 결국 어려움을 정복 자신감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얼마나 어려운 국가" 의 의미와 일치합니다.
자세히 설명
1. 연극의 주요 유형 중 하나. 주인공과 현실 사이의 화해 할 수없는 갈등과 비극적 인 결말을 보여주는 것이 기본 특징입니다. 예를 들면' 떠우',' 양산백과 축영대' 등이다. 2. 비참하고 불행한 처지를 비유한다. 전한' 커피숍의 밤': "우리 집에서도 몇 차례 변고가 있었지만, 내가 직접 공연한 비극은 아니다." 장자룡' 조 공장장 부임기': "과거 전쟁도 좋고, 지금 공업도 좋고, 나는 옆에 서서 북을 치는 것도 싫고, 주인공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희극이든 비극이든."
네트워크 확장 의미
현재 인터넷에서는' 비극' 이라는 단어가 유행하고 있는데, 보통 시계가 뜻대로 되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거나 실패하며, 농담의 맛이 비교적 강하다. 가장 초기의 출처인' 이중천품 삼국' 은 의심할 여지 없이 바이두 WOW 스티커를 거쳐 유행하기 시작했다. 사용시 일반적으로 형용사나 명사의 이중어의를 가질 수 있다. 형용사로 사용될 때, 예를 들면' 집주인의 비극', 명사로 사용될 때, 예를 들면' 앉아서 비극의 탄생을 본다' 이다. 인터넷에서도' 비극' 대신 해음' 컵' 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하며,' 코미디' 를 나타내는' 세탁기' 도 있다.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극은 극중 주인공과 현실 사이의 화해할 수 없는 갈등과 비참한 결말로 기본 내용을 구성하는 작품이다. 그것의 주인공은 대부분 사람들의 이상과 소망의 대표이다. 비극은 비참한 결말로 생활 속의 죄악을 드러내고, 노신의 말에 따르면, 비극은 인생의 가치 있는 것을 사람들에게 파괴하여 관중들의 슬픔과 숭앙을 불러일으켜 사상 정서를 제고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1. [tragedy; Tragic] 2. 주인공과 우세한 힘 (예: 운명, 환경, 사회) 간의 충돌 발전을 묘사하고, 결국 비참하거나 재앙적인 결말에 도달했다. 3. 비참하고 불행한 만남 개인의 비극이 확대되어 민족의 비극이 되는 것을 비유한다. -곽말로' 갑신 300 년제'
참고 자료: 백과 명함
비극이란 무엇인가?
영화의 제목을 보면 이 영화가 우리에게 전할 것을 알 수 있고, 한국 드라마를 많이 본 사람들은 비극적인 분위기를 잘 부각시키고 조성하는 것이 그들의 일관된 특기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먼저 당신 앞에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 아름다움을 자세히 감상하고 있을 때, 그는 천천히 조용히 이 가장 아름다운 것을 눈앞에서 조금씩 찢습니다. 이때 당신은 아름다운 것이 깨지는 모든 과정을 분명하고 명확하게 볼 수 있지만, 당신 자신은 할 수 없습니다. 소리 없는 고통을 제외하고는 눈물을 눈가에서 뿜어내고 천천히 모이게 하는 것 외에는, 당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분리, 생과 죽음의 분리, 이 생과 죽음의 분리 사이에 보이지 않는 벽이 가로놓여 있다. 당신이 벽의 한쪽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목청껏 외쳐도, 수천 번, 당신이 계속할 수 없을 때까지, 여전히 볼 수 없고,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반응을 느낄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큰 고통은 바로 이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이번에 이 영화는 이 벽의 거울 역할을 했다.
사람들은 모두 비극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비극적인 영화와 소설이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전이 되었다. 예를 들면 가족 몰락과 감정의 비극을 묘사한 홍루몽, 사람들은 비극을 좋아한다. 인생 자체가 불완전한 과정일 수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비극에는 우리가 얻고 싶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이 있을 것이다.
"왜 날 떠나는 거야? 나는 다른 사람의 생명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너의 생명도 나에게 중요하다 ... "라고 말했다. 수정이는 화재 예보를 한 뒤 서둘러 현장으로 달려가 남자친구를 보고 한참 후에야 이 말을 했다. 한 수화 예보관은 항상 자신의 소방관 남자친구를 위해 겁을 먹을 운명이었다. 매일 일기예보를 묻고 장마가 오기를 갈망하며, 억수같이 쏟아지는 비만이 계속 매달려 있는 마음을 깨끗이 씻고 긴장을 풀 수 있고, 장마철에 두 개의 열애하는 마음만 함께 모일 수 있다. 그 실종된 반지는 이 아름다운 사랑에 원만한 마침표를 그릴 수 없을 운명이었다. 반지가 어두운 구석에 떨어지는 순간부터 두 사람, 한 토막의 정을 격리시켰는데, 왜 반지를 떨어뜨렸을까? 왜요 하늘이 정한 거야? 아름다운 시간에 잘못된 일을 만났을 때, 비극은 이때부터 일어날 운명이다. 다가올 장마철에 소방관은 그 무정한 불 속으로 영원히 사라진다. 이전의 모든 아름다움은 이 활활 타오르는 불길과 함께 사라지고, 연기도 사라지고, 약간의 재도 남기지 않았다. 살아있는 사람은 그 유일한 남은 비디오 테이프에서 옛 사람의 영혼을 추모할 수밖에 없었다. 왜 항상 떠나기 몇 분 전에 내가 널 사랑한다고 말하느냐. "바보, 왜 마지막에야 때렸을까 이번에 잘 했어, 그게 다야. 널 사랑해. "소방관은 쓴웃음을 지을 수 없는 상황에서 마음속으로 항상 하고 싶었던 그 말, 그리고 그 반지, 지각한 반지, 무거운 완벽한 소포 아래 수진에 의해 천천히 열렸고, 연인은 내면의 마음, 청혼의 마음을 볼 수 있었지만, 스인은 없었다." 잘못된 시간에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것도 고통이다.
"엄마, 당신 대신 병이 나길 바래요." 이런 말을 할 수 있는 아이는 간단하지 않다. 이것은 총명하고 슬기롭고, 철이 들고, 선량한 아이이다. 그는 이전에도 장난을 쳤지만, 그때 그의 어린 마음은 모성애의 자연스러운 표현을 갈망하고 있었다. 그는 (사실, 그의 어머니는 항상 그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아마도 그는 발견하지 못했을 것이다) 또는 모성애가 항상 자신의 곁에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는 더할 나위 없이 총명하고 귀엽게 변했다.
어쩌면 우리는 아직 아이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어머니와 아버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도 한 아이입니다. 사람들은 "불쌍한 세상 부모의 마음" 이라고 말합니다. 이런 모성애의 위대함은 모든 사람이 깊이 체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가 반에서 그 아버지가 의사인 어린 소녀에게 "괜찮아요" 라고 물었더니 그 소녀의 머리카락을 매섭게 잡아당겼는데, 이 순간부터 우리는 그 아이를 깊이 좋아하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린 마음은 이 사실을 알고 있고, 사랑의 행동의 순수함을 드러낸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수업이 끝난 후 호루라기를 불고 있는 어머니를 만났을 때, 다시 길을 뛰어가서 다시 한 번 그 어린 소녀를 매섭게 꼬집었다. 이때 나는 웃고, 매우 낭패하게 웃었고, 어쩌면 내가 웃어서는 안 되었을 수도 있지만, 나는 어떤 표정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 또는 내 웃음은 다른 사람의 눈에는 울고 싶은 은폐였다. 이런 아이를 보고, 매일 병원에 가서 어머니를 모시고, 이런 어머니를 보았다
비극성
이란 무엇인가비극은 연극의 주요 장르 중 하나이다. 그것은 고대 그리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신절 제사 기도식의 주신송가에서 진화했다. 비극에서 주인공은 불가피하게 좌절을 당하고, 고난을 당하고, 심지어 목숨을 잃지만, 그들의 합리적인 의지, 동기, 이상, * * * 은 승리와 성공의 도래를 예고한다.
연극사에서 비극과 관련된 생활 범위에 따라 일반적으로 네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하나는 영웅의 비극이다. 그것은 종종 정치투쟁, 계급투쟁, 민족투쟁 중의 중대한 제재를 표현한다. 각 파의 정치력, 서로 다른 계급 간의 정면 충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다. 두 번째는 가정의 비극이다. 가족 간, 가족 내 각종 복잡한 윤리관계, 서로 다른 삶의 가치관, 도덕법칙이 빚은 격렬한 갈등과 슬픔과 이별의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다. 셋째는' 소인물' 의 평범한 운명을 보여주는 비극이다. 소인물' 과 반대되는 것은 사회 구석구석에서 온 유형적이고 무형의 거대한 그물이다. 마지막으로 드러난 갈등충돌은 인류 사회 생활 전반에 걸쳐 인류가 필연적인 왕국에서 자유왕국으로 나아가는 어려운 과정을 보여준다.
오디푸스 왕',' 묶인 프로메테우스',' 로미오와 줄리엣',' 안나 크리스티',' 부스터',' 햄릿',' 뇌우',' 의자' 등 유명한 비극이 많다
에스쿠로스, 소포클레스, 셰익스피어, 스털링부르크 등 유명한 비극 작가는 셀 수 없이 많다.
결론적으로, 비극은 갈등투쟁의 내면생명 운동을 가장 잘 표현하고, 제한된 개인으로부터 그 무한한 영광의 우주 하늘을 엿볼 수 있으며, 개인의 보잘것없는 힘으로 인류의 난공불락의 위대함을 드러낸다.
희극에 상응하다. 그것은 주로 인물과 현실 사이의 화해할 수 없는 충돌, 그리고 이런 충돌에서 인물의 멸망을 표현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또한 이 단어를 사용하여 사람의 불행한 처지를 비유한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비극의 본질에 대해 예로부터 비극은 엄숙하고 완전하며 일정한 길이의 행동을 모방한 것이라고 믿었다. 그것의 매체는 언어이며, 각종 듣기 좋은 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각각 극의 각 부분에서 사용한다. 모방방식은 인물의 동작으로 표현되는 것이지 서술법을 채택하는 것이 아니다. 연민과 두려움을 불러일으켜 이런 감정을 도야시켰다. 이 관점은 비극의 실질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하지 못했다.
중국에서는 비극의 본질에 대해 두 가지 해석이 가장 유명하다. 하나는 거스의 정의다. 그는 비극이' 역사의 필연적인 요구와 이 요구의 실제 실현이 불가능한 충돌' 이라고 생각한다. 즉, 그가 보기에 비극적인 인물은 역사의 필연적인 요구 사항을 반영해야 하며, 역사의 어떤 발전 가능성을 대표해야 하지만, 그 당시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는 또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이다 또 다른 설명은 노신의 해석이다. 더 짧고 이해하기 쉽다. 그는 비극이 아름다운 것을 사람들에게 파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는 더 짧게 말하면, 아름다운 것을 표현하는 파멸의 작품은 비극적이다.
비극이란 무엇인가
비극은 연극의 주요 장르 중 하나이다. 그것은 고대 그리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신절 제사 기도식의 주신송가에서 진화했다. 비극에서 주인공은 불가피하게 좌절을 당하고, 고난을 당하고, 심지어 목숨을 잃지만, 그들의 합리적인 의지, 동기, 이상, * * * 은 승리와 성공의 도래를 예고한다.
연극사에서 비극과 관련된 생활 범위에 따라 일반적으로 네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하나는 영웅의 비극이다. 그것은 종종 정치투쟁, 계급투쟁, 민족투쟁 중의 중대한 제재를 표현한다. 각 파의 정치력, 서로 다른 계급 간의 정면 충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다. 두 번째는 가정의 비극이다. 가족 간, 가족 내 다양한 복잡한 윤리관계, 서로 다른 삶의 가치관, 도덕법칙이 빚은 격렬한 갈등과 슬픔과 이별의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다. 셋째는' 소인물' 의 평범한 운명을 보여주는 비극이다. 소인물' 과 반대되는 것은 사회 구석구석에서 온 유형적이고 무형의 거대한 그물이다. 마지막으로 드러난 갈등충돌은 전체 사회생활을 관통하며 인류가 필연적인 왕국에서 자유왕국으로 나아가는 어려운 과정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왕국, 자유왕국, 자유왕국, 자유왕국, 자유왕국, 자유왕국)
오디푸스 왕',' 묶인 프로메테우스',' 로미오와 줄리엣',' 안나 크리스티',' 부스터',' 햄릿',' 뇌우',' 의자' 등 유명한 비극이 많다
에스쿠로스, 소포클레스, 셰익스피어, 스털링부르크 등 유명한 비극 작가는 셀 수 없이 많다.
결론적으로, 비극은 갈등투쟁의 내면생명 운동을 가장 잘 표현하고, 제한된 개인으로부터 그 무한한 영광의 우주 하늘을 엿볼 수 있으며, 개인의 보잘것없는 힘으로 인류의 난공불락의 위대함을 드러낸다.
희극에 상응하다. 그것은 주로 인물과 현실 사이의 화해할 수 없는 충돌, 그리고 이런 충돌에서 인물의 멸망을 표현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또한 이 단어를 사용하여 사람의 불행한 처지를 비유한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비극의 본질에 대해 예로부터 비극은 엄숙하고 완전하며 일정한 길이의 행동을 모방한 것이라고 믿었다. 그것의 매체는 언어이며, 각종 듣기 좋은 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각각 극의 각 부분에서 사용한다. 모방방식은 인물의 동작으로 표현되는 것이지 서술법을 채택하는 것이 아니다. 연민과 두려움을 불러일으켜 이런 감정을 도야시켰다. 이 관점은 비극의 실질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하지 못했다.
중국에서는 비극의 본질에 대해 두 가지 해석이 가장 유명하다. 하나는 거스의 정의다. 그는 비극이' 역사의 필연적인 요구와 이 요구의 실제 실현이 불가능한 충돌' 이라고 생각한다. 즉, 그가 보기에 비극적인 인물은 역사의 필연적인 요구 사항을 반영해야 하며, 역사의 어떤 발전 가능성을 대표해야 하지만, 그 당시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는 또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이다 또 다른 설명은 노신의 해석이다. 더 짧고 이해하기 쉽다. 그는 비극이 아름다운 것을 사람들에게 파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는 더 짧게 말하면, 아름다운 것을 표현하는 파멸의 작품은 비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