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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당시대의 4대절대란 무엇입니까?

최고의 창 장군 장송(나송), 일명 나춘, 예명 용냔, 장가 최고의 명사수(나가창장가전, 나성 이복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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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을 휘두르곤 했던

루오이(Luo Yi)와 그의 첫 부인 장(Jiang)의 아들입니다.

나이의 무술은 장씨 가문에서 전수받았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어머니에게 무술을 배운 나송은 사격술에서 나이, 나성보다 뛰어났다.

수당 로맨스 최고의 소설. 말굽에서 내려와 총에 맞으면 무적의 영웅이 됩니다. 이 남자는 자신의 진정한 능력을 결코 보여주지 않습니다. 첫 등장에서 그는 자비를 베풀었고 Shao Bao Cheng이 갑옷을 입지 않고 Yang Lin과 싸웠을 때 Qin Qiong은 작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자유롭게 쿵푸를 수련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한때 영웅은 치열하면 주인이 된다는 스토리텔링 구절이 있었다. 수당 4영웅 중 가장 강력한 맹본라석신이 수당십삼영웅 중 첫 번째인 서복 조왕 이원바와 맞서 싸우는 내용이다. 총과 망치가 얽혀 있었고 누구도 감히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결국 수당의 4대 고유 기술 중 첫 번째인 강송이 창끝에 의해 분리되는 것을 보면 이 영웅이 얼마나 놀라운 존재인지 알 수 있다.

두 번째 Jue Cheng은 금을 물고 그의 삶의 절반 동안 세 개의 도끼를 먹습니다

첫 번째 도끼: 상대의 공격 여부에 관계없이 도끼를 사용하여 머리를 위에서 아래로 자릅니다. 그 사람인지 아닌지는 Cheng만이 알고 있기 때문에 이 세 개의 도끼로 모든 힘을 사용하지만 상대는 종종 혼란에 빠진다.

두 번째 도끼 : 고스트 따기 이빨 : 상대가 수평 무기로 패리할 때 도끼를 집어 들고 도끼를 내밀어 상대의 얼굴을 공격하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주로 사용한다. 그것을 피하기 위해 철교.

세 번째 도끼 : 귀 따기. 두 말이 잘못 차면 돌아서 건너 뛴다. 상대의 전진은 철교이므로 일어나자마자 피하기 어렵다. , 그래서 이 세 축은 매우 강력합니다. 나중에 Qin Qiong의 지도하에 Cheng은 자신의 동작의 절반을 만들었습니다. 후대에도 Cheng의 동작을 세 축 반이라고 불렀습니다.

세 번째 Jue Qin Qiong과 Qin Shubao는 Xiao Mengchang으로 알려져 있으며 세 번째 Jue와 친구가됩니다.

초기 - 무기 : 네날 금 철퇴와 호랑이 머리 끌 금총

마운트: 황교 관통 본 드래곤

나중 단계 - 사보장군과 스승, 견습생의 투구, 갑옷, 창, 말을 획득하고,

머리 투구: 야간 투구, 밤에 싸우다 투구의 보석이 눈을 부시게 합니다;

몸의 갑옷: 버드나무 잎과 면주 갑옷, 칼과 총에 무적입니다.

< p>손에 든 권총: 금색 준티 용광로 총, 총 안에 눈이 있어 삽입 가능 지하에 있는 후 지하수를 끌어올 수 있음;

말에서 내리기: "호레이 표범" BMW (Qin Qiong의 탈것은 역사상 "Hu Lei Pi"로 명명되었습니다), 그 소리는 호랑이 또는 표범과 같고 모든 말이 겁을 먹습니다.

역사상 진충은 용기와 강인함으로 유명했습니다. 처음에는 자식들을 보호하러 온 수나라 장군이었지만, 나중에는 장설타를 따라 이밀을 공격했다. 패전 후 장서타(張許経)가 전사하고 진수보(秦宝寶)는 배인기(登仁治)의 부하들에게 돌아가고, 패를 따라 이미에게 항복하여 천막의 후사르(hussar)로 임명되었다. 이밀이 실패하자 왕세종에게 항복하고, 619년(당나라 고조 무덕 2년)에 성지제 등과 함께 당나라에 항복했다. 진리세민왕의 계좌에 배정되었습니다. 그는 리 시민의 모든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항상 모든 전투에서 선두를 차지했으며 종종 수천 명의 군대 중에서 적 장군의 머리를 차지했습니다. 626년(오덕9년) 현무문사건에 참여하지 않았으나 후에 좌무위장군으로 임명되었다. 진경은 말년에 젊은 시절의 모든 전쟁에서 너무 많은 부상을 입어 많은 질병에 시달렸습니다. 그는 종종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기우는 전후에 피를 많이 흘렸다.”

진관 12년(638)에 진경이 세상을 떠나 사후에 봉해졌다. Xuzhou의 Zhaoling과 함께 묻혔습니다.

정관 17년(643)에 진경(秦强), 장순무기(長孫吉) 등이 영안각에 임명되어 당나라 건국 영웅 24인 중 한 사람으로 선정되었다.

네 번째 걸작은 양광의 평범함과 무지함이다.

수나라 양제의 시는 중국 문학과 시가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나라를 잃은 왕은 종종 욕과 욕을 먹었습니다. 그는 "학문에 관심이 있고 문학에 능숙"하며 좋은시를 쓸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 중에는 "봄 강 꽃 달빛 밤"이 있습니다.

양광의 <봄강화월야>에서 우리는 그의 시풍이 아름답지만 화려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음란하지 않으며, 진실성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이 스타일은 그의 현존하는 다른 노래 "Summer by the River"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여름 연못에는 대나무 그늘이 있고, 높은 둑에는 단풍나무가 자라고 있다.

해질녘에는 강이 조용하고 구름이 먼 산 위로 흩어집니다.

백로가 날아갈 때는 숲 밖이 하얗고, 물 위의 연꽃은 붉다.

여가와 여유가 있지만 사랑은 끝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장푸는 '한위육대 백삼대사문-수양제문'에서 "진수원애 황제가 그의 작품은 다른 사람들과 같은 경향을 따랐습니다." 남조부터 수조에 이르기까지 황실시는 왕이나 패권의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민중시인과 같은 문체를 취하는 것이 참으로 좋은 경향이었다. 양광의 시적 스타일은 필수불가결하다. 양광에 대한 평가는 계속해서 향상될 것입니다. 역사적 배경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과 깊이 있는 이해를 통해 양광에 대한 공정한 평가가 확실히 이루어질 것입니다!

수나라 양제가 14년 동안 재위하면서 불과 14년 만에 남들이 이루기 힘든 위업을 이뤘다. 그러나 수양제는 백성들의 고통을 개의치 않고 백성들을 소와 말처럼 여겼다. 그는 소위 제국주의적 업적을 후대에 남겼지만, 이러한 소위 업적에 대한 최고의 평가는 국민의 저항이다. 역사는 영토의 확장, 세계제국, 만국의 도래,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웅장한 기반 시설이 외국인들을 일시적으로 놀라게 할 뿐이지만 결국에는 구름에 불과하다는 것을 말해 줍니다. 국민이 살 길이 있느냐 하는 것이 나라의 근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