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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키는 소련 문학의 창시자인가

골키는 소련 문학의 창시자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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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절 무산계급 문학의 본거지인 구소련 문학 개요 < /p>

20 세기 무산계급 문학은 19 세기 파리 코뮌 문학, 영국 헌장파 문학, 독일 노동자 시의 계승과 발전이다. 오수는 20 세기 무산계급 문학의 본거지이다. 1917 년 11 월 7 일 (러시아 달력 10 월 25 일), 피터부르크 네바 강에 있는 아프로르 순양함호 포성이 세계 최초의 사회주의 국가인 소련의 탄생과 소련 문학의 탄생을 선포했다. < /p>

1, 소련 무산계급 문학의 기본 특징 (약간) < /p>

2, 소련 무산계급 문학의 발전 < /p>

10 월 혁명에서 1991 년 소련 해체까지 소련 문학은 70 을 경험했다 4 분의 3 의 세기에 소련 문학의 발전은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 /p>

1 단계: 1917 년부터 30 년대 초까지의 문학 < /p>

10 월 혁명이 승리한 후, 젊은 소비에트 * * * 와 국가가 막 설립되어 외국의 적대세력이 국내 반동세력과 결탁하여 3 년 연속 국내 전쟁 봉화가 사방에서 벌어졌다. 1921 년에 국민 경제 회복이 시작되었다. 1928 년부터 첫 5 년 계획을 집행하기 시작했다. 정치, 경제, 사회의 각 방면은 모두 큰 변화의 시대에 처해 있다. 문예 분야에서는 각종 유파가 분분하여 작가 대열이 뚜렷하게 분화되고 문예사상 투쟁이 치열하다. < /p>

< P > 10 월 혁명 이후, 모든 작가들은 혁명에 찬성하거나 혁명에 반대하는 정치적 결정을 내려야 했다. 마야코프스키 (1893-1930), 블로크 (1880-1921), 브루소프 (1873-1924) 를 대표하는 작가들은 10 월 혁명을 열정적으로 맞이했다. 레미조프 (1877-1957), 기피우스 (1869-1945) 로 대표되는 작가는 혁명을 이해하지 못하고 혁명과 소비에트 정권을 적대시하고 공격하기까지 했다. 에아? 톨스토이 (1882-1945), 예세닌 (1895-1925) 이 대표하는 작가들은 정치적 입장이 흔들리고 혁명에 대한 관망적인 태도를 보였지만, 나중에는 사상적으로 다양한 변화를 겪었다. < /p>

혁명 이후 소련 문학계에 다양한 예술단체가 등장했다. 주로' 무산계급 문화협회',' 셰라피온 형제',' 좌익예술전선',' 라프' 등이 있다. < /p>

"라프" (러시아 무산계급 작가협회의 줄임말) 는 1920 년대부터 30 년대까지 소련에서 가장 큰 문학단체로 10 년 동안 활동했다 (1923-1932). 이들은 주로' 직위상' 과' 문학직상' 이라는 두 잡지를 통해 그들의 문학 이론과 주장을 홍보하기 때문에' 직파' 라고도 불린다. "라프" 는 무산계급 문학의 방향을 견지하고 사회주의 혁명과 사회주의 건설을 건설하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했지만, 그들은 사상적으로 나만 존경하고, 작업 스타일은 간단하고 난폭하다. 특히' 동인' 과 다른 파벌의 작가를 대하는 것은 난폭한 타격 태도를 취하여 문학의 발전을 심각하게 방해했다. 이를 위해 연합 * * * * (천) 중앙은 1932 년' 문학예술단체 개편' 결의안을 내렸고,' 라프' 는 해산됐다. < /p>

이 시기의 문학적 업적은 우선 시에 나타난다. 마야코프스키는 소련 사회주의 현실주의 시의 창시자로 시를 무기로 하는 선전가이자 선동가, 시단의 혁신가이다. 그 시 형식은 독보적이며,' 계단시' 로 사오시단을 이끌고 있다. 내용에서 그의 시는 10 월 혁명을 열렬히 찬양하고,' 왼쪽 행진곡' (1918),' 장시' 와 같은 당과 지도자를 칭송했다. "(1927) 와 레닌 (1924) 등 동시에, "흑인과 백인" (1925), "마천루의 횡단면" (1925) 등과 같은 제국주의의 추악함을 폭로하고, "회의팬" (1922) 등과 같은 인민 내부의 낡은 사상과 관료주의를 풍자했다. 마야코프스키의 시가 창작은 소련시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 /p>

브로크의 장시' 12 개' (1918) 는 12 명의 적위대 전사를 순찰하는 묘사를 통해 낡은 세계를 소탕하는 10 월 혁명 폭풍을 열렬히 칭송했다.

작품은 혁명에 대한 이해가 아직 깊지 않고 은은한 종교적 색채를 띠고 있지만 역사 발전의 주요 추세와 고무적인 혁명 열정을 보여준다. < /p>

소설 창작은 1920 년대 초반에도 점차 번영하고 있다. 주요 작품은 고리키의 창작 외에도 풀만노프 (1891-1926) 의' 차바예프' (1923), 수라피모비치의' 철류' (1923), 파테예프 (1901-1926) 가 있다 이 세 편의 장편 소설은 모두 국내 전쟁을 소재로 한 것이다. 차바예프는 혁명에 의해 깨어난 전설적인 인민영웅의 전형을 형성했다. 철류' 는 천신만고 끝에 혁명의 용광로를 거쳐 단련된 인민 군중이 난공불락의' 철의 급류' 가 되는 것을 묘사한다. 파멸' 은 전쟁에서 인재의 정선을 수행하고 혁명에서 인간 개조의 주제를 깊이 표현했다. 세 편의 소설은 위대한 시대의 풍모를 정확하게 반영하고, 사회주의 현실주의 창작 방법을 채택하여 생동감 있고 풍만한 * * * 당원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현실을 표현하고 인물을 형성하는 데 새로운 귀중한 시도를 하여' 이정표식' 의 작품이 되었다. < /p>

라플레니요프 (1891-1959) 의' 제 41' (1926) 는 국내 전쟁생활의 특색을 반영하는 작품으로, 주인공이 첨예한 계급투쟁에서 생기는 정신적 충돌을 묘사한다. 여주인공인 마류테카가 사랑과 적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할 때, 전사의 책임감으로 그녀는 총을 들고 백위 장교를 사살하여 혁명의 도의력이 그녀에게서 승리하는 것을 나타냈다. < /p>

국민경제 회복 작업이 본격화되면서 노동열정과 사회주의 건설을 반영하는 작품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글라트코프 (1883-1958) 의' 시멘트' (1925) 는 젊은 소련 문학에서 노동자들이 신세계를 창조한 것을 묘사한 최초의 장편 소설이다. < /p>

2 단계: 1930 년대 초부터 1954 년까지 소련의 문학 < /p>

30 년대에 소련이 사회주의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시기에 접어들면서 농업 집단화와 사회주의 산업화가 큰 성과를 거두었다. 1934 년 8 월 소련은 소련 문학의 발전 방향과 임무를 논의하고 소련 작가 협회를 설립하고 골키를 의장으로 선출하며 소련 문학과 소련 문학 비평의 기본 방법을 사회주의 현실주의로 규정했다. 작가 대표대회의 개최는 이번 시기 문학상의 대사로 문학의 번영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끓어오르는 사회주의 건설생활, 공장과 농촌의 나날이 변화하는 변화, 문예창작체에 대량의 새로운 소재를 제공하여 소련 문학의 발전을 촉진하고, 30 년대 문학의 다양화를 맞이했다. < /p>

사회주의 산업화와 농업 집단화를 반영하는 것은 레오노프 (1899-) 의 소설이다 < /p>

사회주의 신인의 성장을 묘사한 것은 오스트로프스키 (1904-1936) 의'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1934) 등이다. < /p>

이 시기에는 쇼로호프의' 조용한 돈강' (1928-1940) 과 같은 일련의 서사적 작품들이 등장했습니다. 톨스토이의 "고난의 여정" (1922-1941). 고난의 여정' 은 10 월 혁명과 국내 전쟁을 반영하는 서사시적인 작품으로, 소설은 카카, 다사, 로신, < /p>

이번 시기 연극 창작 성과도 크다. 포고틴의' 총을 든 사람' (1937) 은 혁명 지도자 레닌을 주제로 한 최초의 연극으로, 포고틴이 나중에 완성한' 크렘린 궁전의 종소리' (1940) 와' 비장한 송가' (1958) 와 함께 유명한' 레닌 테마 3 부작' 을 구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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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숙반 확대로 인해 한 문예가와 작가는 학술적, 예술적 문제로 정치적 무자비한 비판을 받아 체포될 때까지 추방과 진압을 당했다. 예를 들면 아흐마토바 (1889-1966), 부가코프 (1891) 정치투쟁으로 문예관리를 대체하는 이런 방법은 이후의 교조주의와 행정명령 수단으로 문예에 개입하는 등 잘못된 성행을 조장했다. < /p>

1941 년 6 월 22 일 파시스트 독일이 소련을 침공하자 소련 국민들이 일어나 울창한 4 년 애국전쟁을 겪었다. 소련 문학도 이 신성한 전쟁에 투신했고, 1000 여 명의 작가가 전선에 지원했고, 그들은 한 손에 펜을 들고 총을 들고 전국인민과 함께 침략자를 공격했고, 275 명의 작가가 조국을 위해 귀중한 생명을 바쳤다. < /p>

애국전쟁 시절 소련 문학은 시와 연극을 위주로 인민을 불러 보위국을 없애고 외멸을 막아 달라고 호소했다. 시몬노프 (1915-1980) 의 장시' 키로프가 우리와 함께 있다' (1941) 와 테발도프스키의 장시' 바실리'? 초르킨' (1941-1945) 은 매우 유명하다. < /p>

대본에서 코네추크의' 전선', 레오노프의' 침략' (1942), 시몬노프의' 러시아인' 은 사회주의의 애국주의, 영웅주의, 자기희생정신이 전쟁에서의 행동규범, 교육임을 확인했다. < /p>

그동안 훌륭한 작품은 폴레보이의 소설' 진정한 사람' (1946), 파테예프의 소설' 청년근위대' (1945) 였다 페이딩 (1892-1977) 의 장편 소설 3 부작 2 부:' 초환' (1945) 과' 평범하지 않은 여름' (1948) (제 3 부' 모닥불' 1960-1965) 소설 화면이 넓고 기세가 웅장하며 줄거리가 우여곡절되고 자연스럽고 이미지가 진실하고 섬세하여 전후 최고의 장편 소설 중 하나로 꼽힌다. < /p>

3 단계: 1950 년대 초 이후 문학 < /p>

1953 년 스탈린이 세상을 떠났고, 후루시초프가 수호 * * * 지도자를 계승하여 사회적 메커니즘을 느슨하게 하기 위한 개혁을 실시했다. 문학계는' 진실쓰기',' 적극적으로 생활에 개입하다',' 자기표현',' 창작자유' 등의 구호를 제시했다. 이런 구호는 형세의 요구에 적응하여 문단을 여는 새로운 국면에 어느 정도 역할을 하였다. < /p>

에렌부르크의 중편소설' 해동' (1954-1956) 발표는 새로운 문예사조가 곧 등장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소설은 1953 년 동지 1954 년 춘모 공장에서 일어난 변화를 통해 이기적이고 보수적이며 경직된 관료주의의 전형을 형성하며' 관심',' 애호인' 이라는 주제를 반영해 이른바 스탈린시대의' 전형적인 관료주의' 와' 냉혹한 추위' 를 비판하며 춘온을 환호했다. 소설이 사회생활의 날카로운 문제와 시대정신을 많이 건드렸기 때문에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이어 이른바' 해동' 문학이 나타났다. < /p>

쇼로호프의' 인간의 운명' (1956) 은 소련 문학의 위전 제재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그것은 전쟁이 일반인에게 큰 재난을 가져왔다는 관점에서 전쟁을 재천명하고, 전쟁과 인간의 운명에 대한 새로운 사고를 보여 주며, 소련위전 제재의 전쟁문학에 큰 변화를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 /p>

수 * * * 20 대 (1956) 와 22 대 (1961) 이후 문예 정책을 계속 완화하고 소련 문학은 더 큰 변화를 겪었다. 20 대는' 개인 숭배의 결과를 없애라' 는 방침을 제시하고, 과거를 위해 숙연히 반평을 넓히고, 비판받은 작가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아흐마토바, 좌금과, 예세닌 등의 작품이 다시 출판되었다.

22 대 통과된' 수 * * * 강령' 은' 사람을 위한 모든 것, 사람의 행복을 위한 모든 것' 이라는 구호를 내걸었고, 인도주의적 사상이 문학에 미치는 영향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문예정책이 느슨한 기후에서 코체토프의 예르쇼프 형제 (1958), 주위 서기 (1961) 등 사상적으로나 예술적으로 매우 가치 있는 작품들이 잇따라 나왔다. 물론 솔제니진의' 아이반' 과 같이 지금까지 논란이 있었던 작품들도 발표됐다. 제니소비치의 날' (1962), 테발도프스키의' 조르킨 유원지' (1963), 예보투셴코의' 스탈린의 상속자들' (1962) 등이 있다. < /p>

파스텔나크는' 해동' 사조에 힘입어 오랫동안 구상해 온 소설' 지바고 박사' 를 꺼내어 1957 년 이탈리아에서 출판했고, 소설이 나온 후 각 자본주의 국가들은 경쟁적으로 인쇄하여' 세계를 떠들썩하게 하는 베스트셀러' 가 되었다. 1958 년 그는 "현대 서정시와 러시아의 위대한 서사시 전통에서 중대한 성과를 거두었다" 며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소설은 10 월 혁명 전 20 년부터 혁명 이후 10 년 동안의 중대한 사건을 배경으로 주인공 지바고 박사의 인생길에 대한 일련의 중대한 역사적 사건에 대한 사고를 통해 혁명 폭력에 반대하고 지식인의 개성이 완벽하고 자유롭고 존엄하다는 주제를 표현했다. 주인공이 혁명에 참여하는 것에서 혁명에 대한 불만에 이르는 과정을 묘사하고, 혁명 시대의 일부 실수를 반영하는 문제에서 러시아 지식인 세대의 혁명 길을 부정하는 경향이 있다. 소설이 발표된 후 서방에 이용돼 사회주의 제도를 공격하고 비방하는' 비인도적',' 지식인들이 10 월 혁명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는 구실이 되었다. 이에 대해 소련은 저자와 소설이 엄중한 비판을 받았다는 강한 반응을 보였다. 파스텔나크는 공개 편지를 써서 검토를 하고 노벨 상금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 /p>

이 시기에 전반적으로 문단 사상이 활발하고 논쟁이 치열하며 제재가 광범위하다. 그러나 많은 작품들이 진실을 쓰고 있는 동시에, 삶의 어두운 면을 지나치게 폭로하고 선전하며, 낮고 비관적인 격조로 가득 차 있으며,' 참호의 진실' 을 강조하고 전쟁의 고난과 고난을 묘사하는 동시에 전쟁의 잔혹함과 공포를 과다하게 누설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 개인 숭배를 비판할 때 부정을 비방하고 사회주의 제도를 공격하는 작품도 있다.

< P > 1950 년대 말 60 년대 초 소련 문단에는 이른바 참호 진실파 문학이 등장했다. 이 파 문학은 참호의 진실을 직시하고, 쇼로호프의' 인간의 운명' 사고 각도를 따라 전쟁의 진실성을 강조하고,' 참호의 진실' 을 부각시키고, 전쟁의 잔혹함을 부각시키고, 전쟁에서 일반인의 운명을 계속 묘사하며, 전쟁이 흩날리는 상황에서 일반 전사들의 참호 속에서 느끼는 감정에 특히 관심을 기울이고, 때로는 무의미한 희생과 주인공의 생존 본능을 묘사하기도 한다 묘사의 관점에서 외부에서 내부로 옮겨가는 것은 전쟁에서의 사람의 역할뿐만 아니라 전쟁이 가져다주는 불행과 고통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요 작품은 본달레프의' 마지막 포격' (1959), 바클랜노프의' 1 촌토' (1959) 등이다. 일촌토' 라는 소설 명칭으로 인해' 참호 진실파' 문학은' 일촌토' 문학이라고도 불린다. < /p>

60 년대 중반, 브약열네프는 수 * * * 중앙총서기를 맡아 정치적으로 수 * * * 20 대와 22 대 노선을 계속 관철했다. 문예정책에서는 서로 다른 의견을 가라앉히고 문예계의 분쟁을 규제하기 위해 노력한다. 예를 들어' 두 극단에 반대' 를 제기하면 현실을' 망신' 하지 말고 과거를' 미화' 하지 말 것을 요구한다. 긍정적인 인물을 강조하고, 비영웅화 경향에 반대하다. 사회주의 현실주의를 주장하는 것은 일종의' 생활의 역사를 진실하게 묘사하는 개방적인 체계' 이다. 이런 문예 정책의 조정은 소련 문학의 새로운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 /p>

이 기간 동안 문학 창작에는 시몬노프의 3 부작' 생자와 죽은 자',' 군인은 타고난 것이 아니다',' 마지막 여름' 과 같은' 광범위하고 실마리가 많고 입체경처럼 깊이가 있는 파노라마 장편 소설' 이 등장했다 차코프스키 (1913-) 의 5 권 세트인' 포위' (1968-1975) 등이 있다.

이런 문학은' 참호 진실' 과' 사령부 진실' 을 결합시켜 최전방 진지의 혈육싸움을 쓰면서 지휘관이 천리 밖의 장막을 결정짓고 심사숙고하며 전쟁의 전모를 반영하려고 노력한다. 이런 작품은 인물도 많고, 장면이 웅장하고, 복식 구조를 많이 사용하며, 다각도 다층이며, 기세가 웅장한 것이 역사의 그림이다. < /p>

이번 시기 방어전 제재의 문학에는 이른바' 신참호 진실파' 문학이 등장했다. 바실리예프 (1924-) 의' 이곳의 여명 고요함' (1969) 이 대표적이다. 소설은 여성 묘사를 중심으로 비극적인 분위기 속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여전사 리다, 란니아, 리사, 소니아, 카리아의 영웅주의 정신을 칭송하며, 그들의 내면세계의 아름다움과 도덕적으로 겪은 엄중한 시련을 묘사했다. 이 소설은' 참호 진실파' 문학처럼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는 전투 장면을 주요 묘사 대상으로 삼지 않고 참전자의 정신세계와 도덕적 면모를 부각시키는 데 치중하고 있다. 차이점은 사람들의 생명에 대한 갈망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생명의 존재의 가치 의미를 드러내는 것이다. 작품은 그들이 삶을 사랑하고, 조국을 더 사랑하고, 용감하게 분투하고, 인성미의 성격 특징을 묘사한다. < /p>

70 년대 이후 사회도덕관념을 주제로 사람과 사회의 관계를 반영하는 작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주요 사회문제를 표현하고 사람 간의 관계를 반영하는 작품에는 트리폰노프 (1925-1981) 의 중편소설' 빈하거리 아파트' (1976) 가 있다. 아스타피예프 (1924-) 의 장편소설' 어왕' (1976) 과 같이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표현하고 생태균형을 보호하는 작품이 있다. 라스푸틴 (1937-) 의 소설' 마리아를 위해 돈을 빌리다' (1967),' 살아서 기억해라' (1974) 와 같은 사람과 전통의 관계를 보여주는 작품. 에트마토프 (1982-) 의 소설' 백선' (1970) 과 같은 영원한 도덕문제 (삶과 죽음, 선과 악, 빛과 어둠, 삶의 의미 등) 를 표현하는 철학적 사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p>

만약' 조용한 도턴 강' 이 국내 전쟁 시기 도턴 강 코삭이 소비에트 정권 수립을 위한 투쟁을 반영한다면, 작가는 1930 년대와 60 년대에 각각 발표한 장편소설' 개간된 처녀지' 1 부와 2 부는 코삭이 사회주의 건설 시기에 새로운 생활을 세우고 농업집단을 실현하는 것을 묘사한다 < /p>

1941 년 6 월 반파시스트 애국전쟁이 발발했고, 그해 7 월 쇼로호프 이상 학교 계급이 전선에서 군사기자로 일했다. 전시와 전후, 그는 많은 정론과 클로즈업 외에도 소련 군민 애국주의와 용감한 헌신정신을 찬양하는 단편 소설' 증오를 배우다' (1942), 장편 소설' 그들은 조국을 위해 싸웠다' (1943-1969, 미완성) 를 창작했다. 1956 년과 1957 년의 교분이' 진리보' 에 발표된 단편 소설' 한 사람의 처지' 는 특히 유명하다. < /p>

' 한 사람의 처지' 는 애국전쟁의 소재를 반영하는 작품이다. 주인공 소콜로프는 전쟁 전과 전쟁 후 평범한 노동자였고, 전쟁 시대는 평범한 병사였다. 아내를 잃은 아들, 집을 잃은 비통, 파시스트 강제 수용소의 비인간적인 고초를 겪은 평범한 소련인 그는 의기소침함, 굴복, 삶의 용기를 잃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운명의 엄중한 시련을 강하게 맞이하고, 자신의 모든 심혈과 사랑으로 전쟁에서 부모를 잃은 고아를 양육하며, 일반 시민의 애국적 의무와 인도주의적 의무를 영광스럽게 이행했다. 소설 사상은 내포가 풍부하고 심오하여 소콜로프의 비참한 처지를 지나 독일 파시스트 침략전쟁이 소련 국민에게 가져온 심각한 재난을 강력하게 고소해 소련 국민의 애국주의 정신과 숭고한 도덕정서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소콜로프의' 한 사람의 처지' 는 수많은 소련 국민들이 전쟁에서 경험한 * * * 같은 처지를 반영하여 한 세대의 운명을 요약하며' 장편서사시 단편 소설' 으로 불린다. < /p>

' 한 사람의 처지' 는 50 년대와 60 년대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쳐 소련 군사 제재문학에서 독창적인 작품으로 여겨진다.

소설은 과거 전쟁 제재의 작품을 바꿔 중대한 사건과 용감한 업적을 묘사하는 상습적 표기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일반인의 운명을 전쟁문학 묘사센터에 두고, 전쟁에서 겪은 고난을 묘사하고, 사람의 강인함과 전쟁이 초래한 비극적인 운명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작품은 전쟁의 그림을 묘사하지만, 전쟁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더 많다. 전쟁에 대한 작가의 생각, 과거의 역사에 대한 생각, 소련 문학에서 전쟁 제재를 다루는 새로운 길을 열었다. < /p>

1984 년 2 월 21 일, 쇼로호프는 60 년의 긴 창작 길을 걷고, 그의 휘황찬란한 예술적 성과는 소련 문학예술의 보고뿐만 아니라 세계문학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 /p>

쇼로호프 창작 특징: ① 중대한 역사 소재를 선호하며 역사 과정의 복잡한 갈등과 심오한 변화를 잘 묘사하며 서사시성을 갖추고 있다. ② 강렬한 비극의식이 풍부해 생활 속의 비극에 매우 민감하며, 작품에는 비극적인 광경과 비극적인 분위기가 많다. ③' 돈강 이야기' 를 선호하며 코삭의 삶과 운명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 /p>

2,' 조용한 도턴 강' < /p>

조용한 도턴 강 (1826-1940) 은 규모가 크고 4 부 8 권으로 나뉘어 도턴 강 지역 코삭이 두 차례의 전쟁 (첫 번째 소설은 두 가지 주요 줄거리 단서를 통해 이 점을 보여준다. 하나는 그레고리? 멜레호프 가족의 생활 경험을 중심으로 코삭의 오래된 전통, 일상생활, 사회 관습, 풍습, 풍조, 그리고 이러한 전통의 변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볼셰비키의 도강 지역에서의 혁명 활동과 반혁명 암흑세력과의 반복적인 대결에 중점을 두고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국내 전쟁이 끝날 때까지의 격동의 역사시대를 전면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도강 코삭이 걸어온 어렵고 구불구불한 길. < /p>

' 조용한 돈강' 의 중심 인물은 그리고리. 장편소설 전체가 복잡하고 우여곡절한 이야기는 그의 생기발랄한 등장부터 그의 고통과 외로움의 최후로 끝났다. 소설의 모든 중대하고 다방면의 내용은 모두 그의 굴곡과 마지막 파멸의 결말을 통해 유기적인 전체로 연결되어 있다. < /p>

젊은 그레고리? 맥레호프는 코삭 영웅의 특징을 집중했다. 그는 전형적인 코사크일 뿐만 아니라 터키 혈통도 가지고 있다. 즉, 그는 일반 코사크보다 더 강하고 강건하며 거칠고 열정적이다. < /p>

노동에서 그레고리는 근면하고 재빠르게 능수능수이다. 그는 코사크 여성의 우상이다. 얌전한 나탈리아는 그가 추크시니아와 따뜻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결혼하지 않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의 아버지는 그레고리가' 방탕한 자식들, 색귀신, 생과부를 전문적으로 결탁하는 여인' 이라고 욕했지만, 마음속으로는 그리고리 같은 코사크식의 용감함을 좋아했고, 가사와 노동을 사랑하는 그의 의욕을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그의 피 속에는 코사크걸의 불손한 감정뿐만 아니라 근로자의 근면하고 선량한 천성도 흐르고 있다. 그는 굴욕을 당한 추크시니아를 보호하기 위해 일어섰다. 그는 사적인 원한을 기억하지 않고, 전쟁의 생사의 고비에서 여전히 자신의 적수, 오케시아의 남편 스제판을 구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가 집에서 잔디를 깎을 때, 새끼 오리 한 마리를 베어도 강한 연민 감정이 생길 수 있다. 차르 군대에 징집되어 장교의 횡포, 병건달 간통 약탈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모두 그레고리가 노동 코삭으로서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자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왕, 군왕, 군, 군, 군, 군, 군) < /p>

그레고리의 성실한 품질과 반항정신은 사랑에 대한 그의 집념 추구에 집중되어 있다. 그는 대담하고 완강한 추크시니아를 추구하고, 유언비어를 두려워하지 않고, 가규를 두려워하지 않고, 여전히 가정을 버리고,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도피하며, 그리고리가 사랑에 충실하고, 자유를 추구하고, 전통적인 관념과 도전하는 반항정신을 과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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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코삭의 편견은 그의 사상을 구속했고, 20 세기 초엽턴 강 지역의 복잡한 형세로 인해 그는 격동의 역사 시대에 독특하고 험난한 삶의 길을 걷게 되었다. 따라서 역사의 전환점에서' 진리' 를 찾고 올바른 길을 탐구하는 과정에서 그리고리는 반복적이고 불안정하며 모순적인 심리를 보여 매우 복잡한 성격을 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 /p>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뒤 입대를 신청했고, 잔혹한 학살로 전쟁을 싫어하게 돼 깊은 고통으로 제한됐다. 몸소 체험과 볼셰비키와의 교제로 제국주의 전쟁의 황당성을 깨닫고 지주 자산계급과 옛 장교들에 대한 강한 증오를 불러일으켰지만 차르 정부의 십자훈장과 고향 장로들의' 아첨과 존경과 기쁨' 은 즉시 그에게' 위대한 인류의 진리' 를 담갔다. 한 달 후, 그는' 코삭을 충실히 유지했다' 고 말했다 < /p>

10 월 혁명 이후, 코삭 혁명가 포터 테르코프의' 열렬한 말' 은' 이전의 진리가 또 그의 마음속에서 우세했다' 고 말했고, 그는 홍군에 참가하여 몸을 돌보지 않고 백군과 싸웠다. 하지만 그는 홍군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형성하지 못했고, 포터젤코프가 재판을 받지 않고 포로가 된 백군 장교를 처형했을 때 반감과 분노로 홍군을 떠났다. 나중에, 돈 강 지역에서 반혁명 폭동이 일어났을 때, 그레고리는 또 반군 대열에 휘말렸다. 코삭의 편견이 점점 우세해지자, 그는 전쟁의 죄를 볼셰비키에게 전가하여 혁명이 그로 하여금 땅과 특권과 영예를 잃게 했다고 생각했다. 그 후, 돈 강 반군 중에서 그는 군사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한 사단, 한 사단, 한 사단까지 지휘했다. 그의' 전공' 이 더욱 휘황찬란하고, 죽이는 홍군이 많을수록, 그의 사상은 더욱 모순되고 양심은 더욱 고통스럽다. 그는 옛 장교 나리의 서클에서 흰 까마귀처럼 그들과 어울리지 않는다. 총알이 빗발치는 피 속에서 그는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다. 그러나 치열한 전쟁의 틈에서 그는 평화를 갈망하고 고향을 그리워하며 노동을 갈망하는 충동을 억누르기 어려웠고 반군사단장을 맡을 때 직권을 이용해 홍군 포로를 보호하고 석방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그레고리 역시 깊은 모순에 빠졌다. 한편으로는 자신의 생활길이 정확하지 않다고 느꼈고, 반면에, 어머니의 젖을 빨아들일 때 배운 코사크 기질은 그로 하여금 자신이 가는 길을 완전히 부정할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돈 강 지역의 반군이 완전히 무너진 후, 그레고리는 부존니의 붉은 기병대에 다시 참가하여 작전이 용감했기 때문에 부단장이 되었다. 하지만 그레고리가 볼셰비키의 진리를 완전히 믿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대 의혹을 받고 고향으로 돌아온 후, 그는 또 헛소문을 듣고 몰래 나가 불명갱단에 가입했다. 결국, 불명패당이 전멸하고, 애인 추크시니아가 총에 맞아 숨지고, 그리고리는 고통스럽고 절망적인 심정으로 집으로 돌아가 망한 고향으로 돌아가 비극적인 결말을 맞게 되었다. < /p>

그레고리의 길은 내재적인 필연성을 가지고 있다. 그의 흔들림은 코삭의 보편적인 감정과 소망을 어느 정도 반영했다. 생존을 위해 오랫동안 투쟁해 온 반군인, 반농민의 생활경험은 코삭의 불순한 성격을 기르고, 강한 개인주의 전통을 유지하고, 사유재산을 지키기 위해 완강히 항쟁한다는 관념을 유지하며, * * * 산주의, 집단주의의 원칙을 받아들일 수 없게 한다. 그러나 평화와 토지에 대한 그들의 열망, 고향, 친족, 노동에 대한 그리움은 그로 하여금 백적의 원칙을 받아들이지 못하게 했다. < /p>

그레고리는 노동 코사크의 대표이며, 그의 일생은 모순으로 가득 찬 일생이다. 그의 성격의 발전 과정은 근면과 우매, 소박함과 무지, 용감과 야만적, 선함과 잔인함, 정의와 편견, 이성과 광기, 자존감과 허영심 등 모순과 싸우는 과정이다. 그레고리의 생활길은 코삭이 혁명에서 비극적이고 우여곡절한 역사의 길을 상당히 전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그의 비극적인 여정은 토강 코삭 특수 사회 환경과 10 월 혁명의 대변화 시대의 산물이다. 그래서 이 인물의 이미지는 심오한 전형적 의미와 광범위한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 /p >